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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ecraft 0.14.0에서 프론티어 랜드로 가는 방법

Minecraft 0.14.0 공식 버전

유형: 롤플레잉

크기: 19.12MB

등급: 9.6

플랫폼:

태그: Minecraft 샌드박스 픽셀 아키텍처

국경 땅(Far Land라고도 함)은 "무한" 지도 지역의 "가장자리" 구역입니다. 즉 이론상으로는 무한지형을 생성할 수 있는 MC는 결국 엔드존에 도달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 곳에는 보이지 않는 벽이 있는데, 그 벽을 국경의 벽이라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0.14.0에서 보더랜드(Border Land)로 가는 방법과 보더월(Border Wall)을 소개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국경지대에 도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적어도 시간낭비임). 지도 중앙에서 국경지대까지 가는데 최소 820시간(34일)이 걸린다. level.dat를 편집하면 플레이어가 국경지로 빠르게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더랜드와 일반 맵의 경계(지도가 왜곡되기 시작하는 지점으로 정의)는 X 또는 Z=±12,550,821입니다.

현재 최대 블록 수 제한은 X 또는 Z=±34,359,738,368이며, 이는 지구와 태양 사이 거리의 약 23%에 해당합니다. X 또는 Z = ±2,147,483,648(게임 충돌 시 ±2,147,483,439)에서 항목 위치, 몹 경로 찾기 및 32비트 정수 값을 사용하는 기타 기능이 오버플로되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여 종종 게임이 충돌하는 원인이 됩니다.

X 또는 Z=±1.798×10308에서는 배정밀도 부동 소수점 숫자인 플레이어의 위치 좌표가 오버플로됩니다. 이때 위치좌표에 관한 다양한 연산이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합니다. (예: X 좌표 × 2000¶2000 ≠ 채팅창을 열고 "텔레포트" 명령(또는 약어 "t")을 입력한 후 X, Y, Z 좌표 값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가고 싶은 곳으로 텔레포트합니다. 예:

먼 땅의 벽에 도달하려면 "t 12550820 129 0" 명령을 사용하세요. 사용하기 전에 비행 모드를 켜거나 손상 시스템을 끄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망하게 됩니다.

Far Land Corner(Far Land Walls의 교차점)에 도달하려면 "t 12550820 129 12550820" 명령을 사용하세요. 마찬가지로, 낙하 피해로부터 방어할 준비를 하십시오.

그러나 보더랜드에서는 심각한 랙이 발생하며, 성능이 낮은 컴퓨터는 순간이동 후 충돌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때 인터페이스를 열면 게임 화면 렌더링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즉, Esc 키를 눌러 게임 메뉴로 들어가거나, 채팅창을 다시 열어서 랙을 줄일 수 있습니다.

Far Lands를 더 멀리 또는 더 높이 탐색할수록 게임에서 "나쁜 덩어리"가 생성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불량 블록에는 심각하게 손상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어 갑자기 심각한 지연이 발생하고 게임이 쉽게 중단될 수 있습니다.

경계 벽(루프형 지형)

경계 벽(벽이 일반 세계와 만나는 곳)의 경계는 높은 벽처럼 보이며 지도의 최대 높이 제한까지 확장됩니다. (당시 Y=127) 벽에는 수직 구멍이 많이 있습니다. 이 구멍은 길고 아마도 무한한 길이로 확장되며 플레이어가 얼마나 깊이 탐험하든 모양이 거의 변하지 않습니다. 이 구멍이 막힐 수 있지만 이는 드물고 일시적입니다. 이러한 "벌집 모양의 치즈"처럼 높은 벽은 지도의 바닥까지 표면 아래에 나타납니다. 국경 벽은 지형을 한 방향으로 왜곡하는 지도 생성기 출력 오류의 결과인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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