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a 매트릭스 스위치 사용 방법
매트릭스의 개념은 높은 선형 대수학의 개념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중 입력의 경우 여러 출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각 출력은 다른 입력 신호와 "단락" 될 수 있고 각 출력은 하나의 입력만 연결할 수 있지만 한 입력은 다음 그림과 같이 서로 다른 출력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출력 1= 입력 1, 출력 2= 입력 2, 출력 3= 출력 4= 입력 3. 즉, 각 출력은 다른 채널의 출력과 관계없이 입력에서 독립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출력과 다르거나 같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8 중 4 는 각각 8 개의 입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4 개의 개별 출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1 중 4 개의 개별 8 이 있지만 8 개의 입력은 동일합니다. 종종 이와 혼동되는 것은 분배의 개념이다. 예를 들어 8 개의 입력에서 1 점 4 개와 점 4 개를 선택하는 것은 8 개의 입력에서 1 개의 출력을 선택하여 4 개의 동일한 출력에 할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관상으로는 4 개의 출력이 있지만 이 4 개의 출력은 동일하고 독립적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M×N 을 구성하는 구조를 매트릭스라고 하고 M× 1 을 구성하는 구조를 스위치 또는 선택기라고 합니다. 사실 N= 1 일 뿐인데, 우리는 토론에서 그것을 행렬로 삼았다.
VGA 매트릭스 스위치
VGA 매트릭스 스위치는 컴퓨터 디스플레이 신호를 전환 및 분배하도록 설계되어 입력 채널에서 임의의 출력 채널로 여러 신호를 전환할 수 있으며 출력 채널은 서로 독립적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들어오는 다중 채널 입력 신호는 사용자가 지정한 모든 모니터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행렬" 자체는 수학적 개념입니다. 전자업계에서 일종의 전자제품의 약칭으로, 전체 이름을' 매트릭스 스위치' 라고 한다. 행렬 전환기의 "행렬" 이라는 단어는 고급 수학 선형 대수학에서 행렬의 개념을 가리킨다. 특히 매트릭스 스위치의 전자 제품에서 일반적으로 다중 입력의 경우 매트릭스 구조를 형성하는 여러 출력 옵션이 있습니다. 생산생활에서, 광대한 노동인민의 지혜는 강하기 때문에 간단히' 행렬' 이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매트릭스 스위치는 다중 채널 신호 입/출력을 전환하는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매트릭스 스위치는 실제로 하나 이상의 오디오 및 비디오 신호를 하나 이상의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호스트 두 대에 모니터 한 대가 필요한 경우 매트릭스 스위치는 두 컴퓨터 호스트의 내용을 동일한 모니터 또는 여러 모니터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매트릭스 스위치는 신호 소스별로 VGA, AV, DVI 매트릭스 스위치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현재 매트릭스 스위치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은 대형 스크린 패치 워크, 화상 회의 프로젝트, 오디오 및 비디오 엔지니어링, 모니터링 등입니다. 다중 채널 오디오 및 비디오 신호를 번갈아 사용해야합니다.
VGA 매트릭스 스위치 특성
자동 게인 기술 VGA 매트릭스 스위치를 구현하면 정전 자기장 보호 기능이 제공됩니다. 장치의 마지막 종료 상태를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HV 신호와 RGB 신호 사이의 부분 지연 전환을 허용합니다. 지연 시간 조정 새로운 LED 패널 디스플레이 및 터치 키 사용; 상태는 직관적이고 합리적이며 장비 조작이 더 편리합니다. Lcd 는 입출력 제어 상태를 표시합니다. 정전 현장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RS-232C 통신 포트가 있는 간단한 전면 패널 작동으로 제어 시스템과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빠르고 조작이 간단하다.
