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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권의 분노 2' 게임 내용 설정

게임의 배역은 매우 크다.' 별' 과 비슷하며' 결전' 보다 약간 작으며, 세부적인 묘사가 매우 뛰어나며, 몇몇 주인공들이 모두 묘사한 묘묘묘하다. 고대 우삼중편은 게임의 모든 타악 음향을 편성해' 최종결전' 과 같은 무협 영화 사운드를 채용해 맑고 질감이 풍부하다. 그가 이번에 게임을 위해 만든 음악은 전통 멜로디를 바탕으로 많은 패션 요소를 추가했다. 전자 록 스타일이 더 풍부하고 리듬감이 더 강하다. 격렬한 싸움 장면을 더하면 매우 자극적이다. 모든 캐릭터들은 움직임, 타격, 직도에 대한 판단을 매우 세밀하게 조정하여 타격감을 많이 높였다. 게임 시스템도 전면적으로 개선되었다. 무술을 숭상하는 이 시대에' 호공' 이라는 신기한 물건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그래서 BK2 는 SEGA 의 전통적인 설정을 버리고 카푸공 게임과 같은' 살인 기술' 개념을 도입했다. 열쇠 한 개는 살인 기술의 전용 열쇠이다. 특별히 열쇠를 설치하여 살인 기술을 발휘했기 때문에 카푸공이' 공격키+점프키' 에 의존하는 타살 기술보다 표현력이 더 뛰어나다. BK2 에는 두 가지 타살 기술이 설정되어 있다. 같은 곳에서 A 키를 누르면 타살 기술이 우회적으로 풀려난다. 공중비행은 체력 (피) 을 공제하지 않고 적을 맞힐 때만 체력을 공제한다. 이 설정은 CAPCOM 의 유사한 게임과 같습니다. 다른 하나는 전진 방향에 따라 A 키를 눌러 초상공격을 목적으로 강력한 살인 기술을 부여하는 것이다. 적을 때리든 안 때리든 체력을 공제한다. 이 설정은 CAPCOM 게임에는 없습니다. 두 가지 살인 기술은 두 가지 다른 역할을 하며' 보호' 와' 맹공격' 사이에서 더 나은 균형을 이루었다. BK2 는' 축력 기술' 이라는 개념을 도입했다. 즉, 버튼을 누르고 있다가 놓으면' 축력 기술' 이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저력 기술은 예상치 못한 타격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BK 1 에서' 연속 기술의 마지막 수단을 직접 만들 수 없다' 는 설정도 바꿨다. 대부분의 주인공의 마지막 수법은 발차기다. 주인공이' 축력술' 과 일반 수법을 능숙하게 사용함으로써 마음대로 직접 발차기를 하거나 주먹을 날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BK2 에는 지속적인 기술 지연이라는 개념도 있다. 연속 기술의 마지막 트릭 전에 점프를 누른 다음 공격을 누르고, 주인공이 제자리에서 다리를 날리며 원래 동작을 취소하고, 주인공이 착지한 후 공격을 누르면 주인공이 직접 연속 연기의 마지막 수단을 진행한다. 이러한 설정은 게임을 더욱 유연하게 만듭니다. 역할의 다른 기술도 크게 증가하여' 명령 살인 기술' 을 증가시켰다. 입력 방향 명령과 공격 키에 의지하여 강력한 수를 만들 수 있으며, 스스로 연기할 필요가 없다. 이런' 스트리트 파이터' 와 비슷한 명령살육기술 개념은 BK2 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다. 점프와 억압 전술을 늘리고, 많은 스퀴즈 스킬을 늘리고, 일정한 모식 안배로 다양한 다단 연속 스킬과 관절 스킬을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날으는 다리도 제자리에서 날으는 다리와 앞으로 뛰는 날으는 다리로 나뉜다. 무기 사용도 사용과 투척 포인트가 있어 비교적 정규적이다. BK2 액션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파수' 의 개념이다. 적과 우리 둘 다 오랫동안 무적의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 열반 기술의 무적 시간은 매우 짧고, 모두 강경하다. 전술의 특징에 따르면 전쟁 쌍방은 모집 시기에 따라' 유리한' 과' 불리한' 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비행 다리는 상대방의 방공 기술에 의해 격추될 수 있지만, 점프 억압은 특정 프레임 수 내에서 방공 기술을 지킬 수 있습니다. VR 전사에서 널리 사용되는 이러한 개념은 BK2 에서 이미 싹이 돋아났다. 이전의' 수용체' 제도는 보존되었지만, 더 쉽게 성공할 수 있게 되었다. 적에게 던져진 후 땅에 떨어지기 전에 up 와 jump 키를 계속 누르면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만약 적들이 강력한 등을 사용한다면,' 몸을 거두는 것' 도 무효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본작이 쌍조합 기술을 취소했고, 적에게 뒤에서 안긴 해방 기술도 취소되고, 감혈 기술로 길을 닦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프로듀서가 어떤 목적으로 이런 수를 지웠든 간에 플레이어로서는 아쉬워요.

