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충돌을 제거하는 방법
질문 1: 키보드 충돌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컴퓨터 사용자는 키 충돌 문제에 대해 완전히 다른 두 가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키 충돌 문제가 발생하기 전까지는 키 충돌 문제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충돌이 발생하면 "왜 이런 행동을 할 수 있지?"라고 끝없이 불평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 특히 일부 게임 마스터들은 "키 충돌이 없는 키보드"를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두 유형의 사람들 모두 주요 갈등의 원인을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합니다.
키 충돌의 직접적인 원인은 키보드의 비코딩 구조입니다.
전통적인 키보드는 각 키를 누를 때 고유한 키 코드가 생성되어 고유한 배선 및 코딩으로 인해 키보드 인터페이스 회로로 전송됩니다. 일종의 키보드는 키 충돌 문제가 없지만, 코딩 키보드는 구조가 복잡해 현재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현대의 멤브레인 접촉식 키보드에서는 모든 키가 상부 멤브레인과 하부 멤브레인에 접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해하여 자세히 살펴보면 멤브레인의 모든 층에 전선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키 개수보다 훨씬 적으며, 각 와이어는 동시에 여러 키의 접점에 연결됩니다. 더욱이 상위 레이어와 하위 레이어의 두 와이어는 최대 하나의 키에만 겹쳐집니다. 즉, 상위 레이어의 1번 와이어는 1, 2, 3, 4, 5... 및 기타 버튼을 동시에 통과할 수 있고, 하위 레이어의 1번 와이어는 통과할 수 있습니다. 1, Q, A, Z... 및 기타 버튼을 동시에 통과하고 두 와이어는 키 1에서만 겹칩니다.
구식 코딩 키보드에 비해 논코딩 키보드의 구조는 훨씬 간단하고, 복잡한 코딩 회로와 거미줄 같은 배선이 생략되었으며, 더 중요한 것은 논코딩 키보드가 키 구조와 출력 키 코드가 분리되어 있으므로 키 배열이 다른 키보드를 제조해야 하는 경우 키보드 회로를 다시 설계할 필요가 없고 제어 회로의 키 배열 테이블만 새로 고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독일어 키보드의 경우 이니셜 "Y"와 "Z"의 위치가 상호 변조되어 있으므로 영어 키보드 생산 라인을 독일어 키보드 생산 라인으로 변환하려는 경우 아무것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컨트롤 칩을 새로 고치면 됩니다. 새로운 배열 테이블을 만들고 "상부 도체 1 - 하부 도체 4"의 위치를 "Y"로 쓰고 "Z"에도 똑같이 하면 확실히 재배선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이것이 바로 논코딩 키보드가 인기를 끄는 이유입니다. 논코딩 키보드의 고유한 구조로 인해 "키 충돌"은 불가피합니다. 따라서 키보드 설계자는 키보드의 줄 배열과 쿼리 테이블을 수정하기 위해 머리를 써야 하며, 일반적인 키 조합에 대해 충돌하는 키 위치를 피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물론 모든 키가 충돌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렇습니다. Ctrl-Alt-Del이 서로 충돌하는 거죠? 그런 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 그리고 4개의 방향키가 서로 충돌한다면 어떻게 레이싱 게임을 할 수 있을까요?
충돌이 전혀 없는 키보드는 없는 로지텍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 2: 노트북 키보드가 충돌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키보드 충돌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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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튼 마법사를 사용하여 누르려는 세 개의 키를 두 개의 키 또는 하나의 키로 시뮬레이션해 보겠습니다.
또는 U-포트 키보드를 구입하면 U-to-P 변환이 사용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질문 3: 키보드 충돌이 있을 때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충돌이 발생하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설정을 클릭하고 붙여넣기 키를 취소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충돌이 여전히 존재하는 경우 유일한 방법은 키보드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질문 4: 방법 키보드의 키 충돌을 해결하려면? 간단히 말해서, CS Bubble Car나 다른 게임을 할 때는 키보드가 충돌하지 않지만 Jinle을 할 때는 키보드가 충돌하지 않지만 KOF를 할 때는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완벽한 키보드는 없습니다. 모든 키보드는 기본적으로 Ctrl-Alt-Del이 충돌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요 위치 충돌이 발생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시스템을 어떻게 디버깅하더라도 컴퓨터가 2개월 동안만 사용했다고 말한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해하세요, 연주할 키보드 하나만 준비하면 됩니다. FOK 등을 다시 플레이할 때 충돌이 발생하면 이전 키보드를 변경하는 것이 번거롭지만 이제는 모두 충돌하지 않는 키보드입니다. USB 인터페이스 키보드가 있어야 하며 변경하기 쉬워야 합니다.
