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학습 방법. 。 。 。 。 。 。 。 。 。 。 。 。 。 。 。 。 。
신인은 제로에서 3D 모델링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Zbrush 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Zbrush 는 일반 Maya 와 3Dmax 에 비해 초보자에게 가장 친숙한 3D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작 논리는 고무를 가지고 노는 것과 비슷합니다.
실제로 Zbrush 는 손쉽고 강력한 3D 소프트웨어이며, 현재 게임 미술 디자이너들에게 꼭 필요한 고형조각 소프트웨어로 3Dmax, Maya 등 일반 소프트웨어가 쉽게 할 수 없는 모델 디테일을 극대화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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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게임 모델링은 주로 차세대 PBR 프로세스에 의존하며 3d max/Maya/zbrush/top gun/substancepainter 와 같은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단 하나의 3d 소프트웨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와 같은 PBR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만든 3D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