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P2P는 Peer-to-Peer의 약어로 Peer는 영어로 '동등한(지위, 능력 등)', '동료', '파트너'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P2P는 "파트너 대 파트너" 또는 P2P 네트워킹으로 이해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사람들은 네트워크, 파일 교환, 분산 컴퓨팅 등을 통해 사람들 간의 의사소통을 강화하는 데 있어 미래가 매우 밝다고 생각합니다.
P2P는 지점 간 다운로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하는 동안 컴퓨터가 이러한 다운로드 방식으로 더 많은 것을 계속해서 업로드한다는 의미입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속도는 빨라지지만, 하드디스크에 더 많은 손상을 입히고(쓰기와 동시에 읽어야 함) 메모리도 더 많이 차지하며 영향을 미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체 기계의 속도!
독일 인터넷 조사 기관인 ipoque에 따르면 P2P는 오늘날 인터넷을 완전히 장악했으며 전체 트래픽의 50~90%가 P2P 프로그램에서 발생합니다.
P2P 프로그램 중에서는 BitTorrent가 eDonkey(eMule 포함)를 제치고 P2P 트래픽의 50~70%를 차지하고 있고, 지역에 따라 후자의 점유율이 5~50%에 달하기도 합니다. eDonkey는 여전히 P2P를 위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Skype가 대역폭 요구 사항에 민감하지 않지만 일부 장소에서는 대역폭 사용량이 최대 2%에 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6월 Ellacoya Networks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북미 네트워크 트래픽의 37%만이 P2P에서 발생하고 HTTP는 여전히 46%에 달하며 이 중 1/3 이상이 다음과 같은 비디오에서 발생합니다. YouTube 공유 웹사이트.
통계는 다르지만 ipoque와 Ellacoya Networks 모두 동영상이 오늘날 인터넷 사용자의 주요 수요가 되었으며, 바로 다양한 공유 동영상과 고화질 동영상이 많은 양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ISP는 P2P를 맹목적으로 골칫거리로 여기기보다는 인터넷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기술을 배포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P2P는 사람들을 직접 연결하고 인터넷을 통해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인터넷. P2P는 인터넷 통신을 더욱 쉽게 만들고 보다 직접적인 공유와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여 중개인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P2P는 과거처럼 서버에 접속해 검색하고 다운로드하는 방식이 아닌, 다른 사용자의 컴퓨터에 직접 접속해 파일을 교환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P2P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대형 웹사이트 중심으로 돌아가던 인터넷의 현주소를 바꾸고, '탈중앙화'로 돌아가서, 권력을 사용자에게 돌려주는 것입니다. P2P가 새로운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B2C와 B2B가 인터넷에 이식된 현실 세계에서 흔한 일이듯이 P2P도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P2P 모델에 따라 매일 대면이나 전화로 소통합니다.
인터넷의 관점에서도 P2P는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P2P는 인터넷 전체 아키텍처의 기초입니다. 인터넷의 가장 기본적인 프로토콜인 TCP/IP에는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개념이 없습니다. 10년 전에는 인터넷의 모든 시스템에 서버와 클라이언트 기능이 모두 있었습니다. 물론 나중에 TCP/IP를 기반으로 개발된 소프트웨어는 브라우저와 웹 서버, 메일 클라이언트와 메일 서버라는 클라이언트/서버 구조를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서버에 관한 한 여전히 P2P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메일을 예로 들면, 인터넷에는 모든 이메일을 처리하는 거대하고 고유한 이메일 서버가 없습니다. 대신 P2P 네트워크로 연결된 이메일 서버가 서로 협력하여 해당 서버로 이메일을 전송합니다. 또한 이메일은 항상 사용자 간의 P2P 통신 채널입니다.
실제로 인터넷상의 많은 기존 서비스는 P2P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ICQ, AOL Instant Messenger, Yahoo Pager, Microsoft의 MSN Messenger 및 중국의 QQ와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시스템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P2P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서로 통신하고 정보와 파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간의 정보 교환은 직접적이지 않으며 중앙에 위치한 서버에 의해 조정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에는 많은 양의 정보를 공유하는 데 매우 중요한 검색과 같은 기능이 없습니다. 이 기능이 없다는 것은 인스턴트 메시징이 오랫동안 존재했지만 영향을 미치지 못한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냅스터처럼.
