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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매칭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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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프레임 스타 워프레임 무기와 워프레임 모드 매칭 카드는 현재 게임에서 캐릭터를 강화하는 열쇠입니다. 주류 워프레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카드 매칭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Warframe Star Wars의 카드 매칭 경험을 공유하겠습니다.

Warframe Star Wars의 주류 워프레임에 대한 카드 매칭 아이디어 공유

카드를 매칭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카드 매칭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카드 매칭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MOD를 설치하여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그냥 알몸으로 실행하여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하지만 사실 워프레임의 MOD 시스템은 게임의 핵심이며,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며, 다양한 멋진 작업을 수행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다시 이 질문으로 돌아가서, 카드를 일치시키는 데에는 대략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더 높은 피해량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특정 기능을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데미지가 더 높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간단합니다. 손상 관련 MOD를 채우고 가지고 있는 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MOD 슬롯은 8개뿐입니다(특수 기능이 있는 슬롯이 9개 있지만 대미지 카드를 로드할 수 없음). 피해 관련 MOD가 너무 많아 채울 수 없습니다. 그럼 이 MOD 중에서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

MOD를 선택하는 방법, 어떤 MOD를 사용해야 하고 어떤 MOD를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해 이 질문의 핵심은 '어떻게 8장의 카드를 매칭하여 가장 높은 데미지를 얻을 수 있는가?'입니다. 여기서 다시 간단하고 명확하게 피해량을 계산해 보세요. MOD 데미지를 계산하기 전에 먼저 워프레임의 데미지 구성을 간략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데미지 구성:

워프레임의 무기는 주 무기, 보조 무기, 근접 무기로 구분됩니다. 주 무기와 보조 무기, 근접 무기에서 사용하는 모드는 다르지만, 이 모드에 사용되는 모드 포함된 항목 속성은 주로 기본 피해, 원소 피해, 치명타 및 방아쇠와 동일합니다. 총기와 무기는 총알을 쏘기 때문에 이러한 속성도 추가됩니다. 무기의 실제 손상. 또한, 연사력, 공격 속도 등의 용어로 DPS를 높일 수 있지만, 여기서는 패널 데미지를 주로 다루며, 이들은 보조적인 요소로 사용됩니다.

주무기 "Dead End P"를 예로 들면:

MOD가 없을 경우 이 무기의 데미지는 187입니다. 치명타가 발생하면 총 데미지입니다. 치명타 배율인 187X3=561을 기준으로 이 총알이 적의 약점에 맞을 경우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주무기 치명타 카드

Juelu P는 치명타 속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치명타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때, 무기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패널 데미지는 187X(1+165%)X(1+90%+90%)X(1+90)입니다. %)

최종 계산된 총 피해량은 2636입니다. 동시에 MOD를 설치한 후 Juelu P의 치명타율은 95%에 달했고, 기본 총의 치명타도 발생했기 때문에 이 패널의 피해량에 치명타 배율을 곱해야 합니다.

2636X기본 치명타 배율X(1+치명타 피해 MOD)=17397.

발당 500개 이상부터 발당 10,000개 이상까지, 워프레임의 MOD가 얼마나 유용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카드 세트를 변경해 보겠습니다.

기본 데미지와 요소만 있는 카드 세트

이 카드 세트에는 여전히 6개의 MOD가 있지만 치명타 및 다중 모드의 두 가지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템 항목이 모두 기본 데미지와 원소로 대체되는데 데미지는 얼마나 되나요?

187X(1+165%+165%)X(1+90%+90%+90 %+90%)=3698.