BK2 는 BK 1 중 3 개 주인공의 특징 차이가 크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큰 변화를 했다. 흑아담은 줄거리 NPC 로 바뀌었다. 그의 연기와 악셀은 본질적인 차이가 없어 입선할 수 없었다. 두 가지 캐릭터를 추가합니다. 하나는 강한 캐릭터로, 속도가 느리고, 힘이 크며, 강한 투척 기술을 위주로 합니다. 마지막 전투' 의 하그 시장,' 스트리트 패왕 2' 의 짱 제프가 인기를 얻은 이후 이런 크고 강한 캐릭터가 인기를 끌자 세가는 자연스럽게 이런 캐릭터에 합류했다. 다른 하나는 반대로 속도가 매우 빠르지만, 힘은 매우 작아서 게임에서 어린이로 설정된다. 그의 속도감을 강조하기 위해, 게임은 그를 유일하게 달리는 기능을 가진 캐릭터로 설정했고, 제작진은 그의 플레이를 다른 세 캐릭터와 다르게 만들고 싶어 했다. BK 1 예약의 두 가지 역할인 아크젤과 브레저도 조정되었습니다. 아크젤은 주인공으로서 힘과 속도가 강하며, 브레저는 이 작품에서 유일하게 가장 일반적인 캐릭터가 되었다. 이런 캐릭터 전환을 합리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게임 제작진은 이야기를 다시 썼다. 무기 방면에서 BK 1 술병을 삭제하고 BK 1 기타 무기를 보존하며 닌자 다트, 닌자 칼, 수류탄 등 더 위험한 무기를 추가했다. 이 드라마의 배역은 무기 사용에서도 개성을 부각시켰다. 기본 원칙은 강자가 수도관, 몽둥이 등 무기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약자는 병사를 모집하여 말을 사는 것이 더욱 확고하다는 것이다. 거한맥스는 몽둥이로 매우 강하며, 여자 불꽃은 사용하기 느리지만 방공 효과가 있다. 스케이트보드, 아이, 긴 무기를 사용할 때, 그것은 심지어 더 단단하고 곧습니다. BLAZE 는 칼을 잘 쓰고, 그녀는 다른 캐릭터보다 칼을 잘 쓴다. 신기술과 대용량의 도움으로 네 주인공의 조형은 모두 매우 정교하고 사실적이다. 이 작품의 화풍은 유화와 비슷해서 인물의 질감이 아주 좋다. BLAZE 는 더 예쁘고 섹시하고 노출이 심한 의상이 FLASHGAL 의 스타일링에 더 가깝다. 아크젤은' 마지막 전투' 에서 코디와 더 비슷하게 다시 그려졌는데, 그의 복제체라고 할 수 있다. 흥미롭게도, 많은 적병도' 최종 전투' 와' 스트리트 패왕 2' 에서 온 것 같다. 투척 기술과 삽다리를 잘하는 펑크는' 결전' 이 주먹을 잘 훔치는 펑크와 비슷하다. 새로운 대머리는 거의' 최후의 전투' 중 대머리의 잡병의 복제판이다. 자임자라는 이 사장은' 거리의 패왕' 중의 야만적인 블랑카이다. 플라잉 보스는' 스트리트 패왕' 에서 베가 (경찰) 와 발로그 (포크) 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고, 챔피언곰은' 스트리트 패왕' 에서 비슨과 세이트 (태왕) 의 조합이다. 발표된 베타에서 볼 때 초기 설정 시뮬레이션은' 스트리트 파이터' 가 더 많았다. 이를테면' 스트리트 파이터' 와 비슷한' 토네이도 선풍다리' 를 지휘했다. 좀 지나치다고 생각했는지 제작진은 공식판에서' 승룡주먹' 을 지상을 떠나지 않는 형식으로 바꿔' 용회풍다리' 를 삭제했다. BK2 의 제작진은' 스트리트 파이터' 의 유행원소를 이용해 자신을 홍보하려고 하는 동시에 숨을 참으며 MD 메인프레임에서 진정한' 아케이드' 대작을 만들어 카푸공에게 경의를 표하고 이를 뛰어넘고 싶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야기의 배경은 다음과 같다. 그 격전 이후 아담, 악셀, 브레저 3 인조가 X 씨를 죽이고 그 도시를 통제하는 조폭 조직을 파괴했다. 정의가 신장되어 도시 전체가 질서, 번영, 평화를 회복했다. 아담은 경찰서로 돌아와 도시 가장자리에 집을 빌려 형 스캐터와 함께 살았다. 아크젤과 브레저는 모두 이 도시를 떠났다. 