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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를 사용하여 글을 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준비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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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알아보세요. 다양한 작가와 장르의 책을 읽고 다양한 작품과 각 작가의 창작 스타일에 대한 이해를 넓혀보세요. 이는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자신의 목소리를 표현하는 방법, 심지어는 그것을 숨기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탐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만들고 싶은 장르의 책을 읽어보세요. 예를 들어 공상과학 소설을 쓰고 싶다면 아이작 아시모프(Isaac Asimov), 필립 K. 딕(Philip K. Dick), 레이 브래드버리(Ray Bradbury)와 같은 장르의 거장들의 작품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읽어보세요. 매일 잠자리에 들기 20분만 투자해도 글쓰기 능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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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인 장소를 찾으세요. 글쓰기를 시작할 때 최적의 지점을 찾기 위해 다양한 장소에 글쓰기를 시도해 보십시오. 어디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나요? 영감은 어디서 얻으시나요? 어디에 더 집중할 수 있나요? 그것은 집의 책상에 있을 수도 있고, 분주한 커피숍에 있을 수도 있고, 도서관의 한적한 구석이나 공원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기분이나 글쓰기 단계에 따라 글을 쓸 수 있는 위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 다양한 글쓰기 활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에 있는 침대에서 브레인스토밍을 가장 잘하고 도서관에서 편집하는 것을 가장 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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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쓰기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모든 것을 손으로 녹음하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노트북으로 녹음하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글을 쓸 곳을 찾을 때, 자신만의 방법도 찾아야 하는데, 그러면 시간이 많이 절약될 것이다.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타이핑 속도가 더 빨라질 수도 있지만 주의가 산만해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웹사이트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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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인스토밍. 플롯 아이디어를 기록합니다. 잘 쓰여진 책에는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야 하며,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미적분학에 대해 글을 쓸 수 있고, 수성에 대해 글을 쓸 수 있으며, 심지어 자기 자신에 대해서도 글을 쓸 수도 있습니다. 쓸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다음 질문에 답해보세요:

당신의 이야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주요 아이디어는 무엇인가요?

주인공은 누구인가?

독자들이 관심을 갖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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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당신이 글을 쓰고 있는 주제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고 설명하는 주제나 정보가 사실이고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해당 정보를 찾아보거나 전문가를 찾아야 합니다.

참고: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할 때 주의하세요. 특히 사실 정보에 의존하는 연구 논문이나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네트워크 리소스가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출판된 책이나 잡지에 출판된 작품은 출판되기 전에 철저한 검토 과정을 거치므로 보다 안전한 출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정보를 검색하세요. 검색 엔진에 주제를 입력하고 상위 10개 또는 20개의 결과를 찾아보세요.

도서관에서 찾아보세요. 예, 믿거나 말거나, 도서관에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찾을 수 없는 정보가 있습니다. 더 넓은 범위의 자료를 찾으려면 대학 도서관을 확인해 보세요.

파트 2 초안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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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안을 작성하세요. 철자 오류나 부적절한 형용사가 얼마나 많은지 걱정하지 마세요. 분류되지 않은 임의의 생각을 적어 두는 데 사용하세요. 작품에 포함하고 싶은 내용을 적어두고 나중에 정리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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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움이 있다면 자유 글쓰기를 시도해 보세요. 타이머를 설정하고 시간이 다 될 때까지 계속해서 글을 쓰세요. 성급하게 단어를 만들어내면 실수나 실수에 대해 걱정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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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초안을 편집합니다. 초안을 보고 쓰고 싶은 내용을 순서대로 정리하세요. 철자 오류, 문법 오류, 반복되는 단어 등 부적절한 글쓰기를 정리합니다. 줄거리를 구체화하고 잘라내고 싶은 부분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단호하게 편집하세요. 전체적인 이야기에 맞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거나, 쓰여진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잘라내세요.

일관성을 확인하세요. 이야기의 각 부분에 표현된 아이디어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그렇다면 계속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부적절한 영역을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성을 확인하세요. 이야기의 모든 부분이 필요한가요? 각 부분에 필요한 맥락, 플롯 진행, 서스펜스 설정 또는 중요한 캐릭터 개발을 제공하고 싶나요?

