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rame 성간 기갑 자동 소총 매칭 카드 게임 해적
1 단계에서는 먼저 전통소총으로 들어간 다음 자동소총으로 세분화한다. 이런 소총은 고사속도에 의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트리거 능력이 약하더라도 바이러스 트리거로 인한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이때 그들은 쌍폭만 보면 되고, 대부분 자동 소총을 칠 수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쌍폭일 수 있기 때문에 유파는 매우 익숙한 쌍수가 된다.
그런 다음 카드에 키토은 바이러스 이중 폭풍의 6 장의 카드가 필요합니다. 총기류 무기는 근전처럼 비교적 안정적인 절단트리거가 없기 때문에 자동소총의 기초상해는 낮으며, 패널 주바이러스의 경우 절단상해를 트리거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미래를 포함한 대부분의 총기 칼럼에서는 직접적인 피해만 논의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Dot 을 치려면 카드 배합이 전문화되기 시작한다. Dot 을 치는 이 유파에서는 통일할 수 있는 무기를 거의 찾을 수 없다. 이런 무기는 일반적으로 선천적인 트리거 우세나 요소 우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비교는 아무런 가치가 없다.
남은 카드 두 장, 보라색 카드 한 장을 제거하고 비열하고 스피드를 한 장 골라라. 많은 총의 사격 속도는 매우 낮지만, 영향은 크지 않다. 나의 주요 대비 기준은 SDPS 이기 때문이다. 스피드 카드를 선택하는 것은 이 시기에 가장 돈을 버는 것이 틀림없다. 카트리지 용량이 낮거나 카드 설치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다른 카드를 선택할 수 있지만, 피해를 희생하고 촉감을 바꾸는 것과 관련된 수준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짝퉁 카드와 관련해서 이곳의 항목은 여전히 쌍폭이다. 코팅이 여러 번 희석되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왜냐하면 나의 비교도 부능을 가져왔기 때문이다. 360 의 기상과 쌍기는 사실 쌍기도가 없다.
그런 다음 비교는 DPS 와 SDPS 가 이전 화기 문장 에서 언급했지만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자동소총의 사격 속도는 10-20 이고 코팅은 기본적으로 3 ~ 4+ 이며, 대부분의 무기는 1s 에서 10 층 바이러스를 덮을 수 있어 넘침 트리거 능력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단위 시간이 단축된다 단위 시간을 1/4 초로 줄이면 DPQS 및 SDPQS 로 변경됩니다.
일부 무기의 카드 분배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으며, 어떤 무기에는 특수한 메커니즘이나 카드 강화가 있는데, 이것도 고려된다. 다음으로 결론을 내리고, 또 하나의 분석을 하겠습니다.
보라색 대비
사진이 너무 길어서 스크린 샷은 철자가 맞아야 하기 때문에 직접 내보내면 화질이 정말 흐릿해요.
양식의 정렬은 DPS 가 아닌 SDPS 를 기반으로 한다. 이는 사격속도가 매우 높지만 탄창이 낮거나 장전이 느린 무기가 매우 높은 DPS 를 얻었지만 실제 사용에서는 몇 초도 안 되는 시간밖에 출력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장전해야 한다. 이로 인한 탄약 압력과 탄약 낭비는 말할 것도 없고 사용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친다. SDPS 는 로드를 고려하여 출력 시간이 한 주기의 총 시간을 차지하는 정도를 고려합니다. 이렇게 하면 일부 무기의 DPS 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SDPS 는 단번에 내려온다. 한 주기의 대부분 시간이 꽉 찼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점을 감안하면 SDPS 가 더 참고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살인자가 의외로 왕위를 차지했다. 이런 무기의 완전 자동 모드는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기초상해만 말하고 살육은 매우 높은 기초상해 82+50, 132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완전 자동소총이라는 기초상은 어떤 개념인가요? 대부분의 자동소총 기본피해는 20 에서 30 에 불과하며, 사격속도가 느린 부상이 높은 완전 자동소총 기본피해는 40 에서 50 에 불과하다. 그리고 2 단계 상해의 또 다른 장점은 트리거된 바이러스의 일부를 다른 부분에 의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두 번 트리거하는 것과 같습니다. 변장의 두 배로 트리거 능력을 배가시켰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리고 이 물건의 쌍폭발동은 여전히 우수하고, 사격속도는 확실히 느리지만, 기초상해가 너무 높아서 이 열세는 거의 이미 지워졌다. 물론, 왜 아무도 매우 느린 로드를 하지 않고, 모바일 로딩을 할 수 없고, 합성카드로만 할 수 있고, 한 개의 무심한 것도 로딩을 구할 수 없다. 하지만 적재탄은 느리지만 탄창이 커서 발사 속도도 빠르지 않다. 탄창 한 개에 20 초를 칠 수 있는데, 항속 능력은 여전히 괜찮다. 그래서 DPS 와 SDPS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이 무기는 더 사실적이고 실전 체험이 더 좋다.
