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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와 휴대폰의 성능 비교

이전 휴대폰 컨퍼런스에서 신제품을 닌텐도 스위치 콘솔과 비교해 폭넓은 논란이 일었다. 솔직히 말하면, 고급형 휴대폰의 성능이 닌텐도를 넘어섰다는 얘기다. 스위치; 모바일 플랫폼은 게임 수와 수익성 측면에서 이미 주류 게임 플랫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서둘지 말고 읽어보자)

Nintendo Switch에는 NVIDIA Tegra X1 칩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칩 매개변수와 부동 소수점 컴퓨팅 성능 측면에서 iPhone X의 컴퓨팅 성능은 Switch를 훨씬 능가합니다. Android이든 Apple이든 휴대폰 플랫폼은 이미 주류 게임 플랫폼 중 하나이며, "Fortnite", "Ark-Survival"과 같은 대기업의 많은 명작을 포함하여 수많은 게임 개발자가 이를 위한 작품을 개발했습니다. Evolved', 'Life is Strange', NBA2K 시리즈, B사가 특별히 개발한 신작 'The Elder Scrolls - Blade'까지 모바일 플랫폼에 상륙했습니다. Nintendo는 Mario, Fire Emblem, 모바일 플랫폼의 동물의 숲. 그러나 휴대폰 플랫폼은 주류 게임 플랫폼으로 여겨지지만 훌륭한 게임 플랫폼과는 거리가 멀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대부분의 휴대폰은 무료 게임이다. 사용자는 전통적인 게임 콘솔 플랫폼의 사용자가 아니며 게임을 직접 구매하는 습관도 없습니다. 모바일 플랫폼에서 명작을 300~500위안의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이는 무료 또는 저가 게임이 모바일 플랫폼에서 항상 주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품질이 작동합니다.

2. 게임 시간의 파편화

휴대폰은 이론적으로 우리와 함께 휴대하고 더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할 수 있지만, 주류 사용자 그룹이 휴대전화로 사용하는 시간은 매우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주류 모바일 게임은 주로 짧은 시간을 소비하는 가볍고 캐주얼하며 편안한 게임이 주를 이룬다. 깊이와 줄거리가 있고 탐색하는 데 오랜 시간이 필요한 일부 고품질 게임은 시장이 없습니다.

3. 크래킹과 불법 복제가 심각합니다

콘솔과 휴대용 플랫폼은 어느 정도 크랙이 발생하지만 모바일 플랫폼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90위안 이상을 청구하는 모바일 플랫폼의 인기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곧 크랙 버전이나 카피캣 버전으로 나타날 예정이며, 이에 대한 권리와 이익은 보호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개발자는 크랙되지 않은 수많은 온라인 게임을 개발해야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크래킹 또는 "무료" 크립톤 골드 게임이 필요합니다.

4. 낮은 플레이어 충성도

콘솔 게임에 대한 고정 팬층이 형성되어 있는 한, 플레이어 충성도는 5~6세대가 지나야 개발될 것입니다. 아니면 10세대 이상이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큰 실수만 하지 않는 한 상대적으로 매출은 보장된다. 이는 개발 회사가 작품을 개발하고 다듬는 데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기도 한다. 모바일 게임은 빠르게 인기를 끌지만, 오래 지속되는 시리즈도 적고, 완성도가 떨어지는 것도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5. 하드웨어 제한

하드웨어 제한으로 인해 모바일 플랫폼 게임 경험도 콘솔 게임 플랫폼보다 열등합니다.

이러한 5가지 사항을 토대로 저자는 단기적으로 휴대폰이 게임 플랫폼을 대체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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