누락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캐릭터가 정기적으로 적절하게 소개됩니까? 각 플롯 포인트가 서로 원활하게 이동합니까, 아니면 논리적 차이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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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정. 맞춤법 검사만으로는 항상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오직 당신만이 "물건, 음식, 물질"과 "알다, 알다, 안내하다"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철자가 정확할 수는 있지만 문맥상 반드시 올바르게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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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초안을 작성하세요. 초안을 사용하면 분석, 편집 또는 재작성 시 개별 부분을 고려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전체 스토리 장을 이동하는 등 큰 변화를 고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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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일 준비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다시 작성하세요.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썼다고 생각한 내용뿐만 아니라 실제로 쓴 내용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존경하고 신뢰하는 사람, 책을 많이 읽은 사람, 자신의 의견을 쓴 사람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아보세요.

진실하고 포괄적인 리뷰를 제공하도록 허용하세요. 전체 이야기에 대한 전체적인 비평이라 할지라도 정직한 피드백만이 당신을 더 나은 작가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들에게 지침이 필요하면 스스로에게 묻던 것과 동일한 질문을 하십시오.

이는 이야기에 기술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고 전문가가 아닌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독자 중 적어도 한 명이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지 확인하십시오.

해당 지역이나 온라인의 작가 그룹에 가입하여 자신의 글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의 글을 읽고, 서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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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은 응답을 평가하세요. 당신과 당신의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좋아하거나 동의할 필요는 없습니다. 반면, 여러 사람으로부터 동일한 리뷰를 받은 경우에는 이를 더욱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자랑하고 싶은 내용과 신뢰할 수 있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변경하는 내용 사이에서 균형을 찾으세요.

독자가 뒤에서 남긴 댓글을 바탕으로 다시 살펴보세요. 틈, 절단이 필요한 영역 또는 트리밍이 필요한 부품을 기록해 두십시오.

독자로부터 얻은 피드백과 비판적으로 다시 읽으면서 얻은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다시 작성하세요.

제3부 효과적인 글쓰기를 위한 일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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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필요한 단어는 생략하세요. 창 장식 역할만 하는 단어를 잘라냅니다. 이야기를 전달하거나 문장의 의미를 표현하는 데 텍스트가 필요하지 않으면 삭제하세요. 문장은 몇 개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너무 많지는 않습니다. 단어가 너무 많으면 글이 지루해지거나, 화려해지거나, 읽기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특히 조심하세요:

예를 들어, "그는 옆으로 물러났습니다. 분노의 불꽃과 분노가 끓고 있습니다." "분노"는 화를 의미하지만 "분노"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서 형용사는 새로운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나은 표현은 "그는 분노로 끓어올라 옆으로 물러섰다"는 것입니다.

형용사. 형용사는 명사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지만 때로는 설명이 중복됩니다. 초보 작가들은 종종 실수를 저지릅니다. 자신의 글을 "설명적"으로 만들기 위해 너무 많은 형용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용어와 속어. "a Piece of cake" 또는 "foaming at the Mouth"와 같은 관용어가 항상 기분 좋은 어조로 번역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함께 데이트를 한다는 속어(요즘에도 아직도 "나라의 가슴을 빨아라"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나요?), 이는 오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1920년대 속어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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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휘를 단순하게 만드세요. 시작할 때 포크너가 아닌 헤밍웨이처럼 글쓰기를 연습하세요. 그들의 작업에 익숙하지 않다면 여기에 비교해 보세요. 어느 것이 더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하시나요?

"마에라는 팔에 머리를 파묻고 얼굴을 모래 속에 숨긴 채 조용히 누워 있었다. 흘러나오는 피에 따뜻하고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었다. 올 때마다 경적 소리가 느껴졌다. 황소가 머리를 때리자, 황소는 다시 모래 속으로 떨어지며, 누군가 황소의 꼬리를 잡고 그의 얼굴에 망토를 던집니다. 그런 다음 황소는 사라집니다.