매듭은 DPS 에 들어가는 사기 유형에 속한다. 비열한 사격속도 40 후에도 쌍폭력은 여전히 뛰어나 단번에 매우 높은 DPS 수준에 이르렀다. 하지만 120 탄환은 정말 이 수준의 사격속도를 견디지 못하고 3s 면 됩니다. 그래서 실전용 이 구성은 정말 좋지 않습니다. SDPS 도 3 분의 1 정도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보통 여드름은 이렇게 카드를 붙이지 않습니다. 하트 매듭에는 두 개의 강화카드가 있는데, 하나는 폭광이고, 다른 하나는 직접 4 배의 사격속도로 탄창을 비우고, 둘 다 죽이면 탄약을 반납할 수 있다. 아마도 이 카드는 사격 속도가 너무 빨라서 반응이 안 돼서 한 사람만 맞아 죽는 경우가 많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아직 브레인스토밍이 있어요. 우리는 머리를 두드려도 총알이 소모되지 않으며, 이 두 카드도 동시에 장전할 수 있기 때문에 네 배의 사격속도로 무한히 머리를 두드릴 수 있고, 출력은 자연히 폭발한다. 하지만 실전은 그리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이런 미친 사격속도에서 안정성은 억누를 수 없지만, 지금은 뒷좌석이 없는 방안으로 죽은 뒷좌석이 있다. 할아버지가 오셔서 그의 머리를 터뜨릴 수 있다. 단체 생산량이 상당히 무섭다. 응어리를 가지고 이 게임을 하는 것이 더 실용적이고, 많이 하는 것이 바로 신비한 해골을 가지고 노는 것이고, 신비한 해골을 가지고 노는 효율은 여전히 비교적 볼만하다. 왜냐하면 마침 속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갈P 는 매우 뜻밖이다. 완전 자동 석궁으로서 내장 폭발이 있다. 기초 상해는 50+40 과 90 에 달하며 상당히 높으며 활 발사 속도가 두 배로 늘어난다는 장점도 있다. 4 별 성향, 패널은 그리 나쁘지 않고, 두 가지 상해의 트리거 우세도 있다. 그러나 데이터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사실 무기의 성능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주로 장탄이 느리고 탄창이 작아서 응어리와 같다. 약 2 초 후에 로드됩니다. 둘째, 내장 폭발은 지연이 있고 범위는 비교적 작다. 정말 이 AOE 폭탄으로는 안 돼요. 직접 사람을 때리면, 지연으로 얼마나 많은 머리를 때려죽일 수 있을지 모르겠다. Dot 와 마찬가지로 탄약을 낭비하기 쉬우므로 항속 성능을 더욱 낮출 수 있다. 하지만 제갈P 는 완성 후 탄환을 가속하는 수동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어 촉감을 높일 수 있지만 실전 표현은 여전히 평범하다.
카라크는 홍독 삼소총의 막내 동생처럼 보이지만, 정반대로 그는 가장 큰 해를 끼쳤다. 사실, Doe 와 Calaque 는 모두 완전 자동소총으로 사격 속도가 매우 높다. 만약 그들이 비열하다면, 매우 높은 DPS 값을 얻을 수 있지만, 얻은 실전 경험, 즉 내가 계속 말하고 있는 것, 몇 초면 끝이다. 그래서 SDPS 는 이때 갑자기 DPS 에서 벗어났다. 물론, 이 소총들의 탄창과 사격 속도는 위의 두 가지보다 더 균형이 잡혀 있어서 몇 초 미만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럼 카라크는 사격속도의 보너스로 사격속도가 가장 높습니다. 사실 패널의 이중 폭풍에 속한다. 암사슴과 콰타크는 모두 211.9 로 암사슴보다 우세가 적고, 암사슴보다 SDPS 에서 잘 한다. 로드가 더 빠르기 때문이다. 양자의 성능은 매우 가깝지만 암사슴은 매우 사람을 해치는 반자동도 있어서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것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두 무기의 선택은 자신의 요구에 따라 다르며, 순전히 갑작스러운 게이머는 카라크를 선택할 수 있다.
