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투어 개발을 배우려면 어떤 책을 읽어야 합니까?
비주얼 c++게임 프로그래밍 기반
클래식 게임 프로그래밍
일반적으로 지금은 3D 를 직접 배울 수 있고, 3D 와 2D 를 잘 배우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나하 자습서" 이것은 단지 전자책일 뿐, 좋은 OPENGL 자습서로, 당신이 3D 그래픽에 더 흥미를 가지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명양이 쓴' OPENGL 게임 프로그래밍' 은 국내에서 비교적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3D 게임 프로그래밍 고수 기교", 이 책은 "Windows 게임 프로그래밍 고수 기교" 와 관련이 있지만 많지는 않다. 어차피 사고문제이니 코드를 보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