악마 흑마법사 특성
특성: 최초의 고통(0점) 공허 악마 지식(3점) 3/3 임프 파괴 강화(58점) 5/5 재앙 2/2 응보 3/3 재앙 2/2 악마의 힘 5 /5 파괴 2/2 강렬 1/2 파괴 확장 3/3 반동 3/3 향상된 희생 1/1 파괴 5/5 애쉬 폭풍 1/1 버닝 3/3 영혼 흡수 3/3 화염 충돌 5 /5 그림자 불꽃 2 /2 영혼 추출 강화 3/3 폭발 3/3 임프 강화 5/5 유황 화염 1/1 카오스 애로우 특정 장비 기반과 풀 히트를 갖추고 극한의 DPS를 추구하는 SS에게 적합한 특성입니다. 좋은 T를 만날 때를 제외한 특정 증오 제어 능력. 두 번째 종류의 고통(3점) 3/3 악마 억제(3점) 3/3 임프 파괴 강화(55점) 5/5 재난 2/ 2 응보 3/ 3 대재앙 2/2 악마의 힘 5/5 파괴 2/2 강렬 2/2 파괴 범위 3/3 반동 3/3 향상된 희생 1/1 파괴 5/5 불꽃 폭풍 1/1 버닝 3 /3 화염 충돌 5/5 암흑 화염 3/3 폭발 1/1 암흑 분노 3/3 임프 강화 5/5 유황 화염 1/1 혼돈 화살 이 재능은 영혼 추출 대신 고통이 적고 평균적인 장비를 갖춘 초보 SS에게 적합합니다. 제압이 추가되고 파괴 확장이 채워지고 Shadow Fury가 출시되어 작업이 비교적 간단해지고 장비 요구 사항이 줄어듭니다. 적중: 흑마법사든 다른 법적 출력 직업이든 적중 값은 BUFF와 재능이 없습니다. 강화를 하려면 적중률이 169에 도달해야 하지만(적중률 20은 대략 적중값 1과 같습니다), 많은 직업의 특성 트리에 적중률을 향상시키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각 직업의 적중률이 다르기 때문에 SS를 권장합니다. 적중 값이 169에 도달해야 고통 재능이 3포인트 절약되고 DPS가 증가합니다.
추신: 장기 팀의 드레나이를 제외하면 독일군은 적중률이 149만 필요합니다. 매우 빠른 속도를 추구해야 합니다.이 두 가지 아이디어는 모두 잘못되었습니다. 우선 속도를 높이고 스킬 읽기 막대를 줄여서 스킬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FB를 통해 배운 내용이며 여러 실험을 조합하여 얻은 결론은 SS 가속의 상한이 약 454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454보다 높으면 YY가 시작될 때 소각 후 ***CD가 나타나 DPS 시간을 낭비하게 되어 출력이 최대화되므로 가속도가 454에 도달하면 다른 속성 강화로 전환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TBC 졸업생 SS가 아니면 어렵습니다. 이 가속도 피크에 도달하려면 일반 장비 레벨을 갖춘 SS의 경우 가속 값 252가 적합합니다. 즉, 희생 시간은 1.3초이고 연소 시간은 1.95초이며, 이 가속 값은 대부분의 SS에서 여전히 달성 가능합니다. 장비 압박감이 별로 없어서 추천~~ 그런데 장비 기초가 엄청 튼튼해서 추천 피크 치명타는 454: 치명타는 높을수록 좋은거 아닌가요? 대답은 그렇습니다! 하지만 단계적으로 살펴봐야 하는데, 예를 들어 신속 252단계나 신속 454단계에서는 치명타 적중률이 높을수록 좋기 때문에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만 치명타 적중률 향상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속 252. 스테이지에서는 패널 치명타가 23(패널 치명타: 패널 값, 특성이 부여하는 파괴 치명타 5개를 제외) 이상이어야 하며, 급속 454 단계에서는 치명타가 필요합니다. 28 이상이어야 하며, 치명타의 속성 향상은 일반적으로 몸에 있는 돌을 일부 잃거나 상대적으로 충격이 작은 장비 한두 개를 교체하여 얻습니다. 따라서 치명타를 선택할 때는 피해량을 선택해야 합니다. 장비의 평균 레벨과 장비 매칭으로 판단합니다. 마법 데미지 문제는 바보 같은 질문입니다. 착용하고 있는 장비 중 마법 데미지가 어느 정도인지 묻지 마세요. 그거 마법데미지가 없나요? 서로 다른 장비 조합에 따라 같은 단계에서도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마법 피해량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장비가 252단계라면 마법 피해 개방 XJ는 1400에 도달하지 못하므로 실제로는 마법 피해가 발생합니다. 무시할 수 있는 속성이지만, 조건은 제가 위에서 언급한 방법대로 장비를 매칭하는 것입니다. SS로서 AP가 장착된 장비를 착용한다면 정말 멋집니다! ! 나는 당신을 숭배합니다! 제가 작성하는 장비 조합은 패널 속성을 기준으로 작성되기 때문에 하나는 KLZ에서 생산하고 다른 하나는 SW에서 생산하지 않는 한 두 장비를 비교하여 어느 것이 더 낫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장비 매칭은 필요한 전반적인 속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예: Heart of the Abyss VS Chronicle of Intense Darkness.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The Black Book을 사용할 때 Black Book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를 묻습니다. 속성도 좋고 실용적이네요~ 많이 우울해요. 이제 히트가 10이 넘고, 크리티컬 히트도 충분하지만, 블랙북이 무슨 소용이 있나요? 그것은 속성 낭비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항상 장비의 품질에 초점을 두지 마십시오. SW로 생산되는 제품은 좋아야 하지만, 전체적인 장비가 적절하지 않으면 그 가치가 떨어진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대략 장비는 4 4 인데 장비는 5 3 으로 맞추는게 낫습니다. 이는 SS의 4T6 속성에 따라 다릅니다. SS의 4T6 속성은 그림자 화살과 소각 마법으로 인한 데미지를 6만큼 증가시킵니다. 소각은 SS 스킬을 파괴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출력이므로 약 6 DPS에 해당합니다.