이전 카드들보다 패널 데미지가 더 높아진 것 같은데, 이 카드 세트가 전작들보다 나은 걸까요? 아니, 패널 때문인지 계산되지 않는 크리티컬 히트도 있고 멀티 히트도 있습니다. 높다고 해서 총 피해량이 높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카드 세트에는 치명타 및 여러 MOD가 없으므로 최종 총 피해량은 3698X 치명타 배율(기본값 3배)입니다. 특정 속성을 맹목적으로 높이면 하나에만 집중하고 다른 하나는 잃어버리게 되어 단점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 밖에도 데미지 타입 보너스, 팩션 보너스, 헤드샷 보너스, 다양한 버프 등이 있으며, 실제 게임에서는 카드 구성과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더 높은 데미지를 줄 수도 있고, 더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위의 예를 보면 무기 데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은 양동이의 널빤지와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각 속성의 총합과 결합된 데미지만 가장 높을 것이므로 매칭 카드는 다양한 MOD입니다. 적절히 일치해야 합니다. 또한, 데미지 계산 공식의 여러 부분에는 곱셈 관계가 있으므로, 추가 데미지 증가 시 어떤 속성을 추가하더라도 결국에는 다른 부분의 곱셈 가산을 받게 됩니다. 주변 보너스가 높다, 요소 보너스가 기본 데미지 보너스보다 높다고 말하는 사람들에 따르면, 이 진술은 실제로 모든 속성의 합만이 높은 데미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제거하면 단점이 나타나 전반적인 손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곱셈 공식에는 내부 원과 외부 원이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동등하게 취급되며 더 높은 값을 갖는 카드가 사용됩니다.

요소 선택

워프레임에는 카드 매칭을 위한 다양한 선택이 있으며, 이러한 선택 중에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또 다른 부분이 있는데, 바로 요소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요소는 무엇입니까? XX에는 어떤 요소를 사용해야 합니까? 금색 요소가 더 좋습니까, 아니면 은색 요소가 더 좋습니까? 이를 모두 명확히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치하지 않는 요소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게임에는 얼음, 불, 독, 전기의 네 가지 기본 요소가 있습니다. 동시에 이 네 가지 요소는 쌍으로 결합되어 폭발, 바이러스, 자성, 독가스, 방사선 및 부식이라는 여섯 가지 다른 요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요소마다 발동 효과가 다릅니다. 다음은 각 요소의 발동 효과입니다.

어떤 요소를 사용하든 그 효과는 발동될 때만 나타납니다. 무기 패널의 발동 확률과 연동됩니다. 특정 발동 효과를 활용하고 싶다면 발동 확률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발동 확률이 낮으면 기본적으로 원소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소 효과의 생성 여부에 관계없이 적에게 해당 원소 유형의 피해 보너스가 적용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 적에게 주는 다양한 요소 유형의 피해 보너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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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제공하는 요소는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에는 바이러스, 부식 및 방사선이 포함되며 자기, 폭발 및 독가스는 덜 유용합니다. 얼마 전 요소의 대대적인 개정 이후 요소 사용에 대한 권장 사항도 변경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두뇌가 없는 부식만 있었던 반면, 전기 요소는 부식의 일일 지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세 명의 바보와 싸우기 위해 쓸고 방사선을 사용합니다. 요즘에는 바이러스가 늘어나고 인기도 많아졌습니다. 물리적인 적에 대한 피해 보너스는 매우 명백하므로 바이러스는 요소 선택의 첫 번째 선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테스트 후 바이러스를 추천합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가장 흔히 접하는 적들은 G계열과 C계열 적이며, 검은 공간에서 자주 어울리는 적들은 대부분 I계열이다.

G형 적들은 모두 노란색 체력 막대를 지닌 장갑 몬스터입니다. 비록 방패는 없지만 자체 방어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방어도가 50% 추가로 증가할 수 있는 부식을 권장합니다. 원소 효과를 발동한 후에도 감소합니다.

