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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플라이'의 줄거리를 찾아보세요! 1월 2일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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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가 아직 주변에 있는 한, 이 세상에는 우리 눈앞에 날아다니는 이미지가 있을 것이고, 이는 우리에게 또 하나의 비유를 제공합니다. 파리의 존재에는 그 자체의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선택이자 자연의 법칙입니다. 그것은 당신 주위를, 심지어 당신의 영혼 위의 하늘에서도 날아다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주기도 하지만, 우리로 하여금 비슷한 현상과 문제에 대해 생각하게 만듭니다. 우연일지도, 인문학적 현상일지도, 『이인문학』 6호와 이번 호에 출간된 동명의 소설 『플라이』는 두 작가가 우연히 『플라이』를 제목으로 사용해 전혀 다른 두 작품을 묘사하고 있다. 우리에게 이야기. 동일한 주제는 글을 사용하는 방식을 포함하여 두 작가의 글에서 고유한 특성과 강조점을 가지고 있지만 이는 이해할 수 있지만 Yi Shui와 Bao Ling이 쓴 소설 "The Fly"는 모두 동일한 주제를 구현합니다. 은유적으로 소설의 형식과 그에 따른 스토리 전개를 통해 세상에 깊이 감춰진 인간의 본성을 보여주며, 인간의 퇴폐와 조급함의 어두운 면을 건드려 충격과 회상을 불러일으켰다. 오늘날 인류의 복잡한 영적 진화에 대해.

충격 중 하나: 파리의 논리를 통해 우리는 세상을 다른 관점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수이 씨의 '파리'는 '사무직 노동자' 집단에 초점을 맞춥니다. 하루 종일 관공서에 쪼그려 앉아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무직 노동자'들의 삶에 대한 묘사: "클리비아의 고귀한 몸짓조차 저속한 존재임을 느끼게 한다"; 때로는 정말 지루한 "나" ——기사 속 주인공 1번(감독)이 클리비아에 먼지를 뿌리게 된다. 또는 사무실에서 "나"가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을 잡아서 연구하고 할 일, 즉 "나를 매혹시키는" 큰 파리를 찾습니다. 그런 환경 속에서, 날이 흘러도 세월이 흘러도 작품 속 주인공의 호불호는 변함이 없다. '나'는 클리비아뿐만 아니라 모든 꽃과 식물을 좋아하지 않는다. 좋아요." 왜냐하면 "나"는 어렸을 때부터 있었기 때문입니다. 도시에서 자라서 꽃이나 식물을 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볼 수 없다면 "나"가 어떻게 그것을 좋아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이제 40대가 되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들을 좋아하지 않았다. 이런 논리는 파리의 논리일 수밖에 없다. 작품은 소설 같지 않고 가십과 우화 같다. 결국 작가는 '파리'의 논리로 세상을 바라보기 때문에 이 '채팅' 기법은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작가의 생각과 접목되어 소설이라기보다는 소설에 가까운 소설을 만들어낸다. 소설은 좀 더 현실적인 경고의 의미를 가지며 우리에게 색다른 느낌을 준다.

1980년대의 <플라이>는 사회의 밑바닥에 서서 부를 창출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 상사의 자의적인 삭감에 직면하는 '노동자'의 무기력하고 무력한 심리를 사실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표현한다. 기사 속 주인공 '마류'는 마땅한 '임금'을 받기 위해 '주인공' 아들의 순진함을 이용해 '납치 사건'을 벌였고, 결국 '경찰'의 총에 맞아 숨졌다. 기사". 주인공 '마류'는 '사장님' 아들의 순진함을 이용해 '돈 벌기'를 위해 '납치 사건'을 벌였다. 비록 이 발상은 필사적으로 '강요'되었지만 일종의 '파리의 논리'이기도 하다. , 그리고 '사장'이 여러 가지 이유로 노동자들에게 급여를 지급하지 않았던 '이유'가 이야기를 촉발한 것은 더욱 '파리' 논리에 가깝습니다. 이야기의 결말은 작가가 궁극적인 의미에서 묘사하고 싶은 '파리', '간악한 보스', '연기자' '마류', 구별하지 못하는 '경찰'이 누구인지 생각하게 만든다. 옳고 그름? 아니면 다른 것? 글에 담긴 관통력은 진지한 의미에서 소설에 가깝기도 하고, 엄중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만들기도 한다.

