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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KOF97 캐릭터를 위한 일부 콤보!

빌리

스쿼트 B+스탠딩 B+스피닝 서클 킬링 스틱(→↓↘A 또는 C) 4히트

점프 D+스탠딩 C+큰 회오리바람( ↓↘ →↓↘→A 또는 C) 4히트

스쿼트 클로즈 B, B+서기 B+점수 모아 스틱 부러뜨리기(C 키는 연속 공격) 5히트

점프 D +스탠드 C+3단봉 중앙 타격 (←↙↓↘→A or C) + 3단봉 중앙 타격 (3단봉 중앙 타격 ↓↘→A) 또는 C) 4HITS

오로치 팀

세븐 프레일 소셜 점프 C + 스탠딩 D + 해머(↓↙←C) 6HITS

초강타(CD) + 라이징 드래곤 듀얼(→↓↘A 또는 C) 2히트

닫기 D+ 밀리언 슬레지해머 스팀(↓↙←↙↓↘→A 또는 C) 15히트

스쿼트 D, A+ 밀리언 슬레지해머 스팀(↓↙←↙↓↘→A or C) 16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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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팀 메리 점핑 D+스탠딩 C+→A+와일드 로즈(↓↘→↘↓↙←A or C) 12히트

점핑 D+스탠딩 C+→A+ 메리 일렉트릭 플래시(↓ ↘→↓↘→B or D) 5히트

클로즈 스쿼트 B+스탠딩 A+마리 태풍(닫기→↘ ↓↙←→↘↓↙←B or D) 3히트

점핑 D+서서 C+회전차기(←밀기→B or D)+뒤꿈치를 돌려 착지(↓↘→B or D) 5히트

야마자키 류 폭탄(닫기 ←↙↓↘ →A 또는 C)을 5회 연속 사용 가능

점프 D + 스탠드 + 제재 단검(→↓↘C) ) 6히트

스쿼트 B, A, A + 뱀주먹 중간부분 (↓↙← B) 5히트

점핑 C+웅크리기 C+슈팅 (닫기 →↘↓↙←→ ↘↓↙←A 또는 C) 4히트

점프 C+서기 C+길로틴 (↓↘ →↓↘→A 또는 C) AC를 반복해서 눌러 27히트 수행

추가 정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4-2000*** 7경기, 1년에 1경기. King of Fighters 94는 Legend of the Wolf, Fist of the Dragon and Tiger, Fury, Athena 등 SNK 스타들을 하나로 모은 선구적인 작품이었습니다. 당시 일본 격투계에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최고의 작품(업계에서의 영향력으로 볼 때) 96의 시스템은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The King of Fighters 97 Returns는 시스템이 완벽한 작품입니다(이 게임은 일본에서는 눈에 띄지 않지만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98은 97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2000은 99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97~2000은 모두 96의 개선된 버전이라 거의 변화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는 끝났고 진화의 여지가 별로 없습니다. SNK가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개발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함에 따라 킹 오브 파이터즈 2000이 사망했을 수도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위기 상황에 비하면 최고조에 달했다고 볼 수 있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트리트 파이터 4 외에도 틴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3D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코믹 히어로즈 vs.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도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는 매년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는 킹 오브 파이터즈(King of Fighters)와는 다릅니다. 정통 스트리트 파이터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1987년에 출시되었으며 스트리트 파이터 3는 199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4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시간적으로 보면 확실히 좀 느리긴 하지만 "검을 가는 데 10년이 걸린다"고 할 수 있고, 솜씨는 최고다. 스트리트 파이터 1은 격투 게임 시대를 열었고, 스트리트 파이터 2는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격투 게임을 주류 게임으로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

스트리트 파이터 3 역시 걸작이자 오늘날 2D 격투의 정점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4가 어떤 것인지는 캡콤 내부 제작진만이 알 수 있을 것 같지만, 분명 그렇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97이 2D 격투의 No.1으로 돌아온 새천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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