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S7 프리시즌의 첫 번째 아티팩트인 버전 6.22로 가져옵니다.
응징 동맹의 등장 이유:
(1): 응징 변경
6.22의 변경 사항에서는 응징이 야생 몬스터에게 사용되며, 최대 체력 치료의 1010%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효과와 재충전 시간이 75초에서 90초로 증가되었습니다. 즉, 미드라이너가 응징의 소환사 스킬을 가지고 있다면, 초기 야생몬스터에게 사용하면 최소 100 이상의 생명을 회복할 수 있는데, 이는 혈액량에 해당하는 혈액량이다. 이는 대부분의 암살자나 소모성 마법사와 싸울 때 특히 중요합니다.
(2): 도전 처벌
정글 장비를 게릴라 세이버로 업그레이드한 후 적 영웅에게 사용하면 영웅이 4만큼 죽습니다. 초 동안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약점만큼 과장된 효과는 없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고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암살자와 싸울 때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이는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적 라인업에 암살자가 없는 경우 녹색 추적 단검을 업그레이드하여 중앙에서 자신의 비전을 안전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눈 2개를 추가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3) : 절대 드래곤 파워
드래곤과의 싸움에서 또 하나의 징벌이자 승리 포인트가 하나 더 추가된다. 팀 자원으로서 드래곤을 일찍 획득할수록 팀에 더 유용할 것이며, 조금씩 축적된 후에는 이러한 이점을 승리 지점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세 마리의 화룡이 가져오는 전투력의 1/4 증가나 수룡이 가져오는 회복력이 얼마나 끔찍한지 상상해 보십시오. 땅의 용이라도 빠르게 큰 용을 돌진하거나 탑을 밀어낼 수 있지만 풍룡은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더 빠르게 회선을 지원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처벌의 장점과 단점:
전투 초반 질주, 순간이동 조우 시 소환사 스킬이 1개 적습니다. 55부터 열 수 있습니다. 개발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불을 점화하기 위해 해당 구역으로 이동하는 폭력적인 요소를 만날 경우 피해를 입을 것으로 예상되며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습니다. 2대2 초반에도 많이 불리한 편이고, 강세를 가져오려면 중장기까지 미루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글 장비 업그레이드 옵션은 여러 가지가 있을 것 같지만 사실상 선택지는 하나 밖에 없습니다.법률 시스템에서는 보통 룬 에코만 선택할 수 있고, 암살자의 경우에는 전사만 인챈트할 수 있는 것을 권장합니다. 탑라인 탱커를 선택해야 하는데, 블러드블레이드는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거든요. 하지만 후반에 둘 다 신성 장비가 6개가 되면 정글 장비를 다른 데미지가 높은 장비로 교체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처벌에 적합한 영웅:
1. 에메랄드 신 아이번
아이번은 소환사의 협곡에 한동안 로그인했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를 고려합니다. 깊은 구덩이. 처벌을 받으면 무작정 정글에 침입할 수 있지만, 처벌을 하지 않으면 강력한 정글러들에 의해 자신의 정글에서 쫓겨나 팀원을 연루시키게 됩니다. 그래서 현재 아이번의 가장 이상적인 포지션은 보조 포지션이고, 초반에는 야생 몬스터 무리를 잡아먹으면 빠르게 2를 달성할 수 있고, 최하위 AD와 협력해 제압할 수 있는 보조 포지션이다. 강한 파도. 라이닝 기간이 끝나면 ADC를 해제한 뒤 정글 히어로와 협력해 3개의 레인 사이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룬 추천:
빨간색: 공격 속도*9, 노란색: 생명력 증가*9, 파란색: 마법 저항력 증가*9; p>노란색과 파란색 룬은 라인전 단계에서 다소 취약한 성장 룬을 선택하지만, 현재 버전의 맹렬한 특성은 저항력을 많이 높일 수 있어 아이번이 초기 단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룬의 장점은 중기부터 나타나기 시작하며 후반에는 샤오주와 결합해 상대의 뒷줄을 강력하게 베어버릴 수 있어 위력과 출력이 모두 뛰어나다.
재능 추천:
재능의 경우, 기존 결단력 시스템을 유지하고 시간의 힘을 대체하는 콜로서스의 용기를 강조합니다. 따라서 이 재능의 보호막을 발동시키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나머지 12점은 맹렬한 시스템에 사용되며, 이를 통해 살찐 상태에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의상 추천:
아이번의 빌드 루틴은 실제로 여전히 분할 푸시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결국 Xiaoju는 전면에 압력을 가하고 포탈과 명령 깃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푸시를 분할하는 측면. 정글 장비에 인챈트된 슬래그를 선택하면 데미지를 견딜 수 있는 생명력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얼음 전투는 출력을 보충하여 원거리 공격과 동시에 대상의 속도를 늦출 수 있어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눈석 그리드를 절약하고 랭튼, 대장갑, 광신자 등과 같은 다른 더 육중한 장비를 생산하는 녹색 정글 장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2. 복수 불꽃 영혼 브랜드
파이어맨 특유의 패시브 메커니즘은 야생 몬스터에게 엄청난 데미지를 주므로 이후 많은 플레이어가 정글러 루틴을 개발했습니다. 오늘 6.22에서는 Huo Nan이 처벌을 통해 합법적으로 미드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이점에 대해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추가하겠습니다. 우선, Fire Man의 AOE는 매우 강력하며 빠르게 라인을 밀어낼 수 있으며, 그 후 다른 라인을 갱킹하거나 야생 몬스터를 브러싱할 수도 있습니다. 경험은 상대보다 완전히 앞서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이어맨의 스킬도 예측이 필요합니다. 초반에는 블루 딥 콜드 퍼니시먼트로 업그레이드해 적의 속도를 늦추고, 중기에는 블루 퍼니시먼트를 다른 것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또는 Ice Fighter로 마법을 부여하세요.
