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파티를 위한 대화형 게임을 급히 찾고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원래 크리스마스용으로 만든 게임의 사본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1. 최종 비밀번호
게임 방법 1: 진행자부터 시작하여 숫자(1~100)를 설정한 후 참가자들이 번갈아 가며 숫자를 보고하고, 지속적으로 범위를 줄여가며 최종적으로 정답을 맞춘 사람이 처벌됩니다.
게임 방법 2. 먼저 호스트가 1개의 숫자(1-100)를 설정한 후 참가자는 1부터 시작하여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순서대로 숫자를 보고하며, 한 번에 최대 3개 숫자, 최소 1개 숫자를 보고합니다. , 누군가가 최종 비밀번호를 보고할 때까지 각 사람은 전체 게임에서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버스" 한 번 및 "패스"
2.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이상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3. 노래를 흥얼거리고 노래 제목을 맞춰보세요.
클래식 노래를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참가자는 3명씩 그룹을 이루어 한 사람은 흥얼거리고 두 사람은 추측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노래를 흥얼거리는 사람만 "La La La"를 부를 수 있습니다.
4. 관용구 추측하기
한 사람이 그림을 그리고 다른 사람이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가지 관용구를 찾아보세요. 관용구 웹사이트의 동물 관련)
5. 영화 제목을 맞춰보세요
한 사람이 연기하고, 모두가 추측하고, 말을 할 수 없습니다.
(For. 예: '홍등을 올려라', '미녀와 야수', '어셈블리', '양쯔강 7호', '타이타닉', '쿵푸', '애플', '통화 전환', '말라탕 사랑', '나의 아버지와 어머니', '변신' 킹콩' 등)
6. 북을 치고 꽃을 건네준다
음악이 시작되면 꽃을 건네주기 시작한다. 음악이 멈추면 꽃을 받은 사람이 쇼를 펼치거나 진실 또는 대담을 선보일 것입니다.
7. 초등학교 지식 질문
음악 질문, 미술 질문, 중국어 문제, 수학 문제 등
8. 액션 솔리테어(규칙: 두 사람이 코트에서 경쟁하며, 한쪽이 먼저 액션을 취하고, 상대방이 이어서 새로운 액션을 추가합니다. 못 잡는 사람은 아웃!
9. 두뇌티저
아주 좋은 퍼즐 게임도 있어요! 저희가 준비한 것들입니다.
1. 익스트림 패스
각 두 그룹의 멤버가 나와서 폴을 잡습니다. 차례로 허리를 낮추고 폴을 통과하면 탈락합니다.
2. 1개당 50센트입니다.
모두 함께 참가하여 여자는 1개, 남자는 1개를 받습니다. 5센트, 호스트가 있습니다. 숫자를 부르고 모두가 팀을 구성합니다. 팀을 찾지 못한 사람은 패배합니다.
3. 훌라후프
소품: 2개. 로프후프
두 그룹이 동시에 진행되며, 각 그룹은 손을 잡고 원의 중심을 바라보며 원을 형성한 후, 각 그룹이 원 안에 서서 손을 잡은 후 무작위로 그룹을 선택합니다. 두 명의 팀원이 손을 떼게 하고, 팀원 중 한 명의 팔에 두 개의 훌라후프를 올려 놓고 다시 두 팀원에게 손을 잡도록 요청합니다. 다른 그룹에서도 동일하게 수행하십시오. 이제 각 그룹에게 반대 방향으로 두 개의 훌라후프를 전달하게 합니다. 훌라후프를 통과하려면 메인 사진과 같이 각 팀원이 훌라후프를 통과해야 합니다. 두 개의 훌라후프가 출발점으로 돌아오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4. 유성우
소품: 던질 수 있는 아이템 10개(예: 스테이플러로 묶은 오래된 신문).
먼저 한 팀은 세 명의 멤버를 연달아 작은 원 안에 세워서 보냅니다.
다른 팀의 모든 사람들은 원의 중심을 바라보며 큰 원 안에 서 있습니다.
셋까지 센 뒤 중앙에 서 있는 세 사람에게 모두 손에 든 모든 것을 높이 던져야 한다. 가운데 사람이 가장 많이 뽑은 그룹(두 그룹 합산)이 승리합니다.
5. 골무 패스
소품: 젓가락 6쌍, 골무 1개
이것을 그룹별로 하세요. 두 그룹의 사람들이 둥글게 앉아 각각 젓가락을 물고 젓가락으로 골무를 전달합니다. 손을 사용할 수 없고 떨어뜨릴 수도 없습니다. , 그리고 젓가락을 입에서 꺼낼 수도 없습니다.
