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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nosaur Kombat의 2인용 무적 버전 게임 가이드

첫 번째 레벨

1. 특수 동작이 주변의 미니언을 모든 방향에서 날아가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화면 밖으로 완전히 날아가는 경우도 있고, 화면 밖으로 튀어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구체적인 조작 방법은 알 수 없다.

2. 처음 나왔을 때는 미니언에게 맞고 바로 떨어졌습니다.

3. 성으로 들어가는 세 번째 단계 갑옷은 세게 맞을 확률이 매우 적습니다.

4. 원숭이 병사는 몸집이 작아서 갈고리 다리로 잡아도 다른 병사들처럼 쓰러지지 않습니다.

5. 칼의 미니언은 방어 기능을 갖고 있으며, 때로는 어떤 적이라도 아름답게 막아낼 수 있습니다. 필살기를 제외한 동작들. 한번 봤는데 퍼포먼스가 너무 멋있었어요! 던질 때 우연히 오버헤드킥 콤보를 맞혔는데, 실제로 공중에서 착지해서 살아났어요. 피를 흘리지 않은 자리!!

6. 갑옷을 꿰뚫는 군인은 주먹이 아주 싸늘하다. 멀리서 달려가서 다리를 뻗었다. 90도로 황마오의 하복부를 인버티드 훅 상태로 걷어찼는데.. 흔치 않게 그 자리에서 도약하고 옆차기

7, 성에서 뛰어내린 직후 , 점프했지만 착지하지 못한 뚱뚱한 남자에게 오버헤드킥을 할 수 있고, 그를 다시 하늘로 날아오르게 하고 몇 초 동안 벽에 머물게 할 수 있는 특별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죽인 후 간신히 잔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혈액을 보충하는 데 사용됩니다.

8. BOSS에 대해서는 화면 양쪽 끝의 수직 축에 포인트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가만히 서서 서둘러 기다리세요. 작은 공룡의 경우, 죽일 필요가 없으며, 잠시 후 자동으로 색이 바뀌고, 다른 공룡들은 친구든 적이든 상관없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9. BOSS를 죽이는 순간 슬로우 모션이 발생합니다. 이때 역킥을 수행하면 두 번만 수행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화면에서 즉시 포인트를 계산하고 다음 레벨로 들어갑니다. 훅킥을 하기 전 느린 애니메이션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최대 4번의 훅킥 동작을 할 수 있어 레벨 통과 시간이 늘어납니다.

레벨 2

1. 처음 두 나무 아래에는 추가 포인트를 얻기 위한 숨겨진 보물이 있습니다. 상자는 다시 승격될 수 있습니다. 이후의 레벨은 무작위로 발생하며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2. 큰 공룡은 몸집은 크지만 싸움은 잘 못한다.

3. 비옷을 입고 총을 들고 있는 군인이 등장하는데, 노란 모자의 날아다니는 다리를 감당할 수 있고 발차기 실력도 매우 뛰어나다. 발로 차고 난 뒤 노란 모자의 처참한 모습은 미학적 가치가 크다

4. 자고 있는 공룡이 깨어나면, 공룡이 깨어난 후에도 뚱뚱한 남자를 때리는 것을 피할 수 있다. , 물속에서 강제로 살아나게 할 수는 있지만 성공률은 높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공룡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앞뒤로 숨어 공룡이 미니언을 처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

5. 들어올린 상자를 다음 장소로 옮길 수 없습니다. 전환된 장면에서는 휘발유 철통 위에 서서 역발차기를 할 수 없습니다. 필살기와 펀치를 제외한 움직임.

