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내 노트북이 Gu Jian Qi Tan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왜 열이 많이 발생합니까? 내 노트북은 Tsinghua Tongfang에서 나온 것입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발열도 좋고, 하드웨어 거세도 덜하고, 성능도 좋은 편이라 그렇게 생각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콘솔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콘솔이 뜨거워져도 신경 쓰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노트북의 경우에는 CPU와 그래픽 카드가 바로 손 아래에서 구워집니다. 눈치채세요, 당신은 죽었습니다. 실제로 에인션트 소드의 그래픽에 반영된 효과는 수년 전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비슷하지만, 동일한 구성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4~5배속 오픈 속도로 효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매우 부드럽고 회전할 때의 부드러운 느낌은 고대검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고대검을 120에 고정시켜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래서 기본 구성이 같다면 하나는 붙어 있고 다른 하나는 안 붙어 있는 셈이다. 사실 힘센 사람이 1파운드 컵을 들고 10파운드의 물을 힘들이지 않고 채우는데, 400파운드 컵을 잡고 물을 채우는 것과 같다. 1파운드의 물을 채우는 것도 매우 힘든 일입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분석해보면 고대검은 사실 거추장스러운 컵이고, 고대검의 최적화가 매우 형편없기 때문에 노력을 탓할 수 없고, 열을 가하는 기계를 탓할 수도 없습니다. 예전에 구지안을 해봤는데 아이를 낳고 나서 그만뒀어요. 구지안 1이 효율적이면 제 노트북은 60~70도 정도 되고, 구지안 2가 높으면 70~80도 정도 될 것 같아요. 또한 메인 주파수가 높을 경우 Gujian은 CPU 선호도를 단일 코어 작업으로 조정할 수 있어 훨씬 더 좋습니다. Gu Jian Er에서도 동일한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내 컴퓨터의 주 주파수가 충분히 높지 않아 단일 코어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효과를 극대화하고 온도를 60°C 이내로 제어할 수 있도록 배터리 관리 CPU 40%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고대 검을 태우는 기계를 사용하는 건 정말 고통스러운 일이지만, 특히 외국 게임을 핑계로 삼는 사람들이 정말 싫습니다. 고대 검을 가지고 놀기로 선택한 친구들은 모두 검 1, 검 3, 검 4부터 시작하여 데칼 게임부터 만화 3D, 약간 성공한 실제 3D, 탑 소프트부터 캔들 드래곤, 요정까지 요정 검으로 시작합니다. 검은 고대의 검이 되었고, 게임의 영혼은 결코 부드러운 화질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 창조적인 서사, 이데올로기적 함의, 그리고 심오한 문화. 특히 Shangruang이 해체되어 Zhulong으로 개편된 이후에는 국내 독립형 게임 제작에 더욱 집중했습니다. 비록 기술적 결함은 없었지만 다른 측면에서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때때로 많은 사람들은 구지안의 대본이 TV 드라마보다 더 잘 쓰여졌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시는 고대부터 수사학의 화려한 표현에 중점을 두었고, 장면의 설정도 이해하기 쉽다. 관통력과 세심한 배려에 중점을 둔 이 그룹의 사람들은 실제로 결코 냉담하지 않고 무관심하게 지켜보며 가볍게 동화를 이야기합니다. 대신 그들은 자신만의 서정적인 자서전, 자신만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Tianming의 몰이해와 무자비함을 견디고 있는 Yun Tianhe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원래 의도를 결코 잊지 않습니다. 고난 속에서도 견디고 절망 속에서도 견디는 이들은 후회가 있어도 후회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환상적인 방식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울고 싶고, 웃고 싶고, 마음이 죽을 만큼 상처받고 싶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런 이야기는 이기적인 사람, 부모가 인간적으로 부자가 아니라고 불평하는 사람, 의욕이 없어서 남편을 결혼한 사람으로서 미워하는 사람, 옷만 입고 돈을 남과 비교할 줄 아는 사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옷이 거의 없거나 게임을 할 때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것은 그늘진 수치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는 Zhulong 게임의 모든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네, 일부러 "컬렉션"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여는 순간 이미 3D 엔진이 발전했는지 여부를 잊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뜨겁든 아니든, 나는 이것이 끈질긴 사람들, 꿈이 있는 사람들, 더 나은 대우와 더 물질적인 미래를 포기하고 천박한 깡패들의 비양심적인 비판을 부담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독립형 게임은 레벨을 완료한 후에 사람들이 그것을 수집하고 싶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치 와인 한 병이 다 마시고 나면 병을 보관하고 싶게 만드는 것처럼 그 보살핌과 두께가 분명합니다. 단순하고 소박하지만 이해가 안 간다면 플레이하지 마세요. 화질이 조잡하고 가치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지식이 얕아서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