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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를 사용하여 외계인 모델을 조각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ZBrush를 사용하여 외계인 모델을 조각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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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를 배우고 싶나요? 빠르고 종합적으로 학습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ZBrush는 디지털 조각 및 페인팅 소프트웨어입니다. 2D 소프트웨어에 비해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ZBrush를 배우고 싶어하는 많은 학생들은 강사를 따라 학습과 운영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강사나 전문 고객 서비스가 문제 해결을 도와줄 것입니다. ZBrush 코스는 숙달을 위한 기본 입문 과정을 다루며 ZBrush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Yutu는 디자인 강좌를 위한 온라인 학습 사이트입니다. ZBrush 외에도 3dmax, CAD, Sketchup, Photoshop, CDR 등의 강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ZBrush를 사용한 외계인 모델 조각에 대한 튜토리얼

1. 간단한 시작

대칭형 다각형 개체(일반적으로 원통형)로 시작한 다음 DynaMesh를 사용하여 머리를 조각합니다. . DynaMesh는 메쉬가 선명도를 잃지 않고 이동되고 늘어날 수 있도록 다각형 수의 균형을 유지하여 메쉬에 이동성과 유연성을 생성하는 ZBrush의 도구입니다.

2. 조각 다듬기

다음으로 이동 브러시를 선택하여 기본 모양을 조정한 다음 만족스러우면 점토, 표준 및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하여 다른 부분을 만들고 조정합니다. , DynaMesh를 사용하여 메시를 재분배한 다음 조각을 계속하세요. (모델에 두 개의 하위 도구(눈 하나, 치아 하나)를 추가할 수 있으며 외계인의 가슴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urveTubes 브러시를 사용하여 팔과 다리를 삽입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중요: 실제 생활에는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실제처럼 보여야 합니다.

3. 전체에 집중하세요

작업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Clay 및 Standard 브러시를 사용하여 뼈를 완성할 수 있으며, 전체 과정에서 FlatColor 재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의 윤곽이 어떻게 보이는지 보려면 모델을 자세히 설명할 때 캐릭터의 주요 모양이 매우 구조화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4. 세세한 디테일 추가

모델링이 완료된 후 전체적인 비율과 크기를 확인한 후, 모델이 애니메이션이 아니기 때문에 핏줄, 모공, 비늘 등 세세한 디테일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메시를 다시 토폴로지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5. 피부 그리기

모델을 완성한 후 외계인의 피부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되는 물고기와 도마뱀을 검색해 보세요. 태양에 자주 노출되어야 하며 피부는 더 어두워야 합니다. ZBrush에서 기본 피부 톤을 칠한 다음 원하는 최종 질감을 대략적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6. 3차원 모델링

메인 색상 할당을 완료한 후 폴리곤 그룹화를 통해 모델을 분리한 다음 UV Master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UV를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7. 텍스처 내보내기 및 결합

텍스처를 Photoshop으로 가져오고, 이러한 텍스처를 결합하여 색상을 조정하고, 모델을 금속 텍스처 레이어로 덮어 더 추가합니다. 페인팅의 다음 단계는 모델의 포즈를 취하는 것입니다.

8. 모델 포즈

모델의 바닥에는 돌과 일부 이국적인 식물이 있습니다. ZBrush의 Transpose 마스터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관절에 부드러운 마스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델을 이동하고 포즈를 취한 후에도 접합부 등의 주름을 추가하면 마무리 작업이 가능합니다.

9. 배경 추가

바위, 산, 모래 레이어와 같은 일부 장면 요소를 시뮬레이션합니다. 모든 배경 모델은 카메라에만 유효하므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세부 사항.

10. 렌더 패스 만들기

다음으로 Photoshop과 블렌딩 모드를 결합하여 컴포지션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별도의 렌더 패스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반사광 및 조명 채널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화면 또는 오버레이 혼합 모드를 사용하고 그림자 및 주변 폐색의 경우 다중 혼합 모드를 사용합니다.

11. 최종 개선

마지막으로 색상 교정 및 대비 조정을 수행하고 텍스처를 사용하여 렌즈 흐림을 처리하고 배경에는 Grand Canyon 이미지를 사용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기 입자와 먼지.

최종 이미지를 비교해 보면, 제작 과정에서 추가된 질감과 배경 요소들이 정말 외계인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는 ZBrush를 사용하여 외계인 모델을 조각하는 시연 과정입니다. ZBrush는 사용하기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ZBrush 과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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