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 우주에서 본토 방어전
참고로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사진)은 이해를 돕기 위한 것일 뿐, 제가 배치한 입장은 가장 자세한 것은 아니며, 모두가 범위를 최대화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타워 공격. 더 세밀하고 정확한 장식을 가진 전문가가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플레이어에게만 참고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레벨은 동일하며 계속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사진: 우하 마을을 업그레이드하려면 보통 5포인트 이내인 5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카일리 우(Kaili Wu)를 만났는데, 20라운드에서 만나지 못했다면 아래와 같이 건물을 통과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방금 열었기 때문에 건물을 조금 낭비해서 빨리 팔았습니다. BOSS가 마지막으로 남았을 때 공격하지 않는 포탑! ! 공격 중에는 타워를 판매할 수 없습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두 번째 사진: 지노 마을 = 레벨 통과 126점. 이 사진은 코너가 많아 방어하기 쉽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레벨을 통과하려면 타워 레벨이 얼마나 높은지 확인하세요.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포탑을 건설했습니다. 그런데 보석이 박힌 타워가 더 좋습니다. (지금은 보석을 인레이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레벨이 너무 낮습니다. 효과는 크지 않습니다. 세 번째 마을의 마법 타워는 2000에서 훨씬 더 비쌉니다!) p>
Ⅰ아래에서는 연구기관과 상선의 과세 문제를 강조할 필요가 있다. 현재 연구소에서는 타워 레벨 업그레이드만 권장하고 있으나, 지속적으로 로그인하여 돈을 더 주면 다른 타워를 연구해 임무를 완료할 수 있다. 하지만 그대로 유지하면 앞으로 경제가 더 편안해질 것입니다
지금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더 많은 돈을 얻기 위해 항구의 선박 해체 수준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p>
배를 구입하고 돈을 벌 수 있는 권장 건설
방어 타워의 속성을 소개하겠습니다: 타워 유형,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 판매 가격, 해적선 공격에 적합; 유형, 화살 타워, 낮음, 빠름, 거의 800, 가벼운 선박에 대해 좋은 효과, 포탑이 상대적으로 높음, 느림, 멀리, 1600, 무거운 것에 대해 선박이 더 나은 효과를 갖습니다. 두 가지 방어 타워 효과: 마법 타워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보석을 박아야 하는 특수 방어 타워입니다. 모든 선박에 대한 명중률은 포탑의 명중률이 중형 선박에 대해서만 100%, 경선에 대해 70%, 중형 선박에 대해 90%입니다. 고정된 상수이며 어떠한 요인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보석 목록: 보석에는 4가지 유형과 6가지 레벨이 있으며 방어 타워에 많은 보너스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보석의 레벨이 높을수록 추가 속성이 향상됩니다. 보석 유형: 화살 타워, 터렛, 매직 타워 화염 공격력 및 연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마법 타워는 공격력과 고급 연소 효과를 갖습니다. 효과 바람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적의 이동 속도가 감소하며 공격 시 적의 방어력이 감소하고 여러 대상에게 독 확률을 추가합니다. 적에게 독을 뿌립니다.(높은 효과) 보석 합성 마을에 있는 마법의 집은 보석 합성의 성공률이 100%이지만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3개의 보석에서 합성해야 하며, 동일한 종류의 보석에서 합성해야 합니다. 동일한 레벨의 보석에서 합성해야 합니다(예를 들어, 완벽한 불 속성 보석 3개를 불 속성 마법 보석으로 합성할 수 있습니다). 위 조건 중 어느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을 경우 합성이 실패하게 되며, 합성에 실패할 경우 해당 은화 처리 수수료가 차감되며, 합성에 사용된 모든 보석은 플레이어에게 반환됩니다. (잘못된 조합을 만들지 마세요)
올바른 보석 합성의 예
보석 효과는 보석의 지속적인 손상(불타기, 독중독 등)에 대해 반복될 수 있습니다. ; 방어탑에 박힌 보석은 같은 레벨 이상의 보석으로만 교체할 수 있으며, 종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바람의 마법탑은 공격력이 없으며, 높은 레벨의 보석으로도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해적선을 동결시킵니다. 포이즌 애로우 타워는 적을 공격한 후 일정 확률로 중독되며, 포이즌 터렛과 포이즌 매직 타워는 전기 마법 타워의 번개 사슬에 닿으면 중독됩니다. 다수의 대상을 공격하며, 번개가 뛸 때마다 위력이 감소합니다. 포탑의 스플래시 효과는 범위 공격 효과이며 피해량은 일반 공격의 20%~25%입니다.
