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이타닉호 감독과 작가가 누구인지 물어보고 싶다
' 타이타닉' 작가 감독 제작-제임스 카메론 세계의 왕 제임스 카메론은 모든 기사에서 제임스를 상세히 묘사했다. 카메론의 생애의 문장 속에는 거의 불가피하게' 악명 높은' 이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다. 맞아, 그는 촬영지에서 구차하고 독단적인' 폭군' 이었다. 가정에서는 사려 깊지 않고 이색적인 남편이다. 할리우드 동행의 관점에서 볼 때, 카메론은 편집증과 돈을 태우는 기계이다. 하지만 많은 일반 팬들의 눈에는 이러한 비난이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계란에서 뼈를 고르는 것이 아니라 질투의 악의적인 공격에서 나온 것입니다. 세상에는 제임스가 한 명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카 메 론, 그 위대한 영웅 제임스. 카메론, 천재 제임스. 카메론, 비길 데 없는 대감독 제임스. 카메론. 의심할 여지없이, 제임스. 카메론은 20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감독 중 한 명으로, 영화 투자 최고 기록을 두 번이나 만들어 세계 역사상 가장 흥행했던 영화 한 편을 촬영하고, 한 편의 영화가 오스카상 수 기록을 따냈으며, 각 영화는 앞으로의 영화에 기술의 벤치마킹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제임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카메론 때, 사람들은 또 다른 걸출한 상업 영화 감독 스티븐을 언급할 수밖에 없었다. 스필버그는 이 20 세기 영화 거인과 비교될 수 있으며, 그 자체로는 카메론이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숭고한 지위를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필버그, 영화명언) 카메론의 생애와 작품에 대한 다음 서술에서 필자도 스필버그와 흥미진진한 비교를 해야 한다. 많은 전기 작가들이 좋아하는 유명인들처럼, 제임스. 카메론의 초창기 생활은 특이하고 예시성이 넘친다. 1954 년에 카메론은 캐나다 올랜도에 있는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아버지는 전기 엔지니어였고 어머니는 예술가였습니다. 아마도 그는 태어날 때부터 공학과 예술 두 방면의 재능을 가질 운명이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년 시절 카메론은 뛰어난 공학적 재능과 조직력을 가지고 있었고, 어린 친구들을 이끌고 바닥에 탄갱을 남길 수 있는 투석기를 만들었고, 직접 만든 잠수함으로 쥐 한 마리를 나이아가라 강 바닥으로 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술 방면에서 그는 어머니와 여러 해 동안 그림을 공부했고, 고향에서 전시회를 열었고, 어려서부터 공상 과학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12 살 때 쓴 공상 과학 소설은 그의 공상 과학 영화' 심연' 이야기의 원형으로 여겨졌다. 카메론이 열네 살 때, 그는 마스터 스탠리를 보았다. 쿠브릭의' 2001 우주 오디세이' 입니다. 당시 카메론은 깜짝 놀라 영화관에서 10 회 연속 관람을 했고, 이후 마음 속에서 영화 제작에 대한 소망이 싹트면서 아버지의 8mm 카메라로 허름한 영화를 찍기 시작했다. 중학교를 졸업한 후 카메론은 한 대학의 물리학과에 입학했고, 그는 곧 대학 수업에 실망하여 교원에서 뛰쳐나와 사회를 떠돌아다녔다. 그는 기계수리공을 한 적이 있는데,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에게 큰 트럭을 운전하는 것이다. 흥미롭게도, 오늘까지 제임스였다. 카메론은 영화감독이 아니라 트럭 운전사처럼 보인다. 1977 년에 카메론은 조지를 보았다. 루카스의 고전 공상 과학 영화' 스타워즈' 는 그가 만들고 싶은 것임을 흥분해서 깨달았다. 이것은 제임스를 만든다. 카메론은 자신의 인생 방향을 확립하고 이를 위해 바쁘게 일하기 시작했다. 전문적인 훈련을 받은 적이 없는 그는 영화인들을 만날 기회를 찾기 시작했고, 카메라에서 카메라 레일에 이르는 각종 영화 제작기구들을 익히고, 심지어 친구들과 인생 첫 촬영 계획을 세우고, 수중의 장비와 직접 만든 모델을 이용하여 10 분짜리 공상 과학 영화를 제작하려고 했다! 카메론은 운이 좋았고, 그의 재능은 곧 할리우드 프로듀서 로저를 얻었다. 카만의 감사는 카만에게서 인생 첫 영화 방면의 직업을 얻었다. 카만 스튜디오의 1980 년 영화' 스타워즈' 를 위한 스턴트 모델을 만들었고, 이듬해 그는 이 스튜디오의 또 다른 영화인' 공포은하' 로 승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임스.
카메론은 희귀한 스턴트 디자인 출신 감독 중 한 명으로 카메론과 그의 작품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향후 영화 창작에서 카메론은 항상 스턴트 제작을 매우 중요한 위치에 두었고, 자주 스턴트 디자인과 실행에 참여했다. 카메론의 영화에서 뛰어난 스턴트 제작은 항상 어안이 벙벙하고 피가 끓는 비주얼을 만들어냈을 뿐만 아니라 줄거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무뚝뚝하고 과시하는 느낌도 전혀 없었다. 카메론의 특기사 출신과는 분리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렇다고 스턴트가 카메론 영화의 전부라는 뜻은 아니다. 카메론은 훌륭한 스턴트 기술자일 뿐만 아니라, 일반 엔지니어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상상력, 그리고 다른 것들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