콰타크, 솔직히 이렇게 많이 당길 줄은 몰랐어. 하지만 사실 이 물건의 쌍폭발동은 암사슴과 같다. 기초 부상은 훨씬 높지만 사격 속도는 너무 낮다. 사격속도는 상해뿐만 아니라 바이러스가 트리거되는 빈도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원소가 더해졌기 때문에, 홍독 가문은 더 많은 원소를 선택하였다. 기상만으로는 다른 소총보다 키가 하나 더 크지만, 콰타크에서는 정말 좀 지나쳤다. 하지만 콰타크의 실전 경험은 괜찮았다. 그는 사격 속도가 느리고 탄창이 꽉 찼고, 부상이 높은 4 관총도 다 쏘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종류의 것에 관해서는, 부상은 확실히 높지만, 정량화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당신의 손 속도에 달려 있습니다. 너도 이를 위해 놀 수 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분석 할 수 없다.
프리즘형 뱀털, 또 다른 냉문 게이머. 30/2.3 쌍의 폭풍이 우수하여 기관총으로 쏘는 속도가 매우 높다. 방아쇠가 낮을까 봐 두려워하지 마라, 사격 속도가 견딜 수 있다. 그리고 4 성의 1 위에 도달하는 추세가 있다. 어차피 먼저 죽은 판은 망치로 만든 것이다. 나는 내 계산을 보지 않고도 어느 것이 강하고 어느 것이 약한지 알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이 물건은 120 탄창밖에 없다. 비열할 때는 출력이 좀 짧을 수도 있고, 자기가 천천히 적재할 수도 있지만, 무자비하게 끌어당길 수 있다. 추천 무기, 중기총, 남자의 낭만이기도 하다. 하지만 한 가지는 예열 무기이며 12 박자 정도가 있어야 완전히 예열할 수 있다는 점이다. 표준 사격속도라면 0.85s 가 필요한데 1s 에 가깝거나 경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더 높은 사격속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이로 인해 탄약이 과도하게 소모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좋은 무기이지만 결함도 있다.
바스, 위에 있는 저것보다 추워요. 오성의 우두머리가 되는 경향이 있다. 아마도 수동적인 신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이 물건을 알아차리지 못했을 것이다. 우선 저율 자동소총에 속하지만, 그 기초상해는 매우 높고, 60, 이는 자동소총이 한동안 처음으로 기초상해를 입힌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동소총, 자동소총, 자동소총, 자동소총, 자동소총) 더블 방아쇠도 훌륭하지만 탄창은 40 발밖에 안 됩니다. 마지막 발사율이 4s 미만이어서 또 비었다. 그것은 여전히 느린 척, 하지만 지금은 좀 더 무자비 하 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컨대, 그것은 매우 높은 경향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나는 이 물건의 실전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 주로 탄도 속도가 있고, 비행이 느리기 때문이다. 이것은 정말로 경험에 영향을 미친다. 조금 더 멀리 가면 예측이 필요합니다. 원래는 전통 총기로 조준해야 했기 때문에 부담이 늘었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예측이다.
