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혼자인가?

?이 주제는 사실 언어적 오류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나는 혼자다'라고 이해될 수도 있고, 내가 인간이라는 타이틀을 가질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는 뜻이기도 하다. .. 이유는 중요하지 않지만 어쨌든 말해야합니다. ?

?나는 다른 사람들의 눈에 이상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여기서 조금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 소위 말하는 '타인'은 제가 보기에는 꽤 좁은 편이에요. . 하지만 저는 이상한 특성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받은 교육은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부모님이 고전을 읽으라고 강요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저 역시 부담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막연하지만 보편적인 세 가지 견해를 받아들였기 때문에 또래들과의 첫 만남에서는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나는 운명적으로 예정된 것 같아요. "일반 범주" 무작위성은 개인이 일생 동안 도달할 수 있는 단계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예를 들면, 사고 능력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면 주변 환경이 이를 부여할 수 없습니다. 사실은 그 반대이기도 하다. 다양한 시대의 순환은 생각을 방해하기도 하며, 생각을 싹트게 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열정적인 가이드와의 친분을 쌓거나(열정이 가장 어렵다) 심각한 감정적 좌절을 겪는다. 자신의 약점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지적을 받아 생기는 자기 회의는 제가 갑자기 논문을 쓰고 싶다는 것이 아니라, 제가 지금의 자리까지 온 것이 우연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중학교 때 우연히 게임을 접하게 되었고, 독립형 게임으로 플레이하게 되었는데, 이런 체험 방식에 푹 빠졌습니다. 게임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어떤 유형의 게임에 먼저 노출되고 투자하는지 이해하고, 이후 게임 선택의 방향은 거의 예비적인 위치를 정할 것입니다. 다 해보고,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거나 자랑하려고 하다가, 그 당시 인기 있었던 게임이 dnf, cf 등이었는데, 국산 온라인 게임에 익숙했어요. 그들에게 게임플레이와 줄거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황소에게 류트를 연주하는 것과 같지만 그것을 시도하는 것은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게임 경험은 관성적이었으며 그들은 항상 온라인 세트를 가져오려고 노력합니다. 게임을 하고 설명할 수 없는 온갖 이상한 문제를 물어보세요. 나중에 나는 포기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몇 번이고 반복하는 몇 가지 트릭을 듣고 몇 번이고 학교에서 PC방으로 달려가는 것을 느끼며 조용히 나의 궤적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시간 호스트 팬들이 수년 동안 견뎌온 짜증과 비슷할 것입니다.

게임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제가 아는 편집자처럼 역사를 좋아하게 된 계기가 고등학교 입시 기간 중 긴 방학이었거든요. 그리고 생각의 즐거움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나는 상당한 광기에 빠졌고, 무의미해 보이는 질문에 밤잠을 설치는 일이 잦았습니다. 생각하고, 읽고, 쓰는 것이 내 삶과 거의 같았던 그 기간 동안 나는 인간관계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리듬을 조금 파악하고 나면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할 때 매우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그들의 말의 동기에 대해 생각하고, 수업 시간에 나는 때때로 그들의 말의 동기에 대해 생각합니다. 내가 주도적으로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나눌 때는 1인 역할밖에 할 수 없었고, 다른 사람의 주제에 참여할 때 그들은 대화를 유지하기 위해 연상에 의존한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 이야기할 주제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그것이 더 이상 나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느끼게 만드는 것은 내가 많은 사람들에게 좋아했던 여자가 내 생각에 쾌활한 성격만을 지닌 너드로 변했다는 것입니다. (왜 그럴지는 묻지 마세요)?

?고독한 시간을 보내서 대인관계가 싫어져서 주변 사람들을 판단하는 죄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나는 선입견을 바탕으로 새로운 대학 환경에서 친구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으려고 노력했고, 내가 이미 이해하고 있었던 것은 논리적 오류를 무시하고, 감정적 충동으로 인한 비합리성을 무시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IQ를 낮추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의사소통은 무능하다고 생각하며, 강사와 밤새도록 의사소통을 한다는 사실도 이를 증명했습니다. 나도 알아요, 그리고 제가 대인관계에 관심이 없는 게 아니라 그 사람의 대인관계가 나와 아무 상관이 없다는 거예요. 나에게 맞는 대인관계가 있는데도 접근이 안 되거든요. 당분간.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단지 새로운 단계에 도달하는 것에 불과하며 원래의 삶을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겉모습과 움직임 외에도 마음 속에 생존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 사자라고 하면 그 생존 특성에 대한 설명이 분명히 있을 텐데요. 사자라고 볼 수는 있지만 아직은 사냥도 할 수 없고 생존에 대한 지식도 부족하여 아직 성숙하지 못한 상태이다.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인간도 성숙한 생물과 미성숙한 생물로 나누어진다는 것입니다. 물론 동물의 구분선은 나이에 따른 것이고, 인간의 경우에는 약간의 변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른이 되었다고 해서 성숙한 사람이라는 뜻은 아니고, 좀 더 발전된 동물로서 인간의 사회적 본성을 잘 알고 있다는 뜻입니다. 모든 동물의 사회적 성격과 다르지 않지만, 집단 내 성숙한 개인의 역할은 자신의 지위를 이해한 후 외부 세계와 소통하는 것입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작은 사자와 같은 지위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자원과 시스템을 싸움의 기반으로 삼는 것은 마치 새끼 사자들이 먹이를 놓고 경쟁하는 것과 같아서 미성숙함의 표시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동물과 인간의 성숙도를 판단하는 척도는 개인의 정신적 성숙도와 직결된다. 그러나 집단의 발달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요구되는 조건도 달라지게 되며, 이는 또한 형성된다. 표면적인 판단기준의 차이. ?

?게다가 어른 사자는 작은 사자와 너무 밀접하게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가끔 노는 것도 깊은 고지대에서 일방적으로 정보를 주입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많은 아이디어가 평범한 사람들과 교류하기를 꺼립니다. 사람들은 의사소통을 너무 많이 합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사람인 이유에 대한 두 가지 의미를 연결해 줍니다. 성숙한 사람의 단계에 도달하면 내 생각은 계속해서 발전합니다. 새로운 관계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두 원 사이를 이동하는 과정을 고독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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