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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의 명소는 무엇입니까? 이탈리아에서 구매할 가치가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탈리아는 어떤 나라인가요? 이건 직접 가봐야 알겠지만 어쨌든 내 생각엔 이탈리아가 밝고 번영하는 곳이다. 그에겐 자신만의 특징이 있고,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이 있다. 그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이탈리아 밀라노 시간으로 2017년 6월 18일 17시 30분, '유럽과 함께 가자' 팀은 스위스 루체른 여행을 마치고 2시간여의 여정 끝에 스위스에서 이탈리아로 향했다. 운전. 이탈리아에 도착한 후 우리는 먼저 관광을 위해 밀라노로 갔다.

밀라노 거리 관광버스

일행은 투어 가이드 진광제를 따라 분주한 밀라노의 거리와 골목을 누볐다. 도중에 진 투어 가이드는 밀라노의 관련 상황을 소개했습니다. 밀라노는 이탈리아 도시로서 건축, 패션, 예술, 회화, 오페라, 경제, 축구 등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가장 유명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세계 8대 대도시 중 하나이자 세계 최대 대도시 중 하나이자 패션과 디자인의 세계 수도이자 패션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도시입니다.

밀라노의 거리 풍경

밀라노는 유럽 3대 대도시 중 하나이자 이탈리아에서 가장 발전된 도시이자 유럽 4대 경제 중심지 중 하나이며, 이탈리아이자 경제 수도인 롬바르디아 지역의 수도이자 밀라노 지방의 수도인 밀라노 수도권은 롬바르디아 북부 지역을 덮고 있는 200개 도시와 6개 지방을 포괄하는 인구 755만 명을 갖고 있으며 도시의 영향력도 크다. 피에몬테와 리구리아, 에밀리아 로마냐, 베네토, 토스카나를 포함합니다.

밀라노 거리의 구식 트램

밀라노에는 세계 유명 브랜드의 절반 이상이 입점해 있으며, 모든 세계 유명 패션 브랜드가 이곳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세계 대형 패션 브랜드의 절반이 이곳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세계 5대 패션 하우스 중 하나이자 유명한 역사 문화 도시인 수도인 이곳은 전 세계 디자이너들이 동경하는 곳입니다. 위대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 도시에서 가장 빛나는 작품을 남겼습니다. 밀라노 대성당은 하얀 불꽃의 공처럼 솟아 있으며, 라 스칼라는 세계 오페라의 정점을 상징합니다. DOLCE & GABBANA, Valentino, MOSCHINO 등 최고의 의류 브랜드인 밀라노 패션 위크는 세계 패션에 영향을 미칩니다.

밀라노 대성당

그룹 멤버들은 먼저 관광을 위해 도심에 있는 유명한 밀라노 대성당으로 갔다. 주말이었거든요. 그래서 밀라노 대성당 앞 광장에서는 대규모 행사가 벌어지고 있어 경비가 삼엄하다. 하지만 여기 왔으니까 밀라노 대성당의 스타일을 뽐내야 해요. 밀라노 대성당(두오모

"두오모 대성당" 및 두오모 대성당으로도 알려진 밀라노 대성당)은 1386년에서 1805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밀라노의 주요 자리입니다. 또한 세계 5대 교회 중 하나이며 규모로는 세계 2위입니다. 나폴레옹은 이곳에서 대관식을 거행했습니다.

밀라노 대성당을 바라보다

밀라노 대성당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고딕 양식의 건물이자 바티칸 시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교회 중 하나입니다. 교회는 세계 2위의 교회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교회 중 하나입니다. 교회의 길이는 158m, 가장 넓은 부분의 너비는 93m입니다. 총 면적은 11,700제곱미터이고 35,0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밀라노 대성당은 종교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유명한 '밀라노 칙령'이 공포되어 기독교를 합법화하고 로마 제국의 국교가 되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브라만테는 이곳에서 그를 위해 수많은 디자인 초안을 그렸습니다. 대성당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기 위해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 건물의 엘리베이터를 발명했습니다.