6. 체크포인트의 보스가 바보가 된다!! 먼저 그의 두 쌍의 검이 화면 중앙선에 떨어지도록 하는 방법을 찾으세요. (겹쳐 쌓는 것이 더 좋음) BOSS가 화면 밖으로 밀려나자 즉시 화면의 가장 바깥쪽 라인으로 몸을 이동시킨 BOSS가 모든 스킬을 잃고 천천히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바보처럼 화면 밖으로 걸어 나가면 점프하거나 움직일 수 없습니다. 하하, 뒤로 달려가서 다시 화면 밖으로 쫓아내면 다시 바보처럼 행동하고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 반복해서 죽습니다!! 단, 점프선을 벗어나면 보스가 다시 살아납니다.

3번 패스

이 레벨은 웃긴게 많아요.

1. 우선 차를 안 타면 고급 전문가가 그냥 화낼 확률이 3%밖에 안 돼요. 패스에 도달할 시간은 충분하고 97%는 아직 죽지 않았고 시간도 부족합니다. 시간 때문에 여러 번 죽었습니다. :(, 간신히 체크포인트에 도달한 횟수는 10회 미만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재계산되었습니다

2. 버스를 타려고 할 때 체력이 별로 없어서 라디오 방송국만 선택하면 죽습니다! 차가 날아오면 오토바이에 먼저 치이는 것도 가능하다

3. 도망친 원숭이 병사가 안타깝게도 붙잡혀 죽은 후, 원숭이 병사의 모습이 나온다. 화면에 나타난 내용이 왜곡되어 있었고 적십자도 없었습니다.

레벨 3과 레벨 3 BOSS의 버그, 운전 방법을 찾아보세요 BOSS가 오토바이를 타고 왼쪽 끝 구석으로 빠져나가게 하세요. 화면을 좌우로 흔들면 차량에서 천둥이 터지고 차량이 자주 빨간색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놀라운 속도로 화면을 띄운 후, 엄청난 속도로 하늘로 올라갑니다.

두기가 던지는 벼락은 마치 여신이 꽃을 흩뿌리는 것처럼 하늘 곳곳에 포물선으로 얽혀 있을 정도로 빨랐다. 장면의 속도는 속도 조절 없이 가속 영상을 보는 듯한 속도였다.

5. BOSS를 죽이면 다른 잡병들이 공중으로 날아가서 죽는데, 가장 웃긴 건 오토바이 병사가 막 나타나면 출발을 멈추고 오토바이가 제자리에서 흔들리다가 잠시 머뭇거린다는 점입니다. 그가 즉시 다시 시작하고 절망에 빠져 현장을 떠나면 화면은 즉시 점수를 계산하기 시작합니다...

레벨 4

1. 적이 총구에 불을 붙이면. , 불을 붙이면 보통은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활동 범위에 따라 천둥의 공격력이 결정됩니다.

2. 아주 재미있는 점은, 보물을 줍기 위해 몸을 굽히거나 적에게 던질 때, 칼을 휘두르는 병사들이 있다는 것이 웃긴다. 당신과 큰 남자가 당신을 때리면, 당신은 보물을 줍기 위해 몸을 굽히고 그의 공격은 빗나갑니다. 마찬가지로, 망치를 던지는 큰 남자는 몸을 굽힐 때 망치의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3. 두 번째 장면에 들어가면 울타리 밑에 숨겨진 보물이 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총가방을 처리하기 위해 맨 아래에 있는 오토바이 병사가 피를 흘리고 있습니다. 레벨 클리어 후 디텐션 화면 중에는 어떠한 무기도 주울 수 없고, 총가방도 주울 수 없지만, 즉시 자폭하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4. BOSS의 완벽함은 체력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총을 들고 BOSS를 만나기 위해 직선으로 진입해야 합니다. 총알을 발사한 후 즉시 떠나지 마세요. 당신이 서있는 직선을 따라 앞뒤로 달리십시오. 왜냐하면 BOSS는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항상 모퉁이에서 당신을 잘라낼 기회를 찾고 있지만 항상 그 직선으로 우회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다른 직선을 클릭하고 즉시 돌아설 것입니다. 또한 그가 보낸 것에는 숨을 수 있는 틈이 많으며 그의 뒤로 달려가 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트릭은 매우 능숙하지 않은 한 거의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트릭 플레이입니다.

