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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ecraft 1.7.10에서 포털을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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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종류의 포털을 원하시는지 모르기 때문에 원본 포털 두 개만 드릴 수 있습니다:

1. 네더 포탈

구조는 위 사진과 같다. 유리는 어떤 블록으로도 채워질 수 있으며, 포탈 자체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구조물을 건설한 후 부싯돌과 강철을 사용하여 문틀에 불을 붙여 포털을 활성화하세요.

구체적인 효과는 당신을 낮은 영역으로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2. 엔드 포탈

구조는 위 그림과 같으며, 엔더 포탈 프레임은 제작할 수 없으며, 파괴할 수도 없습니다. 생존 모드. 프레임은 요새에서 생성됩니다. 활성화 방법이 좀 신비롭네요(개인적인 사정으로 엔더의 눈을 놓기 위해 프레임 중앙에 서야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엔더의 눈을 넣어주세요(참고로 엔더의 눈입니다! )를 활성화하려면 프레임에 있어야 합니다.

구체적인 효과는 엔더 드래곤을 처치하거나 플레이어가 사망한 후 메인 월드로 돌아갈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네더(Minecraft Wiki에서 다시 게시):

네더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오버월드(네더의 네더)에 네더 포털을 구축해야 합니다. 종료) 포털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네더 포탈을 만들려면 최소 크기 4×5, 최대 23×23 크기의 흑요석 틀을 만들어야 합니다. 흑요석 틀이 완성되면 틀 안에 불을 붙이면 네더 포탈이 활성화됩니다. 네더 포탈이 활성화되면 보라색 입자를 방출합니다.

활성화된 포탈을 통해 대부분의 엔터티(위더, 엔더 드래곤, 타고 있거나 타고 있는 엔터티 제외)는 네더 포탈을 통해 네더에 있는 해당 포탈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네더에 새로운 포털이 생성됩니다. 흑요석 틀이나 근처의 폭발물을 파괴하거나, 통이나 디스펜서를 사용해 틀 안에 용암이나 물을 넣으면 네더 차원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네더의 지형은 대부분 크고 매끄러운 스파이크와 틈새를 형성하는 네더스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용암 바다, 용암 폭포, 용암 강은 네더에 자주 나타납니다. 네더랙 내에 숨겨진 용암 소스도 흔하므로 대규모 채굴 프로젝트를 위험하게 만듭니다. 네더랙의 무작위 화재는 부주의한 플레이어에게 또 다른 위험입니다. 네더의 레벨은 무한합니다.

기반암은 상단과 하단에 4개의 고르지 않은 층으로 분포되어 있습니다(콘솔에서는 Nether의 크기가 862×862이므로 Nether 측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형석 블록은 동굴 천장에 거꾸로 매달려 있고, 땅에는 버섯이 많이 자랍니다. 공중에는 작은 자갈 조각과 영혼 모래가 많이 떠 있습니다. 네더 구조물에는 작은 터널이 존재하며, 그 안에 네더 석영 광석이 무작위로 흩어져 있습니다.

네더에서 유일하게 자연적으로 생성된 구조물인 네더 요새는 풍부한 전리품을 제공하며 블레이즈와 위더 스켈레톤이 생성되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네더 요새는 네더 사마귀가 생성되는 유일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콘솔에서는 네더 사마귀가 네더의 영혼 모래에서 자랍니다.)

네더에는 낮과 밤의 주기나 날씨가 없습니다. 유일한 자연광원은 불, 용암, 형석에서 나옵니다. 네더의 배경에는 희미한 빛의 층이 있는데, 이는 밝기 레벨 0의 모습입니다. 나머지 조명 시스템은 엔드와 오버월드에서와 마찬가지로 작동합니다.

플레이어가 네더에서 죽으면 오버월드에서 다시 부활하지만 생존 모드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은 여전히 ​​네더에 남아 있습니다.