아크셀은 다른 사람에게 경호원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브레저는 무용선생님이 되었다. 1 년 후 어느 날 악셀은 갑자기 스캐터로부터 아담이 실종되었다는 전화를 받았다. 아크젤과 브레저는 아담의 집으로 달려가 지저분한 가구 옆에서 사진 한 장을 발견했는데, 갑자기 쇠사슬에 묶인 아담과 X 씨였다! 원래 X 씨는 죽지 않았는데, 지금 다시 돌아와 더 큰 범죄 집단을 조직하여 보복하고 있다. 그는 아담을 납치하여 아크젤과 브레저를 유혹하여 그들을 죽였다. 아크젤과 브레저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급급했고, 산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들은 산에 가기를 더 원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X 씨는 경찰서를 다시 통제했고, 아크젤을 도왔던 경찰도 상황 때문에 도망가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런 식으로, 아크젤과 브레저는 암흑세력에 대항하기 위해 전적으로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스캐터는 이번 수술에 꾸준히 참가했지만, 그녀의 힘은 여전히 부족하다. 이때 아크젤의 좋은 친구이자 유명한 씨름꾼 맥스가 구조하러 왔다. 그래서 필승의 신념으로 이 네 명의 열혈 전사들은 다시 한 번 미친 거리를 밟았다. BK2 는' 전투의 본질' 을 진정으로 구현한 명쾌한 액션 게임으로, 타격 감촉, 전술적 판단, 기술적 요구, 전술적 사고 등 당시 가장 강력한 아케이드 명액션 게임보다 뒤지지 않았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게임업체들은 게임을 잘 팔기 위해 노력하는 선수들에게 지나치게 영합하는 것이 분명하다. 이 게임의 기본 난이도 설정은 매우 간단해서 액션 게임을 자주 하지 않는 게이머도 쉽게 통과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신선하지만, BK2 의 정묘함을 진정으로 체득하기는 어렵다. BK2 의 진정한 매력은 가장 어려운 난이도와 숨겨진 조급한 난이도에 있다. 전자는 기본적으로 같은 종류의 아케이드 게임의 정상적인 난이도와 같고, 후자는 모든 같은 아케이드보다 더 어렵고 자극적인 광기난이도이다. 이 난이도만이 부제' 사전' 의 뜻을 진정으로 표현할 수 있다. BK2 에 대한 다음 판단은 최고 난이도를 기준으로 한다. 숨기기가 어려운 선택 방법은 메뉴 화면에서 2P 핸들의 A+B 를 누른 채 옵션을 입력하여 숨기기 옵션을 켜는 것입니다. 최대 생명수는 9 로 조정할 수 있으며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은 매우 쉽고 조급하며, 선택의 아이템을 늘린다. 앞서 언급했듯이' 철권의 분노' 는 처음에는 최종 전투를 시뮬레이션하는 게임이라는 느낌을 주었지만, BK2 에 이르면 카푸공의 유사 격투 게임과의 차이가 뚜렷하다. 카푸공의 액션 게임에서는 원탁기사가 홀수인 것을 제외하고는 다소 패턴이 있으며 주인공의 실전 수법은 매우 적다. 그는 종종 한두 개의 고정된 수를 통해 고정적인 타법을 채택하여 적을 해치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처벌자' 는 이미 비교적 많이 변한 작품이지만, BK2 에 비해 동작의 풍부함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처벌자, 처벌자, 처벌자, 처벌자, 처벌자, 처벌자, 처벌자) CAPCOM 게임의 어려움은 주로 적의 뛰어난 판단 기술과 거대한 혈구 살상력에 기인한다. 적의 공방 의식은 강하지 않지만, 종종 장기적으로 무적의 기술과 거대한 혈량 추연에 의지하여 플레이어에 의존한다. BK2 는 다릅니다. 