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6월 15일 업데이트 버전 7.12에서 장비 변경 사항은 무엇인가요?
아이템
다크 토치(신규 장비)
총 가격이 2890에서 2950으로 인상되었습니다.
합성 가격이 800에서 700으로 인하됩니다.
AP가 50에서 70으로 증가했습니다.
HP가 300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더 이상 350 마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유한 지속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
고유한 패시브가 추가되었습니다: 30 주문 관통력.
이제 주문이 대상의 현재 체력 대신 3초에 걸쳐 대상 최대 체력의 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연소 1초마다 효과 1겹을 소모하고, 1초마다 효과 1겹을 생성합니다.
AOE 주문은 더 이상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제 케이지의 럭키핸드 촉매석 대신 케이지의 럭키핸드 고스트 마스크로 제작됩니다.
마법공학 탐지기
총 가격이 1435에서 1485로 증가했습니다.
합성 가격이 150에서 200으로 증가됩니다.
AP가 2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유한 패시브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동 속도 10.
유일한 패시브 삭제: 스킬 피해로 인해 적을 4초 동안 아군(스텔스 대상 포함)에게 노출시킵니다.
합성 아이템에 강화된 책 1권이 추가되었습니다
디자이너는 수은 띠의 변경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우리는 Endless와의 관계를 바꿀 것입니다. 바인딩 및 말자하 하데스. 이 능력은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이므로 구속 효과로 간주됩니다(수은 띠로 구속을 해제할 수 없으며 범위 밖으로 이동해야만 능력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즉, 제압되었을 때 머큐리 새시를 사용해야만 스턴 효과를 제거할 수 있으며, 이를 방해하려면 스킬 범위를 벗어나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스킬 범위를 벗어나기 전에 Hades' Grip으로 체력을 일부 떨어뜨리고 Endless Binding으로 몇 번 더 긁을 수 있습니다.
현재 체력과 방어력을 동시에 증가시킬 수 있는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철의 태양 상자, 군단, 성스러운 방패, 태양불꽃 망토, 랭턴의 전조
Steel 철의 태양 상자는 시즌 3에서 약간 강화됩니다. 황금의 심장은 손실되지만 철의 태양 상자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속성을 제공하며 체력 값도 더 높아질 예정이며 가격은 이전과 같을 것입니다.
용맹의 휘장은 더 이상 철의 태양 상자의 액세서리가 아닙니다. "이렇게 하찮은 장비를 공개하게 만든 나를 왜 그렇게 미워합니까? 당신에게는 힘든 일입니다." 이 장비를 구입하기 위해" , 왜냐하면 이 장비를 구입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잘못된 선택을 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디자이너들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에게 답변한 몇 가지 질문을 요약한 것입니다. 오:
Q: 민첩성 물약이 제거되면 플레이어가 완전히 장착한 후 선택할 수 있는 소품이 줄어듭니다.
여러 측면에서 장비 풀세트 이후 아이템 선택을 약화시켰으나, 전반적으로 '장비 풀세트'의 가치가 더 높습니다.
Q: 하트 오브 골드가 제거된 후에는 AP 보너스와 마나바가 없는 영웅이 연봉 장비를 선택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마나바가 없는 영웅은 게임 초반부터 마나에 제약을 받지 않으며, 더욱 파격적인 장비를 생산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Q: 신규 장비인 통찰의 돌은 모든 영웅의 필수 아이템이 될까요?
통찰의 돌(650g)
125 HP
고유 지속 효과 - 새로고침(탐지 가드): 처음 4회 사용 가능, 상점으로 돌아옴 매번 근처에 있으면 재충전 가능
활성 효과: 대상 지역에 투명 정찰 경비병을 배치하여 3분간 시야를 제공합니다. 이 장비는 동시에 최대 2명의 정찰병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장비 목록(업데이트가 늦어서):
이 두 장신구는 장비 합성 시 종종 넘어가는 관계로 삭제되었습니다.
이 두 액세서리와 결합된 모든 장비는 및 으로 대체됩니다.
대체:
이 두 액세서리는 더 많은 장비로 합성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속성을 복원해야 할 때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린 클로의 상태는 일단 고생명 탱커를 제지하기 위한 장비여야 하는데, 이상한 합성 루트와 마법계 특수효과 데미지가 늘 어색했다. 당혹스러운. 체력이 높은 대상에게 효과적인 피해를 입히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정글 경쟁 초기에는 매우 중요하므로 플레이어가 체력이 높은 대상을 제지하기 위해 이 장비를 빠르게 합성하는 것도 제한됩니다.
교체: 몰락한 왕의 검
이 장비는 뒤틀린 정글에서 체력이 높은 유닛을 제지하기 위한 원거리 영웅의 무기로 배치됩니다. 가장 편리하게 지속적인 출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각 공격은 백분율에 따라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일정량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영웅은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하면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장비는 공격 특수 효과 장비를 사용하는 티모와 코그모와 같은 공격 특수 효과 영웅에게도 매우 유용합니다. 그들의 공격은 일반 공격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공격 효과. 지속적인 공격 출력을 가지며, 이 장비에는 혈액 감소율 외에 특별한 흡혈 효과도 있습니다.
자연의 힘은 마법 저항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모든 탱커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하지만 이 장비의 이동 속도와 회복 능력은 다소 불분명하며, 이 장비의 혼합된 속성도 위치가 불분명하면 일부 속성이 플레이어에게 쓸모 없게 됩니다.
교체 : 활력의 갑옷이 시즌 전에 변경됩니다. 우선 합성 장신구가 로 교체되며, 특수 효과도 개선됩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선택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더 많은 중저가 마법 저항 장비가 게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온 스파크(대장, 쉔)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은 거의 없지만, 병력 소탕 효과가 필요한 사람은 많습니다. 게다가 특수 효과도 이상합니다. 약간의 데미지를 줄 수는 있지만, 의 약화 버전일 뿐입니다.
교체 : 병력 소탕 효과가 강화되며, 공격 속도/공격 특수 효과가 강화됩니다.
민첩성 물약은 게임에서 단 하나의 역할만 합니다. 즉, 큰 이점을 지닌 캐리를 더욱 크게 만드는 것입니다. 속성은 공격 속도와 치명타율이기 때문에 장비가 좋을수록 착용 효과가 높아지며, 후반부에서는 이 역시 매우 저렴한 속성 개선이며, 같은 장비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장비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효과.
교체: 없음
이 장비가 다시 동일한 효과를 갖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250g에 이러한 포괄적인 속성 향상을 구입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샐러리 장비의 원래 디자인은 플레이어가 후반 단계에서 더 높은 혜택을 받는 대신 초기 속성을 희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는 매우 모순적인 장비입니다. 거북등껍질은 체력 장비로서 초반과 후반에 매우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원래는 약한 영웅의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한 장비였지만, 이제는 강한 영웅이 자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대체: 기타 급여 항목
우리는 게임 내에서 천천히 장점을 축적할 수 있는 이 장비를 보고 싶지 않습니다. 나머지 세 가지 급여 항목은 풍부합니다. 후속 선택은 실제 속성과 금전적 이점의 일관된 조합을 제공합니다. 급여 장비는 최종 장비 합성 시 돈 추가 효과도 유지되며, 후속 옵션도 더욱 풍부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