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eus에서 소스코드를 수정하는 방법
소스코드에 대한 해결 방법
인터넷에서 답을 찾기가 쉽지 않아서 모두가 공부하고 참고할 수 있도록 찾아서 녹음했습니다
임베디드 칩을 두 번 클릭하면 오른쪽에 "펌웨어 편집" 버튼이 있는 대화 상자가 나오며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roteus8, "File-gt; new project new project"를 입력하고
2. 경로 폴더를 선택하고 "새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3. "선택한 템플릿에서 회로도 만들기"를 선택하고 "Landscape A4" 프로젝트 템플릿을 클릭합니다.
4. "PCB 레이아웃을 생성하지 않음"을 선택합니다.
5. "펌웨어 프로젝트 만들기"를 선택하고 "Family"에 대해 "8086"을 선택한 다음 "Contoller"에 대해 "8086"을 선택하고 "MASM32"를 선택합니다. ", "빠른 시작 파일 만들기"를 선택하세요.
6. 다음으로 완료, 어셈블러 템플릿 생성
7. 메뉴 표시줄에서 System-gt를 클릭하고 In에서 컴파일러 구성을 클릭합니다. 대화 상자에서 "MASM32"를 찾을 수 있으면 확인을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8. 프로젝트 파일과 소스가 필요한 경우 코드 파일이 동일한 경로에 있는 경우 Embed Files 확인란을 선택 취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스 코드가 Proteus의 기본 경로에 배치되므로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 "소스 코드" 페이지 "Build-gt; Build Project"의 메뉴 표시줄을 클릭하면 컴파일이 성공합니다.
10. 인터페이스, 그림의 "8086" 칩을 두 번 클릭하고 "고급 속성" -gt에서 "내부 메모리" 크기"("내부 메모리 시작 주소" 아님)를 선택하고 "0x00000"을 "0x10000"으로 변경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오류가 보고되고, 기본 메모리 크기인 8086이 0이기 때문에 디버깅과 시뮬레이션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없습니다. 이는 또한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올바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11. 그런 다음 "Debug -gt; VSM 디버깅 시작"을 클릭하여 디버깅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12* "Debug -gt; 3.8086 -g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레지스터"를 사용하면 레지스터, 메모리 및 기타 창을 불러와 디버깅 중에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