T6 대비 DPS를 6 올려줄 수 있는 SW 제품이 있을까요? 바지? 농담이에요! T6 바지는 재난과 상당히 다르지만 Ironforge Wooden Piles에 가서 직접 실험을 하고 재난이 6 DPS를 가져올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그래서 장비 수준만 높으면 SW에서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출력주기, 사실 출력주기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합니다. SS를 파괴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몇 가지 기술과 간단한 조작으로 SS를 파괴하는 간단한 출력 주기 저주를 도입합니다. 팀 내 위치에 따라 원소 저주를 사용해야 하는지 여부에 따라 각 그룹은 SS를 보유해야 합니다. 원소 저주는 수정됐고, 다른 SS는 파멸 저주가 붙어 있으니 팀에 SS가 한 명뿐이라면 원소 저주를 꼭 기억하세요. 모든 법체계 DPS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 Sacrifice & Burning: Sacrifice SS의 백킹 스킬이고, 프로세스 내내 유지되어야 하는데 문제는 희생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서 구워야 할까요, 아니면 지금 버전에서는 바로 사용하기 위해 CD를 구워야 할까요? 불타는 문양 없음(PS: 불타는 문양: 불타는 기술이 더 이상 희생과 암흑 불꽃의 효과를 삼키지 않도록) 불타는 문양은 항상 CD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30 가속 증가로 인해 혼돈의 화살이 매우 훌륭하고 강력해지기 때문입니다. SS는 현재 가장 강력한 스킬을 내놓고 있는데, 마법데미지 보너스를 모두 받기 때문에 데미지가 팀 BUFF에 들어가고, 파괴력을 소모하게 되면 1.1W 쿨링을 사용하게 된다. Burning과 마찬가지로 CD를 충전하는데도 사용되지만 차이점이 있습니다. 즉, 내부 쿨타임 동안, 즉 내 Chaos Arrow가 Burning보다 2초 이상 늦지 않을 때입니다. 이제 냉각되었지만 굽는 CD는 2초를 넘지 않습니다. 다 태운 다음 태워서 혼돈의 화살이 다 태워지는 것을 기억하세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출력 스킬입니다. 이로 인해 피해 데이터는 70의 피해를 입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누르면 손이 떨리는 타입의 스킬이지만, 소각이 1초도 안 되어 식었을 때, 버닝을 사용하여 요약하면 저주 → 희생 희생 → 화상 → 희생 → 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혼돈의 화살 → 굽기 → 굽기 → 굽기 → 희생 → 굽기 → 굽기 → 굽기 → 굽기 → 희생 → 혼돈 화살 → 굽기 → 굽기 ... 이주기 PS : 이것은 나의주기이지만 가속 수준의 차이로 인해 모두가 생각: 이것은 FB를 플레이하면서 얻은 몇 가지 팁과 결론입니다. 1: 액세서리 선택: 뼈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액세서리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SS, 예외 없이! 게다가, 역류 육분의 VS Hex Skull이 있습니다. 오랜 기간의 DPS 및 데이터 통계 후에 Hex는 DPS 값이 약 50으로 역류 육분의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보석이 매우 고급이 아닌 경우 권장됩니다. Skull of Hex를 사용하면 좋은 DPS 데이터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 DOT 질문: SS를 파괴하기 위해 DOT를 절대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까? 달리는 자세가 필요한 일부 전투의 경우 달리는 동안 부식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는 DPS에 도움이 되지만 크게 개선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게으르다면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척 하세요. 3: 아기의 선택: SS를 파괴하려면 물론 출력이 높은 임프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실, 이것은 어떤 SS 시스템에서도 잘못된 것입니다. 출력이 가장 높은 BB는 The Doom Guard입니다(많은 SS는 EVA가 아니라 무엇인지 모릅니다)는 전설적인 Big BB입니다~ 만약 그가 거기 있다면 당신의 DPS는 최소 200만큼 선형적으로 증가합니다(무엇에 따라 다름). 팀에 들어갈 수 있음)BUFF), 30분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팀이 브루탈러스 전투에 참여할 경우 임프를 데려오지만 극한을 추구하는 경우에는 DPS님, 팀이 1점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30초(YY 종료 전제)에 지옥불이 소환되고, 임프는 포기하고, 지옥불 임무가 완료되지 않나요? 그냥 혼잣말이라고 생각하세요 아무말도 안했어요 4 : 부속품 : DPS를 추구하고 한계를 확인하고 싶다면 기억하세요 불꽃 버섯, 특수 효과 불꽃 돌, 뼈 물고기 수프, 파괴 물약, 가속이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그 전체는 마법 물약과 드레나이 지혜 물약으로 대체되어야 합니다. 이유는 묻지 마세요. 직접 사용해 보시면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실 것입니다. 사실, 쓰여진 모든 것입니다. 위의 태도는 진지한 태도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단지 게임일지라도 태도가 충분히 좋고, 연습할 의지가 있으며, 자신의 출력 주기를 기억할 의지가 있어야만 원하는 DPS를 달성할 수 있고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드려요 SW 졸업하신 분들 DPS는 아직 3000 안팎이에요. 이게 태도 갭이니까 SS 여러분, DPS 멘탈리티를 가지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