여기서 약간의 루틴을 추가하겠습니다. 소방관이 사냥꾼의 부적을 풀어준 후 스킬을 사용하여 벽을 막고 F6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에 의존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혈액 재생을 수동적으로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나가 부족할 것 같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처음에는 레벨이 올라갈수록 룬의 메아리가 있는 곳으로 가까이 다가가는 것만으로도 마나 회복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넓은 야생 지역을 처리하기 위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가 피해를 입힐 때 마나를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룬 추천:
빨간색: 주문 침투*9; 노란색: 생명력 증가*9; 파란색: 고정 마법 저항*9; >
킹부터 브론즈까지 AP 대 AP에 적합한 룬 세트입니다. AD 미드라이너로 플레이하신다면 자신감이 생기고 영웅 간 격차가 너무 크면 그래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란색은 고정 방어구이며, 파란색은 능력치 성장이나 재사용 대기시간에 따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재능 추천:
과거에는 파이어맨이 헬파이어를 사용하는데 매우 강력했는데, 버전이 바뀌면서 점차 폭발력을 높이기 위해 썬더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두, 파이어 맨의 스킬은 3연타 링이 활성화되면 패시브 추가 데미지가 발생하며, 천둥과 결합하면 기본적으로 상대를 즉시 죽이기에 충분합니다.
의상 추천:
파이어맨의 핵심 장비는 얼음 전투와 확대된 마스크의 조합으로, 피해량을 더욱 높이기 위해 나중에 모자와 마법을 만들게 됩니다. 인챈트된 부적은 울릴 수 있으며, 나중에 다른 장비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황금 몸체를 선택하거나 데미지를 증가시키기 위해 심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회복 능력에 직면했을 때 유령서를 사용하면 심각한 부상을 입힐 수 있으며, 유령서를 사용하면 쿨타임 감소도 대폭 감소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장비를 타겟으로 삼아야 하며, 두 번째는 가장 적은 비용으로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비용 효율성입니다.
3. 탈론, 쉐도우 오브 더 블레이드
수컷은 6.22에서 리워크될 핵심 영웅 중 하나입니다. E 스킬의 변경으로 인해 그는 파쿠르맨이 되었습니다. 정글, 수검을 만드는 야생지대로 발전하고 있다. 중앙에 있는 수검이 정글로 갈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버전에는 세 종류의 야생 몬스터가 적 진영에 있을 때 수검이 처벌을 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정글을 훔친 경우 톱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단검은 톱니 모양의 단검을 직접 합성하는 것보다 350위안 저렴합니다. 남검 자체는 톱니 모양의 단검을 많이 생산해야 하는 영웅이지만 미드 라인에 있지만 E 스킬을 사용하면 벽을 뛰어 넘어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룬 추천:
빨간색: 고정 공격*9, 노란색: 고정 방어력*9, 파란색: 고정 마법 저항*9; p>수검의 룬은 딱히 특별한 건 없습니다. 예전에는 방어구 관통력 착용을 좋아했는데, 6.22 패치로 방어구 관통력 시스템이 변경되면서 외출 시 방어구 관통력이 더 이상 높지 않게 되었습니다. 12레벨을 달성해야 합니다. 원래의 효과는 공격 속도가 높아야 발동할 수 있기 때문에 3차 이후에도 수검이 패시브 기본 공격을 할 수 있도록 가장 전통적인 공격 속도와 공격 속도를 혼합하여 선택했습니다. 반지.
재능 추천 :
남자 검사는 사람을 즉사시키는 스킬을 선호하기 때문에 보통 미드 라인의 남자 검사에게 필요한 공격 속도보다는 주술의 데미지를 지적했습니다. 템포를 높여서 현상금 사냥꾼을 선택하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습니다. 썬더는 출력이 부족할 때 치명적인 데미지를 보충할 수 있으며, 라인전 초반에는 상대를 소모할 정도의 데미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의상 추천:
갑옷 관통 메커니즘이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갑옷 관통 장비 시리즈를 좋아하는 암살자 영웅을 막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스텔스 이동은 다른 장비의 관통률과 결합하여 Dusk Blade의 패시브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탱크를 갖춘 탱크라도 수검의 과장된 피해에 직면하면 죽음의 위협에 직면하게 됩니다.
요약:
프리시즌은 향후 게임에 대해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므로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게임 플레이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의 게임은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패션을 혁신하고 선도할 수 있는지는 게임을 얼마나 이해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이 이 가이드의 끝입니다. 다음 가이드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