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 프로그래밍 실험 경험에 관한 세 가지 기사
VB.NET 과정은 컴퓨터 과학 및 기술 학부 전공을 위한 전문 백본 과정입니다. VB 프로그래밍의 실험적 경험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다음은 제가 모두가 읽을 수 있도록 정리한 VB 프로그래밍의 실험적 경험 1
2주간의 실습이 다가옵니다. 이번 실습을 통해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고, 동시에 더 배워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번 실습의 프로젝트는 Young Eagle 학생 성과관리 시스템으로, 그룹별로 9명이 있고, 사용자 모듈을 프로그래밍하는 작업입니다. 프로그램 요구사항 분석, 타당성 분석, 설계부터 작성, 디버깅, 수정, 개선, 최종 교육 보고서까지 모두가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하기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쏟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실습 첫날 과제를 받았을 때 우리 모두는 그것이 다소 어렵고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결국 학생 성과 관리 시스템은 비교적 체계적이고 완전하며 기능도 비교적 완벽합니다. 사용자 모듈은 사용자 쿼리, 추가, 삭제 및 수정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그램 작성도 매우 복잡하고 작업량도 많이 필요하므로 신중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작은 실수가 프로그램에 큰 허점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몇 가지 간단한 VB 프로그래밍만 배웠을 뿐 비교적 체계적이고 완전한 시스템을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더 많은 부담감을 느끼고 더 많이 함께 일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프로그램 작성에 허점이 있어서 선생님의 디버깅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지침과 조정 후에 마침내 완벽하게 실행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귀중한 시간이 많이 지연되어 프로젝트 디버깅이 충분히 빠르지 않게 되었습니다.
제가 팀장을 맡아 다른 팀장과 협력하여 팀원들 간에 업무를 할당하고 조정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그룹이 구축할 사용자 모듈은 사용자 관리와 비밀번호 수정이라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사용자 관리에는 사용자 조회, 추가, 수정, 삭제 기능도 포함되며, 일반 사용자는 로그인 비밀번호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훈련 과정에서 우리는 친절하고 진지하며 책임감 있는 새로운 교사들을 만났고, 인내심을 갖고 우리에게 설명하고 우리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도했습니다. 선생님들은 우리에게 간단하고 실용적인 기술을 많이 가르쳐 주셨습니다. 또한 모듈을 완벽하게 완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사용될 것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가능한 상황을 고려하고, 생각을 명확히 하고, 일반적인 사항을 기록한 다음, 컴퓨터에 글을 써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절차 및 운영. 그렇지 않으면 처음처럼 즉시 컴퓨터로 가서 생각나는 대로 작성하고 구성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이전에 작성된 프로그램 중 일부를 엉망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분석이 정확할수록 설계된 시스템이 더욱 정밀해지며, 이는 이후의 수정 및 유지 관리 작업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프로젝트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관람객의 입장에서도, 본인의 입장에서도 미적 감각도 중요합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교육은 꽤 성공적이었습니다. 모두가 최종 시스템에서 성취감을 느낍니다. 이는 우리의 단계별 설계, 단계별 개선 및 노력의 결과입니다. 우리는 팀워크이든 개인 실습이든 그룹 협력과 팀원 지원에 대한 좋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물론, 실습을 통해 지식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습과 이론의 격차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전공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자신의 능력과 배운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향후 학습과 업무에서 지속적으로 자신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VB 프로그래밍 실험 경험 2부
이 과정에서는 콘솔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Windows 양식 프로그램, 그래픽 인터페이스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VB.NET을 통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및 구성 요소 프로그래밍의 메커니즘을 주로 논의합니다. 시스템 및 콘텐츠의 기타 측면.
