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가상 현실 발전
먼저 UE4:
UE4 에는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화면이 좋아서 정말 이해할 수 있어요. 한 번 보면 유니티를 몇 블록씩 따돌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는 소위 오픈소스이며,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볼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두 가지 장점을 제외하고, 나는 "어디에도 좋지 않다" 고 생각한다. UI 디자이너는 폭발을 사용하기 어렵고 구축이 매우 느립니다. 。 。 하지만 이것들은 제가 UE4 를 포기한 가장 중요한 이유가 아닙니다. 。 。
Unreal4 에는 청사진 시스템이 있는데, 실제로는' 프로그래밍 없이 게임을 할 수 있다' 는 시각화 상태 머신이다. 。 하지만 상식 개발에 대해 조금만 알면' 프로그래밍도, 게임도 안 한다' 는 것이 농담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장면 로밍이 한계다. 양자 컴퓨터 보급과 같은 중요한 기술 진보가 없다면 말이죠. 그렇지 않으면 코드를 쓰지 않고 게임 개발을 기대하지 마라. 。 。
이 청사진 외에도 기본 C++ 코드를 작성함으로써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일단 당신이 바닥에 도착하면, 그것은 바다처럼 깊다. 10 년의 축적이 없다면 생각조차 하지 마라. 。 모든 사람이 영어 8 급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금산어패가 필요하다. 。 。 마찬가지로 밑바닥을 모르는 사람이 게임을 개발하는 것도 엔진에 의존해야 한다. 。 밑바닥의 사람들에게는 메모장으로 직접 D3D 를 써서 게임을 할 수 있다. 수동으로 자원을 할당할 수 있어 엔진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유연합니다. 엔진은 단지 "게으름" 을 피우기 위한 것이다. 。
UE4 의 어색함은 초등학생들이 청사진 시스템으로 장면 로밍과 같은 작은 데모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 하지만 어쨌든, 난 정말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조작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영어 8 급 사람만이 할 수 있다. 。 그런데 전문 8 인이 직접 번역할 수 있는데 왜 금산을 써야 하나요?
오늘날 개인 개발자는 말할 것도 없고 다국적 게임회사의 UE4 프로젝트도 결국 구덩이를 버렸다. 。 。 그래서 UE4 의 계획은 너무 앞서서, 심지어 현실에서 조금 벗어났다. 。 프로그래밍 없이 게임을 할 수 있다' 는 큰 떡을 그리면 확실히 기초백이 적지 않지만, 실제 개발 수요가 있는 개발자에게는 허허허허할 수밖에 없다.
단결을 제외하고:
UNITY screen 은 UE4 보다 훨씬 나쁘지만, 대부분의 개발자에게는 실제로 온라인으로 운영할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 。
만약 당신이 UNITY3D 의 초보자라면, 완전히 기초적인 사람에게는 좀 어려울 것이다. 。 플러그인을 고려하지 않고' 코드를 쓰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다' 는 기능이 없기 때문이다. 。 그래서 UNITY3D 를 배우는 사람은 항상 프로그래밍 기초가 있어야 한다. 。 。 하지만 기초가 0 인 소백이라도 문법을 배우고 기초를 다지고 유니티 3D 를 배워야 한다. 。 한 걸음 하늘에 오를 것을 기대하지 마라.
UNITY 의 스크립팅 언어는 C# 이며, 확실히 가장 간단하지 않습니다. 。 PHP, 파이썬, 루비 등의 언어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 。 하지만 확실히' 게임 개발에 적합한 언어' 중 가장 간단하다.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가 게임 개발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 열심히 공부하기만 한다면, 기초적인 백백백은 반년 안에 C# 를 장악할 수 있다. 。
밑바닥 지식에 관해서는. 。 UNITY 는 이미 대부분의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 특별한 8 은 필요 없고, 한어병음을 잘 배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