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획기적인 게임을 디자인하는 방법
1. "종을 울리다"
목적:
1. 아이들이 소리를 듣고 숫자를 세는 방법을 훈련하고, 처음에는 아이들의 사고력을 배양합니다.
2. 어린이의 청각 시스템, 기억력 및 빠른 반응 능력을 개발합니다.
내용:
1. 경기 전 종을 준비하세요.
2. 선생님은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손뼉을 치며,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나는 몇 번이나 박수를 쳤는가"라고 물었습니다. 선생님은 "자, 잘 들어라. 몇 번 찍었는지 물어볼게"라고 했고, 아이가 정답을 맞힌 뒤 "이제 벨을 한 번 울리고 물어볼게"라고 말했다. 한 번. 그런 다음 어린이들에게 종을 울리고 몇 번이나 쳤는지 말하게 한다.
지침:
1. 어린이의 청각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벨소리가 너무 커서는 안 됩니다.
2. 어린이들에게 종을 최대한 많이 울리게 하고, 종을 울리는 동안 몇 번이나 울려야 하는지 알려줌으로써 어린이들의 게임에 대한 흥미를 높여줍니다.
2. "누가 올바르게 계산하는지 확인"
목적:
1. 어린이가 1부터 4까지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어린이의 청력, 반응 능력을 훈련하고 수학 학습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키워줍니다.
내용:
1. 새끼 고양이 한 마리, 강아지 한 마리, 양 카드 한 장(선택 사항)을 준비합니다.
2. 먼저 새끼 고양이 카드를 꺼내고 다음과 같이 말하세요. 여러분은 새끼 고양이입니다. 몇 번 울어주세요(어린 아이들은 "야옹, 야옹"이라고 부릅니다). 이제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새끼 고양이가 한 번 울었다고 말하면 당신은 "야옹"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새끼 고양이가 두 번 울었다고 말하고 당신은 "야옹, 야옹"이라고 말합니다. 게임이 끝난 후 교사와 어린이는 역할을 바꿔 계속 진행합니다. 그 후, 강아지와 양 카드를 꺼내 아이들이 익힐 때까지 위의 방법으로 게임을 계속합니다.
가이드: 이 게임은 여러 어린이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 "누가 가장 강한 기억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목적:
1. 어린이의 숫자 세는 능력을 훈련하고 물리적인 물체를 세는 능력을 강화합니다.
2. 아이들의 기억력, 관찰력, 말하기 능력을 키워주세요.
내용:
1. 사과 1개, 공 2개, 배 3개, 오렌지 4개를 준비합니다(어린 아이들에게 친숙한 다른 물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준비한 물건을 테이블 위에 흩어놓고 아이들에게 뒤로 돌아가라고 합니다. 교사가 이 물건들을 신문지로 덮고 정리한 후 아이들에게 돌아서 앉으라고 합니다. 게임 중에 어린이들에게 "신문 아래에 작은 물건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신문을 펼친 후 몇 분 동안 보면서 이 물건들의 이름과 번호를 기억하세요."라고 말합니다.
신문을 펴고 아이가 3분 정도 주의깊게 관찰하게 한 후 신문을 덮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어린이들에게 항목의 이름을 하나씩 지정하게 하세요. 비슷한 항목이 여러 개 있으면 비슷한 항목의 총 개수를 알려주세요. 당신이 너무 많이 말하는지, 올바르게 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침:
1. 물건을 정리할 때 아이들이 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물건의 크기는 너무 크지 않아야 하며 아이들이 알아볼 수 있고 이름을 붙일 수 있는 작은 물건이어야 합니다.
3. 아이의 반응 능력에 따라 시청하는 사물은 다소 늘어날 수 있으며, 난이도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예: 사과 2개, 배 3개, 빌딩 블록 3개, 펜 4개.
4. 집에서 부모님,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도록 아이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4. "새끼 고양이 낚시"
목적:
1. 점수를 계산하고 1에 1을 더하면 2라는 것을 아는 능력을 훈련합니다. 여기에 1을 더하면 3이 되고, 1을 더하면 4가 됩니다.
2. 아이들의 관찰력, 주의력, 정확한 판단력을 훈련하세요.
내용:
1. 먼저 새끼 고양이 낚시용 장난감 세트를 준비합니다.
2. 아이들에게 말해주세요. "오늘은 새끼 고양이 역할을 했는데요, 얼마나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지 보세요?" 아이가 낚싯대를 들고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이 장난감은 계속 회전하며 물고기의 입이 열렸다 닫혀 아이가 운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한 마리를 잡았을 때 "몇 마리나 잡았나요?"라고 물어보면 아이는 "1"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아이가 또 다른 물고기를 잡자 교사는 "이 물고기와 저 물고기 사이에 몇 마리의 물고기가 있나요?"라고 물었다.
아이는 "2"라고 답했다.
세 번째 항목에서는 "물고기 두 마리 더하기 한 마리는 물고기 세 마리"라고 안내했고, 네 번째 물고기를 잡았을 때 교사는 아이들에게 하루에 몇 마리의 물고기를 잡았나요? 그리고 아이들에게 잡힌 물고기의 수를 세어보고 그 합이 "물고기 3마리 더하기 1마리는 물고기 4마리"라고 말하게 하세요.
지침:
1. 아이들이 낚시를 할 때 침착하게 낚시를 하고 인내심을 갖도록 격려하십시오. 물고기를 잡을 수 없는 어린 아이들에게는 직접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아이들이 게임 목표에 도달하면 관심이 생기면 물고기를 안에 넣고 다시 시작하세요.
5. "카드 숫자 게임 이야기"
목적:
1. 아이들의 숫자 크기 인지 능력을 훈련시킵니다.
2. 아이들의 언어 표현 능력을 키워주세요.
내용:
잠들기 전이나 식사 후 산책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게임 이야기입니다. 아기와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작은 벌, 작은 나비, 작은 잠자리는 누가 더 빨리 날 수 있는지 경쟁합니다. 처음에는 목이 막혀 누가 가장 빨리 날고 있는지 분간하기 어려웠다. 갑자기 작은 나비가 비명을 지르며 넘어졌습니다. "무슨 일이세요?" 꼬마 벌과 꼬마 잠자리는 재빨리 멈춰 서서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물었습니다.
지금 알고 보니 작은 나비가 실수로 나뭇가지에 부딪혀 날개를 다쳤습니다. 작은 벌과 작은 잠자리는 작은 나비의 상처를 붕대로 감아주고 잘 쉬게 했어요. "네가 재미있게 놀지 못하는 건 다 내 잘못이야." 꼬마 나비가 당황스럽게 말했다. "상관없어요, 여기서도 놀 수 있어요." 꼬마 잠자리가 말했습니다: "카드 게임을 하자." 꼬마 잠자리는 네 개의 판지를 발견하고 각 판지에 1, 3, 5라고 썼습니다. 2, 따라서 4개의 카드를 형성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꼬마 잠자리가 "카드 게임을 하자"고 했어요. 꼬마 잠자리는 네 장의 판지를 발견하고 각 판지에 1, 3, 5, 2라고 썼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1) 4장의 카드는 작은 것부터 큰 것 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2) 4개의 카드를 가장 큰 것부터 가장 작은 것 순으로 정렬합니다.
(3) "1" 게임을 추가하면 교사가 무작위로 카드를 보여주고, 아이들은 1을 더한 후 숫자를 보고합니다.
안내:
이 숫자 카드 게임은 아기의 연령에 따라 숫자를 선택하여 난이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