내용이 크고 프로그램 디자인이 복잡합니다. 동시에 VB.NET 프로그램 디버깅은 프로그래밍 프로세스 중에 사용자가 줄이기 위해 필요한 코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학생들은 VB.ENT의 프로그램 구조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와 이해가 부족하고 철저한 이해가 이루어지지 않는 등의 문제도 발생했습니다. 학생들이 더 깊은 이해를 추구하지 않고 책의 코드를 맹목적으로 복사하는 것은 쉽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의 지식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책의 지식을 새로운 문제 해결로 전달하며, 학생들의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커리큘럼 설계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완전한 단위 지식을 적용하여 실용적인 프로젝트를 해결하고 디자인해야 하며 전체 과정을 마친 후 작은 작품을 작성해야 하며 비교적 포괄적인 프로젝트를 완료하게 됩니다. 프로그래밍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은 전체 강좌 내용을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정리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완성함으로써 학생들의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을 종합적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1. 목적
1. 학생들이 VB.NET 프로그래밍,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아이디어, 조직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과 실무 능력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필요한 VB.NET 교육 지식, 컴퓨터 연습 및 숙제 외에도 학생들은 보다 포괄적인 프로그래밍 기술과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 즉 다음과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커리큘럼 설계에 대한 교육도 받아야 합니다. 구체적인 적용 및 통합 본 과목 및 관련 선수과목 기본이론 및 전문지식,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아이디어의 이해, VB.NET 프로그래밍 응용 및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방법 습득, 학생들의 예비 프로젝트 설계 능력 배양.
2. 특정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정보를 독립적으로 검토하고, 프로젝트 개발 목표를 기록하고, 개발 프로세스에 사용된 과정 지식을 분석하고, 솔루션을 제안하고, 시스템을 완성하기 위해 컴퓨터에서 코딩 및 디버그하고, 교육합니다. 학생들의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 커리큘럼 설계는 교육 과정의 중요한 연결고리이므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2. 요구 사항
코스 설계에서 학생들은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현실적이고 세심한 작업 스타일과 품질을 보장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량, 시간에 맞춰 작업 완료. 설계 과정에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특정 교육 단위가 끝난 후 교사가 할당하거나 학생이 직접 작성하는 포괄적이고 어려운 작업을 완료합니다. 프로젝트에서는 학생들이 달성할 목표를 설명하고, 목표와 관련된 정보와 자료를 수집하고, 필요한 과정 지식을 검토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설명하고, 프로젝트가 완료될 때까지 컴퓨터 디버깅을 위한 프로그램을 작성해야 합니다. 최종 결과물은 완성된 작업과 해당 문서여야 합니다.
2. 과정이 끝나면 대규모 프로그래밍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요구 사항은 더 포괄적이고, 더 어렵고, 더 넓은 지식 범위를 가지며, 더 많은 내용을 포함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과정 단위의 프로젝트와 유사합니다. 학생들의 검토 및 교과 내용 분류를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학생들의 문제 분석, 문제 해결, 문서 작성 및 준비를 향상시킵니다.
3. 취한 조치
미리 정해진 목표와 계획에 따라 코스 설계가 진행될 수 있도록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학생 관리.
1. 먼저, 학생들이 의식적이고 적극적으로 코스를 설계하고 주관적인 주도권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코스 설계의 의미를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2. 코스 설계에서; 과정, 교사는 코스 설계의 진행 상황을 이해, 파악 및 통제하기 위해 언제든지 검사하고 감독합니다.
3. 학생들이 성취감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학생의 작품을 중앙에서 전시, 평가 및 채점합니다. 전시 과정에서 그들은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의 장점에서 배울 수 있으며 동시에 표준을 명확히 하고 표준에 따라 자신의 학습을 의식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기록; 과목 설계는 학기 성적의 일부로 약 10%를 차지하므로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과목 설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과목 설계가 표준에 미치지 못하면 어떠한 경우에도 시험에 합격할 수 없습니다. 얼마나 잘 지내는지.
