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은 무슨 뜻인가요?
확장: "아바타"
1986 2 월 2 1 일, 구왕 디에고 마라도나가' 신의 손' 에 입주하기 4 개월 전 닌텐도는 홍백게임기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게임작' 젤다의 전설' 을 발표했다.
게임 역사상 최초의 성숙한 ARPG 게임으로서 액션과 수집을 교묘하게 결합시켜 세계 탐색, 실시간 전투, 소품 해독 등 많은 디자인이 획기적인 의미를 지닌다.
또한 1 세대 셀다에는 플레이어가 주인공의 이름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하는 큰 혁신이 있습니다.
젤다의 영감을 받아 게임은 플레이어가 주인공의 옷과 스타일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것은' 아바타' 시스템 (종이인형 시스템이라고도 함) 으로 요약되었다.
왜' 아바타' 야?
이 단어는 산스크리트어에서 나온 것으로 화신이라는 뜻이 있다. 힌두교에서' 아바타' 는 특수한 능력 변화를 가진 이미지로, 일반적으로 지구상의 신들의 이미지로 여겨진다.
사실, 일찍이 1970 년대에 미국인들은 일리노이 대학의 컴퓨터 Plato 시스템을 이용하여 그래픽 기반 다중 사용자 상호 작용 역할 놀이 게임' 아바타' 를 개발했다.
게임에서 아바타는 가상 세계에서 플레이어 (사용자) 의 그래픽 표현입니다.
이 게임은 당시 수많은 젊은이들의 추앙을 받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avtar 을 네트워크의 허상과 동일시하기 때문에 이 시스템을 아바타 시스템이라고 부른다.
공교롭게도 영화' 아바타' 의 영어 이름은' 아바타' 이다.
90 년대 유럽과 미국을 풍미한 공상 과학 소설' 겨울왕국' 에서 저자는 아바타를 사이버 세계의 가상인을 지칭한 적이 있다.
서양 문화의 영향으로' 아바타' 의 개념은 1990 년대 중후반에 한국으로 전해졌다.
게임 스킨
2006 년 게임' 상고두루마리 4' 가 유료 DLC 를 내놓았다.
그중에는 군마 갑옷 한 세트가 있는데, 입으면 어떤 속성도 변하지 않지만 가격은 2.50 달러입니다.
제조사의 이런 행동은 게이머들의 강한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은 게임 포럼을 점령하고 "이 2.5 달러 스티커가 너무 엉터리다" 며 "돈을 쌓으려 한다" 고 저주했다.
당시 유럽과 미국 게이머들은 아직 게임 제조사의' 피부 판매' 비즈니스 모델을 받아들일 수 없었기 때문이다.
가치를 파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지만, 가죽을 파는 것은 안 된다.
조끼 사건' 이후 유럽과 미국 업체들은' 가죽 판매' 에 대해 Roit 를 포함한 심계항진이 있었다.
LOL 은 무료 게임으로서 어떻게 이윤을 낼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 처음에는 모두 게임의 피부에 관심을 기울였다.
게임에서 애니는' 서리 불꽃' 이라는 피부를 가지고 있다. 디자이너들은 이 피부에 개입할 생각을 했다: 공격 속도가 느려지지만 상처가 늘어난다. 이것을 피부로 사용하는 크립톤 골드 옵션입니다.
게이머들은 단순한' 피부 판매' 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피부와 속성을 연결하는 것도 합리적이다. 당시 주먹회사의 많은 직원들이 이런 방법에 찬성했다.
크리스 에녹은 심지어' 리그 오브 레전드' 다큐멘터리에서도 이것이 그들이 1 억을 벌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 아이디어는 수석 디자이너 스티브 펙 (Steve Feak) 의 강한 반대에 부딪혔다. 결국 그는 군중을 비집고 지나갔고, 주먹은 크립톤 옵션을 피부에 넣지 않았다.
지금으로선' 피부와 속성 탈착'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앞을 내다보는 시대적 결정이다. 결국' 조끼 사건' 으로 인한 플레이어 반격이 눈에 선하다.
피부가 속성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플레이어의 흥미를 끌 수 있을까?
주먹의 방법은 피부에 깊은 가치인 알을 붙이는 것이다. 가장 흔한 것은 이름과 원화 속에 숨어 있는 쿠키영상.
예를 들어 불꽃 꼬리 Foxfire Ahri, 고분리 그림자, 탐험가 Ezreal, Chrome 망토거북) 4 초기 4 개의 피부는 각각 4 개의 브라우저에 해당한다.
용거북의 왕피원형은 보스가 슈퍼 마리오에 있다. 작은 법의 회색 수염 피부는' 반지왕' 의 회색 가운 간달프에게 경의를 표한다. 람보의 은하마법 설치기의 영감은 일본 애니메이션' 천원돌파' 에서 나왔다. 충분히 자세히 관찰하고 충분한 게임을 섭렵한다면, 다른 피부의 영웅 동작도 쿠키영상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쿠처의 피부로 도시로 돌아가면, 그가 비행기 전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아케이드 게임 1978 에 발표된' 우주 침입자' 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이렇게 피부는 플레이어에게 외적인 시각적 즐거움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잠재적 상징적 의미도 가지고 있다. 피부를 사는 것은 단지 당신이 시각적 동물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자랑하고 싶거나, 당신의 감정 때문에 고전적인 캐릭터나 클래식 게임에 대한 당신의 애착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발적으로 간을 강요하지 않고 게임의 명성을 손상시키지 않는 이런' 가죽 판매' 모델도 무료게임이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최고의 귀착점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LOL 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함에 따라' 피부 판매' 의 비즈니스 모델은 이미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극동국가에서' 피부' 는 이미' 패션' 을 대체해 가상인물 복장의 대명사가 되었다. 속성이 딸린 쇼핑몰 소품에 비해 피부는 그야말로 유료계의 맑은 흐름이다. 현지 플레이어의 과시욕과 소장을 좋아하는 심리를 만족시켰을 뿐, 서민 플레이어의 게임 형평성 추구에 해를 끼치지 않았다. 돈이 있는 사람은 보기 좋고, 돈이 없는 사람은 놀 수 있다. 많든 적든 캐주얼하고, 사람들에게 풍부하고 검소하다. 모든 선택은 우리 손, 플레이어의 손에 있다.
이것도 게임 피부의 궁극적인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