C형 적들은 한 겹의 방패를 가지고 있고, 체력 바가 파란색과 빨간색이며, 방패 보험 메커니즘으로 인해 싸우기가 더 어려워지지만, 방패가 제거된 후에는 몸이 매우 약해집니다. , 바이러스 요소를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I형 적들은 체력바가 빨간색이어서 매우 취약합니다. 데미지가 높은 한, 타격은 풀을 깎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고대 적들의 오라는 매우 살이 찌게 만듭니다. 그리고 방사선 요소는 무시할 수 있으므로 오라 효과는 피해를 주기 때문에 I형 적에게 방사선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원소 종류별 데미지 보너스' 개념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싶다면 바보 세 명(대지 평원의 보스)과 싸워보고, 방사능으로 한 번 싸워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런 다음 다른 요소로 몇 번 시도해 보면 손상에 매우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위는 요소 선택의 몇 가지 예입니다. 게임 내에서 자신과 적의 약점 속성에 따라 요소를 선택하고 유연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추가:

요소가 매우 중요하지만 실제로 게임에는 피해를 입히는 데 요소가 전혀 필요하지 않은 카드가 있습니다. 도움을 받으려면 헌터 전투 준비와 같은 특수 모드가 필요합니다.

치명타 및 기본 데미지가 높은 무기에 이 카드를 장착한 후 절단 속성을 통해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절단 손상으로 인한 이상 상태는 출혈입니다.

출혈 상태에 있는 적들은 계속해서 체력을 잃습니다. 잃은 체력이 기본 피해의 35%에 해당할 때마다 7초 내에 6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총 ***은 기본 피해의 210%를 고정 피해로 처리합니다. 출혈로 인한 데미지는 적의 방어력 데미지 감소 효과를 무시할 수 있지만, 실드를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베팅은 기본 물리 데미지 3종 중 하나이기 때문에 원소 카드와는 관계가 없으며, 컷팅은 반복적으로 중첩되어 실제 데미지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부식이나 두꺼운 피부의 적들보다 좋습니다. 바이러스는 사용하기 쉽습니다(모두 합치면 효과가 더 좋아지지만 안타깝게도 패널과 보라색 카드에 대한 요구 사항이 너무 높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특정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서입니다.

워프레임에는 다수의 손상 관련 MOD 외에도 다음과 같은 기능적 MOD와 같은 소수의 특수 기능 MOD도 있습니다.

이 유형의 모드는 더 높은 데미지를 주는 것보다 무기가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하므로 카드를 매칭할 때 마음을 바꿔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마이터의 오프셋 저스티스는 쉴드 파더의 쉴드를 즉시 뚫을 수 있어 C형 적과 맞설 때 매우 실용적이어서 카드 매칭 시 능력만 강화하면 된다. 무게를 늘리고, 톱날 수를 늘리고, 발사 속도와 재장전 속도를 높여서 더 빠르게 공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즉, 이러한 기능성 무기의 카드는 손상이 아닌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가장 일반적인 고양이 칼 등 기능성 무기의 예가 있는데, 고양이 갑옷 1 스킬을 사용해 근접 무기 MOD 보너스를 얻고, 성향이 높은 무기와 보라색 카드를 사용해 높은 점수를 얻는다. -가치 무기 데미지 면에서는 무기는 보너스 아이템으로만 사용되며 실제 출력은 스킬 1이기 때문에 캣나이프도 기능성 무기로 볼 수 있다. 또한, 높은 트리거 주 무기와 보조 무기를 근접 이상 슈퍼 MOD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주 무기와 보조 무기는 완전히 트리거된 다음 근접 공격을 사용하기 전에 적에게 여러 레이어의 트리거 상태를 제공합니다. (총기는 보너스를 받지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총을 슬래그로 자르고 보더랜드 2처럼 직접 사용합니다.) 이때 스택 트리거를 담당하는 무기는 a입니다. 기능성 무기이며 출력 무기는 근접 무기입니다.

기능성 무기 사용에 대한 예시와 아이디어가 많기 때문에 여기서는 하나씩 다루지는 않겠습니다. 게임에서 더 많은 플레이 방법을 직접 탐색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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