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디자인의 컷 그래프 사양은 무엇입니까?
디자이너의 컷아웃은 한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반영하는 중요한 표준이자 디자이너가 자신의 디자인 태도를 표현하는 가장 강력한 언어다.
1. 컷아웃 리소스 크기는 이중 숫자여야 합니다.
컷아웃 리소스 크기는 엔지니어가 개발할 때 HD 디스플레이가 되도록 하기 위해 이중 숫자여야 합니다. 낮은 품질의 컷아웃 자원은 컷아웃 요소의 가장자리를 흐리게 하여 개발된 APP 인터페이스 효과가 원래 디자인 효과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단수 컷아웃인 경우 휴대폰 시스템이 자동으로 컷아웃을 늘려서 컷아웃의 품질이 너무 낮아질 수 있으므로 컷아웃 리소스 크기는 쌍수여야 합니다. 이것은 모든 UI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내용입니다.
2. 아이콘 컷아웃 출력은 표준 크기에 따라 출력되어야 하며 휴대폰 맞춤
을 고려하여 컷아웃 리소스 출력에서 아이콘 컷아웃 출력이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왜 이 단계를 해야 합니까? 개발 중 모델마다 화면 해상도가 다르기 때문에 일부 대형 화면 모델에 맞게 적응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모두가 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요약하면, 고해상도 휴대폰 아이콘을 맞추기 위해서는 그림을 자를 때 @2x 와 @3x 의 컷아웃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2x 컷아웃은 이중 플랫폼 대부분의 모델의 맞춤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3x 는 아이폰을 맞추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plus 버전의 휴대폰입니다. @3x 는 @2x 크기의 1.5 배입니다.
이상은 아이비 편집장이 UI 디자인 컷아웃에 축적한 경험담으로, 길 가는 디자이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UI 디자인 컷아웃은 UI 디자이너의 가장 중요한 디자인 출력물로 적절하고 정확한 컷아웃으로 복원 설계도를 극대화하여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