레벨 5

1입니다. 올라오는 바위에 숨겨진 보물이 있습니다. 횃불을 충전하면 공룡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2. 잠자는 공룡에게 다가가면 깨워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많은 뚱뚱한 군인을 죽이는 일을 막을 수 있습니다. 군인을 죽인 후에는 공룡이 색깔을 바꾸고 공격을 멈추게 됩니다. 색깔이 바뀌는 과정에서 공룡이 당신을 붙잡고 있거나 물어뜯는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 혈액 비용은 매우 적겠지만 색상 변화가 없으면 아마도 훨씬 더 나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3. 병사들을 숨겨서 죽일 수 있는 구석이 있습니다.

4. 수류탄을 던지면 한숨에 8개의 상자를 2열로 열 수 있습니다.

5 . 오랫동안 줍지 않으면 무기가 사라집니다.

6. 이 레벨의 첫 번째 형태는 매우 유연하며, 구체적인 방법은 둘 중 하나를 죽이는 것입니다. 미니언을 먼저, 빠를수록 좋습니다. 다른 미니언이 나와서 방해하지 않도록(특히 원숭이 병사), 그렇지 않으면 두 미니언이 유연한 BOSS와 협력하여 당신을 처리하더라도 심리적 품질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BOSS의 첫 번째 형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BOSS를 화면 오른쪽 끝으로 밀어내고 오른쪽 끝에서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곳에 서 있는 것입니다. 등을 오른쪽 끝으로 계속 누르면 BOSS가 펀치를 누르는 곳으로 바로 점프하고 확실히 맞을 것이며 3번 펀치 후에 오른쪽 화면으로 다시 던져집니다. 그가 뒤로 뛰어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두 번째 형태는 8자 모양으로 앞뒤로 달리는 것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레벨 6

1. 두 명의 큰 남자에게 모두 던지는 것이 좋습니다.

2, 마지막에 두 명의 큰 남자가 다시 나타나지만 첫 번째는 해머 형제입니다. 뚱뚱한 놈을 먼저 지키도록 주의하세요. 그를 죽이면 날아다니는 다리를 가진 큰 놈이 동시에 나올 것입니다. 뚱뚱한 놈이 먼저 나오지 않으니 먼저 혼자 망치를 죽여라.

3. 다시 원시림에 들어가라. 하, 먼저 숨겨진 보물이 있다. 롤러도 빨리 달리면 안 나오더라구요.

4. 물에 들어갈 때 앞뒤로 직선이 있어서 건강에 해롭지 않아요.

5. 화면이 막혔을 때 다른 미니언이 나타나지 않을 확률은 5%입니다. 각 보스. 시간이 짧으면 미니언이 나오지 않고, 시간이 길면 등장합니다.

레벨 7

1. ㅎㅎ 거기로 어퍼컷이 쳐지네요 (여자코너 제외)

캐릭터의 특수 동작은 모두 변형되어 재미있습니다.

2. 아치 뒤에 있는 돌을 집어 던지고 웅크린 야자나무 비옷을 처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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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도서관 끝에 쪼그려 앉아 있는 공룡 몬스터가 2마리 있을 확률은 30%이며, 대부분 쪼그리고 앉아 있는 공룡 몬스터는 3마리입니다.

4. 하지 마세요. 마지막 장면에서 막대기를 던지지 마세요. 공격력이 강할 때 충전 후(A를 길게 누른 후 떼기) 막대기 하나로 뚱뚱한 남자를 죽일 수 있습니다.

5. 마지막에 BOSS를 만나기 전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BOSS의 헛소리가 끝난 후 공룡 유령 몬스터 두 마리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가장 많이 물리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장기 요약을 제공하겠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90%의 확률로 어려운 보스가 등장합니다.