80 무, 첫 번째 무기에는 다른 카드를 사용한다. 80 무 () 의 카드 분배에서 기상이 변태 페인트로 바뀌었다. 왜 이러는 거야? 주로 80 mu 사속도가 빠르고, 트리거가 잘 되고, 또 두 가지 상처가 있는데, 모두 고유의 단일 원소로, 기본적으로 이 두 개의 단일 원소를 안정적으로 트리거합니다. 플러스 바이러스, 세 가지 조건이 안정, 소총 보다 더 나은, 또는 마지막 수 있습니다. 사실 이곳의 많은 무기들은 다른 상황에서도 갈 수 있다. 상해는 이 전통 구성으로 하는 것보다 높을 수 있지만, 현재 나는 이 유파가 갈 수 있는 총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엄격하다. 왜냐하면 이 물건은 혼전의 상황과 다르기 때문이다. 첫 번째는 buff 를 죽이는 것이고, 기간, 두 번째 수치는 여전히 낮다. 대부분의 경우 두 가지 이상 상황만 빠르게 트리거할 수 있다면, 실제로는 강선보다 못하며, 짧은 시간 내에 세 개 이상의 이상 이상 이상 예외를 트리거할 수 있다면, 이는 높은 트리거 능력을 필요로 하거나 무기 자체가 우수한 트리거 능력을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홍독 원소나 다상과 같은 다른 장점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80 무 () 의 기초상해는 그 자체로 우수하고, 고사속도 12, 높은 기초상해는 39+ 19 입니다. 쌍폭풍은 확실히 조금 낮아졌지만, 4 성 경향은 여전히 문제없다. 이 물건의 주요 문제는 조루이며 가장 심각하다. 2 1 발탄창만 열었지만, 마지막 비열한 사격속도는 22.8 이었고, 1 초도 채 안 되어 탄창을 다 쳐서 우치엔 () 에 속한다. 보시다시피 DPS 는 매우 높지만, SDPS 는 DPS 의 거의 3 분의 1 입니다. 카드 발급을 통일하는 것은 비교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물론 실전에서 나는 비열한 무기를 추천하지 않는다. 80 무 () 는 가장 추천하지 않는다. 하지만 발사 속도가 안 올라와도 약 2 초면 비어 있고, 비어 있으면 2s 가 있어야 채울 수 있다. 비록 무정하면서도 더 빨리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80 mu 의 가장 적합한 출력 방법은 탄약을 응시하는 것입니다. 응답 지연은 0.2s 에 불과하기 때문에 끝낼 수 없습니다. 전체 카트리지에 회신하는 데는 0.5s, 초당 42 발만 필요합니다. 기다리는 것보다 조금 빠르다. 하지만 이런 출력 기술은 좋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노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계속 튀어나오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그것은 사실일지도 모른다, 80 무 () 는 너에게 맞지 않는다. 그러나 비정상 코팅 조건의 적용으로 80 무 () 의 피해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신조의 흐름, 모두 컷아웃이 중단된 게임에 몰두하지만, 사실 우수한 트리거링 능력은 변태 트래픽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신조, 신조, 신조, 신조) 카드가 있으면 여전히 80 무 () 처럼 기지 피해가 이미 도금되었다. 여기서 과부하 카드를 로드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해서도 계산을 했습니다. 보라색 카드는 여전히 필요하기 때문에 과부하를 하려면 독가산을 선택하고 바이러스가 있는 얼음 P 한 개를 추가하여 독카드 자리를 보존해야 합니다. 이런 원소가 가산된 이상 공헌은 사실 좀 적고, 결국 상해는 그것보다 못하며, 또 하나의 화계 가산을 골라라.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물론 여기 있습니다. 15 의 사격속도는 비열하지 않아도 되지만 비열한 수입은 분명히 높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비열한 후에는 4 초밖에 놀 수 없지만, 이 물건은 적재가 빨라서 촉감의 영향도 그리 크지 않다. 비열하지 않다면 과적재할 수 있지만, 사실 표현은 그렇게 비열하지 않다.
그렇다면 왜 플럭스가 그렇게 당겨보이지만 잘 작동할까요? 사실, 4 가지 요소는 트리거링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초 단위로 매달릴 수 있으며, 한 번에 320 의 기초 상해입니다. 이 물건은 폭행을 제외하고는 조금 당기고, 기초상에는 원소가 더해져 있고, 다른 속성들은 그런대로 괜찮다. 이 기초 상해는 자연히 즉시 상승한다. 그래서 플럭스는 변태 흐름을 직접 하는데, 상처는 상당히 크다. 이 물건만 인터럽트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불꽃놀이 총, 눈물 가득한 플레이어. 구식 C-man 중장비 레이저 총은 지금 패널에 올려놓으면 매우 평범할 것이다. 하지만 예열도 필요합니다. 손상은 보이지만 탄도 비행 속도도 문제다. 이에 비해 예화총은 그렇게 눈부시지 않다.
