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구성을 수정하고 입력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S의 CONFIG 파일은 이 폴더에 있습니다: (CS가 버전이라고 가정), CS1.6/cstrike/, 이 폴더에 있는 CONFIG라는 파일은 CONFIG 파일입니다.
p>이 파일을 수정하려면 파일을 선택한 후 오른쪽 키보드를 클릭하고 열기 방법을 선택한 후 메모장으로 열어서 CONFIG 수정 방법을 수정하면 됩니다. 필요한 경우 CONFGI에 대한 소개 기사를 참조하세요.
CS-CONFIG에 대한 자세한 설명
1부
// 설정 이름 ID 부분
이름 "Player"
team ""
model "gordon"
skin ""
topcolor "128"
bottomcolor "7"
// 이미지 부분 설정
// gl_texturemode [type] 렌더링 모드 유형 설정 [ type]: gl_nearest_mipmap_nearest, gl_linear_mipmap_nearest(이 둘은 이중선형 필터링) 및 gl_nearest_mipmap_linear, gl_linear_mipmap_linear(이 둘은 삼선형 필터링을 수행함)
gl_texturemode gl_linear_mipmap_nearest
// 환경 맵 효과(0-3)
gl_picmip "0"
// 캐릭터 모델 텍스처 효과(0-3)
gl_playermip "0"
// 설정 Z 버퍼 최대 캐시 값
gl_zmax "4096"
// 라이트 홀 효과 스위치
gl_lightholes "1"
// 플레이어 모델 부드러운 처리 스위치
gl_smoothmodels "1"
// 스프라이트 블렌딩 스위치
gl_spriteblend "1"
// 여부 보이는 그림 렌더링에만 사용됩니다.
gl_cull "1"
// 텍스처 값 및 재질 색상 조정 전환
gl_palette_tex "0"
// 재료 사이의 간격을 표시하도록 전환
gl_keeptjunctions "1"
// 텍스처 재료의 최대 해상도(기본 최대값은 512)
gl_max_size "256"
// 색상 디더 전환
gl_dither "0"
// 3DNow 및 3D fx Mini 사용 시 특수 십자선 수정 전환 OpenGL 드라이버
gl_flipmatrix "0"
// 통합 광원 전환(그림자 없음) OpenGL 적용 가능
gl_monolights "0"
// 최대 밝기 모드 켜기 및 끄기
gl_overbright "0.000000"
// 다각형 오프셋 설정
gl_polyoffset "0.1"
// 재료 주기 설정(3-6)
gl_round_down "6" <
/p>
// 수면 변동 계수 설정(0-1)
gl_wateramp "0"
// 3D fx에 대한 3D fx의 가속 렌더링 모드 전환 부두 시리즈
gl_ztrick "0"
// 최소 알파 블렌딩 수준 설정
gl_alphamin "0.25"
// 동적 조명 그림자 효과 스위치
r_dynamic "1"
// 무기 모델 표시 여부
r_drawviewmodel "1"
// 스위치 CPU의 MMX 지원
r_mmx "1"
// 스위치 알파 미러 블렌딩
r_mirroralpha "1"
// Highfrac 값 모델의
r_bmodelhighfrac "5.0"
// 모델의 그림자 표시 전환
r_shadows "0"
// 디스플레이 부분 설정
fastsprites "0"
gamma "3.000000"
밝기 "1.000000"
viewsize "120.000000"
p>hud_centerid "1"
// 눈에 보이는 최대 껍질 수
max_shells "0"
// 눈에 보이는 연기 입자의 최대 수
max_smokepuffs "50" "
// 무기의 십자선 표시 여부
십자선 "1"
// 밝기 값 조명
lightgamma "2.5"
// 텍스트 밝기 값
texgamma "2.0"
// 항상 최대 FPS 설정 게임 내 값
fps_max "100"
// 인터넷 게임 내 최대 FPS 값 설정
//fps_modem "0"
// LAN 게임에서 최대 FPS 값 설정 FPS 값
//fps_lan "0"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서 최대 FPS 값 설정
//fps_single "0"
// 메시지 텍스트가 화면에 머무르는 시간 설정(초)
hud_deathnotice_time "6"
/ / say 명령 사용 시 타이핑 속도 설정 p>
hud_saytext_time "2"
hud_drawhistory_time "2"
hud_classautokill "1"
//그래픽 높이
graphheight "64"
//네트워크 상태 그래프 너비
net_graphwidth "40"
//네트워크 상태 그래프 위치
net_graphpos "2"
//클라이언트 부분 설정
//클라이언트에서 표시 여부를 설정합니다. name ID
cl_grownames "1"
// 클라이언트에서 관찰자 설정 시 십자선 켜기 여부
cl_observercrosshair "
1"
//클라이언트가 화면 왼쪽 상단에 fps 값을 표시할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cl_showfps "0"
//클라이언트 고품질 모델 사용 허용 여부 설정
cl_himodels "0"
// 클라이언트에서 다운로드 허용 여부
cl_allowdownload "1"
// 클라이언트 업로드 허용 여부
cl_allowupload "1"
//게임 내 다운로드 허용 여부 클라이언트 설정
cl_download_ingame "1"
// 클라이언트가 업로드 속도를 설정합니다.
