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PSP, 전체 이름 PlayStation Portable 은 소니가 개발한 신형 핸드헬드 게임기입니다. 2004 년 6 월 5438+2 월 65438+2 월 공식 출시.
4.3 형 16: 9 비율의 풀 백라이트 샤프 ASV 초광시야각 LCD 로 화면 크기가 480*272 픽셀이고 색상이 선명하고 디스플레이가 일류입니다. PS 와 PS2 사이에 3D 다각형을 그릴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해당 표면 NURBS 모델링은 PS2 에 없는 기능으로 게임 화면이 손바닥 게임의 새로운 높이에 도달했습니다. MPEG4-4 비디오 파일 ATRAC 형식, MP3 형식 등의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PCM 음원을 사용하여 3D 서라운드 사운드에 해당하며 음역이 넓고 음질이 좋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직경 6cm 의' UMD' CD 는 게임 및 시청각 미디어로 사용되며 USB 인터페이스와 메모리 스틱 슬롯을 갖추고 있어 무선 온라인 기능과 핫스팟 연결 인터넷을 지원합니다. 기능 확장 잠재력이 크다. 소니가' 2 1 세기의 워크맨' 으로 포지셔닝한 헤비급 제품이다. 요약하자면, PSP 는 게임기일 뿐만 아니라 포괄적인 휴대용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단말기 장치이기도 하다. 소니의 저가 덤핑 전략으로 PSP 는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난 휴대용 멀티미디어 단말기가 되었다.
Psp2000
신제품: psp2000
SCE 2007 년 발표된 새로운 개선 PSP? (플레이스테이션? Portable) 시스템 (PSP-2000) 은 더 작고 얇으며 부피가 19% 줄어들고 무게가 33% 줄었습니다. 새 PSP 의 무게는 약 189g (이전 280g) 이고 두께는 18.6mm (이전 23.0 mm) 입니다. 또한 소니는 PSP 메모리를 64MB 로 늘리고 새 PSP 를 위한 비디오 출력 기능도 준비했습니다. 구매한 비디오 라인을 통해 PSP 를 대형 스크린 TV 에 연결하여 게임과 영화의 매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PSP 업그레이드에는 내장 스토리지 캐시 UMD 데이터도 포함되어 디스크 읽기 시간을 줄이고 USB 연결 PC 또는 PS3 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는 동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상세 기능은 [avline], [S 비디오 라인], [D 측 avline], [컴포넌트 avline] 등의 비디오 출력 기능, 1-333MHz[PSP CPU],/kloc 입니다 000t, [IEEE 802. 1 1b] 무선 LAN, USB 2.0 (미니-b) USB 연결 등.
PSP 프로필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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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 프로필 목록
이름 휴대용 게임기 (PSP)
모델 PSP- 1000 (일본판) 100 1 은 미국판입니다.
표준 블랙
크기는 170mm× 74mm× 23mm 입니다.
무게 260g (배터리 포함)
CPU PSP 전용 CPU (주기 수 1 ~ 333 MHz)
메모리 32MB
DRAM 4MB
디스플레이는 4.3 형, 16:9 와이드스크린 ASV LCD, 1677 만 색, 해상도 480×272, 최대 광도는 200cd 평방 미터입니다.
음악 출력 스테레오
확장 터미널 IEEE 802.11b (wi-fi), USB2.0 (대상), 메모리 스틱, IrDA, IR 리모컨 (SIRCS)
옵티컬 드라이브 UMD 전용 옵티컬 드라이브
해당 소프트웨어에는 PSP 게임, UMD 음악 소프트웨어 및 UMD 비디오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외부 커넥터 5V DC 출력, 배터리 충전 포트, 헤드폰 포트, 마이크 포트 및 핸들 포트
조작 키 방향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디지털 조이스틱, 키 (△, △, △, □, ×), l, r, 시작, 선택, 홈, 전원 (켜기, 끄기,)
보호 기능? 너 왜 그래?
