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에서 나만의 서버를 만드는 방법
Steam에서 자체 서버를 설정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방법 1: 다음을 실행합니다. Steam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클릭 "->"도구"->Don't Starve Together 전용 서버 찾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2: steamcmd 실행(경량 Steam 클라이언트이기도 함), 크기가 다르므로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Steam 인증서 획득: Steam에서 주로 구축한 서버가 규정을 충족하지 않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서버 개설 인증서를 획득합니다. 원격으로 내려갑니다(좋은 꽃다리라고 하는데 사실 쓸만합니다. 아니면 정품인지 확인해보세요)
얻는 방법: 클라이언트 실행 ->클릭하여 게임 시작(플레이) )->~ 키 누르기->TheNet:GenerateClusterToken()->Enter
그 후, "My Documents\Klei\DoNotStarveTogether" 디렉터리에 Cluster_token.txt라는 파일이 나타납니다. Steam 인증서
3. 서버 아카이브 파일 만들기:
p>DoNotStarveTogether 디렉터리에 새 폴더를 만듭니다. 이 폴더는 영어로만 가능합니다(서버 아카이브와 클라이언트 아카이브를 구별하기 위해). ), 위와 같이 제가 생성한 폴더 이름은 MyDediServer 입니다;
획득한 Steam 자격 증명을 이 디렉터리에 복사한 후, 이 폴더에 두 개의 새 폴더를 생성합니다(또한 영어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상과 지하 구분)
4. 서버 시작:
지상과 지하가 있으므로 두 개의 서버를 열어야 합니다. 두 개의 서버 바로가기를 생성하세요. 이름을 위에서 지정하세요. 각각 지상과 지하
이름은 중국어로 할 수 있는데 저는 영어로 이름을 지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가기 속성을 확인하고 -console -cluster MyDediServer -shard를 추가하세요. Caves 또는 -console -cluster MyDediServer -shard?Master MyDediServer는 아카이브 디렉터리의 이름, Caves는 지하 폴더의 이름, Master는 위의 이름입니다. ground 폴더.
5. 완료되면 게임에 들어가서 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