"백인도, 흑인도, 홍인도 아닌 남자, 단지 남자, 사냥꾼, 의지와 뻔뻔함으로 견디고 겸손과 기술로 살아남는 개, 곰, 사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 위로하는 것, 싸우는 것. 고대의 불가침한 법칙에 따라 모든 후회를 없애고, 계절의 시행을 견디며, 황야의 강박에 맞서 싸우는 것." - 윌리엄 포크너, 『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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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사가 문장을 주도하게 하세요. 동사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잘 사용된 동사는 아름다운 문장을 만들고 문장을 엉망으로 만들 수 있는 형용사나 명사와 같은 다른 종류의 단어로부터 자유로워집니다. 파운드는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문장은 권력의 변형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1] 이러한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동사이다.

능동태: "개가 주인을 찾았습니다." 여기서는 개가 무엇을 한다고 말할 수 있나요? 적극적으로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

수동태: "개가 주인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서는 개가 행동에서 제외됩니다. 주인을 찾았으나 개는 주인을 찾으려고 전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다음 문장을 보세요: "그가 방에 들어갔다." 이 문장 자체는 틀린 것은 아니지만 약간 밋밋합니다. "walk into" 이외의 미묘한 동사를 도입하여 이 문장을 다듬고 더욱 구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크립", "빠르게" 또는 "슬립 인"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수동태'보다는 '능동태'를 사용하세요. 이는 경험상 법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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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휘 확장을 통해 어휘를 확장하세요. 같은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더 일반적인 단어가 있는 경우 "큰" 또는 "멋진" 단어를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렇게 큰 단어를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단어는 비상 자금과 같습니다.

"세스키페달리안"이 "긴" 또는 "장황한"을 의미하는지 아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요? 사용하려면 올바른 곳에 사용하세요.

일반적인 단어와는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sesquipedalian"을 사용하여 빈정거림, 빈정거림, 조롱을 표현한다면 잘 어울립니다.

전문용어를 암기하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집을 설명하려면 "처마", "빔", "외관", "트림", "프레임" 등 몇 가지 건축 용어를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는 기술적인 용어이기 때문에 실제 동의어조차 없습니다. 이것을 "금색 트림" 또는 "벽 가장자리 주위의 원 안에 있는 금색 물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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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유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더욱 생생하게 표현하세요. 비유적 언어에는 여러분이 들어본 적 있는 은유와 직유가 포함됩니다. 비유적인 언어는 자제하고 중요하게 사용하십시오. "부목은 단단하고 기형이다"라는 진술은 다음과 같은 비유를 도입함으로써 더욱 생생해질 수 있습니다. "부목은 바다에서 가져온 껍질만큼 단단하고 기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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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두점에 주의하세요. 구두점이 매우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 말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구두점만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구두점은 특정 방식으로 배열된 단어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그 외에는 거의 없습니다. 거기에 있어야 하지만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은 더 나은 효과를 내기 위해, 더 눈부시게 하기 위해, 또는 주의를 환기시키기 위해 구두점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의도했든 의도하지 않았든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정말 잘못된 것입니다.

느낌표. 느낌표를 아껴서 사용하세요. 사람들은 한숨을 잘 쉬지 않고, 문장 때문에 한숨을 쉬는 경우도 많지 않습니다. 위대한 범죄소설가 엘모어 레너드(Elmore Leonard)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느낌표의 개수를 확인하세요. 10만 단어의 산문당 느낌표를 2~3개 이하로 사용해야 합니다."

세미콜론. 세미콜론은 마침표를 구분하고 논리적으로 연결된 두 문장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urt Vonnegut는 "세미콜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중성적인 복장 도착자이며 실제로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그들의 기능은 당신이 대학에 다녔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Vonnegut Te의 리뷰는 다소 가혹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더 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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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풍스러운 용어로 글을 쓰지 마세요. 고대 용어로 글을 쓴다는 것은 300년 전에 사람들이 좋아했던 글쓰기 관습을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고대 글은 이해하기 어렵고 현대인의 귀에는 부자연스럽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쓰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현대: "네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옛말: "네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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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ression Say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보다 당신이 의미하는 바를 의미합니다. 말하기 전에 무슨 말을 할지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말이 당신의 생각을 명확하게 반영하는 지점을 찾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종이에 단어를 적고 어느 정도 유연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단지 게으른 작업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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