럭셔리 액세서리 헤드폰 및 라인 컨트롤, 1800MA 배터리, 핸드백, 멜빵 .32m 소니 PSP 전용 메모리 스틱
PSP2000 구성 목록
신형 PSP2000
프로세서 성능 PSP CPU (작동 주파수 1-333MHz)
메모리 성능 64MB
그래픽 프로세서 FPU, VFPU (초당 2 천 6 백만 부동 소수점 연산) 3D 그래픽 확장 연산 1.2V MIPS R4000 32 비트 코어 128 비트 버스 2MB eDRAM 캐시 90 nm CMOS 제조 공정/klos
게임 캐리어 재생을위한 UMD 드라이버; 형식: PSP 게임, UMD 오디오, UMD 비디오 UMD (범용 미디어 디스크) 60 mm 지름 디스크 660 nm 레이저 다이오드 1.8GB 최대 용량 (듀얼 레이어)1/kloc-
오디오 내장형 스테레오 스피커
커넥터 본체 전원 입력 포트 외부 전원 포트 비디오/헤드폰/마이크 포트 USB 포트 스토리지 메모리 포트
액세서리 AC 어댑터용 리튬 이온 배터리 (1200mAh)
무게 약 189g (배터리 포함).
크기는 약169.4x18.6x71.4mm (폭 × 높이 × 길이) (최대 돌출부 제외) 입니다.
화면 4.3 형 16:9 와이드 TFT LCD 480 x 272 픽셀 1.677 만 색.
다각형 성능 3D 표면 및 3D 다각형 엔진
PSP 주변 장치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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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MD 소개
UMD 는 소니가 PSP- 범용 미디어 CD 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멀티미디어 스토리지 미디어입니다. 최대 용량은 1.79GB- 1.8GB 에 도달할 수 있으며 1.8GB 의 지름은 6cm 에 불과합니다. 또한 USP 게임 디자인 (MD 참조) 에 UMD 디스크와 케이스를 삽입하여 UMD 디스크 마모 가능성을 크게 줄였습니다.
현재 UMD 디스크는 읽기 전용 형식으로만 128 비트 AES 암호화 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UMD 디스크는 모두 소니에서 독점적으로 생산되며, 전 세계적으로 단 하나의 UMD 디스크 생산 라인만 65438+2 억 달러에 불과합니다. UMD 벌크 디스크는 미래에 나타나지 않을 것으로 믿어집니다.
소니는 65438 년 6 월 20 일 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UMD 오디오 및 비디오 재생 사양을 공개하여 UMD 소프트웨어를 발표하고 호환 재생 하드웨어를 제조한다고 발표했지만 UMD 게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 메모리 스틱
MS(Memory stick) 는 소니가 1999 에서 출시한 메모리 카드로 소니 노트북, 소니 디지털 카메라 등과 같은 소니 시리즈 제품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UMD 게임, MPG4 영화 및 MP3 음악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32mb5 12mb 1gb, 2gb, 4gb, 8gb 16gb, 32gb 가 개발 중 (예상) 입니다. 현재 고속 버전의 메모리 스틱이 있는데, 고속판이며 외관은 자홍색이다. Ms logo 아래에는 고속이라는 두 글자가 적혀 있다. 현재 국내 대부분의 고속 메모리 스틱은 조립된 것 (오리지널 아님) 이지만 조립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조립된 메모리 스틱의 품질과 오리지널 스틱은 크게 다르지 않다.
■ 게임
UMD 를 실행하거나 메모리 스틱 듀엣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PSP 특정 형식의 ISO 또는 CSO 파일 게임.
PSone 게임 (즉, 원래 PlayStation 게임은 변환이 필요함).
자체 제작 프로그램 게임.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GBA N64 SFC 와 같은 시뮬레이터 게임을 합니다.
UMD 를 보거나 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안에 있는 이미지. (이미지는 메모리 스틱 듀오에 저장됩니다. ) 재생 형식은 MPEG-4, AVC, AVI 및 PMP 일 수 있습니다.
재생 방법: MP4 파일을 비디오 폴더에 직접 넣습니다. AVI, AVC 는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PMP 는 게임 도구를 설치해야 합니다.