주로 적의 교묘한 이동과 공방의 적극적인 협조로 어려움을 조성하지만 적은 우리 캐릭터에서 얼마나 많은 피를 공제하지 않았다. 가장 높은 조급한 난이도에서도 적들이 주인공으로부터 여전히 피를 적게 뽑는 것은 상당히 합리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최후의 전쟁' 은 가장 낮은 난이도에서도 적들이 주먹으로 주인공을 쳐서 혈액의 4 분의 1 정도를 공제하는 것도 흔한 일이다. 이는 가장 어려운 BK 1 과 비슷하다. BK2 는 난이도에 따라 적의 AI, 타법, 공방 의식이 다르다. 낮은 난이도와 높은 난이도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적의 AI 가 높을수록 공방이 활발해지고, 심지어 일부 적의 타법에도 큰 변화가 있을 수 있는 것도 고난도만이 BK2 의 진정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이유다. 고난도 속에서 BK2 적의 높은 AI 가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적들이 이른바' 높은 AI' 라고 부르는 것은 컴퓨터가 선견지명이 있다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를 멈추게 하는 수법이 있다는 뜻은 아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불량배일 뿐이다. BK2 적의 높은 AI 는 컴퓨터 캐릭터가 인간처럼 전술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장의 상황에 따라 임기응변에 따라 주인공 주위를 돌아다니며 약점을 찾아 주인공의 허점을 잡고 반격한다. 특히 협력을 잘 활용해 각각의 수식의 결함을 보완한다. BK2 에서 적병의 설정은 상당히 적절하다. 특히 강대한 적의 출현으로 전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전세는 더욱 변화무쌍하다. 이런' 강대' 의 적은 일반 혼혈보다 강하고 보스보다 약간 약하지만 무리지어 나타나 혼혈에 협조해 플레이어에게 큰 골칫거리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강대, 강대, 강대, 강대, 강대, 강대, 강대) BK2 의 일반 혼병은 빠른 전사, 어퍼컷으로 방공을 잘하는 대머리, 넘어지고, 다리를 삽질하고, 백핸드 권투를 잘하는 깡패입니다. 강력한 적들은 칼을 잘 쓰는 미치광이, 전기채찍을 잘 쓰는 여왕, 폭파탄을 잘하는 오토바이 선수, 기공을 잘하는 일본 무술가, 다트와 긴 칼을 잘 쓰는 일본 닌자, 불을 잘 내뿜는 뚱보, 다리 끝의 태국 권투 선수 등이다. BOSS 에는 자유투사 BARBON, 하늘을 나는 사람, 야인 ZAMZA, 씨름꾼 ABEDEDE, 권투왕 곰, 로봇 산소, 경호원 SHIVA, X 씨, 그리고 이 게임에서 가장 이질적인 Boss-외계인 식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K2 의 적들은 수가 풍부하다. 특히 BOSS 는 수를 주인공에게 접근한다. 격투 게임과 마찬가지로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전술을 사용하여 주인공을 상대하고 강공, 우회, 협력 등 다양한 전술을 채택한다. 씨름꾼 ABEDEDE (이름은 BK 1 의 한 프로듀서에서 유래) 는 심지어 난이도에 따라 다른 수를 사용한다. 매우 쉽게, 그는 근거리 포두와 어깨 씨름으로 전자를 상대한다. 후자는 A 키로 해독할 수 있다. 그러나 그가 정상과 이상에 이르면, 그의 강력한 덕식 배투 기술을 직접 가까이에서 사용하게 되며, 플레이어는 전혀 해독할 수 없다. 가장 성공한 사장은 X 씨의 몸에 붙는 경호원 히바입니다. 