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i 호스트 게시
많은 게임들이 매우 창의적이다.
Wii 는 닌텐도가 2006 년에 내놓은 차세대 비디오 게임 콘솔이다. Wii 는 새로운 게임의 혁신적인 손잡이 외에도 FC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잘 알려질 수 있는 이름: 소패왕) 와 MD 와 같은 클래식 게임 (예: Mario, Contra, Sonik) 을 포함한 오래된 게임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Wii 기본 정보
호스트 이름 Wii
발행자 닌텐도/닌텐도
출시일: 미국 165438+ 10 월 19, 일본 65438+2 월 2 일, 유럽 65438+2006 년 2 월 7 일
Wii 호스트 가격은 249.99 달러 (약 1.98 인민폐), 일계 25,000 달러 (약 1.700 인민폐), 유럽계 249 달러//kloc-0 입니다
Wii 게임 가격은 49.99 -59.99 달러, 4800-6800 달러, 유럽 49-59 달러입니다.
가상 게임 가격 FC: 500 점 /SFC: 800 점 /N64: 1000 점 (1000 점 = 10 달러).
지지자 수 1-4
표준 구성 Wii 호스트 × 1, 벨트 장착 원격 감지 컨트롤러 × 1, 이중 스틱 셔틀 핸들 × 1, Wii AC 어댑터 × 1,; Wii 전용 센서 × 1, 센서 스탠드 × 1, AA 알카라인 건전지 ×2, Wii 모션 × 1 (미국판/유럽판)
공식 부품 가격
장거리 모션 감지 컨트롤러 39.99 달러 일본 3800 엔 유럽 39 유로
더블 스틱 배드민턴 손잡이 65438 달러 +09.99 달러 65438 달러 +0800 엔 유럽 65438 달러 +09 유로
클래식 컨트롤러 클래식 핸들 19.99 달러 일본 1800 엔 유럽 19 유로.
전원 어댑터 일본 3000 엔
AV line 일본 1000 엔
미국 터미널 라인 일본 2500 엔
D 터미널 라인 일본 2500 엔
부품 터미널 라인 일본 2500 엔
SD 공식 메모리 카드 (다른 브랜드도 가능) 일본 3800 엔 (5 12MB)
LAN 커넥터 일본 2800 엔
중앙프로세서 IBM 브로드웨이
PowerPC 750CL 을 기반으로 성능을 향상시키고 전력 소비량을 줄입니다.
90 나노초 생산 공정
GPU ATI 할리우드
내장형 3MB eDRAM
24MB 1T-SRAM 메모리 장착.
표준 출력은 16: 9 와이드스크린 화면에 해당하는 480i 및 480p 입니다.
대역폭 3.9 GB/ s
90 나노초 생산 공정
시스템 메모리 64MB GDDR3
대역폭 4GB/ s
네트워크 프로토콜 IEEE 802. 1 1B/G
닌텐도 자체 프로토콜, NDS 관련
어댑터를 통한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지원됩니다.
닌텐도 WiFi 연결과 WiiConnect24 가 있습니다.
옵션 Opera 브라우저
지원 매체
외장형 스토리지 5 12M 내장형 플래시 메모리.
보관 및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저장하고 프로그램을 직접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로 용량 확장 가능
옵티컬 드라이브는 12cm Wii 옵티컬 드라이브를 지원합니다.
8cm GameCube CD 를 지원합니다.
슬롯 로드 옵티컬 드라이브
Wii 디스크 용량 4.7GB (싱글 레이어) /8.5GB (듀얼 레이어)
외부 스토리지 장치 SD 카드
가상 서버
아날로그 다운로드 서비스 FC(NES) SFC(SNES) N64 MD PC-E
시디 시뮬레이션 게임 큐브
호환 장치
Wii 컨트롤러 최대 연결 4
GC 컨트롤러 4 의 최대 연결 수
GC 메모리의 최대 연결 수는 2 입니다
최대 USB2.0 연결 2 개
SD 카드 슬롯의 최대 연결 수는 1 입니다.
AV 출력 인터페이스의 최대 연결 수는 1 입니다.
센서 막대 인터페이스의 최대 연결 수는 1 입니다.
기타
닌텐도 DS 게임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호스트에 팬이 있습니다.
국가 게임 등급 시스템 지원 *
게임 실행 시 전력 소비량은 50W 미만이고 대기 시 전력 소비량은 5W 미만입니다.
핸들 사양
모션 감지 컨트롤러 무선 컨트롤러
셔틀 특수 핸들 시뮬레이션 로커, 리모콘 연결 가능.