■ 음악
UMD 와 메모리 스틱에 저장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음악은 메모리 스틱 듀오에 저장됩니다. ) 파일 형식은 ATRAC3plus 여야 합니다. MP3 및 WMA atrac 3 plus (Adaptive Transform Acoustic Coding 3 Plus) 는 Atrac 3 Plus 의 고급 압축 기술을 사용하여 사운드를 높은 음질로 유지하면서 효율적으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와 압축 효과에 따라 256, 132, 105, 66, 64 또는 48kbps 압축비 또는 256kbps 압축비를 선택하여 CD 음질과 비슷한 음악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 사진
메모리 스틱 듀오에 저장된 사진을 찾아보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PSP 를 통과합니다. (사진은 메모리 스틱 듀오에 보관됩니다. ) 그림 형식은 JPEG 또는 BMP 일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서핑
PSP 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무선 라우터는 WIFI 를 지원하고 bluetooth 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버전 2.0 이상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무선 핫스팟이 필요합니다. 현재 무선 핫스팟은 국내에서 아직 보급되지 않았다 (베이징 제외). 스타벅스와 일부 카페에서만 이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가 곧 출시된다고 합니다).
■ 균열
초기 PSP 크래킹 게임은 Booster 의 Device Hook 과 같은 부트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졌다. 메모리 스틱의 ISO 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자체 제작 프로그램은 1.50 시스템에서만 더 잘 실행되므로 시스템 버전을 다운그레이드하여 게임 해독을 가능하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크래킹 게임을 더 잘 실행하기 위해서는 기계를 위한 자체 제작 가제어 시스템 (OE/M33) 이 필요합니다.
이제 균열 시스템은 정품 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해커에게 감사드립니다! ! ) 을 참조하십시오
OE 와 M33 의 차이점은 OE 가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지원되는 게임이 적다는 것입니다. M33 은 OE 안정성이 없지만 OE 보다 더 많은 게임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기본적으로 불안정한 문제를 해결했다. 그래서 M33 은 OE 보다 인기가 많다.
하드웨어 철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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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SP 하드웨어에 대한 철저한 분석
CPU 코어에 내장된 고성능 CPU 및 DRAM
PSP 의 3D 기능을 PS2 수준에 근접시키기 위해 소니는 PSP 에 2 개의 R4000 CPU 코어를 장착했습니다. R4000 은 MIPS 기술 회사가 개발한 RISC (축소 명령어 세트) 프로세서입니다. 2 개의 R4000 PSP CPU 코어 중 하나는 333MHZ 의 주파수입니다. 여기에는 128BIT 시스템 버스 (참고: 메모리 또는 외부 회로에 연결된 버스) 가 있어 미디어 엔진, 주 메모리, 그래픽 코어 1, 2, VME (가상 모바일 엔진) 및 DDD 에 연결됩니다 "메모리에 직접 액세스" 를 의미합니다. 외부 장치와 메모리 간에 직접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는 고속 데이터 전송 작업을 말합니다. 즉, CPU 의 개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체 데이터 전송 작업은 DMAC-스토리지 직접 액세스 컨트롤러의 제어 하에 수행됩니다. 데이터 전송 중 CPU 는 데이터 전송이 시작되고 끝날 때 약간의 처리 외에도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시간 동안 CPU 와 입력 출력이 병렬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전체 컴퓨터 시스템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PSP 에서 CPU 를 광 디스크 시스템 및 I/O 장치에 연결하고 광 디스크 시스템 및 I/O 장치 (예: 핸들, 디스플레이, U** 등의 인터페이스가 모두 I/O 장치임) 에 대한 정보를 읽고 처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 접속. PSP CPU Core 1 통합 I-Cache (명령어 캐시의 특정 용량을 알 수 없음), D-Cache (데이터 캐시의 특정 용량을 알 수 없음), FPU 및 VFPU (벡터 유닛). PSP CPU 코어의 3D 컴퓨팅 기능은 주로 FPU 와 VFPU 라는 두 개의 벡터 장치에서 비롯됩니다. 부동 소수점 연산 기능이 2.6 gflops(3D-CG 확장 명령 -3D 확장 명령-3D 확장 명령 참여 시 값) 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이미 P3 733 의 부동 소수점 연산 (SEE 명령 추가 시 2.93GFLOPS(SSE))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S2 의 GS 가 지원하는 특수 효과가 너무 적다고 말한다. 게임에서 지원되지 않는 효과가 이렇게 많은 이유는 실제로 EE 의 FPU 와 VUO+VU 1 의 기여로 인해 EE 의 총 부동 소수점 연산 능력이 6.2 GFLOPS 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PSP 의 VFPU 는 EE 의 VUO+VU 1 에 해당하므로 그래픽 코어를 보지 마십시오. 많은 효과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FPU 와 VFPU 에 의존하여 지원되지 않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현재 기술이 아직 GPU 가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래픽 코어에서 지원하지 않는 이유를 말합니다. NVIDIA GeForce 시리즈나 ATI 의 RADEON 시리즈조차도 프로그래밍을 통해 고유의 효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DIRECTX 버전에 새로운 효과를 추가하는 것과 같이 새로 추가된 효과의 경우, 이 DIRECTX 버전을 지원하는 비디오 카드를 교체해야 합니다. 