VGA 의 주요 기술 매개변수
VGA 채널
대역폭: 500MHz 밝기 및 색도 간섭: -50dB@ 10MHz 신호 유형: 디지털 VGA, 디지털 TMDS 차동 위상 I/0s:
채널 동기화
입력 레벨: TTL 출력 레벨: TTL 입력 임피던스: 10kω 출력 임피던스: 33ω 동기 극성: 입력 제품 사양 따르기: 전원 AC:110v-20
이 섹션에서는 VGA 의 일반적인 문제와 해결 방법을 편집합니다
1) VGA 매트릭스에 연결된 주변 투영에서 잔상이 발생할 때 프로젝터에 잔상이 발생할 경우 일반적으로 호스트 문제가 아니며 프로젝터가 제대로 조정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프로젝터의 해당 키를 조정해야 합니다. 2) 퇴색하거나 화면이 표시되지 않는 신호 출력이 나타나면 VGA 헤드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3) 리모콘이 VGA 매트릭스를 제어할 수 없을 때: A. 배터리가 다 닳았을 수 있습니다. 교체하십시오. 리모콘이 고장 났나 봐요. 수리해 주세요. 4) 직렬 포트 (일반적으로 컴퓨터 직렬 포트) 가 VGA 매트릭스를 제어할 수 없을 때 소프트웨어 직렬 포트가 연결된 장치의 직렬 포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5) VGA 매트릭스의 입/출력 신호를 전환할 수 있지만 bb 소리가 없으면 호스트 내부의 버저가 고장났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수리를 요청하십시오. VGA 매트릭스가 전환되면 버저가 울리지만 해당 투영 출력은 없습니다. A. 해당 입력에 신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오실로스코프 또는 멀티 미터를 사용하여 감지 할 수 있음) 신호 입력이 없으면 입력 배선이 끊어지거나 커넥터가 느슨해질 수 있습니다. 전선만 교체하면 됩니다. B. 해당 출력에 신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오실로스코프 또는 멀티 미터를 사용하여 감지 할 수 있음) 신호 출력이 없으면 출력 배선이 끊어지거나 커넥터가 느슨해져서 배선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C. 두 경우 모두 교체 후 작동하지 않습니다. 호스트에 내부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보내 수리해 주세요. 7) 전원 led 가 제대로 덮이지 않으면 LCD 가 표시되지 않고 작동이 응답하지 않으면 전원 공급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출력 이미지가 방해를 받아 입력 출력 장치가 접지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9) 부저는 bb 라고 하고, LCD 는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직렬 포트는 반환되지만, 프로젝션 출력도 없고, 오디오 출력도 없습니다. A. RCA 머리가 느슨해 교체가 가능해요. B. 배선이 단락될 수 있으므로 교체하면 됩니다. C. 내부 배선이 고장 났을 수 있으며 교체 할 수 있습니다. 10)VGA 매트릭스 패널의 키 입력, 직렬 포트, 리모콘을 제어할 수 없을 때 호스트 내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보내 수리해 주세요.
VGA 행렬 유형 및 선택 방법
종류
VGA 매트릭스 선택, 방송 및 화상 회의 응용 프로그램은 방송 제품을 선택하고, 모니터링 응용 프로그램은 모니터링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VGA 신호는 VGA 신호 매트릭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비디오로 취급하는 사람도 있음). VGA 매트릭스 크기 선택: 한 프로젝트에서 오디오 신호, 비디오 신호, VGA 신호는 세 가지 다른 미디어로 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 CD, CD 플레이어 등의 오디오와 같은 많은 오디오 신호를 입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한 세트의 증폭기와 오디오만 있고, 앰프 앞에 믹서를 최대 한 개 추가하여 믹스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몇 가지 신호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오디오 매트릭스의 출력은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2×8 이나 64×8 일 수 있지만 반드시 32×32 또는 64×64 를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방송과 화상 회의 전송, 비디오의 모든 길은 다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방법을 선택합니다
