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언데드 dz 플레이 방법
안녕하세요.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동일 유형의 다른 게임에 비해 와우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직업 간의 차이가 매우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플레이하는 도둑은 에너지를 전투 자원으로 사용합니다. 아래에 언급된 LR(Hunter의 병음 약어입니다. 게임에서 병음 약어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은 집중 값을 사용합니다(실제로는 에너지 값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회복 속도는 당연히 좋지 않습니다) 에너지 값으로), 마법사는 마나를 사용하고, 전사는 분노를 사용합니다.
도둑의 에너지 값은 전투 중에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회복 속도는 장비의 녹색 속성이 제공하는 보너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물론, 도둑의 우선 속성은 민첩성(치명타)입니다. 이것은 모두 높은 수준의 내용이며, 앞으로는 점차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아래 친구가 도둑은 기술이 필요하고 그 작전이 손이 많이 가는 게 사실이라고 하더군요. 스킬을 자세히 살펴보면 일반공격, 일반스킬, 마무리스킬, 컨트롤스킬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은 상태 진입 후 자동 공격으로 무시할 수 있으며, 일반 스킬은 모든 스킬 프롬프트에서 "연계 포인트를 보상"하는 스킬이며 상대적으로 폭력적인 데미지 스킬이며 마무리 스킬은 가장 강력한 데미지 스킬 또는 이득입니다. . 스킬, 데미지는 콤보 포인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컨트롤 스킬은 상대의 주문 시전 방해, 혼란, 혼수상태 등을 유발하는 스킬이다. 초크홀드, 킥 등 물론 일부 마무리 동작에는 제어 효과도 제공됩니다. 스킬 설명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헛소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도둑에게 콤보 포인트는 매우 중요한 전투 데이터입니다. 일반 스킬을 사용하여 대상을 공격하면 대상의 초상화 옆에 작은 빨간색 점이 한 번에 1~2개씩 표시됩니다. -ins는 이것이 콤보 포인트라는 것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콤보 포인트는 마무리 동작을 시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마무리 스킬을 사용하기 위한 전제조건은 일반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며, 일반 스킬의 시전은 위에서 언급한 에너지 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무리 가속 에너지가 높아도 에너지 수치 회복이 즉시 완료되지는 않습니다. 일반 스킬을 1~2개 사용하면 기력 수치가 잠시 공백이 생기고 기력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도둑의 작전이 어렵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 예, 도둑은 작업 리듬에 큰 관심을 기울이는 직업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어떻게 하면 최고 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물론, 와우에는 꼭 해야 할 일이 없습니다. 원칙적으로 모든 작업은 모든 맵에서 완료되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던전을 연마하는 것은 속도가 빠르긴 하지만, 초보자이기 때문에 몬스터를 처치하는 과정에서 스킬을 숙지해야 합니다. 제가 초보였을 때는 풀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 카드 6장 정도가 필요했는데, 당시에는 70장이었죠. 따라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단번에 하늘에 도달할 수 없으며 점진적인 축적에 의존합니다. 나는 사냥꾼으로 시작해 도둑들과 자주 싸웠다. 이 두 직업은 원래 서로를 견제하는 직업이었다. 당신에게는 스텔스가 있고, 나는 조명탄이 있고, 나는 함정이 있고, 당신은 함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도둑이라는 직업에 경외감을 갖고 있으니 잘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변신은 게임 자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즉, 시각적으로 비교적 좋은 장비 효과를 제공하므로 초보자는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숙련된 플레이어와 모두를 괜찮게 만들려면 이전 복사본으로 이동하여 장비를 새로 고치세요.
적용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