4. 달성된 결과
위 조치를 통해 모든 학생들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하이퍼링크된 웹 페이지를 통해 모든 작품을 포트폴리오에 통합했습니다. 4~6개의 단편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각 작업은 학생들이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정에서 지식의 특정 부분을 적용한 결과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학생들은 관련 지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지식 간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그리고 지식의 적용. 동시에 학생들은 자신의 노력과 땀, 사고와 혁신이 담긴 작품을 볼 때 마치 엄마가 갓 태어난 아이를 보는 듯한 기쁨으로 가득 차서 학생들의 창작 욕구를 자극합니다. 반 친구들의 작품을 비교함으로써 상호 학습과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경쟁심을 자극합니다. 즉, 과정 설계는 여러 측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시험 결과에 따르면 2017년 학부생은 모두 합격했습니다. VB 프로그래밍 실험 경험 3장
데이터베이스 코스 설계 경쟁의 번잡함은 점차 사라지고, 이 경쟁에 대한 약간의 거부감과 코스 설계 초기의 열정적인 결단에 대한 향수, 이번 코스설계를 통해 쌓인 자신감과 투지가 사소하지만 소중한 흔적이라도 남기고 모두에게 격려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2학년 여름방학 때의 기억을 되짚어 보면, 상사의 지도로 마이크로소프트의 .NET 제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이미 vc와 asp를 공부하고 있었는데 윈도우 프로그래밍 실험 수업 때문에 vb를 접하게 되었지만 C++의 수업과 int에 익숙해서 특별히 공부하지는 않았습니다. VB의 sub와 var는 사용하기 쉽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인데 갑자기 C 언어에 대한 좋은 인상 때문에 "인터넷은 차세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이상적이고 현실적인 개발 도구"라고 주장하고 주로 C# 언어를 홍보하는 웹 사이트를 보았습니다. , 나는 그녀는 거의 즉시 그에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저는 C#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언어는 따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데이터 상호 작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름 방학 동안 이번 학기에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소개 교과서를 읽었습니다. 예전에 C 언어로 프로그래밍을 하다 보면 배열을 사용하는 등 메모리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데이터를 적용해야 했던 기억이 납니다. 메모리 공간을 많이 소모합니다. 데이터베이스가 눈에 띌 때가 되어서 sql server__를 다시 설치했는데, ASP를 배울 때 액세스를 사용했는데, 그 당시에는 남들이 하는 것을 따라만 했을 뿐 이론이 무엇인지는 몰랐습니다.
여름방학을 마치고 이론적인 부분은 기본적으로 이해가 되었지만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번 학기 강좌 설계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학교에 와서 이번 학기 데이터베이스 강좌 경연대회가 시작되면서 내가 갖춰야 할 능력은 얼마나 아는 것이 아니라 빨리 배우는 능력이라는 생각을 갖게 됐다. 무엇을 만나든 배우십시오. 때때로 우리는 모델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데이터 분석, 데이터 마이닝 등 일부 전문 용어에 쉽게 겁을 먹습니다. 내 주변에는 이런 종이호랑이들 때문에 겁을 먹고 연락할 용기도 없는 학생들이 많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잠재력을 과소평가하고 호기심을 억제한다. 사실 다 종이호랑이들이고, 그냥 도구만 사용하면 되는 문제가 아닌데, 도구를 사용하면 훨씬 쉽다는 걸 기억해요. 이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기 전에 선생님께서 하라고 하셨습니다. 사전 분석을 잘 했고, 어떤 분석 도구가 가장 좋은지 온라인으로 검색했습니다. 결국 나는 roseUML 모델링 도구를 선택했습니다. 이전에는 내 머리 속에 소프트웨어 모델링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었습니다. UML 모델링은 나에게 그저 백지 조각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연락해보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아무것도 모르면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세요. 구글과 바이두가 있으면 풀 수 없는 지식 문제는 없습니다. . 후속 데이터베이스 분석에 사용되는 powerdesigner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개발할 때 어떤 아키텍처를 사용할지 고민했는데, c/s 모드가 많은데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아키텍처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그 결과 나는 MVC 아키텍처를 찾았고 바로 당신이었습니다.