게임기는 PC 의 비디오 카드처럼 6 ~ 8 개월 동안 한 번 교체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GPU 의 부동 소수점 연산은 CPU 보다 높지만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소니의 선택은 매우 현명합니다. 고부동점 연산의 CPU 로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PSP CPU 코어는 다각형 생성과 같은 3D 작업을 미리 수행하여 일부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됩니다. 코어에는 30MB DRAM 주 메모리가 통합되어 더 많은 다각형 데이터와 고해상도 텍스처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주 메모리 대역폭 2.6 GB/ s. PSP CPU 코어는 128 비트 버스를 사용하여 DRAM 에 연결하여 PSP CPU 코어의 초고성능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참고: 내장형 테스트 메모리에도 불구하고 버스 연결이 필요함). 내장형 메모리의 장점은 CPU 가 메모리에 직접 액세스하여 메모리 응답 시간을 줄이고 고대역폭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R4000 은 미디어 엔진인 미디어 엔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미디어 압축 해제, 사운드 처리 및 I/O 관리만 하는 것이지 3D 조작은 아닙니다. 따라서 3D 작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두 CPU 가 3D 컴퓨팅과 함께 작동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FPU VFPU 가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 오해를 배제하지 않음). 주파수도 333MHZ 로 PSP CPU 코어 * * 와 128BIT 프런트 사이드 버스를 공유하며 2MB DRAM 을 내장하고 DRAM 대역폭은 2.6 GB/ s 입니다. 주로 미디어 압축 해제 버퍼 및 오디오 메모리로 사용됩니다. MPEG4 를 감압하는 데 사용됩니다.
PSP 그래픽 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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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 축적과 성숙한 PSP 그래픽 코어
소니는 PSP 의 3D 기능을 맞추기 위해 PSP 에 CPU 와 동일한 수의 GPU 를 장착했습니다. 그래픽 코어 1 주로 기하학적 연산에 사용됩니다.
3D 표면 +3D 다각형 (3D 표면 작업 및 3d 다각형 엔진 지원) 압축 텍스처 압축 (제한된 메모리 및 메모리 공간에 더 많은 텍스처를 저장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기술, 텍스처 압축은 주 메모리 사용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래픽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 즉 텍스처가 오버플로되면 텍스처가 주 메모리에 저장되기 때문입니다.
텍스처 압축은 대역폭 사용률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소니는 구체적인 압축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S3TC 의 텍스처 압축 기술로 추정됩니다. 여기서 S3TC 의 텍스처 압축비는 2: 1 16BIT 색상, 4: 1 24BIT 색상, 6: 1 하드웨어 자르기 ( 모프와 골격은 각각 모프와 골격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들은 캐릭터의 움직임을 더욱 매끄럽게 하는 매우 유사한 기술이다. Morphing 을 통해 개발자는 파도, 파도 등의 실제 표면을 만들거나 삼각형 그룹을 한 모양에서 다른 모양으로 변경하여 보다 부드러운 골격 동작 효과 [오른쪽 1 변형 샘플] 를 얻을 수 있습니다. Bone(8) 을 사용하면 프로그래머가 관절당 8 개의 "뼈" 를 사용하여 실제 캐릭터 모션을 만들 수 있으며 관절이 움직일 때 변형되지 않으므로 캐릭터의 모션이 더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워집니다. 하드웨어 Tessellator 는 Tessellator 가 고급 표면 형상을 활용하여 게임의 원래 단순한 모델을 더욱 부드럽고 세밀하게 만드는 하드웨어 다각형 세분화 기능입니다. 엔진에 추가된 후 프로그램에서 LOD 기술 (또는 상위 서피스) 을 사용하여 객체와 관찰자 간의 거리에 따라 서로 다른 와이어프레임 밀도의 3D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D 도입으로 인해 장면의 다각형 수가 크게 줄어들지만 화면 품질이 크게 저하되지 않으며 하드웨어 자르기 작업도 다각형 감소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DX8.0 과 OPENGL 1.4 에 DX 와 OPENGL 을 추가했습니다. 가정용 게임기에서 X-BOX 의 NV2A 하드웨어만 이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PC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 지원이지만 PC 게임에서 이 컴퓨팅 기능 [예: ATI 의 TRUFORM] 을 켜는 것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그래픽 코어 1 지원 베지어 b-스플라인 (NURB*), * * 4× 4,16 ×16,64 × 64 세분화가 세분화 모드입니다 버스 트래픽 (ATI 와 유사한 HZPER 기술로 대역폭 사용을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작업 모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PSP 그래픽 코어 1 기하학적 계산기처럼 보입니다. 개인은 PC 비디오 카드의 정점 셰이더 정점 셰이더에 더 가까운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 정점 셰이더란 무엇입니까? 버텍스는 컴퓨터 그래픽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세 개의 정점을 하나의 삼각형으로 연결하여 하나의 표면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3d 공간에서 각 정점에는 좌표 (xyzw) 및 색상 값과 같은 고유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정점 셰이더는 소프트웨어 레이어에서 정점 데이터를 조작하고 하드웨어에서 이러한 정점 셰이더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사용되는 일련의 명령 프로그램입니다. ].
