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Pet Le Dou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Q 청다러도는 재미있는 무술을 테마로 한 강렬하고 흥미진진한 격투 게임 애플리케이션으로, 플레이어는 친구들과 함께 PK 격투를 즐기고, 함께 성장하며,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와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세계를 정복해보세요! Q Dou Da Le Dou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 Q: Q Dou Da Le Dou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우주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서 QChongDaLeDou 응용 프로그램을 클릭한 후 "응용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추가됩니다. Q: Q 애완동물 대전을 열면 자동으로 애완 펭귄을 입양하게 되나요? A: Q 애완동물 배틀을 열 때 사용자가 애완 펭귄을 입양하지 않은 경우 애완 펭귄을 입양해야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Q: 앱을 연 후 어떻게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을 할 수 있나요? A: 친구 목록에서 '주먹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같은 친구와 하루에 한 번만 경쟁할 수 있습니다. 구타할 수 있는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Q: 다양한 속성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A: 경험치 증가에 따라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건강은 받을 수 있는 피해의 양을 결정합니다. 힘은 캐릭터의 일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결정합니다. 민첩성은 캐릭터의 공격 회피 확률을 결정합니다. 속도는 캐릭터가 일반 공격으로 할 수 있는 공격 횟수를 결정합니다. Q: 각종 소품의 사용 규칙은 어떻게 되나요? A: 스태미나 포션은 대, 중, 소 각 10병씩 하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경험치 물약의 효과는 중첩될 수 있지만, 시간은 독립적으로 계산됩니다. 경험치 물약을 사용했다면 해당 물약을 사용하세요. Q: ***에는 총 몇 개의 스킬과 무기가 있나요? 그것을 얻는 방법? A: ***28개의 독특한 스킬과 다양한 능력을 지닌 24개의 무기 세트가 있습니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스킬이나 무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지만, 때로는 운이 좋지 않아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Q: Q 펫 르두는 매일 최대 얼마나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나요? A: 개정 후에는 하루 최대 경험치가 500씩 추가될 수 있습니다. Q: 가끔 펭귄이 특별한 상태를 얻게 되는 경우가 있나요? A: 1. 집중해서 연습하세요.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어떤 기술이나 무기도 얻지 못했을 때, 획득한 상태를 통해 다음 업그레이드에서도 반드시 기술이나 무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4번의 재미있는 전투 후 이 상태를 얻을 확률은 50%입니다. 체력 수치가 10포인트 증가하며, (힘, 민첩, 속도 중 한 속성이 랜덤으로 2포인트 증가) 3. 활력, 각종 속성 수치가 증가하며 데미지가 5% 증가됩니다. 4. 화, 전투 실패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하며, 2회 승리 시 속성 수치가 향상됩니다. 5. 마스터를 막대기로 때려죽이면 받는 피해가 50% 감소하며, 5레벨 이후 사라집니다. 6. 커뮤니티 보상 매일 6회 이상 재미있는 전투를 하면 애완펭귄 커뮤니티로부터 10위안 보상을 받습니다. Q: 금화 외에 펭귄 커뮤니티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있나요? A: Q 애완동물 대전의 경험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펭귄 커뮤니티 고유의 아바타와 칭호가 보상됩니다. 타이틀 보상: 체험 타이틀: 레벨 0-9 Le Dou Xiaocai, 레벨 10-19 Le Dou Novice, 레벨 20-29 Le Dou Expert, 레벨 30-39 Le Dou Powerful, 레벨 40-49 Le Dou Hero, 아바타 보상: Experience 업데이트 전 아바타 2 레벨: 달루에두 머리띠 레벨 5: 달라쿠 두 목걸이 레벨 10: 달라쿠 두 오른쪽 장갑 레벨 15: 달라쿠 두 로브 레벨 18: 달라쿠 두 망토 레벨 21: 달라쿠 두 신발 레벨 23: 달라쿠 두 업데이트 후. 경험 5: 보상 다르두 목걸이, 경험 15: 보상 다르두 신발, 경험 25: 보상 다르두 신발. 도우 왼손 장갑 경험치 35: 보상 다르두 로브 경험치 50: 보상 다르두 망토
[이 단락 편집] 스킬 소개
스킬은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스킬, 패시브 스킬 등등..
