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밍웨이에 대한 생각

어젯밤에 방금 산 헤밍웨이 사진 전기에서 "감각이 예민한 예술가로서 그는 정상인처럼 생활의 갈등과 스트레스를 차분하게 감당할 수 없다" 는 말을 보았다. 그는 평생 자신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생활 속의 각종 오해를 피하려고 노력했다. "

헤밍웨이는 전력을 다해 이렇게 했지만, 그는 60 대 때 마침내 기진맥진하여 총을 쏘아 자살하기로 했다.

갑자기 헤밍웨이의 수많은 상황과 복잡한 마음가짐이 같은 예술 업무에 종사하는 우리에게는 거의 불가피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예술작품에는' 작고 큰 논쟁' 이 있다. 헤밍웨이는 문학의 대가로 피라미드 끝에 서서 모든 것을 내려다보고 있다. 나는 너를 기다리고, 탑 아래로 기어올라 버팀목 위의 고석이 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예술의 바다에서 수영을 하며, "강중부평초처럼 괴롭힌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하지만 같은 성격의 일과 심리활동으로서, 나는 우리 생활의 행복지수가 바다와 같은 규모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견해는 이치에 맞지 않는다. 6 월 zhuangziyun 을 볼 수 없습니다: "명나라 북한 물고기, 이름 kunyun, 얼마나 큰 나는 몇 마일 을 모른다. 새, 그 이름 펭, 펭 등, 나는 그 천리를 모른다. 화가 나서 날아가고, 날개가 구름에 걸려 있다면. "얼마나 장관인가. 하지만 정작' 이주 남명' 을 하려면' 해운' 을 기다려야 하고, 스스로' 물망치 3 천리' 를 해야 하고,' 만 리를 받쳐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사당' 6 월에 휴식을 취하는 것' 이 얼마나 힘든가. 목적지에 도착하면, 설령 네가 죽어가는 것이 아니더라도, 너는 적어도' 길을 잃는다' 고 할 수 있다. 너는 어떻게 네가 열심히 일한 성과를 즐길 수 있니? 그래서 외부인의 관점에서 볼 때, 붕붕의 날으는 정신은 이렇게 위대하고, 성취는 세상에 둘도 없다. 하지만 그 자체로는 행복이 전혀 없습니다. 어쩐지' 푸, 설비둘기' 와' 주' 가 모두 웃었다. 이 세 멋진 아이들은 날 수 있는 동물이 아닙니까?

고대인들은 정말 위대하고 선견지명이 있었다. 한 편의' 사방유랑' 은 행복지수를 이렇게 명확하고 생동감 있고, 이미지적이고, 구체적이며, 2 1 세기의 모든 경제학자, 사회학자, 심리학자, 작가들을 부족하게 하여 자괴감을 자아냈다. \ "도요새는 숲 깊은 곳에 둥지를 틀지만, 하나; 쥐는 강물의 물을 마셨지만 강은 음식으로 가득 찼다. 두 사람의 물질적 재산은 매우 적고 적지만, 그들의 행복은 반드시' 금문옥루, 계전란궁 첩루' 아래에 있어야 하는가? ! 헤밍웨이의 문학적 성취와 세계 문단의 지위로 볼 때, 그는 톨스토이, 셰익스피어, 단테, 우고, 세르반테스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는 없지만,' 미망한 세대' 의 대표로서 한 쪽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지도자가 되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별, 무기',' 해가 평소처럼 떠오른다',' 죽음의 종이 누구를 위해 울린다' 와 같은 걸작은 단 한 편의 단편영화' 노인과 바다' 만으로도 그의 이름을 천고에 남기기에 충분하다. 일반인의 눈에는 그 성과가 크지 않고, 명성이 크지 않고, 지위가 두드러지지 않고, 영예가 숭고하지 않다. 하지만 헤밍웨이 본인에게 그는 평생 그림과 무성한 전기에서 언급한' 갈등과 스트레스' 아래 살았다.' 민감한 예술가' 에게는 이런 갈등과 스트레스로 인한 심리적 부담과 고통이 일반인보다 많기 때문이다. 예술작품의 특징과 요구는 감각이 예민할수록 사유가 선명해지고 감정이 섬세하며 능력이 많을수록 눈에 띄기 쉽다는 것이다. 그래서 예술가들은 하루 종일 자신의 기능을 단련하려고 노력한다. 다만 둔감해서 창의력을 잃을까 봐 두려웠지만, 일단 이러한 기능이 강해지면, 그들은 항상 삶의 고통과 부담을 느껴서 감당할 수 없을 것이다. " 예술 "-얼마나 아름다운 단어인가! 하지만 갈등이 이렇게 깊어질 줄 누가 알았을까? 이것은 맛을 모르는 것은 말할 수 없다.

그러므로 예술을 하려면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삶을 포기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멩 ziyun: "나는 나의 고귀한 정신을 키우는 데 능숙하다. 클릭합니다 바람은 호랑이를 따르고 구름은 용을 따른다. 결심과 용기가 있어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헤밍웨이, 반 고흐, 가와바타 강성 등 강자는 퇴로가 없어 나방처럼 어둠으로 향할 수밖에 없었다. 결국 봉황열반, 공덕이 원만했다.

나는 생각한다: 이것은 완벽한 예술을 추구하는 사람들을위한 유일한 길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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