교회 외벽의 조각상

밀라노 대성당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조각품과 첨탑이 가장 많은 건물이기도 하며 오행산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교회나 건축물일 뿐만 아니라 밀라노의 정신적 상징이자 상징이기도 하다. 전체가 흰색 대리석으로 지어진 밀라노 대성당은 폭 59m, 길이 130m의 홀과 높이 45m에 달하는 중앙 금고를 갖추고 있다. 교회는 외관이 특징입니다. 뾰족한 아치와 기둥, 꽃무늬 창문, 135개의 첨탑이 울창한 탑 숲처럼 하늘을 꿰뚫고 있고, 각 첨탑에는 신들의 조각상이 있다.

교회 측면의 현장 페인팅 장면

교회 외부에는 2,000개 이상의 조각상이 있는데 매우 이상합니다. 내부 조각상까지 포함하면 6,000개가 넘는 조각상이 있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조각상을 보유한 고딕 양식의 교회이다.

따라서 교회 건물은 특히 세속적 인 분위기와 함께 화려하고 활기가 넘칩니다. 게다가 이 교회에는 15세기 이탈리아의 건축 거장 브루놀레스키가 디자인한 107m 높이의 첨탑도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는 황금빛 성모 마리아 동상이 있는데, 햇빛 아래서 눈부시게 빛나고 마술적이고 웅장합니다.

밀라노 호텔의 예술적인 분위기

그날 저녁, 팀은 밀라노 관광을 마치고 밀라노 이비스 호텔에 묵었습니다. 기자는 며칠 전 묵었던 호텔과 비교해 이번 유럽 여행에서 지금까지의 호텔 중 가장 좋은 호텔이라고 느꼈다. 하나는 대부분의 호텔이 독일, 프랑스, ​​스위스의 호텔보다 오래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날 밤 호텔은 분명히 더 새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도 예술적인 색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피사의 해바라기 바다

2017년 6월 19일 아침, 팀은 밀라노를 떠나 피렌체로 향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며. 스위스와 이탈리아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났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우리가 지나간 스위스 지역에서는 대부분 구릉지형을 보았으나, 이탈리아에 들어서자 산악지형이 많아졌다. 그러나 투어 가이드 Jin Guangzhe에 따르면 산 뒤에는 실제로 지중해가 있다고 합니다. 피사 지역에 들어서면 창밖으로 아름답고 기분 좋은 해바라기 바다가 연달아 보이는 것이 눈길을 끈다.

피사의 사탑 바깥의 생동감 넘치는 풍경

이탈리아 시간으로 낮 14시, 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사의 사탑에 도착했습니다. 피사의 사탑을 감상하며 일행은 짧은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관광버스는 관광지에 정차할 수 없기 때문에 Jin Guangzhe의 지시에 따라 모두가 지역버스를 탔습니다. 정류장만 4~5개에 불과했지만 멤버들은 이탈리아에서 버스를 타는 경험도 쌓았다. 버스가 우연히 명승지 입구에 정차했습니다. 문 밖에는 다양한 수공예품과 음식, 의류를 파는 노점이 있었고, 사람들로 붐비고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시내로 들어서자 멀지 않은 탁 트인 광장 앞에 피사의 사탑이 단번에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사의 사탑으로 입장(사진: Wang Jue)

피사의 사탑(이탈리아어: TorrependentediPisa 또는 Torredi)

피사 이탈리아 피사 대성당 독립형 종탑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 피사 북쪽의 미라콜리 광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장으로 들어가는 넓은 잔디밭에는 대성당, 세례당, 종탑(피사의 사탑), 묘지 등 종교 건물이 흩어져 있습니다. 외벽은 모두 유백색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으며 각각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지만 통일된 로마네스크 건축 양식을 형성합니다. 피사의 사탑은 피사 대성당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피사의 사탑 전경

피사의 사탑은 기초부터 꼭대기까지의 높이가 58.36m, 지상에서 꼭대기까지의 높이가 55m이다. 지상의 종탑 벽 폭은 4.09m, 탑 꼭대기 폭은 2.48m, 총 중량은 약 14,453톤, 무게 중심은 기초 위 22.6m이다. 원형 기초 면적은 285㎡이며, 지면의 평균 압력은 497kPa입니다. 경사각은 3.99도로 기초 외측 가장자리에서 2.5m 떨어져 있으며, 최상층은 4.5m 돌출되어 있다. 틸트는 1174년에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피사 대성당