그래픽 코어 2 의 T& 는 렌더링 엔진'+'표면 엔진' (렌더링 엔진 및 표면 엔진) 으로, 다각형을 추가하지 않고도 3D 모델 표면을 더 부드럽고 정확하며 사실적으로 만들고 실시간으로 광원을 처리할 수 있는 렌더링 및 하드웨어 T & ampl (하드웨어 형상 변환 및 조명 처리) 이 주요 기능입니다 PS2 에서는 EE 의 VUO+VU 1 이 완성됩니다. 또한 표면 렌더링도 지원합니다. 그래픽 코어 1 및 2 는 모두 128 비트 코어로 166MHZ 에서 작동하며 내장형 4M DRAM 에 연결되어 있으며 데이터 버스 폭은 256 비트입니다.
DRAM 대역폭은 5.3 GB/ s 입니다. Graphics core2 의 픽셀 채우기 속도는 초당 6 억 6 천 4 백만, 클럭 주기당 텍스처 맵 수는 4, 픽셀 파이프 라인은 4, 작업 모드는 4* 1 입니다. 즉, 픽셀당 파이프라인 TMU 단위 (텍스처 맵 단위) 는 1 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텍스처가 여러 개 있을 때 PSP 의 픽셀 충전률이 낮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Graphics Core2 가 픽셀 셰이더를 지원할 줄은 몰랐지만 버전은 알 수 없습니다. [참고: 픽셀 셰이더란 무엇입니까? -정점이 정점 음영처리기에 의해 처리되면 설정 엔진에서 화면 상의 2 차원 좌표 점 (조각 (OpenGL 에서는) 또는 픽셀 (D3D 에서는)-픽셀이라고 함) 으로 변환되며 픽셀에는 정점과 유사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색상, 깊이 좌표 등의 데이터도 있습니다. 픽셀 셰이더는 소프트웨어 레이어에서 픽셀 데이터를 조작하고 처리하는 명령 프로그램이며 하드웨어에서 픽셀 셰이더를 실행하는 픽셀 단위입니다. ]. 픽셀 셰이더는 주로 특수 효과와 합성 텍스처 (맵) 를 생성하므로 맵을 합성하기 위해 여러 TMU 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PSP 는 광원을 픽셀 수준으로 제어하여 PSP 가 물과 금속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버텍스 셰이더와 픽셀 셰이더는 가정용 컴퓨터에서만 X-BOX 의 NV2A 를 지원하며, 후광 속의 물, 주인공 돌격대의 갑옷 금속감과 같은 게임에서 광범위하게 지원됩니다. PS2 에는 없는 고급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그림 2 의 왼쪽에는 그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래픽 코어 2 의 최대 다각형 수는 초당 33 m 다각형 (t & amp;;) 입니다 PS2 의 절반입니다. PS2 보다 성능이 훨씬 떨어지지만 PSP 해상도는 480*272 이고 4.5 인치 화면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각형 수와 텍스처 크기가 모두 1/3 인 경우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매우 협조적이다. 출력도 그래픽 코어 2 의 작품으로 최대 24 비트 색상을 출력합니다. 출력 신호는 더 나은 색상 복원을 가진 RGBA 입니다. [참고: 그래픽 코어 2 는 NVIDIA Shading Rasterizer (NSR) 와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여 실제 재질 속성을 가능한 한 per-pixelshading 의 효과, 즉 픽셀 셰이더가 Pixel Shading 을 처리할 때 얻을 수 있는 효과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NSR 은 각 픽셀을 동적으로 어둡게 하여 복잡한 화면에 풍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픽셀 범프 맵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범프 맵과 같은 보다 흥미로운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NSR 을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픽셀별로 조명 특성을 실시간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그래픽 솔루션에서 조명 매핑 또는 정점 조명을 사용할 때 성능 향상을 위해 품질과 정확도가 손실되었습니다. 강요된 경우 사용자는 실시간 렌더링과 전체 기능 렌더링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개발자는 기본적인 다중 텍스처 처리 기술에 의존하여 눈을 속일 필요가 없습니다. 