채택하세요.
질문 5: 키보드 키 충돌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는 매우 정상적인 현상이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모든 키보드에는 함께 누르면 충돌하는 여러 개의 키가 있습니다.
104키 충돌 없는 것도 살 수 있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우실 것 같아요.
그래서 키보드를 구입할 때에는 최소한 마이크로소프트나 로지텍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더 좋고, 갈등도 덜할 것입니다.
질문 6: 기계식 키보드를 분리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귀하의 이해가 다소 잘못되었습니다.
키보드에 충돌이 있는 경우 일부 키 조합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예로 들면, Z+X가 충돌하는 경우 키보드는 Z+X 조합에 대한 신호를 제공하지 않고 단일 Z 또는 X만 입력합니다. 그렇다면 논고스팅 키보드가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DUCKY 2108의 6버튼 노고스팅과 전체 노고스팅은 FN+F12로 전환됩니다. 전체 노고스팅 모드로 전환하여 해당 효과를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질문 7: 키보드 충돌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키보드
키보드를 사용하는 동안 다양한 형태의 오작동이 발생하고 그 이유도 많습니다. 접촉 불량, 버튼 자체의 기계적 결함 등의 결함이 있으며, 논리 회로 결함, 가납땜, 납땜 제거, 금속 구멍의 산화 등의 결함이 있습니다. 유지보수 중에는 다양한 결함 현상을 분석 및 판단하고 결함의 원인을 찾아 해당 수리를 수행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문제점 1: 스페이스바, 엔터키 등 키보드의 일부 키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때로는 한두 글자를 입력하기 위해 여러 번 눌러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커서 키 등은 작동하지 않습니다.다운된 후에는 올라오지 않으며 화면에서 커서가 계속 움직입니다. 이때 키보드의 다른 문자는 입력할 수 없으며 다시 눌러야 합니다. 팝업하세요.
이런 종류의 결함은 키보드의 '키 끼임' 결함으로, 오랫동안 사용했던 오래된 키보드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지 않은 새 키보드에서도 가끔 발생합니다. 오랫동안 사용되었습니다. 키보드 걸림은 주로 다음 두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합니다. 한 가지 이유는 키캡 아래 삽입 포스트의 위치가 오프셋되어 키캡을 누른 후 키 본체 쉘에 달라붙어 튀어오를 수 없어 키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새 키보드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키보드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키를 오랫동안 사용한 후에는 리턴 스프링의 탄력이 매우 약해지고 파편과 푸시로드 사이의 마찰이 커져 키가 튀어 오르지 못하고 키 걸림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는 주로 오랫동안 사용된 키보드에서 발생합니다. 키보드에 키 걸림이 발생하면 키캡을 제거하고 레버를 누르세요. 레버가 튀어나오지 않거나 약하면 두 번째 이유에 의한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첫 번째 이유에 의한 것입니다. 키 캡과 키 본체 껍질이 걸려서 "키 걸림" 오류가 발생한 경우 개스킷을 키 캡과 키 본체 사이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개스킷은 폐기된 플로피 플라스틱과 같이 약간 더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디스크자켓)으로 제작되었으며, 크기는 키바디 사이즈와 같거나 약간 크며, 푸시로드가 통과하는 위치에 암모늄로드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도록 사각구멍이 뚫려있습니다. 푸시 로드, 키 캡을 삽입합니다. 이 개스킷을 사용합니다. 키 캡과 키 본체가 끼는 것을 방지하면 스프링 피로와 파편의 저항 증가로 인해 키가 막히는 경우 키 본체가 열릴 수 있습니다. 리턴 스프링을 약간 늘려서 탄력성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파편을 낮추면 키 본체가 복원됩니다. 파편을 제거하면 푸시로드의 튕김 저항이 줄어들어 결함이 있는 버튼이 복원됩니다.
일반적인 오류 2: 일부 문자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특정 키 문자만 입력할 수 없는 경우 키가 잘못되었거나 납땜 연결이 약한 것일 수 있습니다. 점검 시에는 위에서 설명한 방법에 따라 키보드를 열고 멀티미터의 저항 범위를 이용하여 접점의 ON-OFF 상태를 측정합니다. 키를 눌렀을 때 전도가 없으면 키 리드가 낡았거나 접촉 불량이므로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키를 눌렀을 때 접점이 정상적으로 켜지고 꺼지면 그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금 칩 구멍의 가상 납땜, 납땜 제거 또는 산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산화로 인해 금속 구멍이 파손된 경우 금속 구멍이 완전히 떨어져서 개방 회로가 발생하면 산화물 층을 단단히 다시 용접할 수 있습니다. 연결을 위해 납땜 리드를 추가합니다.