우선 지상에 매우 분명한 중심축(실제로는 스테이션의 표준 숨겨진 정보)이 있다는 점을 관찰하세요. 이 평면 공간을 위에서 아래로 3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는 측면 선(상부 및 하단)을 선 A라고 합니다. 중심 축, 선 B. 세 개의 평행선이 지면을 이등분합니다.

확인하세요. BOSS가 먼저 화면 밖으로 나오면 즉시 중심축을 벗어나 A선으로 달려가면 BOSS가 모두 A선을 따라 떠다니다가 즉시 화면 밖으로 밀어낸 다음 날아갑니다. (점프 후 빠르게 주먹을 누른다) A라인에서 A라인 가장 왼쪽 지점의 1/3지점으로 후퇴한다. 자, BOSS 2명을 찾아낸다. 라인에 걸린 것처럼 쌍으로 정직하게 직선을 따라 떠다닌다. A. 마법에 의해 계속해서 그들을 화면 밖으로 밀어낸 다음 원래 위치로 돌아가서 다음 라운드에서 화면 밖으로 밀어낼 준비를 하세요. 쫓아냈다가 다시 뛰어들어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렇게 하면 더 이상 돌아서지 않게 되지만 속도와 공격 민첩성은 감소하지 않으므로 뒤로 물러서지 않거나 동작을 수행하기 위해 돌아서서 BOSS가 도착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선으로 걷도록 강요받는 통제에서 즉시 벗어날 기회를 잡습니다. 이때 혼란스러우면 HOHO~~ 가장 좋은 방법은 즉시 특수 동작으로 서브하는 것입니다. 감정을 먼저 안정시키세요 ㅎㅎ

레벨 8

1. 하수구의 표준 버그는 첫 번째 그룹과 두 번째 그룹의 화염 터널 사이에 도랑이 있다는 것입니다. 코이어 비옷 병사 두 명을 죽여야 하는 곳이 있는데, 즉 칼 병사들이 칼을 던지는 곳이 있는데, 오른쪽 벽이 투명하게 보이는 두 번째 화염 터널 그룹의 왼쪽 끝이다. 땅으로 올라가면 비옷 병사가 있는데 구석에서 막고 벽쪽으로 잡아서 위아래로 던지면 마법처럼 벽을 뚫고 뒤쪽의 물 속으로 던져집니다. 믿을 수 없다면 시도해 보세요.

2. 큰 경사면에 롤러가 있어서 아주 천천히 걸을 수 있어요. 마침내 평지에 도달하면 많은 롤러가 쌓인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천천히 걷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숨겨진 익룡이 나타나 공격할 것입니다.

3. 4명의 덩치 큰 놈들이 2명씩 차례로 등장합니다. 실제로 화면 중앙에 서십시오. 화면 가장자리에 서 있는 것은커녕 너무 많이 움직이지 마십시오. 꼭 3번씩 쳐내세요. 한번에 다 치지 마세요.

4. 최종 BOSS의 두 번째 형태입니다. , 대각선 방향으로 달리고 싸우는 방법은 모두가 알고 있으며 몇 가지 작은 비밀이 있습니다. 이때 칼을 많이 떨어뜨리는 특수 동작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칼을 던질 때 또 다른 어려움은 공룡이 갑자기 가속한다는 것입니다. 이때 대각선으로 달릴 때 마지막 점프의 범위를 더 크게 만들지 않으면 즉시 잡아 당겨서 발톱으로 잡을 것입니다. p>

마지막으로 각 레벨에 숨겨진 비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투명한 벽 문제

가끔 화면 왼쪽과 오른쪽 끝이 갑자기 보이지 않는 투명한 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그리고 레벨 5 초반과 레벨 7 초반의 성, 많은 사람들이 기대어 있는 레벨 7의 도서관 등 군인과 기타 물체가 던져진 후 다시 튕겨 나옵니다. 투명한 벽이 두 명의 큰 남자를 막았습니다. 더 이상한 점은 대부분의 경우 하수인을 던지면 즉시 던진다는 것입니다.

