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2D 당구 스누커의 규칙은 무엇인가요?
스누커 규칙 선수들은 동일한 큐볼을 사용하여 목표 공을 칩니다. ***표적 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점짜리 빨간색 공 2개, 3점짜리 녹색 공, 6점짜리 파란색 공; 7점짜리 공. 타격규칙 1. 2명의 선수가 교대로 타격하며, 각 세트의 타격순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한쪽이 파울을 범하지 않는 이상 상대는 계속해서 공을 치도록 요구합니다. 2. 각 라운드의 첫 번째 샷은 공을 손에 쥐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공을 라인이나 티잉 구역(D 구역) 내의 어느 위치에 놓고 어느 방향으로든 수구를 칠 수 있습니다. 3. 각 라운드의 첫 번째 샷은 빨간 공이 모두 가방에 들어갈 때까지 빨간 공을 라이브 공으로 사용합니다. 한 스트로크 내에 포켓에 넣은 각 라이브 볼의 값은 득점 기록에 입력됩니다. 동일한 샷으로 포켓에 넣은 각각의 빨간 공은 득점 기록에 그 값이 기록됩니다. 4. 빨간 공이 백에 들어가면 선수는 다음 샷을 계속할 수 있으며, 다음 라이브 공은 선수가 선택한 색깔의 공이어야 합니다. 색깔 있는 공이 가방에 들어가면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색깔 있는 공을 원래 있던 자리에 다시 놓습니다. 5. 빨간 공이 모두 가방에 떨어지기 전에 빨간 공과 색깔의 공을 가방에 차례로 넣어서 한 스트로크를 계속합니다. 테이블 위의 마지막 빨간 공이 쓰러지고, 색깔 있는 공도 가방에 들어갈 때까지 여전히 한 번의 샷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6. 빨간 공이 모두 가방에 들어간 후, 테이블 위의 색깔 있는 공은 작은 지점부터 큰 지점까지 순서대로 라이브 볼이 됩니다. 이 때, 가방에 들어간 후에는 공이 꺼내지지 않습니다. 공을 친 선수가 다음 색깔의 공을 칩니다. 7. 빨간 공은 가방에 넣은 후에는 테이블로 다시 돌아가지 않습니다. 선수가 파울로 인해 이득을 얻더라도 고려되지 않습니다. 8. 타자가 득점하지 못하거나 파울을 범하면 타석은 종료된다. 상대의 샷은 수구가 멈춘 지점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