속도와 타법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기술형 캐릭터로 풍부한 모티브와 타법, 특히 간판 기술인' 최종 붕괴' 는 아크젤의 대상과 비슷하며 그야말로 아크젤의 강화형이다. 그리고 시바의 이미지는 멋지고 멋있고 사악하며, 완전히 사악한 주인과 같아서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고,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그를 조종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K2 의 각종 적병은 모두 협조에 매우 뛰어나다. 예를 들어, 대머리는 방공망은 잘하지만, 땅에는 능력이 떨어진다. 불량배는 다리를 삽질하는 데 능하고, 땅이 강하며, 방공이 약하다. 플레이어가 따로 처리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일단 조합하면 번거롭다. 뚱뚱한 사람은 불을 내뿜는 데 능하고, 오토바이는 근신 공격에 능하다. 그들의 조합은 플레이어에게도 큰 시험이다. BK2 는 BK 1 중주인공이 뚱보를 뒤로 던질 수 없다는 설정을 바꾼 것도 플레이어를 돌보기 위한 균형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난투극을 벌이는 장면에서 버릴 수 없는 뚱보가 너무 강하다. BK2 에서 적들은 너무 강한 수를 판단하지 못했고, 오랜 무적의 기술도 없었다. 대부분의 수법은 직접 깨져서' 상호 살인' 을 형성할 수 있다. 그러나 적들은 뚜렷한 허점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관건은 플레이어의 반응, 기교, 임기응변의 능력에 따라 각종 수단을 유연하게 운용하는 것이다. 주인공이 적들이 강력한 스킬을 보여줄 때만 탈출할 수 있고, 적들이 뚜렷한 허점을 드러낸 상태에서야 맹격할 수 있다' 는 모델타법과는 완전히 다르다. BK2 는 타법에 더 신경을 쓰고 격투 게임의 매력이 있다. 그래서 이 게임에는 반복적으로 연구할 만한 곳이 많다. 캐릭터가 더 많기 때문에, 같은 스크린의 적수가 BK 1 보다 적다. 싱글 스크린은 최대 5 명의 적, 더블 최대 6 명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적들은 호흡이 매우 잘 맞아서 공방감이 매우 강해서 적을 소멸하면 바로 신인을 늘릴 수 있고, 같은 스크린에는 적어도 서너 가지 다른 유형의 적이 있기 때문에 실제 효과는 BK 1 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플레이어는 적은 수의 적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적의 기세가 막을 수 없고 질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BK2***8 개의 패스를 각각 몇 개의 작은 패스로 나누어 실제 길이는 BK 1 의 두 배에 달한다. 장면은 BK 1 보다 풍부하고 아름답습니다. 아마도 이 게임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BK 1 은 현장에서 함정을 설정하는 방식을 따르지 않았다. 주인공이 게임 중에 마주친 모든 대항은 적의 공격에서 비롯됐다. 검문소 설정과 적의 구성은 상당히 교묘하다. 상위 5 관에는 모두 새로운 적병이 있다. 고난도 속에서 각종 조합공격은 천지를 뒤덮고, 긴 과정은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고, 얼음은 없다. BK2 의 가장 고전적인 장면은 7 공장 엘리베이터의 사투이다. 긴 엘리베이터 상승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단 한 번의 회혈 기회밖에 없었지만 적은 무궁무진했다. BOSS 를 포함한 거의 모든 종류의 적병이 여기에 모였다. 