2. 공격 범위 문제

이 게임의 놀라운 점은 공격을 받은 후 적의 체력 바에 해당하는 변화를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공격의 강도와 공격의 힘을 받는 표면의 차이는 엄격하게 서로 다른 거리에 직면한 혈액 바의 양의 트레이드 오프로 이어집니다. 노란색 모자의 달리기 트릭입니다. 적군을 때리면 적군의 혈액 소모량이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특히 혈액량 결정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마지막 BOSS의 두 번째 형태는 예를 들어 노란색 모자를 잡은 후입니다!

어퍼컷, 어퍼컷, 어퍼컷, 킥, 킥, 체력 바의 효과가 무엇인지 맞춰보세요. 기계적 대응 및 감소가 아니라 느리고 간헐적인 감소로 불규칙한 속도 감소가 발생합니다. 체력바를 유발하는 감소 패턴이 상당히 엄격하고 엄격한 것 같습니다.

3. 공격력 문제 및 지연 문제

공격력이 천천히 올라가며 다양한 방식으로 변화합니다. 가장 강한 것은 노란 모자입니다. 제가 연구한 바에 따르면, 한 세트의 펀치는 적의 체력의 1/3 이상을 때릴 수 있으며 가능성은 두 가지뿐입니다. 1. 레벨을 통과한 후에는 더 많은 체력으로 적을 때릴 수 있습니다. 체력의 2/3. 다음 레벨에서는 40%의 확률로 갑자기 공격력이 최고 레벨로 증가합니다. 2. 체력이 거의 없을 정도로 세게 맞아 광포해지기 시작합니다. 3. 일정 레벨이 되면 공격력이 가장 강해지며, 이는 확률이 가장 낮고, 그에 따른 공격력의 차이도 매우 복잡합니다. 현상.. 펀치세트의 공격력은 최고가 아닐 수도 있지만 어퍼컷, 어퍼컷, 킥이 최대 공격력에 도달했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네요! 최대 공격력이 나올 때 펀치 세트로 피 튜브로 미니언을 죽일 수 있지만, 달리고 은밀하게(→→ 펀치) 적당한 거리에서 공격할 때는 그 동작이 가능합니다. 피의 절반만 맞추는 경우가 많지만, 가장 낮은 공격 상태를 반영합니다! 특히, 적당한 거리에서 달릴 때 적군은 한 번에 두 번 타격을 받고, 첫 번째 타격 후에는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해당 인물의 하프파이프가 바로 빨갛게 변했고, 2타째 혈액량이 아주 살짝 감소했습니다!!!

지연 문제도 이 부분도 매우 미묘해서 두 가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하나는 옐로 햇 에어리얼 브레이킹 능력이 매우 유연하게 설계되어 있어 공중에서의 다양한 트릭에 킥 스킬이 반영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어퍼컷과 어퍼컷의 문제입니다. 오랫동안 이 문제에 주목해 왔는데, 이 동작의 본질은 몸의 축을 기반으로 하며, 심장의 공격 동작은 원을 그리며 다리가 닿는 곳마다 효과적인 공격 포인트가 된다. 이 움직임의 속도가 매우 느려지거나 심지어 심각하게 변형되는 것은 황햇의 달리기의 육체적 피로와 관련이 있습니까? 때로는 눈에 띄는 움직임이 첫 번째 수준에서 뚜렷하고 깔끔하며 후크가 매우 좋습니다. 레벨 4나 7에 도달하면 갑옷을 뚫고 있는 병사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한 번 시도해보세요. 운 좋게 그를 때리겠지만, 그를 쓰러뜨리는 것은 다리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80%는 가슴에 눌려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슴이 군인에게 닿기 전에 주먹이 겨누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에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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