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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 다람쥐 전쟁 스킬 소개

(근접무기와 투척무기로 나누어짐)

팡티안 도색 미늘창(근접무기) : 공격 전 1라운드 휴식이 필요하며, 레벨당 데미지가 12포인트씩 증가합니다.

큰 망치(근접): 매우 편리한 헤드샷 무기, 반격되지 않으며 레벨당 데미지가 8포인트 증가합니다.

목검(근접): 회피 값 증가, 회피 증가 레벨 당 3 및 7 포인트 데미지(회피는 적중 시에만 증가)

수박 칼(근접): 콤보 확률 10, 각 레벨마다 데미지 2 및 7 포인트씩 콤보 비율 증가

Dead Rat(던지기) : 적중 후 상대의 민첩성을 10 감소시키며, 레벨당 민첩성 감소가 2씩 증가하고 데미지가 4포인트 추가됩니다.

시타타(던지기): 타격 후 민첩성이 감소합니다. 상대 속도가 10씩 증가하고, 레벨당 속도 감소 2점과 데미지 4점이 추가됩니다.

지우개(단발): 가짜 죽음을 무시하고 레벨당 데미지가 10점씩 증가합니다.

헬기(던지기) : 타격 후 상대의 힘을 10 감소시키고, 레벨당 1씩 증가하는 힘 감소 및 데미지 3 포인트

코카콜라(던지기) : 모두가 마시는 것을 좋아하므로 반드시 맞을 것입니다. , 레벨당 데미지 4포인트 추가

유성 망치(던지기) : 상대의 회피율이 20씩 증가하고, 레벨당 2, 5 데미지를 3회 던질 확률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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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소드(근접): 치명타 확률 20 증가, 3회 투척 확률 증가, 레벨당 데미지 2포인트

메이스(근접): 35드롭 4포인트 라운드당 체력, 4회의 랑데부 동안 지속, 업그레이드하여 연속 데미지 3포인트 및 기본 데미지 5포인트 증가

벽돌(던지기): 1라운드 동안 상대를 기절시킬 확률이 10번, 레벨마다 확률이 증가합니다. 기절 3, 데미지 3포인트

닌자 다트(던지기) : 혈액훔치기 10, 레벨당 혈액훔치기 비율이 4씩 증가하고 데미지 포인트 3씩 증가

죽음의 낫(근접): 죽음이 다가오고 있으며, 레벨당 피해량이 7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숨겨진 속성: 반격되지 않음)

침묵의 도끼: 10번의 확률로 상대를 공격하게 만듭니다. 4라운드 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레벨당 침묵 확률이 4, 피해량이 7씩 증가합니다.

양날의 검: 열심히 싸워 현재 생명을 10불 태워 공격하고, 각 레벨에서 9포인트 데미지

마지막 두 개의 무기는 레벨 50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필요합니다. 재능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패시브, 액티브, 방어 스킬로 나누어짐)

소유 힘의 왕(패시브): 레벨당 2포인트씩 강도 포인트 증가

민첩성(패시브): 민첩성 포인트 증가, 레벨당 2포인트

신속(패시브): 증가 속도 포인트, 레벨당 1포인트

육체적으로 강함(패시브): 라이프 포인트 증가, 레벨당 8포인트 향상

무기 마스터(패시브): 어린 시절부터 사용한 무기, 무기 손상 1레벨에서 10포인트씩 증가, 각 레벨마다 2포인트

죽은 척(방어): 위기 시 구출 생명은 하나입니다(숨겨진 속성: 발동 후 즉시 공격)

거북등껍질 기술(방어) : 거북등껍질의 방어력이 매우 강력합니다. 1레벨이 20데미지를 상쇄하고, 1레벨당 5씩 증가합니다.

유혹의 기술(액티브): 상대를 한 번 건너뜁니다. 턴, 15~25포인트 데미지 발생, 레벨당 7포인트 증가

치명타(패시브): 강타하여 2배의 데미지를 줌, 각 레벨 활성화 확률이 2씩 증가

거친 피부와 두꺼운 살(패시브) : 두꺼운 피부 증가, 받는 데미지 5 감소, 레벨당 1 증가

변신(패시브) : 체중 감소 성공, 회피율 5 증가, 증가 레벨당 2씩

와일드 볼 피스트(활성): 원인(전력 속도) × 120 피해, 레벨당 15씩 증가

마스터 도착(활성): 마스터가 추가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피의 양 = 마스터 레벨 /p>

심령 소환(액티브) : 상대의 현재 체력에 피해를 줍니다. 35 7, 레벨당 2씩 증가합니다.

절대방어 (방어): 상대의 피해를 100 상쇄하고 40을 반사합니다. 피해, 레벨당 반동이 4씩 증가합니다. (숨겨진 속성: 반동 피해는 민첩성을 계산하지 않습니다.)

솔방울 획득(활성) : 혈액 20포인트 보충, 식사 후 즉시 행동, 레벨당 2포인트 증가

철분 끌어들이는 방법(액티브): 5~20

피해량이 10이면 상대가 4라운드 동안 무기를 사용하지 않게 되고 피해량과 성공률이 레벨당 4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숨겨진 속성: 죽은 척 무시, 유혹은 1라운드로 계산)

행운의 히트 : 명중 보장, 기본 데미지 15점, 데미지 1~6배 랜덤 생성, 레벨당 데미지 8점 증가

치명적인 반격 : 호신술 달인, 반격 데미지가 50씩 증가, 레벨당 6씩 증가합니다

레벨 50 이상의 플레이어가 마지막 2개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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