공통 결함 3: 동일한 열이나 동일한 행에 없는 키가 여러 개 있는 경우 입력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열이나 행 라인 어딘가에 단선이 있거나 논리 게이트 회로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100MHz 고주파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여 결함이 있는 장치를 감지하고 약한 솔더 조인트를 찾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류 4: 키보드 입력이 화면에 표시된 문자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오류는 회로 기판의 단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키를 눌렀지만 같은 열에 다른 문자가 표시되면 멀티미터나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결함 지점을 측정하고 결정합니다.
일반적인 결함 5: 키를 누르면 여러 문자로 구성된 문자열이 생성되거나 키를 누를 때 문자가 무작위로 점프합니다.
이 현상은 논리 회로 오류로 인해 발생합니다. 먼저 특정 문자 열을 선택합니다. 캐리지 리턴 키가 없는 행이나 열인 경우 다른 여러 문자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캐리지 리턴 키가 있는 열인 경우 문자가 무작위로 건너뛰어 시스템에 최종적으로 입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여 논리 회로 칩을 확인하고 결함이 있는 칩을 찾은 다음 동일한 모델의 새 칩으로 교체하여 결함을 제거하십시오.
질문 8: 키보드를 자주 눌렀을 때 소리가 나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XP를 사용하는지, WIN7을 사용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기능을 끄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Shift 키를 연속으로 5번 누른 다음 설정하세요.
질문 9: 충돌하는 단축키는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키 조합입니다.
단축키 충돌은 키 위치 충돌로, 완성된 키보드에서는 피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자면, 컴퓨터 조작 중에 Ctrl+Alt+A와 Ctrl+Alt+S를 동시에 누르면 컴퓨터가 이를 동일하게 인식하는 것이 키 충돌입니다.
키 충돌을 정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보드 작동 중에 2~3개의 키를 동시에 누르면 키보드는 처음 두 개의 키만 올바르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버튼은 인식하지 못합니다. 전혀 반응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는 게임에서 자주 발생하며, WINDOWS의 단축키 조합과 충돌이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현재의 키보드 기술은 논코딩(Non-coded) 멤브레인 접촉 구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구조에서는 모든 키에 상하 멤브레인 접촉이 있습니다. 키보드를 분해해 보면(그림 참조) 알 수 있습니다. 필름의 모든 레이어에서 와이어 수는 키 수보다 훨씬 적으며 각 와이어는 동시에 여러 키의 접점에 연결됩니다. 또한 상단 및 하단 레이어의 두 와이어는 하나만 겹쳐집니다. 키는 기껏해야 . 즉, 상위 레이어의 와이어 1번은 키 1, 2, 3, 4, 5를 동시에 통과할 수 있고, 하위 레이어의 와이어 1번은 키 1, Q, A, 키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Z 등을 동시에 사용하며 두 전선은 1개의 키만 겹칩니다. }
이와 같이 상층 필름과 하층 필름을 통과한 버튼에 따라 다음과 유사한 표가 출력될 수 있다.
상층 와이어 1 상층 필름 레이어 와이어 2 상위 레이어 와이어 3 상위 레이어 와이어 4 상위 레이어 와이어 5
하단 와이어 1 1 2 3 4 5
하단 와이어 2 Q W E R T
하단 와이어 3 A S D F G
하단 와이어 4 Z X C V B
각 키보드의 처리 칩에는 이 원리와 유사한 테이블이 있으며 키 충돌을 줄이기 위해 설계자는 두뇌를 사용하여 수정하기도 했습니다. 키보드의 줄배열과 데이터 테이블은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게임의 경우 단축키가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하되, 이를 최대한 줄여야 할 것이지,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운 좋게도 일부 키보드가 게임의 구멍에 부딪혀 키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의 키보드 디자인에 키 충돌이 없는 키보드가 존재한다고는 말할 수 없으며, 제조업체가 (지금까지) 자신의 키보드에 키 충돌이 없다고 홍보한다면, 그것이 단순함으로의 회귀가 아니라면 상당히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게임의 단축키를 변경하려면 게임의 옵션 인터페이스에서 변경해야 합니다. 모든 게임은 다릅니다. 소개할 방법이 없습니다.
질문 10: 키 충돌 프롬프트 사운드를 제거하는 방법 키보드를 세 개 누르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키보드를 교체하는 것 외에는 키 충돌 의사 기계식 멤브레인 키보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