진광제는 피사의 사탑의 건축학적 특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은 유명한 건축가 나노 피사가 1173년에 건축했습니다. Nuo가 건설을 주재했습니다. 로마네스크 양식의 대성당 뒤 오른편에 위치한 피사의 도시의 상징이다. 처음에는 타워 높이를 100미터 내외로 설계했으나, 착공 5~6년이 지나면서 타워는 3층부터 기울어지기 시작했고, 완공되기 전까지 계속 기울어져 꼭대기 부분까지 이르렀다. 탑은 남쪽으로 기울어졌습니다(즉, 탑 꼭대기가 수직선에서 벗어났습니다). 3.5미터. 1990년 이탈리아 정부는 이 건물을 폐쇄하고 개조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피사 세례당

실제 작업에서 많은 관련 전문가들이 피사의 사탑 전체 역사는 물론 탑의 건축 자재, 구조, 지질학, 물에 대한 철저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소스 등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고급 장비와 장비를 사용합니다. 피사의 중세 역사학자인 필로디(Pilodi) 교수는 연구 끝에 탑을 짓는 데 사용된 모든 돌 벽돌은 미세한 돌 조각이라고 믿었습니다. 돌 벽돌 사이의 접착력은 매우 영리하여 탑의 기울어짐으로 인한 균열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기울어진 탑이 무너지는 것을 막는 하나의 요소이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넘어지지 않고 피사의 사탑의 비밀을 이해하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강조했다.

피사의 사탑

물론 사탑의 운명을 가장 걱정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피사 사람들이기도 하지만. 기울어진 사탑의 모습이 더 자랑스럽고, 우리 고향에도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과 맞먹을 만큼 기울어진 탑이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들은 피사의 탑이 피사 사람들만큼 튼튼해서 결코 무너지지 않을 것이라는 굳은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사탑을 다시 세워야 한다는 주장도 가장 혐오감을 느꼈다. 예를 들어, 1934년에는 기본적인 방수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기초와 주변 지역에 90톤의 시멘트를 뿌렸습니다. 그러나 타워는 더욱 불안정해지고 움직이고 더 빨리 기울어졌습니다.

피렌체 거리의 오벨리스크

그날 오후, 우리는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을 떠나 한 시간도 안 되어 이탈리아 피렌체까지 운전해 갔다. 투어 가이드 Jin Guangzhe는 다음 날 로마 관광을 위해 일련의 절차를 거쳐야 했기 때문에 이곳에서 임시 투어 가이드로 현지에서 공부하고 일하는 Miss Tang Qinglu에게 일행을 맡겼습니다. 이에 멤버들은 탕칭루와 함께 피렌체 관광 여행을 시작했다.

피렌체 기차역

피렌체 외곽에서 팀은 환승버스를 타고 피렌체 기차역 근처에서 내려 시내까지 걸어서 산책했다. 도중에 Tang Qinglu는 이곳의 모든 것을 보물처럼 생생하게 소개했습니다. 피렌체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유명한 문화 도시일 뿐만 아니라 유럽 르네상스의 발상지이기도 합니다. 아르노 계곡은 언덕이 많고 강 양쪽에 7개의 다리가 있어 '꽃의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렌체 거리 풍경

인류 역사상 가장 찬란한 이탈리아 르네상스 예술이 탄생하고 성숙해진 이곳에는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 브루러 네스키 등 예술가들이 다수의 건축물을 남겼습니다. , 도시 르네상스의 영광으로 빛나는 조각품과 그림은 오늘날에도 그대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도시의 수많은 교회, 궁전 및 미술관은 강한 역사적, 문화적 분위기와 함께 무한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강렬한 예술적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전 세계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문화 관광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 자세히 살펴보기

팀은 먼저 화려한 교회 건물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도심에 있는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 광장에 왔습니다. 산타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은 가톨릭 피렌체 대교구의 대성당이다. 교회 단지는 대성당, 종탑, 세례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982년 피렌체 역사 중심지의 일부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산 조반니 세례당의 "황금" 문

산 조반니 세례당은 대성당에서 서쪽으로 몇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7세기에 지어졌으며 다음과 같이 리모델링되었습니다. 11세기의 현재 모습. 흰색 팔각형 로마네스크 양식의 건물입니다. 단테와 마키아벨리 같은 유명인사를 포함하여 피렌체의 어린이들이 이곳에서 세례를 받았습니다. 세례당의 세 개의 청동 문에는 구약 성서의 이야기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 중 두 개는 기베르티가 만든 것으로 미켈란젤로가 "천국의 문"이라고 칭송했습니다.