충격 2번: 파리의 각도에 비친 영혼은 우리를 떨게 한다

인간 본성의 포용성과 비교가능성은 우리의 생각 하나하나에 존재하며 의지는 변화하고 변화한다.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따라. 파리의 존재는 우리 자신의 비슷한 약점을 다른 각도에서 관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이수이의 소설 '파리'에서 '주인공' 1호 감독은 이렇게 설명한다. 그리고 옆집 6...물론 나는 생략된 1이다.” 1, 2, 3, 4, 5, 6과 같은 기호를 구별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다.” 소설은 남들이 준 클리비아 화분 두 개로 시작한다. "는 "파리"에 대한 경멸을 자극합니다. 둘째, 독자들은 기사에서 소위 "신사"라고 불리는 소수의 "신성한"정부 관리들의 업무 사고 방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회에 대한 일의 중요성: 직장에서도 '게으르다'. 심지어 그들은 "완전히 파리가 아니거나 파리로 변하고 있는 사회 그룹" "곤충"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의" 말로: 파리를 연구하지 않으면 기사의 9번,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이 평화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까?" 기사의 예리한 설명은 인간 마음의 또 다른 측면을 반영합니다.

1980년대 소설 '파리'는 남을 위해 일하러 나가는 '마류'의 대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세련된 문체와 함께 직접적인 내레이션과 플래시백, 막간을 사용한다. 주인공이 출근하는 이야기를 작품의 정신과 배경이 매우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어 이야기가 과장되고 각 인물이 서로 다른 강조점으로 페이지에 생생하게 등장하며 소설에 현실적인 무게감을 부여합니다. 기사는 '마 리우'의 사고방식을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을 좀 더 편안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아들을 다시 생각하고 나서야 그의 입가에 불일치한 미소가 떠올랐습니다. 아들이 내년에 시험을 볼지 말지 고민하던 중, 어느 학교로 진학해야 할까요? 그의 아들은 주저 없이 공안대학에 가고 싶다고 말했고, 이는 Ma Liu를 매우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줄거리는 또한 풀뿌리 수준에서 살고 있는 일부 사람들의 불균형한 목소리를 반영합니다. "그렇습니다. 그 놈들이 감히 우리를 무시하고 괴롭히면 공안 대학에서 시험을 볼 것입니다." 생각해보니 기분이 좋아져서 프로그램을 듣게 됐어요. 충격적인 새로운 납치 사건을 보도하는 여자 아나운서의 목소리는 여전히 너무 편안하고 감미로웠어요." 기사에서는 과묵하고 약간 '멍청'하지만 벽돌 쌓기 실력이 뛰어나고 충성심이 강하며 인기도 나쁘지 않은 '마류'가 '위험'에도 불구하고 고향을 떠나 일하러 나갔다고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그의 아내는 촌장과 바람을 피웠을지도 모른다. 유일한 라디오 오락은 "새롭고 불안한 납치 사건"을 듣는 것이었고, 이는 이후 이야기의 확장을 위한 길을 닦았고 또한 일부 특별한 사람들의 독특한 분위기를 반영했습니다. 실천적 의미를 지닌 소설에서 나타나는 현상을 우리가 어떤 각도에서 직시해야 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Yi Shui의 "Fly"와 80 년대의 "Fly"중 하나는 도시의 "정부 기관의 소규모 사무직 그룹"의 "근로 상태"를 표현하지만 다른 하나는 도시의 이점을 표현합니다. 마땅한 임금도 받지 못하면서 '위험한' 납치극을 연기해야 ​​하는 '이주노동자'들은 모두 도시와 관련된 현상이자 음모들이다. 도시의 번영 뒤에는 "인간 내부의 좋은 것이나 문명"이 희생되어야 합니까? '흙을 떠나는 것이 도시에 들어가는 대가'라는 시인의 시가 생각나는데, 왜 아름다운 '흙'은 우리 각자의 마음 속에 머물며 우리 각자의 삶에 퍼지지 못하는 걸까요? 하지만 우리를 가장 많이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아마도 이 모든 일이 일어나게 만든 눈에 보이지 않는 사회 현상 뒤에 숨어 있는 '파리'일 것이고, 이러한 환경 속에서 파리처럼 텅 비어 있고 퇴폐적이며 성급한 공간에 서식하는 종류의 파리가 되는 과정일 것이다. 영적 타락."

