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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2kol이 덩크를 구성하고 앨리웁을 수행하는 방법

덩크를 보완하는 키는 매우 간단합니다. 가속키 쉬프트와 슈팅키 D 입니다. 앨리웁도 액셀키 쉬프트와 슈팅키 D인데 누군가가 공을 던져줘야 합니다. 덩크를 만회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나, 공의 착지 지점을 판단하고, 만회 덩크의 타이밍을 파악하는 것이 어렵다.

이제 NBA2Konline에는 공의 착지 지점에 대한 새로운 알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선수들의 메이크업 덩크의 난이도를 크게 줄여줍니다. 그러나 공의 착지 지점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덩크는 공의 착지점이 아닙니다. 코트에 표시된 착지점은 공의 경로에 대한 사전 판단이 필요합니다.

NBA2Konline의 5개 포지션 중 SF는 키가 허용하는 가장 적합한 역할로 1순위로 꼽히며, PF나 C에 비해 충분히 유연하고 탄탄한 타구를 갖고 있다. 돌진능력. 내부 플레이어의 팁인인 경우 일반적으로 팁인으로 전환됩니다. SF,스피드,덩크,점프만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추가 정보

외부에서 골대로 돌진할 때 액셀 시프트와 슈팅 키 D를 눌러야만 메이크업 덩크를 할 수 있다. 공이 하강하는 경로를 잘 판단할 수 있고, 바스켓에 반쯤 왔을 때 도약하도록 하여 팁인의 성공률을 보장한다는 것이 전제이다. 일찍 점프하든 늦게 점프하든 상관없습니다. 너무 일찍 점프하면 공을 잡을 수 없고, 너무 늦게 점프하면 공을 잡은 후 높이가 부족하면 공을 잡을 수 없게 된다. 팁인. 주목할 만한 또 다른 점은 보드로 가는 길에 수비 선수가 갇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돌진할 수 없고 물론 뛰어오를 수도 없습니다.

덩크를 구성하는 몇 가지 핵심 사항:

1. 적합한 직업: SF와 같은 높은 점프, 속도 및 덩크.

2. 적절한 타이밍: 도약할 시간이고 수비 선수가 없습니다.

3. 적절한 판단: 착지 지점뿐만 아니라 바스켓에서 착지 지점까지의 공의 경로에 따라 판단됩니다.

4. 가장 중요한 점: 그라운드를 뛸 수 있는 투수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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