아티카, 자동 석궁, 또 다른 냉문. DPS 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별 다섯 개짜리 최고 성향, 높은 기초상해, 폭상이 3.0 에 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20 발짜리 탄창, 적재량은 여전히 3s 에 가깝고, DPS 사기게이머가 되어 SDPS 가 단번에 내려왔다. 이 무기는 내가 줄곧 P 를 기다렸지만, 지금의 추세는 단 한 개의 P 갑에 표준 무기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T 계 무기가 그렇게 많아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다.
루나, dps 단위 () 입니다. 어차피 12 의 기상은 항상 선수들의 기억을 신선하게 한다. 나중에 나오더라도 두 자리 붉은 폭풍을 볼 수 있다고 농담을 하고 있다. 지금 보라색 카드가 있어서 정말 죽일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약간의 조정을 해서 보라색 카드 입구를 다중폭격과 독으로 바꿔야 했다. 진살은 높은 폭격률을 제공하기 때문에 짝퉁카 폭행률 입구의 수입은 확실히 떨어질 것이기 때문에 교체 피해가 더 높아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실제 살상 값을 얻는 방법에 관해서는, 현재 4+ 의 배수를 감안하면 총알의 약 절반이 거의 꽉 찼기 때문에, 이 세그먼트 함수에 따라 평균을 값으로 직접 취한다. 보급은 여전히 상당하지만 무기 자체의 결함으로 성능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군수가 충분한 곳에 쓸 것을 건의하다.
치타 P, 특수 무기. 기초상해 100+20 이지만 쌍폭도 낮고 사격속도가 느리며 2 급 주절이며 사정거리가 순절해서 접선점에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논의한 범위에 있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고급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어요. 결국, 당신은 두 개의 톱날 발사기 만 가지고 있습니다. Mirtl 은 여전히 매우 고통스러운 에너지 저장 모드입니다. 치타의 완전 자동화가 훨씬 좋아졌기 때문에 사실 한 개만 남았다. 유일무이한 무기도 놀 수 있다. 왜 톱날 점프를 말하지 않습니까? 상처가 너무 낮고, 반등 때문에 적을 데려오지 않는다. 타라처럼 여섯 번 튕길 수 있다 해도, 공간을 폐쇄하지 않을 때는 기본적으로 맹탄이며, 몇 마리의 괴물을 맞히지 못한다.
뭉치는 수치스러운 소수로 사람들의 시야에 나타났다. 압력 나사 P 는 할 말이 없지만 형제 간의 격차도 크지 않다. 주로 이중 연발이 너무 많아 방아쇠가 P 만큼 좋지는 않지만 고사 속도가 있어 보완하고, 결국 P 판보다 낫다. 그리고 그룹 효과는 매우 유용 합니다, 혈액을 복원 하 고 실행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요컨대 P 판을 완전히 이겼다고 할 수 있다.
독수리, 또 다른 dps 사기범이 있는데, 그렇게 심각하지는 않아요. 결국, 빠른 척. 16.667 발사 속도가 매우 높습니다. 30 발이 다 지났는데 60 발짜리 탄창이 2 초도 안 돼서 텅 비었어요. 너무 인색해요. 마찬가지로, 나도 이런 무기를 각박하게 추천하지 않는다. 쌍폭력은 훌륭하고 방아쇠는 사격속도에 따라 당겨진다. 상처는 정말 대단하지만, 문제는 이 총이 wf 의 첫 번째 기관단총으로서 설정에 부합하지만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 즉 상해가 쇠퇴하는 것이다. 총에 상해 감쇠를 주면 아무도 없다. 장거리 작전은 거의 영이별이다. 가까운 거리로만 제한하는데, 물론 수출이 마음에 들면 얼굴에 가까워도 괜찮아요.