최대 연결 수 4
유효 거리는 텔레비전 5 미터 이내이다.
키 표시등/모션 센서)/호스트 전원 켜기/키 /A, b, 크로스 키/+키,-키, 홈/1,모션 감지 컨트롤러 2 키
셔틀 특수 핸들 키 모션 센서)/아날로그 로커 /C 및 z 키
모션 감지 컨트롤러에는 진동/스피커/연결 주변 장치/플레이어 표시기 기능이 있습니다.
클래식 핸들 케이블 컨트롤 핸들
최대 연결 수 4
클래식 핸들 키 a, b, 크로스 키 /X, y, l, r, ZR, ZL 키 /L, r 키, 아날로그 조이스틱/+키,-키/선택, 홈 및 시작 키.
원격 제어 모션 감지 컨트롤러 소개
전원 공급 장치에는 AA 배터리 두 개만 있으면 됩니다. Wii 기본 분리형 컨트롤러는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AA 알카라인 배터리 2 개만 있으면 30-60 시간의 수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동작 감지 모드분리 컨트롤러의 동작 감지 모드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하나는 조작자의 손 변환, 회전, 기울기 등의 동작을 감지할 수 있는 센서입니다. 다른 하나는 컴퓨터 마우스처럼 정확하게 가리키고 조준할 수 있는 우주 포수입니다. 이 모드는 "정확한 조준 기능" 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정확한 조준 기능하에서 두 개의 AA 배터리는 30 시간 정도 작동하고, 일반 감지 기능에서는 60 시간 정도에 달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보조 메모리는 공식 자료에 존재하며 컨트롤러에 6KB 의 메모리 저장 공간이 제공된다고 언급했지만 구체적인 기능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스피커와 함께 이 저장 기능이 소리를 녹음하고 반복해서 재생할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동기화 신호는 사용자가 게임 전에 컨트롤러를 호스트에 연결하려면 먼저 호스트의 동기화 키를 누른 다음 Wii 핸들 배터리 박스에 숨겨진 다른 동기화 키를 찾아 눌러야 한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호스트와 컨트롤러 간의 동기화 신호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호스트는 각 컨트롤러에 별도의 무선 ID 번호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공식 발표 동기 신호 확인 방식은 리모컨의' 1' 키와' 2' 키를 동시에 누르는 것이다.
너는 지시등을 통해 남은 전기를 볼 수 있다. Wii 핸들의 LED 표시등은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하나는 현재 플레이어 핸들이 호스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1P 플레이어의 맨 왼쪽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2P 플레이어의 두 번째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등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또 다른 기능은 핸들 배터리의 잔류 전기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잔류 전기가 75% 이상이면 시동 시 핸들에 4 개의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3 개의 조명 영역이 50% 에서 75% 사이로 깜박입니다. 두 개의 램프는 전기의 25 ~ 50% 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5% 미만이면 하나의 램프만 깜박입니다.
간섭 방지 및 교정 관계자는 형광등, 할로겐 램프 및 기타 조명 장비, 플라스틱 및 거울과 같은 일부 외부 요소가 컨트롤러의 조준 정확도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간섭을 제거하려면 핸들의 X 축과 Y 축 좌표를 확인하고 감지 막대로 보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손잡이가 텔레비전을 조준할 수 있다고 직감했다. 실제로 감지봉과 손잡이 사이의 상호 작용 정보가 변환되어 TV 로 전송됩니다.
슬롯 로드 옵티컬 드라이브
Wii 는 디스크를 자동으로 빨아들이는 독서 방식을 사용합니다. 가볍게 입구에 접근하기만 하면 기계가 자동으로 접시를 삼킨다. 모든 가정용 호스트가 내장형 CD 를 채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GC 의 이전 개방 방식보다 옵티컬 드라이브를 더욱 직접적으로 보호합니다.
호스트 전면의 버튼은 위에서 아래로 부팅 버튼, 리셋 버튼 및 배출 버튼입니다. 가운데 슬롯은 SD 플래시 카드 전용 인터페이스입니다. 호스트 후면의 시설은 위에서 아래로 USB 고속 인터페이스 ×2, 냉각 구멍, 제어 센서 커넥터 (빨간색), 출력 단자선 커넥터, 전원 코드 커넥터입니다.
호스트 전원
PS3 및 Xbox360 은 호스트보다 전원 공급 장치가 두 배 이상 작습니다.
컨트롤러 인덕터
작업자의 공간 움직임을 감지하려면 TV 의 "바로 위 또는 바로 아래" 에 배치해야 합니다. 막대의 길이는 약 20cm 이고 양쪽 끝에는 센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