cl_updaterate "45"
// 클라이언트가 연결 시간 제한을 설정합니다.
cl_timeout "40 "
// 고정 플레이어 모델 전환
cl_solid_players "1"
// 클라이언트가 백 속도를 설정합니다.
cl_backspeed "400"
// 클라이언트는 앞으로 속도를 설정합니다.
cl_forwardspeed "400"
// 클라이언트는 달릴 때 팔 스윙의 진폭을 설정합니다.
cl_bob "0"
// 클라이언트는 달릴 때 팔 스윙 빈도를 설정합니다.
cl_bobcycle "0.8"
// 클라이언트는 팔을 설정합니다. 달릴 때 스윙 주파수 스윙 범위
cl_bobup "0"
// 플레이어가 내려다볼 수 있는 최대 각도 설정, 기본값: 89
cl_pitchdown "89 "
//플레이어가 위를 바라보는 최대 각도를 설정합니다. 기본값: 89
cl_pitchup "89"
// 클라이언트는 콘솔 스크롤을 설정합니다. speed
cl_rollspeed "9999999"
// 플레이어의 이동 보폭 추정 켜기
cl_gaitestimation "1"
// 설정 몸이 땅에 가라앉기 전의 시간(시체는 매 라운드마다 지워집니다), 단위: 초, 기본값: 600
cl_corpsestay "600"
// 캐릭터 모델을 리소스 사용량 감소
cl_minmodels "0"
// 기타 클라이언트 매개변수
cl_nolerp "0"
cl_nopred "0"
p>cl_pred_fraction "0.5"
cl_pred_maxtime "255"
cl_adaptive "0"
cl_cmdbackup "2"
cl_vsmoothing "0.05"
cl_dlmax "128"
cl_lw "1"
cl_lc "1"
cl_lb "1"
cl_idealpitchscale " 0.8"
cl_cmdrate "45"
cl_latency "-120.000"
//사운드 부분 설정
볼륨 "1.000000"
p>
수트 볼륨 "0.500000"
hisound
"1.000000"
bgmvolume "0.000000"
s_eax "0.000000"
s_a3d "0.000000"
// 사운드 스크롤 스위치< / p>
s_rolloff "1"
// 도플러 조정(0-10)
s_doppler "0.0"
// 사운드 생성 거리 조정 (0-n)
s_distance "60"
// 최소 거리 볼륨 설정
s_automin_distance "2.0"
// 최대 거리에서 볼륨 설정
s_automax_distance "30.0"
//음원에서 청취자까지의 최소 거리(0-'s_max_distance')
s_min_distance "8.0"
//음원에서 청취자까지의 최대 거리('s_min_distance'-n)
s_max_distance "1000.0"
/ /원거리 반사 강도는 A3D2.0(0-10)에 적용됩니다.
s_refgain "0.4"
// 음원이 도달하는 지연 시간 가장 가까운 반사 표면은 A3D2.0에 적용됩니다(0 -100)
s_refdelay "2"
// 최대 사운드 반사 다각형 값 A3D2.0 적용 가능(0-n)
p>
s_numpolys "200"
// 다각형 확장 계수는 A3D2.0에 적용 가능합니다.
s_bloat "2.0"
// 기하학적 스위치 사운드 렌더링은 A3D2.0에 적용됩니다.
