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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 Live08 3점슛 대회 플레이 방법

NBA-LIVE-08 팁

SUPERSTAR 모드에서는 SG 또는 PG를 사용하고(너무 강할 필요는 없습니다. ALSTON 레벨이면 충분합니다.) 상대의 최종선을 뒤로 드리블하거나 "아래"를 눌러 컴퓨터를 사용하여 차이를 차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개인적으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차단이 끔찍합니다). 적과 일정 거리를 유지합니다(그냥 약간의 거리가 OK) 그런 다음 뒤로 쏴보세요(참고 꼭 뒤로 기대고 라인 밟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개인적으로 사용해보면 적중률이 굉장히 높다는 느낌이 듭니다. : SUPERSTAR 컴퓨터는 3점 라인에서 더 적은 슛을 시도합니다. 수비를 전환할 때 빠르게 PF 또는 C로 전환합니다. 골대와 슛을 차단할 적절한 순간을 찾으십시오(참고: 공을 복사하기 위해 G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따라하기 어렵고 파울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치가 부족할 경우 O를 눌러 적의 공격 속도를 직접 차단하고 수비 팀이 수비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지금 플레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게임 모드: 게임 모드

미니 게임: 미니 게임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전투

THE CROWN: 수상 상태

MY NBA LIVE: 게임 설정

EA SPORTS (TM) EXTRAS: 게임 콘텐츠 설명

지금 플레이: 가장 기본적인 전투 모드입니다.

입장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아하는 팀과 싫어하는 팀, 상대가 되는 팀을 선택하는 일이죠, 하하.

그럼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선수의 영혼이 담긴 저지를 선택하는 것~

SKILL LEVELUP: 게임 난이도는 ROOKIE부터 SUPERSTAR까지, 쉬움부터 어려움까지.

4분의 1 길이: 게임 시간, 최소 2분에서 최대 12분(일반 게임 시간) ***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11가지 시간.

아레나: 장소 선택.

카메라 보기: 관점 선택.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DONE을 눌러 게임에 입장하세요!

화면 설명:

화면 하단 정보 표시줄: 왼쪽이 원정팀, 오른쪽이 홈팀, 1위 위치 현재 분기를 표시하고, 11시 36분 위치는 현재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

사진 속 캐릭터 아래 흰색 가로 막대는 캐릭터의 현재 남은 체력을 보여줍니다. 체력이 거의 소진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캐릭터를 휴식할 수 있는 필드로 변경합니다. 또한 체력 수치가 낮을수록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는 더욱 저하됩니다. 물론 이는 START 난이도 이상으로 지정됩니다.

파울:

파울을 범하면 심판이 휘슬을 불고 경기를 일시 정지합니다. 이때 파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PERSONAL은 개인 파울, TEAM은 팀 파울을 의미하며, 한 사람이 최대 5번까지 파울을 할 수 있으며, 6번 파울을 하면 심판이 퇴장 처리합니다. 한 팀이 4개 이상의 파울을 범하면 추가 파울에 대해 자유투가 필요합니다. 개인 파울은 일반적으로 블로킹 파울이나 공격 파울이며 팀 파울은 일반적으로 누군가를 밀어서 발생합니다. 일부 개인 파울은 팀 파울을 증가시키지 않지만 팀 파울은 확실히 개인 파울을 증가시킵니다.

자유투:

자유투를 던질 때 끊임없이 앞뒤로 움직이는 두 개의 선이 나타납니다. 두 선을 가운데 상자로 이동하기만 하면 자유투가 됩니다. 던졌습니다.

메뉴 설명: 게임 중 START 키를 누르면 시스템 메뉴가 팝업됩니다.

게임 재개: 게임으로 돌아갑니다.

AWAY TINEOUT (6): 타임아웃 및 남은 타임아웃 횟수(홈 위치 HOME).

즉시 재생: 슬로우 모션 재생, 메뉴로 돌아가려면 시작 키를 누르세요.

교체: 선수 교체, 선수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옵션: 게임 설정.

더 크라운: 수상 경력.

NBA LIVE FAQ: 게임 콘텐츠 설명.

QUIE GAME: 게임을 시작하고 두 번째 REMATCH는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하프타임 메뉴 및 최종 메뉴:

하프타임이 끝나면 시스템은 두 팀 중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두 선수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준 MVP. 여기에 새로운 STATS CENTRAL 옵션이 추가되었으며, 입력하면 3개의 항목이 더 나타납니다.

플레이 통계: 플레이어 기술 통계.

팀 통계: 팀 기술 통계입니다.

샷 디스플레이: 전술적 설명.

물론, 이 게임에서는 특정 메달 요건을 충족해야만 메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메뉴에 2개의 항목이 추가됩니다.

고급: 이 게임의 상입니다.

게임 플레이어: 이 게임의 MVP 기술 통계입니다.

시상 현황을 확인하면 새로운 선정 항목이 등장합니다. ACCEPT를 선택하면 플레이어는 특정 팀을 제어하여 몇 분 동안 진행되는 짧은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모두 지난 시즌의 매우 흥미로운 대회입니다. 승리 후에는 NBA 리그 각 팀의 복고풍 유니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 이 모드에서는 거의 모든 게임이 리그 기반입니다. 물론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올스타 주말도 있습니다!