다음은 P2P의 영향을 세 문장으로 밝히려는 시도입니다.
P2P는 읽기 전용 웹의 종말입니다)
Peer-to-Peer를 사용하면 다시 인터넷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Peer-to-Peer를 사용하면 다시 인터넷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Peer-to-Peer: TV에서 웹을 분리합니다( P2P는 TV에서 인터넷을 조종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P2P는 어떤 관점에서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며 원래 인터넷을 만든 가장 기본적인 아이디어이기도 합니다. 잠시 검토해 보겠습니다.
갑자기 나온 이 단락을 수정하세요. P2P란 무엇인가요?
인터넷이 오늘날까지 발전할 수 있었던 근본적인 이유는 그 발전의 모든 면이 사람 간의 소통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지금 인터넷에 충격을 줄 수 있는 것은 소통 방식 자체의 변화에 지나지 않는다. 다양한 네트워크 기반 기술이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요즘, P2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지 않더라도 매일 인터넷에서 수행하는 활동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P2P 기술이 포함되지 않은 날. 간단한 예를 들어, QQ를 사용하여 채팅을 하면 실제로 P2P 기술이 가져다주는 즐거움과 즐거움을 누리게 됩니다. P2P 기술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나요? P2P 기술에 대한 두 가지 설명으로 이 문제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설명은 P2P가 P2P라는 것입니다. Peer는 영어로 '동등한(지위, 능력 등)', '동료', '파트너'를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 P2P는 "파트너 대 파트너", 즉 P2P 네트워킹으로도 이해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개인 대 개인으로 설명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의사소통은 인간의 의사소통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설명은 P2P가 인터넷 전체의 기반을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아이디어라는 것입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기술적 관점에서만 P2P는 큰 혁신을 불러일으키지는 못했지만 인터넷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와 이해를 더 많이 변화시켰습니다. IBM이 오래전부터 P2P는 기술적인 개념이 아니라 사회, 경제적인 현상이라고 선언해온 것도 이 때문이다.
기술이든 아이디어이든 P2P는 사람을 직접 연결하고 인터넷을 통해 직접 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말 그대로 중개인을 제거하여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쉽고 직접적으로 만듭니다. 이것은 새로운 개념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매일 만나거나 전화로 직접 소통하는 것이 P2P의 가장 직접적인 예입니다. 이때 P2P가 대형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의 현주소를 바꾸고 다시 '탈중앙화'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시대에 P2P가 비약적으로 발전할 것이라는 것을 전화기의 발전의 역사를 통해 막연하게 느꼈던 적이 있으신가요? 그리고 그 힘을 사용자에게 돌려줌으로써 우리의 언어 이미지가 상대방에게 가장 직접적인 방식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인터넷 디자이너의 원래 의도에 가장 부합하며 사람들에게 완전히 독립적인 슈퍼 네트워크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현재 업계에서 상대적으로 인식되고 있는 P2P 컴퓨팅 응용 시스템의 목표는 주로 다음과 같은 범주를 포함합니다.
1. 정보와 서비스의 공유 및 관리
2. 협업
p> p>3. 기본 구조 역할을 하는 상호 연결된 시스템을 구축하세요
P2P, 즉 개인 대 개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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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 집중화 정도에 따라
순수 P2P:
* 노드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역할을 모두 수행합니다.
* 중앙서버가 없습니다.
* 중앙 라우터가 없습니다.
* 그누텔라 등.
기타 P2P:
* 노드 정보를 저장하고 이 정보에 대한 요청에 응답하는 중앙 서버가 있습니다.
* 노드는 이 정보를 게시하고(중앙 서버는 파일을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중앙 서버에 공유하려는 파일이 무엇인지 알려주며, 필요한 노드가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라우팅 터미널은 주소를 사용하여 인덱스 집합에 의해 참조되어 절대 주소를 얻습니다.
* 원본 Napster와 같습니다.
하이브리드 P2P:
* 순수 P2P와 하이브리드 P2P의 특성을 모두 포함합니다.
* Skype 등.