VGA 매트릭스를 설계할 때 신호 소스의 수는 비교적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신호원이 있는지 보면 행렬의 입력 수가 결정된다. 그러나 독립 출력 채널의 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경우 입력과 출력 수량이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큰 행렬을 사용하면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행렬이 클수록 만들기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모니터링 기간과 같이 그룹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합니다. 디스플레이 벽의 일부 디스플레이 장치는 한 영역의 신호만 표시하고 다른 장치는 다른 특정 영역의 신호를 표시하므로 대규모 매트릭스는 작은 매트릭스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 128×64 는 4 개의 32× 16 으로 나눌 수 있음). 영역 간에 신호를 전달할 수 있는 경우 행렬 2 의 출력에는 일부 행렬 1 의 입력 신호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효과가 좋습니다. VGA 매트릭스 스위치는 전송 시스템의 일부로, 내 책 "엔지니어링의 일반적인 문제 및 해결 방법" 에 나와 있는 주요 문제입니다. 원리는 같지만, 단지 몇 가지 메커니즘일 뿐이다. 현상을 분명하게 구분할 수 있다면, 해결의 방향은 큰 문제가 없어야 한다. 비교적 특별한 것은 소규모 매트릭스로 대규모 문제를 형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128×32 로 구성된 64×32 로 128×64 를 구성할 수는 없지만, 3 개의 64×32 로/KLOC 를 구성할 수는 없습니다. 시스템의 작동 모드에 따라 할당 관계 (항상 서로 일관되고 독립적이지 않음) 만 있는 디스플레이 장치가 여러 개 있을 수 있습니다. 출력 포트 1 개와 할당자 1 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가 독립적일 수 있다면 별도의 출력 포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GA 매트릭스 설치 방법
Vga8x8 을 예로 들어 VGA 케이블: VGA 매트릭스는 다양한 RGB 및 VGA 신호 소스를 지원합니다. Rgb 및 VGA 신호 소스 장치에는 HD 15pin(vga) 신호 출력이 있어야 합니다. Vga 신호 소스 장치에 VGA 출력이 없는 경우 rgb-vga 변환기를 선택하여 rgbhv 신호를 고품질의 VGA 신호 출력으로 변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수 VGA 케이블을 사용하여 입력 및 출력 장치를 연결하십시오. 전용 VGA 케이블을 통해 신호 소스 장치의 VGA 출력 터미널 HD 15pin(vga) 커넥터를 VGA 매트릭스 입력에서 동일한 채널의 VGA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전용 VGA 케이블을 통해 VGA 매트릭스 출력의 VGA 커넥터를 출력 장치의 VGA 입력 커넥터에 연결합니다. 오디오 케이블: 오디오 입력, 오디오 출력 오디오 네트워크 커넥터, 전력 증폭기 또는 액티브 스피커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라인은 비디오 라인보다 더 복잡합니다. 균형잡힌 연결과 불균형한 연결입니다. 균형연결이란 두 개의 신호선으로 한 쌍의 균형신호를 전송하는 연결 방식입니다. 두 신호 케이블의 간섭 크기가 같고 위상이 반대이기 때문에 최종 간섭이 상쇄됩니다. 오디오의 주파수 범위가 낮기 때문에 장거리 전송 시 쉽게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균형 잡힌 연결은 간섭 방지 연결 방법으로 전문 장비의 오디오 연결 중 가장 일반적입니다. 듀얼 코어 차폐 선은 가전제품에서도 오디오 연결선으로 사용되지만 왼쪽 및 오른쪽 채널을 전송하며 두 개의 신호이며 균형 연결에 속하지 않습니다. 불균형 연결은 하나의 신호 케이블만 사용하여 신호를 전송하는 연결 방법입니다. 이런 연결은 쉽게 방해를 받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전제품이나 요구 사항이 높지 않은 경우에만 사용한다. Xlr 커넥터를 예로 들면: 1, 균형 연결: 1 핀 실드, 2 핀 접점+터미널 (핫 터미널이라고도 함), 3 핀 접점 터미널 (콜드 터미널이라고도 함); 2. 불균형 연결: 1 핀 및 3 핀 차폐, 2 핀+끝 (신호측). 어떤 연결 방식을 선택하느냐는 일반적으로 장치의 인터페이스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균형연결법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가능한 균형연결법을 사용하세요. 연결할 때는 반드시 패널의 지침을 먼저 읽어야 하며, 먼저 사용 지침서의 관련 지침과 요구 사항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 한쪽 끝의 장치 인터페이스가 균형적 인터페이스이고 다른 쪽 끝의 장치 인터페이스가 불균형적 인터페이스인 경우도 있습니다. 요구 사항이 엄격하지 않은 경우 균형단은 균형잡힌 연결을 사용하고 불균형한 끝은 불균형한 연결을 사용하면 됩니다. 각 발의 대응에 주의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균형명언) 엄격한 요구 사항의 경우 변환 회로를 사용하여 균형을 불균형으로 변경하거나 불균형을 균형으로 바꿔야 합니다.
