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 미래의 동인 저작권이 화가인지 C 사에 속하는지 묻고 싶습니다.
허구의 이야기에서 현실감을 찾는 사람은 머리에 문제가 있을 것이다.' 라는 역설은 일부 사람들이 신조에 의거해' 2 차원' 에 중독된 집단을 풍자하는 데 쓰인다. 이 말 자체가' 2 차원' 에서 나온 것은 잘 모르겠다. < P > 최근 샤오미의 한 포스터에 2 차원 사용자들의 열정이 다시 불붙었다. 신상품 휴대전화 노트 4x 가 Vjia 1 세대 가상미소녀' 초음미래' 를 초청해 2 차원 성지 BC 와 함께 단독 예매 모드를 열었고, 헤드폰, 배선판, TV 박스 등 주변 제품들이' 초음녹색' 으로 바뀌었다. < P > 사실 샤오미는 가상인물을 모델로 내세운 최초의 브랜드가 아니다. 이전의 소니, 도요타, 기네스 모두 초음 미래와 긴밀한 접촉을 한 바 있다. 업종은 폭이 크지만' 초음 미래' 라는 강력한 2 차원 IP 로 큰 효과를 거뒀다. 국내 2 차원 사용자가 늘면서' 2 차원' 개념이 다른 업종으로 확산되는 추세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우리는 방송업계가 2 차원 모델로 발탁되는 풍조를 기대할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TV 업계에 2 차원 시장의 잠재력은 어디에 있을까요? < P > 1. 국가정책은 아저씨를 등에 업고 바람을 쐬고 < P > 한일 애니메이션 위주의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국산 애니메이션이 한때 가질수 있는' 보조품' 이 되어 21 세기에 접어들면서 국산 애니메이션을 진작하기 위해 국가가 일련의 지원정책을 내놓았다.' 12 5 시대 국가애니메이션장산업발전계획' 13차 5개년 계획' 기간에는' 애니메이션 기업 수입 애니메이션 개발 생산용품 수입세 면제 잠행규정' 이 발표돼 애니메이션 기업 수입세 우대 정책이 22 년 12 월 31 일까지 이어지고 있음을 분명히 했다. 국가 정책의 대대적인 지원으로' 진시명월',' 서유기의 대성반환',' 대어 해당화' 등 일련의 국산 명품 애니메이션이 잇따라 나왔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이미 인터넷에 이어 또 다른' 조양' 산업으로 자리잡았고, 전망산업연구원의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총생산액은 이미 29 년 368 억 4 천만 원에서 29 년으로 늘었다. < P > 와' 애니메이션의 수도' 항저우에서는 성시 정부가 해당 우대 정책을 제정하여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지원하고 독려했다. 216 년에는 제 12 회 중국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을 뿐만 아니라 프랑스 칸 TV 페스티벌을 항주로 끌어들였으며, 일련의 애니메이션 대회와 동인 전시회도 열렸다. 항주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은 어느 정도' 큰 나무를 등에 업고 바람을 쐬기 좋다' 는 산업 국면을 반영할 수 있다. < P > 2, 전파 방식 시대의 왕성함: 다양성오락은 방향 < P > 인터넷 시대이며, 지식정보의 전달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며, 인터넷도 더욱 다양화되고, A, BC 등 웹사이트의 흥기와 2 차원 커뮤니티의 열기로' 2 차원' 이라는 상대적' 대중' 개념이 인터넷의 보급으로 점차 보편화되고 있다 에렛 데이터에 따르면 인터넷 보급도가 높은 동부 연해 세대에서는 사용자가 다양성의 문화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TV 업계는' 2 차원' 전파의 중요한 매체와 전달체로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오프라인 흩어진 2 차원 사용자를 온라인에 집중시켜 효율성이 높은 2 차원 사이트, 지역사회에 신선한 혈액을 공급할 수 있다. < P > 2 차원 사용자의 성장으로 유쿠감자 텐센트 등 인터넷 동영상 거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15 년 8 월, A 역은 우쿨감자를 비롯한 A 라운드 5 천만 달러의 융자를 완료했고, 같은 해 11 월에는 텐센트가 2 억 원으로 B 역에 입주했다. 2 차원 분야에서의 쟁탈은 동영상 순매체 시대의 종말을 상징한다. 다원화된 레크리에이션 산업은 미래의 발전 방향이 될 것이다. < P > 3. 소비자층의 젊음: 사용자 지불 의지가 강하다. < P > 우리 경제는 최근 몇 년 동안 성장이 원활하고 소비가 경제 발전의 주요 원동력이 되어 소비층이 더욱 젊어졌다. 에리망' 215 년 중국 2 차원 사용자 보고서' 에 따르면 9 후와 95 후는 2 차원의 주력군으로 ACG 에 대한 유료율이 95% 에 달했다. 주로 큰 환경 때문에 어려서부터 많은 애니메이션 작품을 볼 수 있었고, 쉽게 2 차원 문화를 접할 수 있었고, 2 차원 관련' 줄기' 도 이 사용자들 사이에서 쉽게 받아들이고 전파할 수 있었고, 소비 수준 향상도 이 젊은이들에게 충분한 소비능력을 부여했다. < P > 지금까지의 2 차원 핸드투어' 음양사' 를 예로 들면' SSR',' 간' 등 2 차원 용어를 대중에게 알릴 뿐만 아니라 수입 측면에서도' 음양사' 가 매우 뛰어나다. 음양사' 는 월유수가 8 ~ 9 억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해 1 월 앱애니가 발표한 보고서에서 이 게임의 도움으로 전 세계 IOS 핸드투어 수입 1 위에 올랐다. < P > 4. 가상세계의 소속감: 감정은 어디에도 놓을 수 없다. < P > 사람들의 문화적 수요가 높아지면서 전통적인 예능 콘텐츠가 점차 시장에서 탈락하고 있다. 사람들은 양질의 참신한 문화가 절실히 필요하다. 최근 호평을 받고 있는' 면면처럼',' 중국 시사대회' 등이 우수한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 P > 지난해 입소문이 터진' 서유기의 대성반환' 은 독특한 동양문화로 우리나라 특유의 명족 영웅주의를 선보이며 9 억 56 만원 내지애니메이션영화사에서 가장 높은 흥행을 거뒀을 뿐만 아니라 국산애니메이션을' 저령화' 의 괴권에서 멀어지게 했다. 그리고 신카이 마코토 "당신의 이름. "몸을 교환하고, * * * 영혼을 즐기다" 를 주요 단서로, 소년소녀의 감정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그려내며,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 기탁할 수 없는 감정을 정확하게 찔렀다. 사회적 스트레스와 심리적 수요의 이중 기준 아래 2 차원 문화가 점점 더 받아들여지고 있고, 영향의 범위도 커지고 있다. 자료에 따르면 215 년 웨이보에서만 활동하는 범이차원 사용자는 이미 1 억 1 만 명에 달했고, 2 차원 사용자의 지속적인 확장은 TV 업계와 전체 레크리에이션 시장에 적지 않은 군중 기반을 제공했다고 할 수 있다. < P > 전반적으로 국가정책, 경제정세, 사회문화, 기술발전도' 2 차원' 을 매우 건강한 태세로 성장시켰고, 현재 방송업계 경쟁 과열 단계에서 2 차원을 돌파구로 삼거나 2 차원 사용자를 제때 선점하거나 자신의' 초음의 미래' 를 맞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