하한의 좌표는 메인 월드의 좌표와 관련이 있습니다. 메인 월드의 가로 좌표와 하한의 가로 좌표의 비율은 8:1입니다. 그러므로 네더에서 1칸을 이동한다는 것은 오버월드에서 8칸을 이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네더에 있는 대부분의 아이템은 오버월드에서처럼 작동하지만 다음 예외는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침대에서 자려고 하면 침대가 폭발하고 불이 붙습니다.

이번 폭발은 TNT로 인한 폭발보다 규모가 컸다.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치트와 가마솥을 사용하지 않고는 네더에 물을 넣을 수 없습니다.

물통에 물을 넣으면 약간의 증기가 발생하여 빈 물통으로 변합니다.

네더에서 녹고 파괴된 얼음은 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네더(8블록)의 용암 흐름은 오버월드보다 빠릅니다.

네더는 뜨거운 생물 군계로 간주되기 때문에 네더의 잔디 블록과 나뭇잎은 치명적인 갈색으로 나타납니다.

지도는 회색-갈색 정적 패턴만 생성합니다.

플레이어 방향 표시기는 무작위로 회전하지만 지도 상의 플레이어 위치는 여전히 네더에서의 플레이어 위치와 동일합니다.

나침반은 네더에 스폰 지점을 설정할 수 없기 때문에 원래 스폰 지점을 찾을 수 없습니다.

시계는 해와 달의 위치를 ​​보여줄 수 없습니다.

네더에서 눈 골렘을 만드는 것은 네더가 뜨거운 생물 군계이기 때문에 빠르게 화염 피해를 입고 죽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네더에는 독특한 생물이 많이 서식하며, 그 중 대부분은 완전히 불연성입니다. 스켈레톤, 엔더맨, 닭은 오버월드와 네더 모두에서 스폰되는 유일한 몹입니다. 스켈레톤은 위더 스켈레톤 대신 스폰될 확률이 낮습니다. 아기 좀비 피그맨은 치킨 조키로 스폰될 수 있습니다. 다른 오버월드 몹, 소, 양은 네더에서 스폰되지 않지만 포털로 들어가거나 밀려날 수 있다.

The End(The End, 나는 the End라고 말하는 데 익숙합니다)(Minecraft Wiki에서도 재현됨)

개요

The Starless Land of the End The 하늘은 공허했고, 무늬도 없고 여전히 어둠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허 영역 내부에는 여전히 입자 효과가 있습니다.)

더 엔드는 네더와 마찬가지로 낮과 밤이 번갈아 나타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아이템과 블록(액체 포함)은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면 엔드에서도 오버월드와 정확히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엔드에서는 액체가 정상적으로 흐르며, 식물의 성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침반은 엔드에 새로운 스폰 지점을 설정할 수 없기 때문에 원래 스폰 지점을 찾을 수 없으며, 시계는 태양과 달이 다른 차원(네더)에 있기 때문에 위치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끝, 나침반과 시계는 무작위로 회전하지 않습니다). 지도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디 엔드에서는 정적 이미지만 표시되고, 침대는 사용 시 폭발하여 불이 발생하며, 네더 포털은 디 엔드에서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엔드에 들어가려면 요새에 있는 엔드 포털을 찾아 수리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한번 엔드에 들어가면 죽음과 엔더 드래곤을 물리치는 것 외에는 엔드에서 나갈 수 있는 다른 길이 없습니다. 엔더 드래곤의 체력은 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엔더 드래곤은 자연적으로 생성되어 각각 엔더 수정이 들어 있는 흑요석 기둥 주위를 날아다닙니다. 이 수정은 엔더 드래곤의 체력을 회복시켜 엔더 수정을 파괴하지 않고는 엔더 드래곤을 죽이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이 수정을 파괴하려면 어떤 식으로든 손상을 가해야 합니다. 파괴 시 폭발하므로 멀리서 공격하려면 활과 화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9 이후에는 활성화되지 않은 엔드 포털 주위에 엔더 크리스탈이 원 모양으로 생성되며, 일부 크리스탈은 철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어 플레이어는 흑요석 기둥을 모두 올라가야 합니다. 모든 엔더 크리스탈이 파괴되면 엔더 드래곤은 공격에 취약해집니다. 하지만 여러 플레이어의 도움을 받아도 엔더 드래곤을 물리치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엔더 드래곤을 쓰러뜨리면 분해되어 엔드 포탈이 생성됩니다. 포털 상단에는 드래곤 알이 있습니다. 독특한 보상이지만 알이 포털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반환 포털을 봉인하지 않는 한 알은 쓸모가 없고 수집하기 까다롭습니다. 플레이어가 귀환 포털에 들어가면 "최종시"와 짧은 크레딧 목록이 나타나며 Minecraft가 완료되고 플레이어는 "It's Over" 업적을 받게 됩니다.