저는 이 구조를 사용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하세요! 사전 작업이 준비되면 여름에 배운 내용을 실천에 옮겨야 합니다. 이때 ado.Net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베이스의 저장 프로시저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십시오. 2주가 넘는 노력 끝에 저는 .network 데이터 세트를 기반으로 한 도서관 관리 시스템인 데이터베이스 코스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결국,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상과 신기술 응용상을 받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심연에 빠진 물고기를 바라보는 것보다 물러서서 그물을 치는 것이 낫다. 이 데이터베이스 코스 디자인이 나에게 준 가장 큰 인상은 관심이 있으면 일단 시작하면 용기와 인내만으로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초기부터 어떤 어려움을 겪었어도 포기할 생각은 조금도 없었습니다. 지식에 대한 열망, 신기술에 대한 호기심, 알려지지 않은 모든 것에 대한 호기심에서 비롯됩니다. 저는 이 데이터베이스 과정 설계를 완료했지만 이는 학습 여정의 중단일 뿐입니다. 향후 10년 동안 .NET의 핵심 기술은 _ML(적어도 Microsoft가 장려하는 기술)이 될 것입니다. jave 회사의 j2ee도 해보고 싶습니다. 언어는 결국 중요한 것이 아니라 도구일 뿐입니다. 중요한 것은 배움의 생각을 이해하는 것이다. 옛말처럼 배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이번 데이터베이스 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실습 기회를 제공해 학생들에게 함께 배우고 지식을 늘리며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학교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사심없이 대해주셔서 이 코스 설계 공모전을 제가 계속 학습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결국 학습은 그냥 하는 과정입니다!) 보고서에서 직접 복사했습니다. 이 문단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하하.
주제는 시각적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간단한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주제는 간단하지만 이전에는 이해했다고 생각했던 문제 코드도 많이 이해합니다. 이런 종류의 주제에는 BCB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줄의 코드 후에는 Parado_, ADO, BDE 및 ODBC라는 용어를 이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런데, 같은 반 친구의 컴퓨터로 데이터를 전송할 때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아 고민이 되었습니다. 어느 날 다른 게시물을 게시하고 그룹의 전문가에게 물어보니 Parado_ 데이터베이스가 I. BDE 엔진을 사용하는데, 소프트웨어를 퍼블리싱할 때 BDE를 패키징해야 해서 BDE 패키징을 배웠는데, 소프트웨어가 1m 미만이면 BDE를 패키징하려면 1m가 된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BCB6에 포함된 패키징 소프트웨어가 어지러워서 다시 BDE를 사용하고 싶어서 오랫동안 고민을 했는데요. 답은 ADO 컨트롤(이전에는 BDE 컨트롤을 사용했습니다)을 사용하고 이 내용을 이해한 후 사용하는 것입니다. Access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숙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이 숙제는 직접 하기로 마음먹고 온라인에서 다운로드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VB 프로그래밍 실험 경험 4장
Course 컴퓨터공학 및 기술학부를 전공하는 학부생을 위한 전문적인 Backbone 강좌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주로 콘솔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Windows 양식 프로그램, 그래픽 인터페이스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및 기타 측면을 포함하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및 구성 요소 프로그래밍의 메커니즘을 논의합니다. 내용이 크고 프로그램 설계가 복잡하며 프로그램 디버깅이 환경에서 수행됩니다. 프로그래밍 과정에서 환경은 프로그래밍의 어려움을 줄이고 학생들의 프로그래밍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용자에게 필요한 일부 코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몇 가지 문제를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은 VB.ENT의 프로그램 구조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와 이해가 없으며 프로그래밍 메커니즘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없습니다. 학생들이 맹목적으로 복사하기 쉽습니다. 더 깊은 이해를 추구하지 않고 책에 코드를 작성하는 것은 그럴듯한 일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의 지식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책 지식을 새로운 문제 해결로 전환하며 학생들의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커리큘럼 설계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완전한 단위 지식을 적용하여 실용적인 프로젝트를 해결하고 디자인해야 하며 전체 과정을 마친 후 작은 작품을 작성해야 하며 비교적 포괄적인 프로젝트를 완료하게 됩니다. 프로그래밍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은 전체 강좌 내용을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정리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완성함으로써 학생들의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을 종합적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VB 프로그래밍 실험 경험에 대한 기사 4개 VB 프로그래밍 실험 경험에 대한 기사 4개
1. 목적
1. 학생들이 프로그래밍과 객체지향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지식과 실무 능력을 생각하고 정리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지식과 컴퓨터 연습, 숙제 등을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것 외에도 학생들에게 보다 종합적인 프로그래밍 능력과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 즉 커리큘럼 설계 능력을 키워야 한다. 본 과목 및 선수과목의 기본이론과 전문지식을 구체적으로 적용, 강화하고,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아이디어를 이해하며, 응용프로그래밍과 조직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방법을 숙달하고, 학생들의 예비 프로젝트 설계 능력을 함양한다. .