픽셀 실시간 그림자 처리 기능을 통해 3D 요소가 모양과 동작면에서 실제 해당 요소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SP 에 여러 텍스처가 있을 때 픽셀 충전률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NSR 을 사용하면 나뭇결이 더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조명물체는 강한 빛 아래에서 희미한 빛을 낼 뿐만 아니라 실제 그림자를 비춰 수면의 파문과 파도를 더욱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픽셀별 조명 기능은 과거에 사용된 모든 조명 방법보다 더 정확하고 유연할 뿐만 아니라 실시간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습니다.
우세
[이 단락 편집]
가정용 컴퓨터보다 더 강력한 오디오 출력.
PSP 의 가장 놀라운 점은 3D 에서 7. 1 채널로 둘러싸인 것이 수치라는 것입니다. PS2 지원 5. 1 채널을 생각해 보세요. 그것의 오디오 프로세서는 VME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서이다. 소니가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에서 채택한 VME (가상 모바일 엔진) 설계를 기반으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DSP 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PSP 의 음질을 더 좋게 합니다. VME 주파수는 166MHZ 이며 변환 가능한 디지털 신호는 초당 50 억 회의 연산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코더는 MP3, AAC 및 ATRAC3 오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3D 스테레오, 다채널 믹스, 전자 합성기 등의 오디오도 있습니다.
옵티컬 드라이브 데이터
UMD (universal media CD) 60mm 디스크 단면 더블 레이어 1.8GB 용량 (N** 보다 큰 special *VD 용량도 FFX 만큼 많은 CG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MPEG4-4 이미지를 2 시간 동안 저장할 수 있으며 표준 품질은 4 시간입니다.) 광 디스크 시스템은 초당 1 1Mbps 의 전송 속도로 파장 660nm 의 레이저 다이오드를 사용합니다. Aes-crypto [AES-encryption method] 시스템 충격 방지. 고유 CD id 지역 코드 시스템 부모 잠금 시스템 반복 주문 시스템.
슈퍼 외부 인터페이스 및 네트워크 프로토콜
무선 LAN (802.11) [IEEE 802.11] 은 1 세대 무선 LAN 표준 중 하나입니다. 이 표준은 물리적 계층 및 MAC (Media Access Control) 프로토콜의 사양을 정의하여 무선 LAN 및 무선 장치 제조업체가 일정 범위 내에서 상호 운용 가능한 네트워크 장치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무선 광대역 네트워크는 무선 네트워크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IrDA 적외선 데이터 프로토콜 [IrDA 는 IR 데이터 협회 (Infrared Date Associationd) 의 약어로 초당115KB 의 전송 속도를 특징으로 합니다. 전송 각도는 30 도입니다. 지점 간 반이중 전송; 직렬 포트에는16550 UART 가 필요합니다. 최대 전송 거리는 1 미터입니다. 케이블 없이 기록을 교환하는 것이 가정용 컴퓨터보다 편리하다.] U**2.0[U**] 의 중국어 이름은 범용 직렬 버스 버전 2.0 입니다. 기본 시스템과 다른 주변 장치 간의 전송을 지원하고 전원을 켤 때 주변 장치를 핫 플러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PC 나 PSP 의 플러그가 매우 편리합니다. 더 광범위한 응용 및 광대역; 최대 127 개의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 속도 적시에 사운드 재생과 이미지 압축을 지원하므로 누구나 영화와 게임을 좋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초당 280Mbit 의 전송 속도로 PS2 PC 와 같은 주변 장치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PSP 에 강력한 외부 확장성을 제공하여 PSP 에 향후 더 많은 주변 장치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메모리 스틱 메모리 게임 기록; AVin/out (TV 연결 가능); 충전식 리튬 배터리 (PSP 의 기본 배터리 데이터) 스테레오 헤드셋의 외부 잭입니다.