이 VGA 매트릭스에 대한 인터페이스 편집:
VGA 인터페이스는 비대칭 분포의 15pin 연결을 사용합니다. 비디오 메모리에 디지털 형식으로 저장된 이미지 (프레임) 신호를 RAMDAC 에서 아날로그 고주파 신호로 시뮬레이션한 다음 프로젝터로 출력하여 이미징을 수행합니다. 이렇게 하면 VGA 신호가 입력 (프로젝터) 에서 다른 비디오 신호처럼 매트릭스할 필요가 없습니다. 앞의 비디오 이미징 원리에서 볼 수 있듯이 VGA 의 비디오 전송 과정은 가장 짧기 때문에 VGA 인터페이스에는 누화 없음, 회로 합성 및 분리 손실 없음 등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VGA 매트릭스 인터페이스 개요 및 원리
VGA 디스플레이 및 VGA 타이밍의 일반적인 VGA 그래픽 시스템은 주로 제어 회로, 디스플레이 버퍼 및 비디오 BIOS 프로그램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제어 회로는 그림 1 과 같습니다. 제어 회로는 주로 타이밍 생성, 버퍼 데이터 작업 표시, 주 클럭 선택 및 D/A 변환 등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디스플레이 버퍼는 명시 적 데이터를위한 캐시 공간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BIOS 는 비디오 카드의 ROM 에 제어 프로그램으로 경화됩니다. 1 VGA 타이밍 분석 VGA 비디오 카드의 기본 작동 원리를 분석하여 VGA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려면 데이터 소스, 데이터 저장소 및 타이밍 구현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핵심은 VGA 타이밍을 달성하는 방법입니다. VGA 표준 참조는 그림 2 와 같이 시간 순서를 보여줍니다. 행 타이밍과 프레임 타이밍은 모두 동기화 펄스 (Sync a), 후면 B, 표시 간격 C 및 전면 D 를 생성해야 합니다. 표 1 에 나와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패턴의 타이밍 매개변수입니다. 2 VGA 타이밍 구현은 먼저 새로 고침 빈도를 기준으로 주 클럭 주파수를 결정한 다음 주 클럭 주파수와 이미지 해상도를 기준으로 총 이동 주기 수를 계산합니다. 그런 다음 주 카운트 펄스 소스의 빈도를 기준으로 테이블 1 에 지정된 각 시간 세그먼트 A, B, C, D 의 시간을 클럭 주기 수로 변환합니다. CPLD 에서 카운터와 RS 트리거를 사용하여 계산된 각 시간 세그먼트의 클럭 주기에 따라 다양한 너비와 주기의 펄스 신호를 생성한 다음 논리적 조합을 통해 그림 2 에서 A, B, C, D 및 D/A 변환기의 각 시간 세그먼트에 대한 제거 신호 BLANK 및 동기화 신호 sync 를 형성합니다. VGA 참조 시퀀스 3 읽기 SRAM 주소 생성 방법 마스터 클럭은 픽셀 수의 펄스 신호로 메모리 SRAM 의 읽기 신호와 D/A 변환 클럭을 제공합니다. 구동 카운터의 출력은 SRAM 을 읽는 낮은 주소로 사용됩니다. 행 동기화 신호는 행 수를 세는 펄스 신호로, 구동 카운터 출력부는 SRAM 을 읽는 상위 주소로 사용됩니다. 두 개의 SRAM 칩을 사용했기 때문에 가장 높은 비트 주소를 SRAM 의 슬라이스로 사용합니다. 신호가 CPLD 내부 논리 장치를 통과할 때 약간의 시간 지연이 있기 때문에 CPLD 가 주소를 생성하고 데이터를 읽을 때 읽기 신호, 주소 신호 및 데이터 신호가 SRAM 읽기 데이터의 타이밍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하드웨어 회로는 SRAM 을 읽고 DAC 에 데이터를 입력하는 타이밍 요구 사항이 신호 간에 충족되도록 읽기 신호의 타이밍을 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데이터 폭 및 형식 VGA 가 트루 컬러 BMP 이미지를 표시하는 경우 R, G, B 의 세 가지 구성요소는 각각 8 비트, 즉 24 비트는 픽셀 값을 나타내고, 대부분의 경우 32 비트는 픽셀 값을 나타냅니다. 메모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각 픽셀 값이 16 비트로 표시되고 r, g, b 의 세 구성요소는 각각 5 비트, 6 비트, 5 비트로 트루컬러 이미지 데이터의 절반인 고컬러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