충격 3: '생각의 파리'는 우리에게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나요?

사람의 표정과 움직임은 생각의 연속이다. 때로는 과장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수이가 소설 '파리'에서 묘사한 것처럼, 주인공 '나'가 좋아한다. 나는 인터넷에서 채팅을 하지만 마우스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마우스는 마치 파리처럼 컴퓨터 화면을 기어다니는 것처럼, 어디를 가더라도 "나"는 일반적으로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습니다. , 차라리 멍하니 화면을 바라보던 '나'는 옆집의 지루한 펀치 소리를 아름다운 록 음악으로 여겼고, 부하들의 시끄러운 소리를 들었다. 포커를 하는 중, 이런 일을 언제 할 수 있나요? "나"는 부하들이 다투는 것을 듣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소녀가 부대에 왔을 때 몇몇 부하 직원이 "내" 사무실로 달려가서 채팅을 시작했습니다. 2 소녀의 눈썹은 버드나무 잎 같고, 눈은 빛나고, 얼굴은 장밋빛이라고 하더군요... 그가 말하면서 그는 '뽀뽀'하는 몸짓을 하기 시작했고, '우리'가 '그 사람'을 바라보자, 하반신을 하나씩 가린 것이 포인트... 냉소적인 말과 대화는 소설 속 '그들'의 이념적 취향과 일상생활을 은연중에 드러낸다.

사람이 인간가치의 원칙에서 벗어나면 어린아이와 다름없다. 80년대 소설 '파리'에는 줄거리의 엄숙함과 슬픔이 드러나는 여러 문단이 있다.

기사 전반부에는 '검은 마음의 보스'의 아들 '뱌오자'가 "Ma Liu"에게 물었습니다. ": 더 이상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a Li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당신의 사악한 아버지가 아닙니다! 돈 안 주면 여기서 숨 참자! 뜻밖에도 아들로서 "Biaozi"는 반박하지 않고 말했습니다. 떠나지 마세요, 엄마 삼촌, 당신 집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Ma Liu는 자신의 고향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자신의 불만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Biaozi"에서 나온 좋은 담배 한 갑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었습니다. '마류'는 너무 불쌍해서 담배 한 갑에 대한 자신의 진심을 숨기기 때문에 '파리 사고'의 표현이 아닙니다.

기사가 이야기의 클라이막스에 가까워지고 있다. '마류'는 멍하니 앉아 '납치사건' 프로그램을 듣다가 '뱌오쯔'도 방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유괴사건'을 살펴봤다. Biaozi"는 엑스터시에서 "나는...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Ma Liu"는 아이들의 순수함을 이용하여 "납치 사건"을 공동 수행합니다. "자녀와 함께라면 물론 자신의 임금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다음 설명: 그들은 작은 골목을 따라 걷고 있었습니다. 하나는 키가 크고 하나는 키가 작고, 하나는 뚱뚱하고 하나는 마르고, 하나는 검은색과 하나는 흰색으로 대비가 매우 선명합니다. 이 기사는 사실상 기사의 예술적 수준을 높입니다.

다음 설명은 인간의 마음에서 '파리'로의 '마 류'의 내면적 진화를 질서정연하게 표현하고 있다. '마 류'는 갑자기 과거를 기억하게 되었고 그에게 더욱 큰 영감을 준 사건이 일어났다. 20년 전보다 그 당시 그의 나이는 스물한 살, 열두 살이었고, 힘과 용기가 넘쳤습니다. 그 당시 고향 뒤편의 산에 늑대가 나타났고, 모든 사람을 위해 늑대를 죽인 것은 그와 몇몇 동료 마을 사람들이었습니다. "전 국가 영웅"은 단지 돈 때문에 "파리"가되었습니다.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돈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말을 생각나게 합니다.

돈이 정말 전부인가요? 돈이 정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우리 마음속에 이런 논리와 “각인”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책을 숨기고 있는 동안 소설 속 '파리'들이 내 귀 주변에서 윙윙거리고 있었다. '파리의 생각'은 우리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궁금하다. 우리의 퇴폐적이고 성급한 '생각의 나약함' 아래에 한 쌍의 날개를 얹어준다면, 자연계에서 우리 인간만큼 파리 같은 존재가 또 누가 있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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