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P와 UDP 통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Java에서 어떻게 구현하나요?
TCP는 연결 지향적이며 UDP는 연결 지향적이지 않으며 데이터가 복사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설명입니다. \x0d\TCP는 연결을 설정할 때 전설적인 3방향 핸드셰이크가 필요합니다. 서버와 클라이언트는 서로의 신원만 확인하면 되며, 연결이 설정된 후 한쪽이 연결을 끊을 때까지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두 사람이 통화를 하기 전에 먼저 통화를 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x0d\UDP는 데이터그램 전송에만 사용되며 속도가 빠르고 TCP만큼 설정에 많은 어려움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지만 정보 전송만 담당할 뿐 정보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같지만, 중간에 문제가 있거나 상대방의 휴대폰이 이를 수신할 수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x0d\Java에서 위 두 프로토콜의 통신을 구현하려면 소켓을 사용하여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켓은 도크(dock)로 이해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켓과 같습니다. 두 도시 간 물품 운송과 부두를 통한 물품 이동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켓을 통해 두 개의 연결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있으므로 여기서는 예제를 복사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