테라는 아직 당기지 않습니까? 이 위치는 정말 바람이 부는 것 같다. 음, 우선, 당신이 이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지금은 추세입니다. 둘째, 패널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한 가지 원소로 96 개의 기초 상해가 있는데, 자동소총 2 위는 문제없고, 살육에 버금가는 것이다. 패널도 우수하고 사격 속도는 정말 낮습니다. 그러나 현재 주된 영향은 성향이다. 지금은 감쇠가 없어, 쓰는 사람이 더 적을 것으로 예상된다. 결국 삼성은 문제없을 것이다. 삼성에서, 그 붉은 독형제들을 때리는 것은 문제없다. 적어도 자동소총에서는 T0 수준이다. 탄도 속도에 관해서는, 지금 사용한 것은 모두 알고 있다. 신조판의 비행 속도는 이미 상당히 빨라서 경험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고 큰 문제를 해결한 셈이다. 스텔라는 지금 놀지 않지만, 그녀의 좋은 형제인 델라가 언제 놀지 않으면 de 가 할 수 있는지 보자.
오보에가 이번에 한자리에 모였다. 나는 지난번에 오보에 P 를 언급하지 않은 이유를 아직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전통 소총으로 노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번 오보에는 일반판 DPS 로 P 판을 능가하지만 SDPS 는 원본보다 낮지 않다. 이것은 분명히 잡지 50 권이 더 많기 때문이다. 왜 보통판의 상처가 좀 더 높아 보이는지, 단지 일종의 경향일 뿐이다. 경향을 언급하면, P 는 반드시 더 강해야 한다. 어쨌든 오보에는 아주 좋은 소총이고, 사람을 해치는 2 차원도 있다. 그러나 예열 도구이기도 하다. 다행히 사격 속도가 빠르고 예열도 빠르다. 예열의 영향은 크지 않다.
무장의 발동은 독특하며, 현재 그것과 펄서는 모두 이런 자동 발동이다. 출력 방식에 따라, 여전히 완전 자동화 범주로 분류할 수 있다. 사격은 사실 반자동, 완전 자동 해방 오른손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누르는 것보다는 완전 자동 플레이어를 더 좋아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의 사격 속도도 일부 무기의 사격 속도모드이다. 일부 무기의 사격 속도는 평균이다. 게임의 사격 속도는 분당 60 으로 나누어 변환되기 때문에 각종 667, 333 등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리고 일부 무기의 사격속도는 1 분 안에 실제로 발사되는 총알의 수를 가리킨다. 사격수가 아니라 사격속도 자체가 이미 일부 사격의 여러 연발을 고려한 것과 같다. 그러나 이 알고리즘은 특정 무기의 사격 간격을 잘 보여주지 못한다.
무장의 사격 속도는 상당히 느려서, 기본적으로 사격 속도를 따라잡을 수 없는 유형에 속한다. 두 발의 총 한 발은 66 이고, 기초상해는 매우 높고, 쌍폭도 우수하지만, 사격속도의 열세는 사실이며, 큰 영향을 미쳤다. 또 다른 치명적인 점은 탄도 속도가 있다는 것입니다. 비행기를 타는 것도 비교적 느리고, 중장거리는 비교적 느리며, 체험을 더욱 줄였다. 이차 부상은 정말 높고 충전 발사도 빠르지만 메인 모드는 정말 불편합니다. 또한 고유한 트리거와 하위가 있기 때문에 고급 장난감입니다.
조합총에서 주수가 가장 대담하지만, 결국 조합총이기 때문에 상해성능이 나쁘지 않다. 왜 DPS 사기가 다시 나타났을까요? 주수는 17 의 사격속도를 가지고 있고, 마지막 사격속도는 67 탄창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나의 건의는 사격 속도를 높이지 말라는 것이다. 왜 상해가 평범한지, 주로 기초상해가 너무 낮기 때문이다. 비록 사격속도는 매우 높지만. 에너지 무기이지만 기본적으로 일격이다. 궤적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놀 수 있어요.