패션 16:9
기타 사양: 4.5 형 16:9 와이드스크린 백라이트 TFT LCD, 480*272 해상도, 24 비트 트루 컬러 스크린으로 더 넓은 가시 범위, 초고해상도, 실제 색상, 강력한 하드웨어 그래픽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Ereader" 라는 자체 제작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1.0" 버전은 특히 유용하지 않습니다. "2.0" 버전은 아직 시험 단계에 있습니다.
그래서' 1.0' 의' xreader' 개선판이 생겼습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RC9" 입니다. "TXT" 형식의 전자책을 보고, 노래를 듣고 (LRC 가사 표시 지원), 만화를 보고 (즉, 한 장씩 그림을 넣지만 화면 너비, 화면 높이, 원래 크기에 따라 확대/축소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파일 관리 () 를 할 수 있다.
아주 좋아요! 주로 바보야!
프로그램 세그먼트 접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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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P 의 DOS 세그먼트 접두어: 세그먼트 접두어.
EXEC 하위 함수 (시스템 함수가 INF 2 1h 를 호출하는 하위 함수 번호는 4BH 임) 를 통해 외부 명령을 입력하거나 하위 프로그램을 로드할 때 이 명령은 당시 사용 가능한 메모리 공간의 가장 낮은 끝을 프로그램 세그먼트의 시작점으로 결정합니다. 프로그램이 메모리 공간을 차지하는 처음 256 바이트에서는 PSP (프로그램 접두어) 의 데이터 영역이 프로그램에 대해 생성되며 DOS 는 PSP 를 사용하여 로드된 프로그램과 통신합니다. Psp 에는 프로그램 반환, 프로그램 파일 이름 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PSP 를 배우면 파일 이름 정보를 찾아 파일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메모리 영역 (PSP 뒤) 의 256 바이트부터 로더, 프로그램 주소는 SA+ 10H:0 으로 설정됩니다. 여기서 SA 는 시스템이 프로그램에 메모리를 할당하는 시작 위치의 세그먼트 주소, 즉 현재 레지스터 DS 의 내용입니다.
(참고: PSP 영역과 프로그램 영역의 물리적 주소는 연속적이지만 세그먼트 주소는 다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PSP 에는 다음 세 가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로더의 DOS 항목 (예: PSP+0, +2, +5 및 +2CH 필드);
(2) PSP+0AH, +0EH,+12H 및 +2CH 필드와 같은 DOS 자체의 dos 항목
(3) 로드된 렌디션에 대한 매개 변수 (예: PSP+5CH, +6CH 및 80H 필드) 를 전달합니다.
DSP 의 구조는 CP/M 의 "제어 영역" 과 매우 유사합니다. DOS 자체가 CP/M 에서 진화했기 때문입니다.
개인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개인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PSP (개인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는 개인의 작업 방식을 제어, 관리 및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체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양식, 가이드 및 절차를 포함하는 구조화된 프레임워크입니다. PSP 는 특정 기술 (프로그래밍 언어, 도구 또는 설계 방법) 과 독립적이며, 그 원리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작업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PSP 는 단일 소프트웨어 프로세스의 원리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정확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를 결정합니다. 개별 소프트웨어 프로세스의 개선을 측정하는 기준을 설정합니다. 프로세스 변화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합니다.
상향식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게 프로세스 개선의 원리를 보여주며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효과적으로 생산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및 소그룹 기반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연구와 실천은 CMM 의 공백을 메웠다.
PSP 버전 번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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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상자에서 구체적인 모델을 찾을 수 있다.
PSP 1000 일반판에는 호스트 1 개와 충전기 1 개밖에 없습니다.
PSP 1000K 일계 럭셔리 에디션 (VALUE 팩) 내장 호스트, 충전기, 손끈, 나일론 케이스, 32M 메모리, 헤드폰, 라인 컨트롤.