2. 특정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정보를 독립적으로 검토하고, 프로젝트 개발 목표를 기록하고, 개발 프로세스에 사용된 과정 지식을 분석하고, 솔루션을 제안하고, 시스템을 완성하기 위해 컴퓨터에서 코딩 및 디버그하고, 교육합니다. 학생들의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 커리큘럼 설계는 교육 과정의 중요한 연결고리이므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2. 요구 사항
코스 설계에서 학생들은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현실적이고 세심한 작업 스타일과 품질을 보장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량, 시간에 맞춰 작업 완료. 설계 과정에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특정 교육 단위가 끝난 후 교사가 할당하거나 학생이 직접 작성하는 포괄적이고 어려운 작업을 완료합니다. 프로젝트에서는 학생들이 달성할 목표를 설명하고, 목표와 관련된 정보와 자료를 수집하고, 필요한 과정 지식을 검토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설명하고, 프로젝트가 완료될 때까지 컴퓨터 디버깅을 위한 프로그램을 작성해야 합니다. 최종 결과물은 완성된 작업과 해당 문서여야 합니다.
2. 과정이 끝나면 대규모 프로그래밍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요구 사항은 더 포괄적이고, 더 어렵고, 더 넓은 지식 범위를 가지며, 더 많은 내용을 포함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과정 단위의 프로젝트와 유사합니다. 학생들의 검토 및 교과 내용 분류를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학생들의 문제 분석, 문제 해결, 문서 작성 및 준비를 향상시킵니다.
3. 취한 조치
미리 정해진 목표와 계획에 따라 코스 설계가 진행될 수 있도록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학생 관리.
1. 먼저, 학생들이 의식적이고 적극적으로 코스를 설계하고 주관적인 주도권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코스 설계의 의미를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2. 코스 설계에서; 과정, 교사는 코스 설계의 진행 상황을 이해, 파악 및 통제하기 위해 언제든지 검사하고 감독합니다.
3. 학생들이 성취감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학생의 작품을 중앙에서 전시, 평가 및 채점합니다. 전시 과정에서 그들은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의 장점에서 배울 수 있으며 동시에 표준을 명확히 하고 표준에 따라 자신의 학습을 의식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기록; 과목 설계는 학기 성적의 일부로 약 10%를 차지하므로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과목 설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과목 설계가 표준에 미치지 못하면 어떠한 경우에도 시험에 합격할 수 없습니다. 얼마나 잘 지내는지.
4. 결과
위의 조치를 통해 모든 학생들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하이퍼링크된 웹 페이지를 통해 모든 작품을 포트폴리오로 통합했습니다. 4~6개의 단편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각 작업은 학생들이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정에서 지식의 특정 부분을 적용한 결과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학생들은 관련 지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지식 간의 연결을 촉진합니다. 지식의 적용. 동시에 학생들은 자신의 노력과 땀, 사고와 혁신이 담긴 작품을 볼 때 마치 엄마가 갓 태어난 아이를 보는 듯한 기쁨으로 가득 차서 학생들의 창작 욕구를 자극합니다. 반 친구들의 작품을 비교함으로써 상호 학습과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경쟁심을 자극합니다. 즉, 과목 설계는 여러 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시험 결과에 따르면 2004년 학부생은 모두 합격했습니다.
다음 사항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코스 설계 경험
2. VB 교육 보고서 경험
3. 데이터베이스 작업 경험
4. 데이터베이스 코스 설계 경험
5. VB 비디오 튜토리얼: 간단한 VB 애플리케이션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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