그러면 플레이어는 오버월드에서 리스폰되며 동일한 엔드 포털에 다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엔드는 엔더 드래곤을 물리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될 것입니다. 엔더 드래곤은 없을 것이지만, 메인 월드로 다시 나타난 포털은 여전히 ​​존재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엔더맨을 죽여 엔더 진주 12개를 모아 엔더의 눈으로 합성해야 합니다. 또한 제작에는 블레이즈 가루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주민과 거래하여 엔더의 눈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엔더 진주는 요새의 상자에서 나타날 수 있으며, 블레이즈 막대(블레이즈 가루로 제작할 수 있음)는 네더 요새의 상자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메인 세계로 돌아가서 요새를 찾아야 합니다. 엔더의 눈(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하늘로 던지면 엔더의 눈이 날아가는 방향이 요새의 방향이 됩니다. 엔더의 눈은 던지면 사라지거나 파편이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20번 확률) 여러 개의 엔더의 눈을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더의 눈은 엔드 포털 프레임 블록이나 요새 계단으로 이동합니다. 협곡이나 버려진 폐광이 방을 통과하면 일부 포털 프레임 블록이 사라져 엔드 포털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엔드 포털을 활성화하려면 플레이어는 각각의 빈 포털 프레임 블록에 엔더의 눈을 삽입해야 합니다. 눈은 최대 12개가 필요하지만, 각 엔드 차원문 블록 프레임에는 엔더의 눈이 삽입될 확률이 10이므로 일부 차원문에는 눈 12개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활성화된 엔드 포털을 통해 플레이어는 즉시 엔드에 입장하고 마지막에는 5×5 흑요석 플랫폼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중심은 항상 x=100, y=50, z=0 좌표에 있습니다. 오버월드의 서로 다른 엔드 포털은 항상 같은 엔드로 순간이동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플레이어가 엔드에 다시 들어가면 플레이어가 플랫폼에 건설한 모든 것이 파괴되므로 근처에 엔더 상자나 보호된 요새를 배치하려면 이 플랫폼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엔드 포털 프레임과 엔더의 눈을 배치하여 엔드 포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요새(Minecraft Wiki에서 다시 따옴)

요새(비공식적으로 폐허라고도 함)는 여러 개의 방, 복도, 계단, 문 및 기타 구조물을 포함하는 지하에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건물 유형입니다. ; 모험 요소 업데이트 이후 요새가 도입되었습니다. 위의 구조 외에도 활성화되지 않은 엔드 포털이 포함된 큰 방이 요새에 있습니다. 엔드 포털은 플레이어가 엔더의 눈을 배치하여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를 통과하여 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각 세계에는 128개의 요새가 생성됩니다.

구조

성 내부는 돌벽돌, 이끼낀 돌벽돌, 갈라진 돌벽돌로 이루어져 있고, 계단은 돌계단으로 이루어져 있다.

성곽의 구조는 복도와 방이 많고 임의의 현관, 기둥, 나선형 계단, 직선 계단이 많아 거대한 미로에 해당할 정도로 상당히 복잡합니다. 복도는 홀이나 다른 방으로 연결될 수도 있고, 자연석으로 막혀 막다른 골목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나무 또는 철문으로 연결된 다른 객실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철문 양쪽에는 작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철 난간으로 만들어진 통로에는 종종 "아치"장식도 있습니다.