s_geometry "0"
// 스위치 사운드 반사
s_reflect "0"
// 스위치 사운드 믹싱
s_reverb "1"
// A3D용 혼합 리버브의 건조 습도 제어(0-1.0)
s_verbwet "0.25"
// 전환음이 금속을 통과함 A3D2.0 적용 시 소리
s_occlude "0"
s_occ_epsilon "0 "
//금속이 전달하는 소리의 값(0~1.0)
p>
s_occfactor "0.25"
// 소리 활성화 여부 비추가 수정
snd_noextraupdate "1"
// 왼쪽 및 오른쪽 채널의 혼합 정도( 0.0-1.0)
_snd_mixahead "0.1"
// 저품질(8bit) 사운드 효과 사용 여부
loadas8bit "0"
// 기타 사운드 매개변수
s_usepvs "0 "
s_leafnum "0"
s_polykeep "1000000000"
s_polysize "10000000"
// 음성 부분
// 완전 개방 1/닫기 0 음성 기능
voice_enable "1"
// 예 1/ 아니요 0 자신의 음성 전송 재생
voice_loopback "1"
p>
voice_modenable "1"
// 게임 음성 전송 볼륨 제어 0.0-1.0
voice_scale "0.8"
// 음성 중 전송 게임 환경 음향 효과의 동일한 볼륨을 유지합니다(주변 음향 효과의 볼륨을 줄이지 않고)
voice_overdrivefadetime "0"
// 1로 설정, 즉 음성 제어 키를 누르면 단어가 녹음됩니다. cstrike 아래의 voice_decompressed.wav 및 voice_micdata.wav 두 파일로 이동하세요.
voice_recordtofile "0"
// 음성이 나올 때마다 1로 설정하세요. 컨트롤 키를 누르면 cstrike 음성 전송을 위해 voice_input.wav 파일이 재생됩니다.
voice_inputfromfile "0"
// 예 1/아니요 0 음성 부분에 대한 A3D 지원을 켭니다.
voice_dsound "0"
// 예 1/아니요 0은 음성 부분에 대한 EAX 지원을 켭니다.
voice_eax "0"
// 예 1/아니요 0은 음성 디버깅 기능을 켜고 정보를 콘솔에 출력합니다.
voice_clientdebug "0"
// 일부 전송 매개변수 설정
// 전송 속도: LAN 15000 / T1 Line 12000 / xDSL(예: ADSL) 9000 / 케이블 모뎀 8200 / 단일 ISDN 6700, 이중 ISDN 7300 / 56K 모뎀 5700
rate "15000"
//기타 전송 매개변수
ex_maxerrordistance "0"
ex_interp "0.07"
ex_correct "0"
ex_extramax " 1.2"
//마우스 부분 설정
감도 "3.20"
zoom_sensitivity_ratio "1.3"
//마우스 조정(부드러운 움직임) 0/1
m_filter "1"
// 시야를 제어하려면 마우스를 사용하십시오.
mlook
/ / 마우스가 이동할 때 증분 감도 설정
m_side "0.8"
// 마우스가 앞으로 이동할 때 증분 감도 설정
m_forward "1"
// 마우스가 편향될 때 증분 감도 설정 감도
m_yaw "0.022"
// mlook이 있을 때 시야각을 자동으로 중앙으로 되돌리도록 전환합니다. 닫힘
lookstrafe "0"
/ / mlook이 켜져 있을 때 마우스 패닝 전환
lookspring "0"
// 설정 기타 부분
//콘솔 색상 RGB 값
con_color "64 128 255"
setinfo "_vgui_menus" "0"
setinfo "_ah" "0"
setinfo "dm" "0"
cl_righthand "1"
setinfo "
_cl_autowetch" "1"
hud_fastch "1"
hud_capturemouse "1"
hud_takesshots "0"
// 화면 여부 menu Transparent
scr_transparentui "1"
// 텍스처 디테일 데이터 전송(200-300)
mp_decals "300"
/ / 죽은 후에 다른 유령을 볼 수 있나요?
setinfo "ghosts" "0"
// 사전 읽기 모델 모드 활성화 여부
precache "1 "
p>
// 콘솔 스크롤 속도
scr_conspeed "9999"
// 트래커를 켤지 여부
tracker "0"
//콘솔 사용 허용 여부
콘솔 "1"
// 서버 프레임 속도
host_framerate "100"
//hpk 파일의 최대 크기
hpk_maxsize "0"
//조이스틱 사용 여부
joystick "0"
// 기타 매개변수
d_spriteskip "0.0"
ati_subdiv "2.0"
ati_npatch "1.0"
sv_aim "0"
p>
sv_voiceenable "1"
//AdminMod 기본 비밀번호 복원
setinfo "nicksv" "nick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