네트워크 토폴로지에 따라
P2P 구조:
* 포인트 간 연결 정보가 있으며 서로 특정 일반 토폴로지를 형성합니다.
* 리소스를 요청해야 할 경우 토폴로지 규칙에 따라 검색하면 반드시 찾을 수 있습니다.
* 코드, CAN 등.
구조 없는 P2P:
* 지점 간 연결 정보가 있어 불규칙한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형성합니다.
* 특정 리소스 포인트를 요청해야 할 경우 브로드캐스팅을 통해 검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TTL이 설정되어 있어 존재하더라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그누텔라 등.
느슨한 구조 P2P:
* 지점 간에 연결 정보가 있어 불규칙한 네트워크 토폴로지를 형성합니다.
* 특정 리소스를 요청해야 할 경우 구조화된 P2P와 비구조화된 P2P 사이에 존재하는 정보를 기반으로 찾아냅니다.
* 프리넷 등.
활력이 넘치는 편집자 - P2P의 발전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이 기능을 정보기술 분야 P2P의 탄생이라고 한다면 그 역사는 아주 먼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 P2P 자체의 기본 기술은 우리에게 친숙한 두 가지 매우 성공적인 분산 P2P 네트워크 기술인 USENET 및 FidoNet과 거의 동시에 또는 더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정보를 살펴보면 USENET은 1979년, FidoNet은 1984년에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 다 분산형 정보 교환 시스템이자 분산형 정보 교환 시스템입니다. 최초의 P2P 애플리케이션이 등장했을 때, 이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 상당수는 컴퓨터 사용법조차 몰랐습니다. 그러나 P2P 출현의 요람을 마련한 아이디어를 낳은 것은 바로 이 네트워크 기술입니다.
P2P의 공식 개발 역사는 중국에서 인터넷이 거의 시작되던 1997년 7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때 P2P 기술을 소개하는 타임라인에는 "Hotline Communications가 설립되어 소비자가 자신의 컴퓨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을 제공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1997년 7월 Hotline Communications가 설립되어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1998년 초에 미국 노스이스턴 보스턴 대학의 신입생이었던 18세 Sean Fan이 Ning이 다음과 같은 간단한 프로그램을 작성했다는 것을 아직도 기억할 것입니다. 룸메이트의 문제인 인터넷에서 음악을 찾는 방법을 해결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음악 파일을 검색하고 검색을 제공하며 모든 음악 파일 주소를 중앙 서버에 저장하므로 사용자는 수백 개의 주소를 쉽게 필터링하고 MP3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파일입니다. 1999년이 되자 그들은 냅스터라는 이 프로그램이 사람들이 성급히 입소문을 내는 '킬러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그것은 인터넷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음악 애호가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었고, 수많은 사람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었다. 하룻밤 사이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Napster를 사용해 보세요. 전성기에는 Napster 네트워크의 등록 사용자 수가 8천만 명에 달했는데, 이는 다른 어떤 네트워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수치였습니다. 이는 아마도 P2P 소프트웨어가 사람들의 삶에 성공적으로 들어왔다는 신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은 이 역사 기간을 기록합니다.
1999년 1월:
18세의 Shawn Fanning은 Northeastern University의 신입생 시절 Napster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만듭니다.
(1999년 1월, Northeastern Boston University의 신입생인 18세 Sean Fanning이 Napster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1999년 5월: p>
냅스터 주식회사가 창립됩니다.
(1999년 5월 냅스터컴퍼니 창립)
우리가 시작에 집중하는 이유는 이것이 다른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부터였습니다. P2P는 힘들지만 중요한 발전을 시작했습니다.
2000년까지 P2P 기술의 발전은 몇 달, 심지어 며칠 만에 기록되어야 했습니다. 지금까지 P2P 기술을 활용한 소프트웨어는 넘쳐났고, 사람들은 첨단 기술 개발의 전달자로서 P2P가 갖는 즐거움을 무의식적으로 느껴왔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QQ나 MSN은 물론이고 보기만 해도 아찔할 정도로 많은 소프트웨어가 존재합니다. 독자들의 편의를 위해 간략하게 나열해 보겠습니다.