산타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의 종탑 자세히 보기

산타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의 종탑은 원래 높이가 85m로 설계되었으며, 1334년에 위대한 화가 조토(Giotto)의 감수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조토의 종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층의 정사각형 구조물을 위로 쌓아 올려 기둥을 이루는 고딕 양식의 건물로, 외벽은 흰색 대리석으로 포장되어 있어 순수하고 우아하다. 대성당의 초석은 1296년에 놓였으나 1347년 가을 흑사병이 발생하면서 공사가 중단되었다. 1367년 국민투표에서 본당 교차점에 직경 43.7m, 높이 52m의 팔각형 돔을 짓기로 결정되었습니다. 1418년 피렌체 시 정부는 대규모 돔을 설계하고 건설하기 위한 제안을 공개적으로 요청했습니다. 고대 로마 건축에 능통한 장인 필리포 브루넬레스키가 당선되어 수석 건축가가 됐다. 금고를 지을 때 당시 유행했던 '독수리틀'의 둥근 아치형 나무틀을 사용하는 대신 아래에서 위로 단계별로 쌓아올리는 참신한 '물고기뼈' 공법을 채택했다.

교회 외벽 조각과 그림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은 1436년 3월 25일 봉헌식을 거행했습니다. 100년 후 미켈란젤로는 로마의 성 베드로 대성당에 비슷한 대형 돔을 지었지만 "나도 그것보다 더 큰 돔을 지을 수는 있지만 그만큼 아름다울 수는 없다"고 한탄했습니다.

"대형 돔 내부에는 16세기 피렌체 화가 조르조 바사리(Giorgio Vasari)가 그린 거대한 천장화 '최후의 심판(The Last Judgment)'이 그려져 있습니다. 본당 북쪽 벽에는 우첼로(Paolo)의 그림이 있습니다.

우첼로가 그린 '조반니 아구토 기념비'와 단테 탄생 200주년을 기념해 그린 '단테와 신곡'(1465)

시립 홀 광장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을 떠난 후 팀은 피렌체 시청 광장에 도착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주변 지역이 생생하고 인상적이며 생생한 르네상스 건축물, 동상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으로 불리고 있으며, 시청광장은 군주광장, 시뇨레광장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13세기에 지어진 요새형 베키오 궁전(지금의 시청사)이 다양하게 있다. 베키오 궁전의 날개 부분을 연결하는 복도에 있는 돌 조각품은 야외 조각 박물관이 되었습니다.

광장에 있는 다비드상은 광장에서 가장 유명한 조각품입니다. 원래 이곳에 있던 다비드상은 우연히 두 번이나 맞고 한 번은 도난당할 뻔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세 번의 자연재해와 인재를 겪은 후 정부가 이를 옮겨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상이 있는 베키오 궁전에는 실물 크기의 복제품이 놓여 있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르네상스 발전사를 기록하는데 있어 메디치 가문이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피렌체도 없을 것이고 르네상스 시대의 뛰어난 문화적, 역사적 유물도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곳에서 메디치 궁전을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곳입니다.

메디치의 한 구석. 궁전

메디치 궁전을 방문하기 위해 Jin Guangzhe가 투어 가이드를 맡았습니다. 우리는 피렌체 방문 동안 경험이 풍부한 이사벨라 한(Isabella Han)이라는 투어 가이드를 고용했습니다. 한 씨는 그룹 회원들에게 베키오 궁전의 상황을 생생하게 설명했습니다. 우리 베키오 궁전은 현재 총안 모양의 요새가 있는 거대한 로마네스크 양식의 건물인 피렌체 시청사를 차지하고 있어 토스카나에서 가장 멋진 시청사가 되었습니다. 앞에 미터가 있는 시뇨리아 광장이 내려다보이는 이 곳은 안젤로의 다비드상 복제품과 수많은 걸작 조각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중요한 공공 장소 중 하나입니다.