스킬 강화
1. 타고난 힘: 힘 수치를 높입니다. 힘 수치는 무기 사용 시, 맨손 전투 시 일반 공격 데미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레벨 10에서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의 일반 공격 데미지는 20~30 정도입니다. (리틀****, 레벨 10에는 무기가 하나도 없습니다.) 2. 민첩성: 민첩성 가치를 높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민첩성이 높을수록 스킬이 더욱 유연해지고 회피율도 높아집니다. 회피는 결투에서 큰 역할을 하는데, 한 라운드 동안 피해를 입지 않을 뿐만 아니라 행운을 빌어 패배를 승리로 바꾸는 역할도 합니다. (한 번 신격 공격을 당해 HP가 1인 높은 회피에 의지해 마침내 상대를 쓰러뜨렸습니다. 주의 사항: 회피는 흑룡파와 같은 액티브 스킬을 간헐적으로 회피할 수 있습니다.) 3. 한 단계 앞서: 속도 값을 높입니다. 속도는 일반 공격의 콤보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4. 무술 달인 : 일반 데미지 20% 증가 5. 균형 잡힌 발전: 모든 속성 값을 평균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같은 이유로 놀라운 스킬(HP 제외)입니다.
패시브 스킬
1. 무기 마스터: 모든 무기의 데미지를 30% 증가시킵니다. 매우 강력한 스킬입니다.무기를 가지고 상대와 싸울 때 무기의 데미지도 스킬 못지않게 높다는 사실은 다들 아셔야 할 것입니다. 2. 유연한 속도: 회피율을 7% 증가시킵니다. 비록 개선이 크지는 않지만 높은 민첩성 값과 결합하여 이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3. 무장 해제: 50% 확률로 상대에게서 무기를 빼앗습니다. 매우 당황스러운 스킬입니다. 원래는 매우 강력한 스킬이지만 투척 무기를 해제할 수 없으며, 상대의 민첩성이 너무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액티브 스킬, 사실 액티브 스킬도 고정 데미지와 잠재 액티브 스킬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블랙 드래곤 웨이브 : 옐로우 다이아몬드의 고유 스킬로 50 데미지를 줍니다. 확률이 너무 낮지만 일단 활성화되면 기본적으로 승리의 균형이 기울어져 피할 수 있다. 2. 차지드 블로우 : 30% 확률로 35포인트 데미지를 입힌다. 데미지가 고정된 액티브 스킬로 확률이 상당하다. 전투에서도 자주 쓸 수 있지만, 맨손으로 사용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 3. 펭귄 포효 : 상대를 1턴 동안 건너뛰고 15점의 피해를 줍니다. 확률은 거의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데미지가 높지는 않지만 상대가 1턴 동안 상대를 무시하기 때문에 데미지는 추가 데미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펭귄 간지럼 : 상대는 매 라운드마다 6 체력을 잃으며 6 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데미지는 높지 않지만, 매 라운드 공격도 유효하고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데미지는 추가 데미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 거의 100%. 5. 죽은 척 : 마지막 공격에 체력이 조금 남았다. 죽은 척 한 뒤 다시 상대를 공격한다. 같은 힘의 상대에게는 매우 유용하지만, 힘의 차이가 크면 효과가 없습니다! 6. 신의 일격 : 언제라도 움직이기만 하면 상대의 체력이 즉시 1포인트로 줄어든다. 공식적으로는 확률이 5%인데, 현재로서는 확률이 매우 높다고 느낀다. 기능! 기타 스킬 : 1. 미네랄 워터 : 체력을 25 이상 회복할 수 있으며, 마신 후 즉시 공격할 수 있어 비교적 좋은 편이다. 2. 글루 : 상대의 공격을 3라운드 동안 정지시킬 수 있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이 단락 편집] 무기 소개
