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5 월 1 일-손으로 그린 팝 포스터
1 을 보내고, 먼저 레이아웃 중간에 포스터 제목의 위치를 설정하고, 연필 4B 로 제목 글꼴을 스타일링한 후 연필로 빈 글꼴을 그려내고, 마커 검정색으로 글꼴의 윤곽을 그립니다.
2, 둘째, 표기펜의 굵은 머리는 비스듬한 머리로 글꼴의 외곽을 다시 한 번 틀고, 제목의 두께감을 또렷하게 보여주고, 2mm 파란색 알코올성 마르크펜으로 제목 아래에 기호를 만들고, 2mm 붉은색으로 글꼴을 쓴다.
3, 그런 다음 삽화를 작품 레이아웃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배치하고 파란색 2mm 로 본문과 일러스트레이션 부분을 테두리로 만들어 글꼴 내용을 느슨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한 레이아웃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마지막으로 프로페셔널 중백손으로 팝마크펜 레드와 5mm 마크펜 블랙으로 본문 속 등급 행사 내용을 쓰면 됩니다. 팝테마 포스터 제작 방법, 급해요! ! !
일반적으로 전체 POP 포스터에는 제목 (기본 제목/부제목), 본문, 가격, 테두리, 그림, 안내선, 장식 등이 포함됩니다. 모든 포스터에 위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다음 그림은 포스터의 주요 제작 과정이 분해되고 중요한 노드에 프롬프트가 표시되는 것을 보여 줍니다.
1 단계: 먼저 문안을 정리하고 포스터 제목을 정리해라. 주 부제목 글자 수가 너무 길어서는 안 되며, 일반적으로 주 제목 길이는 3-5 자, 부제는 15 자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 유머를 요구하다. 우리는 대개포스터를 예로 들어 창작을 한다. 참고: 제목은 전체 레이아웃의 약 3 분의 1 을 차지해야 합니다. 위는 여백을 남겨야 한다. (특별 알림: 포스터 주위에는 여백을 남겨야 한다! )
2 단계: 제목 쓰기. 여기서 우리는 17mm 의 펜으로 부제목을 쓰고, 3mm 의 펜으로 주요 제목을 쓴다. 보통 노란색은 한자를 직접 쓸 수 없고, 먼 거리에서는 식별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간단한 장식으로 만들어야 한다.
3 단계: 제목을 장식합니다.
제목은 한 사람의 얼굴과 같으며 포스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제목을 장식해야 한다. 여기서는 먼저 검은색 표기법 펜 (가는 머리) 으로 노란색 글자의 바깥쪽 가장자리를 따라 선을 그린 다음 적절한 필치로 2 차 선을 그어 제목을 더욱 정교하게 보이게 합니다. < P > 4 단계: 제목 깊은 장식 < P > 우리 손에 수성 마르크펜이 있다면 제목을 더 깊게 장식할 수 있다. 조건 없이 이 단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5 단계: 본문 쓰기. 다음으로, 본문에서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봅시다. 포스터 본문에 대한 다른 요구 사항은 글씨가 깔끔하고 단락 앞에 공백이 없다는 것이다. 행간이 있고 자간이 없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표기법으로 가는 머리로 쓰면 된다. 。 。 팝씨, 본문은 최대 1 자를 넘지 마세요. 。 보통 3-5 자가 적당합니다. < P > 6 단계: 작은 장식과 그림 < P > 단락과 단락 사이에 작은 패턴이나 기호를 그려 독자가 쉽게 읽고 지치지 않도록 합니다. 문자 아래에 밑줄을 긋습니다. 미술공이 있는 친구는 삽화를 더해 우리 포스터를 금상첨화할 수 있다. 그림을 그릴 줄 모르는 친구는 글씨체에 문장, 가능한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할 수 있다. 색깔에 관해서는 세 가지를 넘지 않고 이론적으로 옳다. 구체적으로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일반 제목은 색채가 풍부하고 본문에는 모두 검정색으로 하면 됩니다. 눈에 띄는 색교환이 필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7 단계: 테두리를 그리고 최종 검사를 해서 우리 포스터를 전체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포스터에 테두리를 그리는 경우가 많다. 물론, 만약 당신이 기업 맞춤형 테두리 있는 해신문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 단계는 생략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 < P >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는 우선 구도가 중요하다. 그리고 중점이 강조되고, 내용이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하며, 쓸 때 주차가 뚜렷하고, 글씨체와 색깔이 너무 많지 않고, 적당한 화점과 내용과 관련된 작은 삽화를 위층으로 올라가서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숨에 붓을 적게 쓰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지저분한 것을 피할 수 있다 마르크펜 < P > 마르크펜을 대중들이 쓰는 펜과 달리 먼저 쓴 획을 익히고 고르게 써야 각종 팝폰체 < P > 도 바로 위에 말한 (단숨에, 가능한 한 단필을 적게 쓰는 것) 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획이 슈창 없이 서체가 더러워지는 것은 손으로 그린 팝의 금기 < 그래서 서체를 잘 써야 손으로 그린 팝의 주체 < P > 등 능숙하게 마르크펜을 사용한 후, 팝안에 있는 작은 삽화를 그리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 P > 어떤 손으로 그린 팝은 그냥 쓰거나 그리는 것뿐만 아니라 종이, 스크랩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 P > 어쨌든 화면이 지저분해서는 안 되고, 컴퓨터 프린트만큼 정교하게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