베키오 궁전의 전쟁 벽화

메디. 베키오 궁전은 원래 피렌체 공화국의 통치자의 이름을 따서 시뇨리아 궁전으로 불렸습니다. 메디치 가문이 공작의 궁전을 아르노 강 건너편의 피티 궁전으로 옮긴 후에는 시뇨리아 궁전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고궁". 베키오 궁전에서 가장 웅장한 방으로 길이 52미터, 너비 23미터입니다. 사보나롤라의 의뢰로 시몬 폴라이올로가 디자인했습니다. 나중에 홀이 확장되었습니다. 코시모 대공이 여기서 법정을 열 수 있도록 조르조 바사리가 쓴 것입니다. 미켈란젤로의 스케치 "카시나 전투"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안길리 전투"를 포함하여 일부 유명한 미완성 작품이 이러한 변형 과정에서 손실되었습니다. 이 홀의 현재 장식은 조르조 바사리(Giorgio Vasari)와 그의 조수들이 1555년에서 1572년 사이에 그린 것인데, 그들은 매너리즘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이 홀을 궁전 전체의 모델로 만들었습니다.

고궁의 대회의실

홀 벽에는 시에나 함락과 엘코 정복을 포함하여 라이벌인 피사와 시에나에 대한 피렌체의 승리를 보여주는 대형 벽화가 있습니다. 르 포르의 초상화, 키아나 계곡의 마르시아노에서 코시모 1세의 승리, 산 빈첸초 탑에서 피사 사람들의 패배, 오스트리아의 막시미아누스의 리보르노 정복 시도, 피렌체 군대의 피사 공격 등, 이 벽화들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매우 중요한 역사적 의미를 지닌다.

베키오 궁전의 벽화

베키오 궁전에 들어서면 이곳에서 녹음된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의 창작 유물을 볼 수 있습니다. 미켈란젤로가 창조한 유일한 '승리자'는 이곳 궁전의 보물이 되었고, 대형 벽화에서 발견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창작물의 유적은 아직도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로 남아있습니다. 오늘날 베키오 궁전의 절반은 여전히 ​​피렌체 시 정부 청사로 사용되고 있으며, 나머지 절반은 르네상스 시대에 탄생한 많은 예술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박물관과 유사합니다. 파빌리온의 야외 플랫폼에 올라가면 고대 도시 피렌체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풍부한 문화유산이 가득한 곳이에요.

베키오 궁전 플랫폼에서 피렌체를 바라보다

중국의 유명한 시인 쉬즈모(Xu Zhimo)는 피렌체를 "에메랄드 차가운 녹색"으로 번역했습니다.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은 르네상스였다. 15세기에 피렌체에 폭정을 세운 메디치 가문이 무왕이 된 이후 15세기부터 18세기 중반까지 피렌체의 역사는 3세기 동안 지속됐다. 메디치 가문의 흥망성쇠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할 수 있으며, 메디치 가문의 엠블럼은 오늘날 피렌체의 도시 엠블럼이 되었습니다.

베키오 궁전의 벽화

메디치 가문은 예술을 사랑했고 그들의 보호와 자금 지원으로 당시 레오나르도 다빈치, 단테, 갈릴레오 등 많은 유명인들이 피렌체에 모였습니다. , 미켈란젤로, 마키아벨리('군주'의 저자) 등이 그중 하나이며, 바로 르네상스 시대의 빛을 발하는 건축물과 조각, 회화를 다수 만들어낸 뛰어난 예술가들이다. , 피렌체는 르네상스의 최우선 도시이자 유럽 예술 문화와 사상의 중심지가되었습니다.

거리의 야채와 과일 노점

메디치 궁전을 떠나 피렌체 구시가지를 돌아다니던 중, 좁은 골목길에는 차량과 보행자 모두 오가고 있었다. 이 거리와 골목은 베이징의 후통과 마찬가지로 저층 건물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이점은 후통이 방갈로 사이의 통로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여기는 건물 사이에 있어요. 이탈리아의 여름은 그날 햇빛이 섭씨 30도가 넘을 정도로 매우 덥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거리를 걷다 보면 그늘이 주는 시원함과 편안함이 너무 불편합니다. 피렌체 관광을 마친 뒤 곧바로 운전을 시작한 일행은 그날 밤 로마에서 약 100km 떨어진 움브리아 호텔에 도착했다. 유럽팀은 곧 로마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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