PSP 1000KCW 일계 화이트 디럭스판은 블랙 디럭스와 동일하게 내장되어 있으며 호스트는 흰색입니다.
PSP 1000G 1 일판 GIGA 는 럭셔리판보다 1G 메모리 스틱이 많아 손끈이 적고 나머지는 똑같다.
PSP 1000CWG 1 일본판 흰색 GIGA 버전 내장 및 검은색 GIGA 버전과 마찬가지로 호스트는 흰색입니다.
PSP 100 1 미국 일반판 기본팩 (당일 일반판 내장)
PSP 100 1K 미국판 럭셔리 에디션 경제형 번들 (내장형 당일 럭셔리 에디션)
PSP 100 1CW 미국 럭셔리 화이트 에디션
Psp1001g1g 미국판.
PSP 1002K 호주 럭셔리 에디션 경제형 번들
호주의 PSP 1002G 1 기가비트 패키지
PSP 1003 영국식 기본 패키지
PSP 1003K 영국 럭셔리 에디션 경제형 번들
영국 PSP 1003G 1 기가비트 패키지.
PSP 1004 유럽 기본팩
PSP 1004K 유럽 럭셔리 에디션 경제형 번들
유럽 PSP 1004G 1 기가비트 패키지
PSP 1005 한국 일반 기본 패키지
PSP 1005K 한국 럭셔리 에디션 경제형 번들
PSP 1005G 1 한국 Giga 버전 GIGA
팩 PSP1006 홍콩판 일반판
PSP 1006K 홍콩 럭셔리 에디션
PSP 1007 대만 지방판
PSP2000 의 일련 번호는 위와 비슷하다. 즉, 200 X. 후위 번호는 1000 과 같다.
주: 현재까지 미국과 유럽도 각각 65,438+099 달러, 65,438+099 유로 (2007 년 7 월 PSP 1000 은 홍콩에서 65,430 으로 판매된다 일반판과 럭셔리판을 구분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박스에 있는 코드를 보는 것이다. K 가 있는 것은 호화판이고 K 가 없는 것은 일반판이다. 또한 PSP 가 국내 배송인 경우 일반적으로 일련 번호는 PSP 1009 여야 합니다. 이 게시물은 처음 기계에 들어온 초보자를 위한 참고 자료입니다. 주요 목적은 기계 지역에서 UMD 정품 영화를 구입해야 하는지 여부를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다른 지역의 UMD 영화는 이 기계에서 재생할 수 없다. 게임에는 제한이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파이썬 서버 페이지
스크립트 언어 파이썬의 서비스 페이지는 JSP 와 유사하며 동적 웹 페이지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최근 스크립팅 언어인 파이썬이 유행하고 있는 것은 구글의 보급으로 인해 구글이 파이썬 스크립트를 사용하기 위해 구글 API 를 출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Psp 견적
8 월 말 새 버전 PSP-2000 이 출시됨에 따라 국내에 유출된 버전의 작업팩이 등장하면서 개별 플레이어가 새 버전의 PSP 사진을 공개했다. 국내외 일부 사이트와 포럼은 명확한 사진과 간단한 평가를 발표했고, 비디오 게임 버스는 포장을 풀고 평가를 했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이때 새 버전의 PSP 는 외관의 변화, 메모리 증가, 비디오 출력 기능, TV 수신 주변 장치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 예약 가격은 한때 2000 여 개로 타오바오 판매자 작업백판 새 PSP 호스트+배터리가 있습니다.
8 월 3 1 일 버스는 처음으로 새로운 PSP-2000 진기 완전 해체 보고서를 발표해 국내외 몇 대 비디오 게임 사이트 포럼 (maxconsole, Hacks, Vault 등) 에 전재됐다. ). 이와 동시에 새로운 PSP-2006 및 PSP-2007 시리즈 호스트는 중국 대만성, 중국 홍콩에서 정식 판매되어 현지에서 전면 판매되고 있습니다. 몇 시간도 안 되어 중국은 이미 홍콩 PSP 를 주문하기 시작했다. 홍콩 PSP 의 가격이 65,438+0,280 홍콩달러로 낮기 때문에, 각 본토 업체들의 오퍼도 65,438+0,380-65,438+0,500 사이에서 하락했다. 갓 판매된 것이 적기 때문이다. 타오바오의 가격도 변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