성채에는 다양한 대형 방이 있습니다. 예:

도서관: 둥근 돌계단, 많은 책장, 나무 난간, 사다리, 샹들리에 및 거미줄이 있는 단층 또는 2층 목조 구조물로 안내됩니다. 라이브러리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작은 도서관에는 일반적으로 책장, 나무 바닥 및 상자가 있습니다. 넓은 도서관에는 가지런히 정돈된 수많은 책장과 나무 울타리, 나무 바닥, 횃불 등이 배치되어 있으며, 도서관 아래층 위에 옥상이 있는 2층을 만든다. 두 층은 입구 반대편 벽에 있는 사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도서관의 인공적인 구조는 단정하고 질서정연하지만, 거미줄이 흩뿌려져 있는 것처럼 보인다. 도서관 밖에는 계단이 있는데, 이는 요새에서 유일하게 조약돌로 포장된 구조물입니다(요새의 던전은 제외).

셀(Cell) : 철창으로 둘러싸인 벽으로 이루어져 있다. 감방은 복도에 늘 쌍으로 나타나는 것 같았고, 단추가 없는 쇠문, 쇠창살이 달린 우리 등의 특징을 갖고 있었지만 죄수 없이 텅 비어 있었다.

보관실 : 중앙 테이블 위에 상자가 있는 방.

크로스로드 홀: 중앙에 횃불이 박힌 분수대나 기둥이 있다.

포탈 룸: 방 중앙에 엔드 포탈이 걸려 있고, 포탈 아래에는 용암 웅덩이가 있습니다. 방에는 포탈로 이어지는 작은 계단이 있고, 계단 중앙에는 좀벌레 몬스터 생성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다리나 아치 아래에 벽을 향한 계단이 있고, 다리로 이어지는 또 다른 계단이 있는 특이한 구조도 있습니다(그러나 기본적으로 거기에서 다른 곳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위의 구조는 무작위이지만 여전히 몇 가지 공통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략

요새에 따라 크기가 크게 다릅니다(비록 "거대"하게 생성될 수 있음). 요새는 많은 문과 방이 있는 미로와 같습니다. 방은 돌 벽돌, 이끼 낀 돌 벽돌, 갈라진 돌 벽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종이, 붉은 돌, 책, 석탄, 금괴, 철괴, 나침반, 사과, 황금 사과, 엔더 진주, 철 흉갑, 철 부츠, 철 곡괭이, 철과 같은 일부 보물은 요새 상자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투구, 지도, 철검, 흑요석과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등.

요새는 대개 땅 아래에 생성되며 표면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동굴이나 수중 동굴에서는 일부만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종자 요새는 던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형 생성기는 요새와 일반 블록의 차이를 인식하지 못하므로 지하 협곡, 버려진 광산과 같은 특정 지형이 부주의하게 요새를 통과하여 요새의 구조를 더 복잡하게 만들거나 탐색이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이런 이상한 문제가 디자이너가 의도한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요새"라고 불리지만, 그 안에는 일반적인 규칙에 따라 생성되는 생물 외에는 특별한 생물이 살고 있지 않다. 물론, 요새는 좀벌레 스포너가 있는 유일한 장소이기도 하며, 현재로서는 다른 특별한 생물을 추가할 계획은 없습니다.

객실을 연결하는 나무문과 철문이 있고, 철문 옆 벽 양쪽에 버튼이 있어 조작이 가능하다. 한 가지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이 문은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어 일부 문이 "정상적으로 열려 있는" 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철문이 철문인 경우 버튼이 "열기 위해 누르지 마세요"로 표시됩니다. 문, 누르면 문이 열립니다." 문을 닫으면 반대 효과가 나타납니다. 철 난간으로 만들어진 통로에는 종종 "아치"장식도 있습니다. 횃불과 상자가 요새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성채에 있는 보물상자는 도서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상자는 복층 상단에 위치한 책장 모서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상자는 교차로의 상단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종이, 책, 나침반, 지도 등은 도서관 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교차로에 있는 상자에서는 석탄, 빵, 레드스톤 가루, 철괴, 철검, 철곡괭이, 갑옷, 엔더 진주, 사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드물게 안장과 황금 사과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발견의 비밀