소프트웨어 이름 소개
eMule eMule은 eDonkey2000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P2P 파일 공유 도구입니다.
OPENEXT는 P2P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통해 인터넷 사용자는 지점 간 연결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Thunder Thunder는 지능형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인 Thunder입니다. Xunlei는 현재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보다 다운로드 속도가 몇 배 더 빠릅니다.
ezpeer를 쉽게 로드하세요 ezPeer 중국어 간체 버전을 쉽게 로드하세요. 무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ezPeer는 혁신적인 P2P(Peer-to-Peer) 파일 공유 소프트웨어입니다.
Kuro M3 Kuro - 완전한 중국어 인터페이스를 갖춘 세계 최초의 MP3 노래 캡처 소프트웨어!
KuGoo "KuGoo"는 KuGoo의 약자로, 중국 플랫폼 기반의 전문 P2P 음악 및 파일 전송 소프트웨어입니다. KuGoo를 통해 사용자는 편리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중국 최대 규모의 음악 검색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APIA APIA는 eDonkey, Gnutella 및 Kazaa와 같이 현재 잘 알려진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개발 중인 P2P 네트워크 시스템입니다.
iMesh를 사용하면 음악, 비디오 또는 기타 파일과 같은 공유 파일 유형을 설정할 수 있으며 원하는 파일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BearShare BearShare는 귀하, 귀하의 친구 및 전 세계 모든 사람이 파일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매우 뛰어난 파일 공유 소프트웨어입니다.
P2P와 BT가 완벽하게 일치하도록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P2P에 관해 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단어를 농담으로 "변태"라고 부릅니다. P2P와 동등한 개념의 집합이 되었으며, P2P 기술도 거의 완벽한 수준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실제로 BitTorrent(중국어로 된 전체 이름, 줄여서 BT)는 원래 다중 지점 다운로드 P2P 소프트웨어를 나타냅니다. FTP와 같이 전송 소스가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BT에는 여러 전송 지점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때 동시에 업로드하므로 모든 사람이 동기식 전송 상태에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성공적인 P2P 애플리케이션은 BT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명하자면 BT는 먼저 업로더 측에서 파일을 여러 부분으로 나눕니다. 클라이언트 A는 N번째 부분을 서버에 무작위로 다운로드하고, 클라이언트 B는 M번째 부분을 서버에 무작위로 다운로드합니다. 이런 식으로 A의 BT는 B의 컴퓨터로 가서 상황에 따라 B가 다운로드한 M번째 부분을 가져오고, B의 BT는 A의 컴퓨터로 가서 상황에 따라 A가 다운로드한 N번째 부분을 가져옵니다.
BT를 가장 생생하게 설명할 수 있는 문장이 있다. “나는 모두를 위한 것이고, 모두는 나를 위한 것이다.” 이 개념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누군가 나에게 BT를 사용하지 마세요.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이전 문장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이제 기여 없이 어떻게 이익이 있을 수 있는 것 같습니까? 이는 아마도 BT 다운로드 및 전송의 본질을 가장 잘 요약할 수 있습니다. 도구 소프트웨어 BTJoy는 이 기술을 소프트웨어 형태로 완성했습니다. 불과 1년 전에 탄생한 이 소프트웨어는 인터넷 전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BT 다운로드 매니아에게는 120G 하드 드라이브가 빠르게 채워질 수 있습니다! 우리 반 친구는 레코더를 사용하여 짧은 시간에 100편이 넘는 TV 시리즈를 저장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는 작은 가게를 열 수 있었습니다!
이 단락의 편집자는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P2P는 해적의 최고의 온상입니까?
P2P의 장점을 이야기하면서, 역사가 항상 우여곡절을 겪으며 나아가는 것처럼, 새로운 것의 발전도 결코 순탄할 수는 없다는 점을 생각해야 합니다. 다음 일정을 살펴보자.
1999년 5월, 패닝과 파커***가 공동 창립한 파일 공유 커뮤니티 웹사이트 냅스터(Napster)가 공식적으로 설립된 곳에서 이들이 직면한 고민은 시작됐다. .그리고 일어나세요.