스트라디바, 패널도 좋지만, 그보다 좋은 사람들은 모두 그 위에 줄을 서 있다. 상대적으로 오래된 P 소총이 좀 있는데, 각 방면은 모두 평범하다. 반자동 모드도 좋지만, 다양한 모드에서 암사슴은 완전히 걸 수 있습니다. 물론 외모당에게 암사슴은 못생겼을 뿐만 아니라 가죽도 입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멀티 모드를 하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유일하게 적합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 뒤에는 두 형제, 광상어, 특사가 뒤따랐다. 왜 이 두 사람은 형제입니까? 자동 모드 패널이 정말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고속으로 트리거되는 게이머일 뿐만 아니라 저폭률과 폭상이 높은 메스꺼움 구성도 있다. 그러나 특사는 사수를 더 선호한다. 기초 상해는 더 낮고 사격 속도는 더 높고, 광상어보다 높은 경향이 있다. 그런데 왜 그가 뽑았을까요? 주요 원인은 임계율인가, 비교적 낮은가 하는 것이다. 사격 속도는 더 높지만, 광상어도 방아쇠를 당겼으며, 광상어의 기초 피해는 훨씬 높았다. 광상어 탄창은 탄환량이 적지만 사격 속도가 느리고 탄환이 빠르기 때문에 광상어는 상해성능면에서 확실히 비트가 강하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절묘한 일을 가지고 있어 사절은 작은 강철 칼에는 모두 부차적인 것이다. 하지만 혼란스러운 것은 기초상해가 강철 칼날을 따라잡았지만, 폭행률은 실제로 16 에 불과하기 때문에, 상해는 강철 날을 훨씬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이다. 일반 폭격은 수준보다 좋고, 힘 축적이며, 탄약 소비는 여전히 크다고 말할 수 있다. 광상어는 또한 반자동과 일부 사격 패턴이 필요한데, 매우 높은 폭격상해가 있다. 제각기 장점이 있다. 그러나 나는 지금 사람들이 헤게모니보다 폭격이 많으니 반드시 사절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뒤에는 일반 독수리, 나사 P, 죽은 뱀이 이런 것을 보내면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천진한 당기기, 쌍폭이 너무 낮고, 또 오쿠모가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삼성만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브라이튼, 패널에서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연꽃보다 P 판이 더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꽃의 비판률이 더 높기 때문에 다른 것은 평평하거나 P 판만큼 좋지 않기 때문이다. 억압자들도 이 폭력을 집으로 가져갔다. 높은 트리거와 58 높은 기초상해가 있지만 사격속도는 좋지 않다. 억압자들이 꾸준히 놀면, 순수한 터치를 주로 고려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무기는 부차적인 것이다.
강철 칼날도 덕의' 걸작' 중 하나로 고폭률과 저폭상, 24 폭율과 1.8 폭상이 어우러져 있다. 。 2 급이 맹렬하기 때문에, 경향은 2 성밖에 없다. 기초 상해도 매우 높고, 52 이지만, 사격 속도는 비교적 낮고 방아쇠는 보통이다. 메인 카트리지는 40 발밖에 없습니다. 억압자들은 탄환이 느리지만, 무심코 받아들일 수 있는 기본적으로는 큰 탄창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탄환, 탄환, 탄환, 탄환, 탄환, 탄환) 말할 필요도 없이, 델라 등 신조, 이 폭력율은 진짜여서 구할 수 없다. 천둥도 반자동으로 맹렬하여 경향이 낮다. 완전 자동입니다. 아무도 놀지 않습니다. 쌍폭도 괜찮지만 방아쇠가 너무 낮아서 발사 속도가 조금 뒤로 당겨질 수 있다. 출력을 볼 수 있지만 또 다른 치명적인 문제는 천둥의 충전이 너무 느리고 지연 1s, 2s 가 가득 차면 2 초 이상 걸리고 SDPS 가 Terra 수준에 도달한다는 것이다. 프리즘 Terra 는 말할 필요도 없고, 패널뿐만 아니라 총알도 느리게 날아간다. 이것은 진짜 장난감입니다.
그렇다면 보라색을 비교해 보면, 처음으로 잔디를 베어 뿌리를 뽑는 것 외에, 홍독 삼형제의 성과는 모두 괜찮다. 콰타클라를 제외하고는. Credo Stella 와 oboe P 는 미래에 대한 투자로 성향이 높은 게이머가 T0 을 안정시키기를 기다리고 있다. 노소총 속의 나사와 프리즘 뱀의 털은 모두 아주 좋다. 변태 코팅과 바쉬목의 용제에 맞춰 성능도 뛰어나다. 물론, 만약 당신이 무기를 가지고 있는 보라색 카드를 가지고 있고, 맨 아래에 있지 않다면, 여전히 놀 수 있습니다. 강철 칼과 같이 완전히 자동화되지 않을 수 있는 무기도 있다. 수요에 따라 다릅니다.