요새의 비밀을 찾으려면 먼저 엔더의 눈 20개 정도를 준비하고, 탄생 지점에 눈을 던진 뒤 방향으로 700도 걸어야 한다. 엔더의 눈이 여전히 위로 떠오르면 엔더의 눈이 사라질 때까지 요새의 면적을 줄이기 위해 엔더의 눈을 향해 50~100미터 더 걸어가십시오. 밖으로 나가서 아래로 내려온 다음, 아래로 내려온 곳에서 바로 아래로 파내십시오. 요새의 위치는 근처 또는 바로 아래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작업에서는 엔더의 눈이 5개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엔더의 눈은 요새에 있는 엔드 포탈의 정확한 위치를 가리키지만, 드물게 가리키는 위치가 엔드 포탈이 아니며 플레이어는 요새에 있어야 합니다. 엔드 포털의 위치를 ​​탐색하거나 다른 두 요새에서 엔드 포털을 찾아보세요.

엔더 드래곤(여전히 Minecraft Wiki에서 재현됨)

엔더 드래곤은 디 엔드에 나타나는 보스 생물입니다.

엔더 드래곤은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엔드에 진입하는 즉시 생성됩니다.

드롭

엔더 드래곤이 죽으면 엔더 드래곤의 몸에서 빛의 광선이 방출됩니다. 그러면 폭발하여 플레이어가 레벨 78에 도달할 수 있는 경험치를 떨어뜨리고(12000 - 1000 경험치 10회 드랍, 2000 경험치 1회 드랍) 반환 포털 상단에 드래곤 알이 나타납니다. 엔더 드래곤이 죽으면 이 포털은 엔더 드래곤이 죽은 위치의 X 및 Z 좌표인 Y=64에 나타납니다. 1.9에서 엔더 드래곤을 죽이면 미리 생성된 귀환 포털이 활성화되고 상단에 드래곤 알이 생성됩니다.

엔더 드래곤은 흑요석, 엔드 돌, 기반암, 철 난간, 명령 블록, 장벽을 제외하고 접촉하는 모든 블록을 파괴합니다.

이 블록의 경우 엔더 드래곤은 블록을 파괴하는 대신 통과하게 된다. 피해를 입으면 엔더 드래곤이 으르렁거리며 으르렁거린다. 엔더 드래곤이 움직이는 동안 날개를 퍼덕이는 것을 공격하면 피해를 입는다. 엔더맨과 달리 엔더 드래곤은 물에 닿아도 피해를 입지 않으며 순간이동도 하지 않는다. 대신 물 블록을 파괴한다.

엔더 드래곤에는 플레이어 화면 상단에 보라색 체력 탱크가 나타납니다. 이 체력 탱크는 엔더 드래곤의 현재 체력 값을 보여줍니다. 디 엔드의 모든 엔더 드래곤은 정기적으로 엔더 크리스탈로 치유됩니다. 엔더 드래곤이 엔더 크리스탈로 치유되는 동안 엔더 크리스탈을 파괴하면 엔더 드래곤에게 10의 피해를 입힌다.

엔더 드래곤은 어디든 날아가며, 무작위로 플레이어나 엔드 섬에 있는 엔더 크리스탈로 날아갑니다.

엔더 드래곤이 공중에서 퍼덕이는 날개는 생명체에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때로는 개체를 치명적인 높이까지 펄럭일 수도 있고, 때로는 개체를 섬 밖으로 밀어낼 수도 있습니다. 엔더 드래곤의 머리는 유기체에게 10의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이 효과는 엔더 드래곤이 피해를 입은 후 1~2초 후에 발동됩니다.

엔더 드래곤을 공격하면 엔더 드래곤은 일반 피해량 ?1~4의 피해를 입고, 엔더 드래곤의 머리를 공격하면 1의 피해를 입는다. 따라서 계란, 눈덩이 및 기타 공격은 피해를 주지 않지만 머리에 부딪히면 1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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