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소드걸도 순수한 육체적인 출력을 가질 수 있나요?
우선 결론은 이렇습니다.
항상 가능하지만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XX가 무엇을 생산해야 하는지는 누구도 규정하지 않으며, 더 많은 영웅이 개발되면 다른 영웅의 플레이 스타일도 바뀔 것입니다. ㅋㅋㅋ에서는 XX 장비 생산, XX 스킬 업그레이드, XX 경로 이동, XX 수행만으로는 자신을 무적 상태로 만들 수 없습니다. 게임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상대방을 고려하고 두뇌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술, 장비, 플레이 스타일이 모두 변경됩니다.
둘째, 장비와 스킬 루트에 대한 설명을 명확히 해주세요:
S3에서 새로운 장비를 생산했지만, AD 소드걸에 대한 새로운 포스팅이나 전략이 없어서 분석만 할 수 있을 뿐입니다. 나 자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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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2의 AD 검소녀
루트는 W든 아니든 레드X, 끝없는, 피 마시기이다. 당시에는 속도가 느려 삼상 출력을 억제하기에는 역부족이었고, 이중 저항을 지원하기 위해 룬과 장비를 사용하는 것에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중장기적으로는 AD 소드걸들이었습니다. 폭력적인 장비를 사서 키보드만 문지르고 가져가야 했어요. 마법의 둠스데이+아이스해머+블루쉴드 플레이 방식도 없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당신과 나는 몇 초 만에 어떤 고기를 얻을 수 있을까?)
2. S2가 끝나면 모두가 듀얼 레지스탕스 등 다양한 탑 라인 영웅을 지원할 때. , Riven Blind Monk 등. 이후 다오메이의 AD 출력이 불안정해졌습니다. 특히 S3에서는 마법사들이 대폭 강화됐는데, 특히 초반과 중기에서 더욱 그랬다. AD 소드걸은 ADC를 죽이기 전에 돌진해 죽는 경우가 많다.
(소드걸은 데미지 감소 스킬이 없고, 패시브 데미지 감소 불가, 흡혈, 혈액 회복에는 출력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이 포인트 조기 발발이 가능하며, AD 소드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소녀)
그렇습니다. 반고기 칼소녀도 누군가를 만지지 못하거나 피를 회복하지 못하면 죽는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때 AD 소드걸은 약한데 리븐의 공격은 쉴드를 강화할 수 있고, 블라인드 맨의 공격은 최소 3개 이상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그런데 소드걸의 공격은 무엇을 강화하는가? Q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오메이의 스킬 유형은 q 물리 데미지, w 실제, 어 마법, AP 및 광고 보너스 스킬이 각각 2개씩 있어서 AD와 AD 보너스 스킬이 매우 헷갈린다는 사실을 다들 눈치채기 시작했습니다. AP. 그러니 그냥 고기만 올려주세요.
저항이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증가했으며, W를 사용하여 혈액을 증가시켜 가만히 서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소드걸은 W가 전부인데 저항도 없고 혈액회복도 없으면 남을 소모할 수 없기 때문이다
(부상감소는 곱셈이다 빼는 것이 아니라 상대가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잠시 동안 갑옷이 아무리 높아도 피를 잃을 것입니다.)
메인 W를 사용하면 높은 수준의 QE가 없으면 출력은 플랫 컷에만 의존할 수 있으며 초기 단계에서는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중기적으로는 3상 출력이 개선될 예정이다.
후반에는 모두의 AD 관통력과 AP 관통력이 증가했고, 다오메이는 상대의 2세트 스킬 간격 내에 사람들을 죽여야 했고, 출력 시간도 없이 다시 위축됐다.
그래서 검소녀가 20~30분 정도 나오지 못하고 팀을 불리하게 이끌거나 승패를 결정하지 못한다면 결국 패배하게 되는 것입니다.
PS 솔직히 말해서 왜 모든 버전에서 많은 사람들이 칼을 가는 소녀를 요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영웅은 애초에 충분히 강하지 않아서 깎여 나갔습니다. 몇 번이고 내려와서 이미 제단에서 떨어졌도다. 대회는 말할 것도 없고, 순위도 많이 본 적이 없어요.
3. 마지막으로 S3의 AD 소드걸을 기대해 주세요.
우선 AD 소드걸은 플랫커팅을 위주로 하고, 스킬 보너스도 매우 낮다.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a. 주로 W, 그 다음에는 공격 속도가 먼저이고, 그 다음은 이동 속도입니다. W의 실제 피해는 치명타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치명타 속성이 없으면 영풍+공격속도신발+지혜엔드블레이드가 초반에 꼭 써먹어야 할 아이템입니다.
중후반에는 공격 속도를 계속해서 높일 것인지, 생존률을 높일 것인지, 실제 전투를 고려해야 합니다.
고려할 수 있는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3단계, 전기칼, 환생, 아이스해머, 수은칼 등
룬: 빨간색 공격 속도, 노란색 방어구, 청색 성장 마법 저항력, 보라색 공격 속도
재능: 순수 공격력 21.9.0, 방어 포인트는 30 블러드를 줍니다.
4.21.3 공격 포인트는 공격 속도를 주고, 방어 포인트는 각각 부여합니다. + /p>
(공격 스킬이 없기 때문에 레이븐 등은 죽일 수 없습니다)
초반에는 머니 나이프 + 작은 얼음에만 의지하면 됩니다. 망치 / 노란색 X + 뱀파이어 지팡이 + 수은 신발 + 만행 + 여러 개의 파란색 방패 / 여러 개의 파란색 검과 같은 작은 항목
중간에는 무한 + 전기 칼 + 유멍 + 망가짐
후기에도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통 환생+아이스해머+광어
고려할 수 있다
룬 : 붉은 성장 공격/갑옷 관통/이중 관통 , 노란색 갑옷, 파란색 성장 마법 저항, 보라색 고정 공격/갑옷 관통/이중 관통
재능: 의심할 여지 없는 공격 포인트 21, 치명타. 탑 라이너의 압박감은 9점으로 수비에 체력 30을 주는데, 마나 회복을 위한 일반적인 이동 속도는 별로 안 준다.
둘 다 별로 좋지 않아서 추천하지 않는다. 그들을.
포스터가 이를 이용하여 팀원을 속이는 경우에는 게임의 리듬과 자신의 사고방식을 고려하여 문제를 이 답변에 돌리지 마십시오. AD Dao Mei의 루트에 대한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력 환경이 매우 좋고, 사격에 집중하지 않는다면 과감히 AD를 활용해 이 영웅의 암살자 면모를 경험해 보세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