대형 무기: 근접 공격, 낮은 확률로 두 번 연속 공격합니다. 던질 수 있는 공격. 중형 무기: 현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소형 무기: 원거리 및 던지기 공격을 연속으로 두 번 던집니다. (실제 투환은 한 번에 3번 던질 수 있습니다.) 대형 무기 트라이던트: 데미지 25-50, 유물. MISS 확률이 일정하게 존재하며, 공격 후 1라운드 동안 휴식을 취하게 됩니다. 풍선 망치: 피해량 20-35, 유물. 큰 망치: 12-18 데미지, 영적 무기. 그린 드래곤 할버드: 데미지 15-20, 영적 무기. 삽: 피해량 12-18, 영적 무기. 체인 나이프: 데미지 12-12, 영적 무기. 관도: 피해량 20-35, 영적 무기. 미친 낫: 피해량 15-25, 영적 무기. 야구 방망이를 쳐야 함: 피해량 20-28, 일반 무기. 브로드소드: 피해량 6-10, 치명적인 무기. 팬: 피해량 18-22, 영적 무기. 브릭: 3-8 데미지, 영적 무기. 망치: 피해량 7-12, 영적 무기. 장검: 피해량 10-25, 치명적인 무기. 죽은 척하는 것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나무 막대기: 피해량 9-13, 치명적인 무기. 단검: 피해량 3~8, 영적 무기. 배턴: 피해량 6-10, 치명적인 무기. 연필: 5-8*2, 일반 도구. 물총 : 데미지 20~40, 최상급 요정무기. 대형 철봉 피해량 15~18, 고무 망치 피해량 36~60, 중형 무기 피해량 15~30, 요정 무기. 작은 무기: 샷 볼: 2번만 던져서 공격할 수 있으며, 15~24X2 데미지, 우수한 요정 무기입니다.
탄산음료 캔: 2번만 던져 공격할 수 있으며, 4~6X2 피해, 영적 무기입니다. 쥐: 2번의 공격, 5~8X2 피해, 치명적인 무기만 던질 수 있습니다. 지우개: 2번의 공격, 5~10X2 피해, 치명적인 무기만 던질 수 있습니다. 죽은 척하는 것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무기 업그레이드
규칙 설명: 전설적인 황금 두루마리는 무기의 아티팩트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현재는 5개만 레벨까지 강화된 후에만 가능). 5 아티팩트의 궁극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다만, 3레벨에서 4레벨로, 4레벨에서 5레벨로 업그레이드 시에는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실패할 경우 강등될 수 있습니다. 현재는 트라이던트, 매드사이드, 관도, 물총, 샷볼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후에는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무기 업그레이드 성공률 : 0레벨부터 1레벨까지 성공 확률은 100%입니다 ---- 무기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다면 1레벨부터 과감하게 도전해보시면 됩니다. 레벨 1에서 레벨 2까지 업그레이드 확률은 60~70%입니다. 성공률이 50%를 초과하더라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2레벨에서 3레벨로 업그레이드 확률은 약 30~40% 정도입니다. ---- 2레벨에서 3레벨로 업그레이드 확률이 감소하기 시작했다는 점 참고하세요. 3레벨부터 4레벨까지는 모두가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성공 확률은 15%를 넘지 않으며, 다운그레이드 확률도 20%이므로 2레벨로 회귀합니다. 4레벨부터 5레벨까지 성공 확률은 5%를 넘지 않으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두루마리 5개가 소모됩니다. 이는 15% 확률로 3레벨로 감소됩니다. 업그레이드 후에는 무기의 모든 속성이 강화됩니다. 진정한 미친 악마 낫 피해: 28-38 미친 악마 낫은 상대가 보기도 전에 그를 죽일 것입니다. 확실한 타격이므로 반격을 당하지 않습니다. 실제 물총 데미지 : 26~46 물총에는 일반 물이 아닌 대포알이 들어있습니다. 1턴 동안 반격을 당하지 않고 상대를 무시합니다. 진삼지창 데미지 : 37~62 전세를 역전시키는 동중국해 용왕의 신포리. 한 라운드 동안 쉬지 않습니다. True · Shot Put Damage 18-27: Master Yuan이 사용하는 유성 망치입니다. 망치는 치명적입니다. 세 번 연속으로 던집니다. 진관도 데미지 : 30-45 관공, 청룡연월에 빙의! 높은 콤보 확률. 콤보 확률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