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구성 - PS3, PS4, Xbox360, Xbox One, 운전대를 잡고 레이싱 게임을 할 때 사용하는 번호는 무엇인가요?

PS3, PS4, Xbox360, Xbox One, 운전대를 잡고 레이싱 게임을 할 때 사용하는 번호는 무엇인가요?

1. PS4와 XBOX ONE은 크랙이 불가능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출시된 주요 게임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것을 고려하기 1~2년 전.

2. PS3와 xbox360 모두 크랙이 가능합니다. 현재 신형 PS3 기기는 칩 분해와 납땜이 필요한 E3 하드드라이브를 통해서만 깨뜨릴 수 있는데, 이는 매우 비용이 많이 든다(E3 칩 + 수동 비용 + 외장 모바일 하드 드라이브 비용은 약 1,000위안). 게다가 버전 4.55는 일시적으로 PSN 접속이 불가능하다. E3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펌웨어 버전을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소니 관계자들이 크래킹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으니 편하게 접속하고 싶다면, 그것을 깨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Xbox360 크래킹 비용은 매우 낮습니다. LIVE에 연결하려면 광 드라이브를 부수고 LT3.0을 플래시하면 됩니다(비용은 50위안 미만). 하지만 차단되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참고용으로 PS3와 xbox360 두 플랫폼에 대한 이전의 자세한 비교 내용을 첨부했습니다.

1. 게임: 두 플랫폼 모두 고전 게임이지만 PS3 독점 게임은 훨씬 더 많습니다. . 마음에 드는 독점 게임이 있는지 여부가 판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참고가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 사항을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2. 가격: 360은 PS3보다 저렴하고 크래킹 비용도 저렴합니다.

3. 균열: 360은 PS3보다 성숙합니다. 현재 PS3의 최신 4000 모델은 E3를 통해서만 깨질 수 있으며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4. 컨트롤러: 360은 특히 액션 슈팅 게임을 할 때 확실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체성감각: 360은 분명한 장점이 있지만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6. 이미지 품질: 둘 다 1080p를 지원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720p입니다. 각각의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PS3가 더 독점적이고, 360이 플랫폼 전반에 걸쳐 더 안정적이죠.

7. 네트워크: 360은 빠르지만 유료입니다. PS3는 느리지만 무료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주 언급하는 "PS3는 일본식에 가깝고, Xbox 360은 유럽식과 미국식에 가깝다"는 진부한 표현에 대해서는 근거가 없거나 구매자에게 실질적인 참고 가치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God of War, Uncharted, The Last of Us, Killzone, Metal Gear Solid, Heavy Rain, Infamous 등 PS3의 친숙한 시그니처 걸작은 유럽과 미국 스타일입니다. Xbox 360에서 Blue Dragon 및 Lost Odyssey와 같은 일본 독점 게임은 말할 것도 없고 Final Fantasy와 같은 일본 RPG도 Xbox 36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3에 애니메이션 게임이 많다는 얘기도 나오는데 사실 장점은 뚜렷하지 않다. 나루토는 정말 훌륭하지만 xbox360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워리어즈나 세인트 세이야 같은 경우는 PS3에서 딱히 최고 수준의 명작도 아니고, 리뷰도 보통 수준이어서 콘솔 선택에 참고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 외에 애니메이션 관련 게임은 없습니다. 건담VS는 거의 고려해볼 수 없지만, 독립형 컨텐츠가 너무 약하고, 온라인 플레이 없이는 플레이할 수 있는 게 거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Xbox 360을 총잡이 게임, 구기 게임에 불과하다고 언급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Ninja Gaiden 2, Fable 2, Alan Wake 등 많은 명작을 선택적으로 무시했습니다. 특히, 닌자드래곤2는 최고 수준의 핵심 액션 명작이다. 이에 비하면 PS3에서 인기를 끌었던 갓 오브 워(God of War) 시리즈는 액션 요소가 일부 포함된 어드벤처 게임이라고밖에 볼 수 없다. 게다가 베요네타는 엑스박스 360의 더 나은 버전이기도 하며, 엑스박스 360의 크로스 플랫폼 장점도 인정받고 있다.

PS3 독점 게임의 수는 부인할 수 없지만 일부 사람들이 "품질은 Microsoft보다 몇 블록 낫다"고 말하는 것처럼 PS3의 ACT가 감히 그것보다 낫다고 말하는 것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닌자드래곤2? War Machine보다 어떤 TPS가 더 좋다고 말할 수 있나요? Halo 4보다 어떤 FPS가 더 좋다고 말할 수 있나요? Fable 2보다 어떤 RPG가 더 좋다고 말할 수 있나요? The Last of Us를 플레이하기 위해 PS3를 구입했지만 TLOU가 몇 초 만에 Alan Wake를 게임에서 몰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갓 오브 워(God of War)와 신의 바다(Sea of ​​Gods)를 플레이했는데, 최면 효과가 꽤 좋다고 느꼈습니다. 반면에 PSV에서 이식된 드래곤즈 크라운(Dragon's Crown)은 기분 좋게 놀랐습니다. 저는 보물을 수집하고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훌륭하다고 칭찬받는 많은 명작은 게임을 플레이할 때 최종적으로 분석해 보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경우 Xbox360에 비해 PS3 컨트롤러의 느낌이 훨씬 나쁩니다.

xbox360의 손잡이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무겁고 두꺼우며 손에 쥐는 느낌이 좋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왼쪽 조이스틱과 방향 패드입니다. PS3에서는 왼쪽과 오른쪽 조이스틱이 같은 높이에 있고 방향 패드가 상단에 있습니다. Xbox 360에서는 왼쪽 조이스틱과 D패드의 위치가 반대입니다. 실제 사용 경험은 xbox360의 이러한 레이아웃이 훨씬 더 합리적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비디오 게임 매장에서 Xbox 360에서 Gears of War를 플레이하거나 PS3에서 Killzone을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게임 품질은 다르지만 컨트롤러 경험 측면에서는 PS3가 정말 뛰어납니다.

PS3 컨트롤러에도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1. 왼쪽 조이스틱을 눌러 실행할 때(슈팅 게임에서 흔히 발생하는) 약간 가볍고 불안정한 느낌이 듭니다.

2. 왼쪽 및 오른쪽 트리거 키(L2, R2)는 터치감이 약하고 탄력성이 좋지 않으며 많은 슈팅 게임의 기본 설정은 L1과 R1을 트리거 키로 사용하는 것입니다(xbox360은 항상 LT입니다) 및 RT, 또한 The Last of Us와 같은 PS3의 L2 및 R2)에 해당하며 키 위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걸작에 약간의 그림자가 드리워집니다.

마지막으로 신체감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Xbox의 KINECT는 의심할 여지 없이 현재 가장 발전된 모션 센서로, 플레이어의 전신 움직임을 적외선으로 스캔하여 양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유일한 센서입니다. 게다가 게임 수도 많고 품질도 높습니다. PS의 모션 감지에는 여전히 Move 컨트롤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KINECT에 비해 단순히 같은 시대와 같은 기술 수준이 아니며 모션 감지 게임이 거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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