패스 서클이 끝나면 시간이 더 짧은 팀이 승리하고 팀의 각 사람은 10점을 얻습니다. 한 팀이 플레이하는 동안 다른 팀이 소음 간섭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풍선 배구 게임
소품: 큰 풍선 1개, 밧줄
양쪽에 자원 봉사자가 파견되며 밧줄은 끈이 됩니다. , 세 가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입으로만 불 수 있고 땅에 떨어지면 패배합니다.
7. 원을 그리며 돌며 10초 동안 혼자 서기
소품: 가지 두 군데 고정
왼손으로 오른쪽 귀를 잡아당겨 돌림 10회 후 지정된 장소까지 달리면 황금수탉이 독립하여 10초 동안 서 있으면 총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8. 풍선을 밟으세요
소품 : 풍선 10개, 실뭉치
p>
두 그룹의 사람들이 풍선을 발에 묶고 서로 밟습니다
9.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소품: 테이프 한 묶음. 풍선(여분으로 몇 개 더 준비) 신문 두 개.
1. 두 명의 자원봉사자를 선택하고 기존 소품을 사용하여 풍선을 회수하도록 요청하세요.
2. 자원봉사자들이 풍선을 회수할 수 있도록 상으로 풍선 안에 딱딱한 사탕 조각 몇 개를 놓습니다(또한 풍선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3. 모든 팀원이 볼 수 있도록 신문을 바닥에(테이프가 위로 향하도록) 놓습니다.
4. 자원봉사자에게 "10" 사이에 서서 그에게 신문을 주라고 요청하세요. 풍선을 보드 가장자리에서 4m 떨어진 바닥에 놓습니다.
5. 자원봉사자는 30초 이내에 풍선을 회수해야 하지만 '10'이라는 단어를 남길 수는 없습니다. 나머지 팀원들은 지켜보기만 할 수 있으며 자원봉사자들이 어떻게 풍선을 회수해야 하는지 제안할 수는 없습니다.
6. 30초 후에도 자원봉사자가 작업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다른 팀원에게 풍선을 회수하는 방법을 물어보세요.
7. 그런 다음 모든 사람이 문제 해결, 공동 작업, 팀워크와 같은 문제에 대해 토론하도록 유도하십시오.
10. 손 밀기 게임
두 팀은 서로의 손을 맞대고 서서 먼저 나가는 사람이 패배합니다.
11. 셜록 홈즈
소품: "축하합니다"라고 적힌 즉석 메모 20개, 20곳에 배치
12.
p>
소품: 신문 두 장
각 팀은 그 위에 섰다가 반으로 접어서 5초 동안 가만히 있어도 그 위에 설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끝까지 버틸 수 있는 사람이 승리한다.
13. 수박 스쿼트
소품: 접착 메모지 10개
준비: 모두가 이름, 과일 이름을 정하고 가슴에 붙입니다. .
모두가 원을 그리며 이름이 언급되는 사람은 웅크 리고 잘못된 말을하거나 잘못된 행동을합니다.
14. 광산 배열
소품: 신문, 밧줄 두 개, 돌, 머리 스카프
준비: 밧줄을 사용하여 지역을 설정하고 신문을 안에 놓고 돌 광산처럼 무게를 두십시오. 각 그룹은 팀원의 지시에 따라 눈을 가린 사람을 지뢰밭으로 보냅니다. 가장 많은 패스를 받은 팀이 승리합니다.
매듭 묶기
소품: 밧줄
두 그룹, 한 그룹에 밧줄이 주어진다
프롤로그: 옛날에 다양한 문제를 아주 잘 해결하는 유명한 마술사가 있었습니다. 바쁜 사람은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녀를 테스트하기 위해 이상한 질문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는 마술사에게 밧줄을 주면서 밧줄의 양쪽 끝을 양손으로 잡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풀리지 않게 매듭을 묶으세요. 마술사가 이 매듭을 묶을 수 있도록 그룹으로 협력해주세요.
먼저 정답을 맞추는 팀이 승리합니다.
답변: 한 플레이어는 팔이 가슴 위로 교차되도록 접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팔로 형성된 고리에 로프를 끼우고 로프 끝을 손에 넣습니다. 이렇게 하면 팔을 벌리면 자동으로 매듭이 형성됩니다.
바늘에 실 끼우기
소품: 바늘 10개와 실 한 묶음
한 사람당 5개의 바늘에 실을 꿰어 누가 더 빠른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아이들이 놀게 할 수도 있습니다. 눈 가리고 코 칠하기, 7 넘기기, 낚시 및 기타 작은 게임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