무자색 비교
과거와 마찬가지로 보라색은 없고, 일부 패널은 경향이 높기 때문에 좋지 않은 무기가 제거될 것이다. 그럼 보라색 카드는 어떤 카드로 교환되나요? 사실 대부분의 무기가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것은 중입이다. 무정하고 강선이 희석되어 있지만, 무거운 입을 제외하고는 평원의 여러 가지 이점이 무거운 입보다 못하며, 코팅의 희석은 말할 것도 없다. 아르곤 도금 크리스탈, 검은 색 카드와 같은 일부 곡예 카드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나는 이런 총이 이와 관련하여 어떤 장점이 없다면, 항상 머리를 겨냥하거나 조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면 이미 조작이 번거로웠던 전통 소총의 부담을 더욱 가중시킬 수 있다. 기꺼이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해머, 다른 요소 카드와 같은 다른 카드들은 이 수입이 어떻게 트리거되는지 말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이황을 하지 않으면 바이러스가 무기 자체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고, 다른 원소들은 불처럼 갑옷을 자르는 것도 좋다. 예를 들어, 내가 준 레드 라이플은 화재 가액을 선택했다. 화재가 트리거된 후에는 보통 몇 초 만에 갑옷을 자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 오래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자신의 게임 수요에 따라 구체적인 선택에 달려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부상은 비교적 좋으니 정확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평원에서 수백 미터만 사용하지 않는 한 정확도는 충분히 쓸 수 있고, 거리가 멀어도 탄막으로 적을 직접 엄호할 수 있기 때문에 명중하지 못할까 봐 두려워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해충 방제 자" 는 여전히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그것의 장점은 이미 위의 보라색 부분에서 언급되었다. 보라색이 2 성 이기로 1 위를 차지할 수는 있지만 보라색이 없으면 실력은 말할 것도 없다. 성향의 열세가 없어 오보에 P 와 타라가 재빨리 일어나 삼형제를 벗어났다. 이곳의 플럭스는 두 번째로 높은 수준에 이르렀는데, 이것은 아마도 매우 난해할 것이다. 변태의 코팅 때문이지만, 트리거력이 강한 많은 무기가 변태 위에 있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비교적인 무기를 많이 포함해서 변태 후 상처가 더 높을 수밖에 없지만, 나는 여전히 방아쇠 능력이 우수하거나 다른 우세한 무기만 이 유파에 갈 수 있다. 모든 직원들이 서로 다른 상황이라면, 고속의 무기는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암사슴 카라크와 같은 기관총은 더 잘 표현될 수 있다.
결국 제갈P 는 모두 두 개의 가산의 장점으로, 지구력이 떨어지는 SDPS 도 낮지 않다. DPS 가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위에서 설명한 대로 이렇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비열함으로 인한 지구력 문제 때문에 암사슴 카라크는 선배의 예화총을 한 번도 이기지 못했지만, 전반적으로 비열한 예화총이 없는 것보다 체험하는 것이 낫다. 루나는 또한 향상 카드의 장점으로 상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80 무 () 와 치타 () 는 2 상을 먹는 복지에 속한다. 뒤에 있는 것은 독수리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몇 개의 비스듬한 것, 이를테면 나사 뭉치, 각진 뱀털, 윙윙거리는 것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그다음에는 자홍색과 두 색으로 더 환영받는 무기가 될 것이다. 참매의 실제 표현은 이것보다 낫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비열하지 않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마음속에 응어리가 있고 담력이 크다. 하지만 부스럼처럼 강화 카드로 쳤어요. 사실, 촬영 속도가 아니거나 촬영 속도가 너무 빠르더라도 경험은별로 좋지 않습니다.
보라색과 보라색의 대비와 함께 무기의 강도는 기본적으로 모두 집계되어야 한다. 어떤 것이 보라색 카드가 있어야 때릴 수 있고, 어떤 것이 무자무기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론, 이 문제는 완전 자동화만을 위한 것이며, 어떤 무기들은 다른 패턴이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선택의 이유가 될 수 있다. 상처는 단지 참고일 뿐이다. 총기는 범주에서 근전보다 훨씬 복잡하기 때문에 자신의 사용 습관과 결합해서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