올스타 주말: 올스타 주말. 그 안에는 4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 ROOKIE CHALLENGE는 올해 드래프트 픽과 작년 2학년 선수들이 벌이는 게임인 루키 게임입니다. 두 번째 3점슛 대회는 누구나 3점슛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3점슛 대회이다. 세 번째 SLAM DUNK CONTEST는 가장 화려한 덩크 기술을 볼 수 있는 슬램덩크 콘테스트입니다! 마지막 ALL-STAR GAME은 매년 올스타 주말의 가장 중요한 행사인 NBA 올스타 게임으로, 동서양의 두 팀이 리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십 명의 스타들을 한자리에 모읍니다.

DYNASTY MODDE (TM): 왕조 모드. 계속 게임을 하고, 플레이어를 구매하고, 스타를 거래하세요. 예, 당신이 이 팀의 보스입니다!

시즌: 정규 시즌 + 플레이오프. 팀의 정규 시즌부터 올스타 위켄드, 플레이오프, 그리고 마침내 우승까지, 이 특별한 기분을 경험해보세요!

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연구 내용:

게임 난이도: 간단한 게임과 어려운 게임의 차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저자가 직접 경험하고 게임 조건을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선택한 팀: Dallas Mavericks; 선택한 캐릭터: Jason Terry; 상대: Cleveland Cavaliers.

난이도: ROOKIE 시간: 2분 경기 결과: 캐벌리어스 24득점 VS 매버릭스 90득점

테리는 88득점, 2리바운드, 9스틸, 4턴오버를 기록했다.

난이도 설명 : 루키 난이도는 NBA LIVE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선수들을 위해 특별히 설정한 난이도입니다. 이 난이도에서는 대부분의 슛이 들어가게 됩니다. 적의 공격 인지도도 상대적으로 낮아 그냥 서 있을 뿐입니다. 거기 가서 모두가 훔치도록 하세요.

난이도: 시작 시간: 2분 경기 결과: 캐벌리어스 30득점 VS 매버릭스 57득점

테리는 57득점, 4리바운드, 4스틸, 1턴오버를 기록했다.

난이도 설명 : 신인 난이도에 비해 스타 난이도의 상대는 모든 면에서 향상되었으며 기본적으로 팀 전체가 공격에 참여합니다. 우리의 슈팅은 신인보다 기술적으로도 더 까다롭습니다. 언제 촬영해야 하는지, 어떤 위치에서 촬영해야 하는지, 어떤 각도로 촬영해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까다롭습니다. 작자가 강하지 않아서 적중률이 절반에 불과할 정도로 신인 난이도에 비해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난이도: ALL START/SUPERSTART 시간: 2분 게임 결과: 캐벌리어스 27득점 VS 매버릭스 23득점

테리 5득점, 5리바운드, 3스틸, 1실책.

난이도 설명: 두 난이도는 정도가 크게 다르지 않아 같이 표기합니다.

이 난이도에서의 적의 화력은 이미 BT라고 설명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던지기 싫은 공도 던질 수 있지만, 던지고 싶은 공은 일반적으로 불가능하므로 이때는 의지하면 된다. 그것은 더 이상 영웅주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특정 광고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말하십시오. 이 게임은 5인용입니다.

스퀴즈 액션:

아마 이 동작은 2007년에는 누구나 자주 사용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네, 전설적인 크라우드 동작입니다. 상대가 드리블을 하고 있을 때 우리 선수들은 위 그림처럼 앞으로 나서서 방해하며 상대를 압박할 수 있다. 포지션이 잘 운영되고 상대의 위치가 양쪽 경계선에 상대적으로 가까우면 바깥쪽으로 압박해 공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됩니다.

타이머 결함:

이 시점에서 EA가 정말 짜증나는 것 같아요. 좋은 타이머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타이머를 주의 깊게 관찰하면 한 팀의 선수가 골을 넣은 후에도 다른 팀이 베이스라인에서 공을 서브할 때 타이머가 계속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가끔 서버가 조금 느리게 움직이면 5~6초밖에 걸리지 않는데, 정말 역겨워요! 그런데 마지막 순간에 들어서자 이 결함이 또 사라졌습니다. EA가 일부러 그런 것인지 의심스럽습니다.

스타 스킬 정보:

08의 스타 스킬은 과거와 다릅니다. 스타 플레이어 아래의 원은 더 이상 특정 고정 스킬을 갖지 않고 스타로 대체됩니다(별 하나는 작은 별, 별 2개는 큰 별, 사용 스킬 개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즉, 각 스타가 스킬을 사용할 때 현장 상황에 따라 어떤 기술을 사용할지 결정하고, 더 이상 예전처럼 마음대로 전환할 수 없다는 뜻이다. 이것도 현실에 가깝습니다.

3점슛에 대해:

이번 EA는 정말 너무 친절합니다. 루키 난이도로는 들어가기 쉽고, 스타 난이도로는 들어가기가 좀 어렵습니다. 올스타, 슈퍼스타 난이도에서는 기본적으로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3점슛을 생계로 삼는 나 같은 선수들은 SS난이도에서 3점슛을 12개 이상 연속으로 터트려 성취감이 거의 사라질 뻔했다. 저자가 밤새 연구한 결과 공백이 있을 때만 득점 확률이 크게 높아진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렇지 않으면 수비하는 사람이 있으면 슈퍼 RP가 없으면 기본적으로 0아웃이 된다. 10개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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