각종 일반 적병, 강대한 적병, 보스가 각종 조합을 구성해 미친 듯이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공간이 좁기 때문에 주인공은 주변에서 놀기가 어려워 적과 사투를 벌일 수밖에 없다. 광란의 난이도 속에서, 이 엘리베이터 대전은 그야말로 끔찍했다. BK2 는 독특한 자극감과 상호 작용감을 선사하며, 여전히 CAPCOM 클래식 액션 게임에서 눈에 띄고, 충직하고 열광적인 팬들을 갖게 한다. 당시 격투게임의 유행과 BK2 자체의 격투게임 색채가 짙었기 때문에 게임 제작자는 특별히 두 명의 플레이어가 네 주인공과 싸우는' 전투' 모드를 추가했다. BK2 의 게임 인터페이스도 완전히 아케이드 스타일이다. 적을 공격할 때 적의 두상, 이름, 체력은 주인공의 체력 아래에 나타난다. 게임 제작자는 그들의 적에게 많은 이름을 지어 주었다. 같은 종류의 적병조차도 거의 열 개의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어, 그저 닮았다는 느낌을 주지만, 사실은 다른 사람이고, 사실감은 더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BK2 프로듀서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나왔는데, 바로 이런 신선한 혈액으로 BK2 가 이전의 금형을 돌파하고 스스로 변신하게 한 것이다. BK 1 이 한 무리의 BK 팬을 만들었다면 BK2 는 이 팬들을 빠르게 확대해 급증시켰다.

BK2 는 실제로 철권의 노여움 시리즈가 플레이어의 마음속에서 브랜드 지위를 확립했다. BK2 의 또 다른 흥미로운 특징은 그것의 버전이다. BK 1 과 마찬가지로 BK2 에도 이중어 버전이 있어 기계마다 다른 문자를 표시하는' 국제판' 이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BK2 는 일본을 위해 특별히 발간된 일본어판과 유럽 PAL 호스트를 위해 발간된 유럽판도 있다. 일본판, 유럽판, 국제판 (이중어판) 은 사실 약간 다르다. 국제판은 미국이나 일본 NTSC 호스트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미국판에서 제목은 STREETS OF RAGE2, 제목은 영어, 아이의 이름은 SKATE 입니다. 일본판 기계에서 제목은 BARE KNUCKLEII, 제목 문자는 일본어, 아이의 이름은 SAMMY 입니다. 하지만 어느 버전으로 전환해도 여주인공 BLAZE 의 앞으로 점프와 날으는 다리는 두 다리가 합쳐져 한 손으로 머리카락을 잡는 것이 좀 어색해 보인다. 일판은 일판 NTSC 호스트에서만 실행할 수 있고, 미국판 NTSC 호스트에는 경고가 있어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일본판 기계에서 제목은 BARE KNUCKLEII, 제목 문자는 일본어, 아이의 이름은 SAMMY 입니다. 국제판처럼 보이지만, BLAZE 의 점프와 날으는 다리는 매우 다릅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BLAZE 가 허리로 주먹을 쥐고 한쪽 다리가 구부러지고 한쪽 다리가 앞으로 뻗어 발길질하는 자세가 아름답습니다. 다리가 분리되어 있어 팬티의 구석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이것이 두 가지 버전의 날으는 다리의 근본 원인인지 모르겠다. 국제판에서는 BLAZE 의 다리가 맞물려 속옷이 자연스럽게 보이지 않고 잣대가 더 빡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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