지난 12월 7일, 미국음반산업협회(RIAA)는 유니버설뮤직, 소니뮤직, 워너뮤직, EMI, BMG 등 7개 메이저 음반사를 대표해 냅스터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저작권 보호법. 이들은 냅스터가 MP3 파일 공유 소프트웨어를 인터넷 사용자에게 제공해 음악 저작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하며 법원에 회사 폐쇄와 1억 달러의 배상금을 달라고 요청했다.
2000년 4월 13일, 헤비메탈 밴드 메탈리카는 Napster가 저작권을 침해했으며 사기 혐의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지난 6월 12일 미국음반협회(RIAA)와 전국음악출판협회(NMPA)는 캘리포니아 북부 연방지방법원에 냅스터를 상대로 금지 소송을 제기했다. Napster의 MP3 파일이 사회에 유통되는 현상. Exchange 소프트웨어 "Napster".
지난 7월 11일 상원은 냅스터를 둘러싼 소송에 대한 청문회를 열었지만 무산됐다. 일부 의원들은 의회에 Napster가 지적재산권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명확히 하는 입법을 촉구하고 있는 반면, Napster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의회가 신기술 개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지금 분쟁에 개입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파텔은 지난 7월 26일 미국 RIAA의 요청을 받아들여 냅스터에 서비스를 즉각 중단하라는 예비판결을 내렸다.
2001년 2월 12일, 미국 제9순회항소법원은 Napster가 무료 인터넷 서비스를 종료하고 음악 팬에게 더 이상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3월 6일, 미국 지방 판사 마릴린 홀 파텔(Marilyn Hall Patel)은 판결을 내리고 냅스터에게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논란이 되는 모든 노래를 삭제하라고 명령했습니다.
…
오늘도 지금 이 순간에도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해외에서 P2P 기술을 둘러싼 분쟁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 새롭고 매우 중요한 전송 방법은 탄생부터 음악 및 저작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왜 음악 프로듀서들 사이에 그렇게 큰 패닉을 야기하는 걸까요? 그들의 불안을 불러일으킨 것은 아마도 전례 없는 전송 속도였을 것이다. 이를 차단하려는 시도가 시작되기도 전에 노래는 인터넷 전체, 더 정확하게 말하면 전 세계에 빛의 속도로 퍼졌습니다. 이는 기존의 불법 복제 방법과 비교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이곳의 풍경은 독특합니다 - 중국의 P2P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게시자는 이를 소스에서 억제할 수밖에 없습니다. 해외에서는 이에 대한 논란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알 수 없지만, 중국에서는 상황이 다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현 단계에서 중국의 저작권 보호 시스템과 외국 사이에는 여전히 상당한 격차가 있으며, 이로 인해 실제로 P2P 기술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저작권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국내 이해에 따르면 P2P 소프트웨어는 리소스 공유 플랫폼만 제공할 뿐이며 그 안에 배포되는 콘텐츠에 대해 일차적인 책임을 질 필요가 없으며 적절한 감독과 안내만 있다면 당연히 과감하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국내 P2P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는 외국 업체보다 훨씬 행복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냅스터와 같은 외국 선구자처럼 소송의 압박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현재 상황에 직면했을 때 생생한 비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스크를 검색하기 위해 비행 중에 땀을 흘리는 것이 낫겠습니까, 아니면 집에서 편안하게 광대역 비디오 다운로드를 즐기겠습니까? 조만간 네트워크 전송이 기존 테이프를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영화와 텔레비전 음악 배포 채널이 사람들이 오디오 및 비디오 자원을 얻는 주요 채널이 되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 된 것 같습니다. 수년간 해외에서 벌어지고 있는 분쟁을 살펴보겠습니다. 영감을 주실 수 있나요? 중국처럼 어느 시청각 매장에 들어가도 정품과 거의 구별이 안 되는 시청각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나라에서는 신기술의 무한한 매력과 장점을 활용해 새로운 유통채널을 구축하고, 이전의 것을 깨뜨려라. 오직 이 유통 모델만이 고통스러운 경험을 피할 수 있다. 어쩌면 국내 P2P 업계가 해외 업계에 비해 성숙한 비즈니스 모델 구현에 앞장설 수 있는 우위를 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단락 편집 국내 p2p 연구 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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