해적선 해적선 유형: 선박 유형 이동 속도는 경함선이 빠르고 포탑을 피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중형 및 중형 선박은 상대적으로 화살 타워에 대한 피해를 줄이고 포탑에 대한 회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거운 선박은 느리고 체력이 높으며 화살 타워에 대한 피해 감소가 높으며 해적선은 게임이 7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내에서 "화재 속성"과 같은 특정 공격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면역", "전기 속성 면역", "독 속성 면역", "바람 속성 면역", "물리 공격 면역" 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해적선을 물리치기 위해 다양한 방법에만 의존할 수 있으므로 여러 유형의 타워를 조합해야만 후속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보석이 박힌 화살 포탑은 면역 선박을 공격할 때 물리적 피해만 입히고 추가 보석 효과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화염 보석이 박힌 화살 포탑은 화재 면역 선박을 공격할 때 여전히 물리 공격 속성을 갖습니다. , 공격 효과만 발생하지만 함선은 불타 손상을 입으면 화염 면역 함선을 공격합니다. 이후에는 스플래시 효과가 발생합니다. 공격은 화염 피해입니다. 그러면 화염 면역 선박은 스플래시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여전히 포탑 포인트 공격 피해의 영향을 받습니다. 면역데미지는 불속성 화상데미지와 스플래시데미지, 전기속성 직접데미지와 방어력감소효과, 독속성 지속데미지, 바람속성 둔화 및 동결효과, 화살포탑과 포탑의 직접적인 데미지를 말합니다.
물리적으로 면역인 선박, 일반 화살 포탑 및 포탑은 그의 공격에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마법 공격에는 30%의 피해 디버프 보너스가 있습니다. 해적선은 게임에서 반격합니다. 10위에 도달 4레벨에서는 강력한 대포를 장착한 해적선이 미래에 나타나 반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해적선은 지상에 있는 방어탑을 무작위로 공격합니다. 방어탑이 파괴되면(사라지지 않고 방어탑 위에 수리가 필요한 표시가 나타납니다.) 이 방어탑은 더 이상 해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해적에 의해 파괴된 방어 타워를 수리하기 위해 노예에 의존해야만 플레이어는 방어 타워의 효율성을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방어탑 수리에는 일정 시간이 소요되며, 수리 시간은 방어탑 레벨과 노예의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 내에서 핵심 위치에 있는 방어 타워가 파괴되면 그 영향은 매우 클 것이며, 플레이어는 특정 타워의 파괴로 인한 심각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마을의 최전선 및 백업 방어 병력을 대폭 강화해야 합니다. 반격 선박에는 면역 속성도 있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대의 반격 선박으로 해적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경제 시스템에는 금화와 은화가 포함됩니다. 두 가지 통화는 은화와 금화로 구분됩니다. 은화는 게임 내 유일한 화폐이고, 금화는 소품 화폐입니다. 선수들은 온라인에 로그인만 하면 정부가 발행하는 연봉 은화를 매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은화는 해적 퇴치, 임무 완료, 수배 완료, 보물 지도, 일당, 플레이어 거래, 세금 징수 등 게임 내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방법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금화는 재충전을 통해서만 늘릴 수 있습니다. 금화를 사용하여 마을 소품 상점에서 고급 소품을 구매할 수 있어 게임을 더 빠르고 편리하며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은화의 주요 출처: 해적과의 싸움: 침입하는 해적 집단을 물리칠 때마다 일정량의 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해적 집단을 물리칠 수 없다고 추정하면 100은화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재난을 없애기 위해 돈을 쓰세요." 연구 기관에서 선박 해체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면 각 해적 무리에 대한 금액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무역: 플레이어가 서로 친구를 추가한 후 나중에 무역 함대를 보내 무역 거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 원천이 될 것입니다.
가끔 이익을 클릭하여 은화 거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자신의 계정에 의존해야 하며, 친구로부터 세금을 징수하면 블랙리스트에 오르게 될 것 같아요!!) 보물 지도: 플레이어가 패배하고 있습니다 해적 또는 해적 보스 보물 지도를 획득할 확률이 있습니다. 보물 지도를 사용하려면 더블클릭하면 많은 은화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희귀한 보석을 획득할 확률도 있습니다. 세금 징수: 다른 플레이어의 무역 함대가 무역 항구에 머물면 플레이어는 수동으로 세금을 징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금이 제때 징수되지 않으면 다른 플레이어는 탈출하여 세금 징수를 피합니다. 그들이 탈출한 세금을 징수할 수 없습니다. 물건 줍기: 플레이어는 여유 시간에 다른 플레이어 영역으로 갈 수 있습니다. 강에는 종종 세 가지 종류의 물체가 떠 있습니다. 물건을 줍고 나면 소량의 은화를 받게 됩니다. 떠다니는 물체: 소량의 은화를 얻습니다. 버림받은 사람: 약간의 은화를 얻습니다. 보물 상자: 더 많은 은화를 얻습니다.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는 플레이어는 캐릭터 레벨에 따라 해당 은화를 얻을 수 있지만 그 양은 매우 적습니다. 다른 네티즌과 거래하고 교류하세요. 친구의 아바타를 클릭하면 다른 사람의 마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거래 거래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이 친구와 거래할 수 있습니다.
상대 평가 : 상대가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수비 진형을 어떻게 배치했는지 살펴보고 평가를 해주세요! 노예로 포획: 친구를 노예로 포획하여 탑을 쌓고 집을 짓습니다. 회색이고 활성화되지 않으면 포획된 것입니다. 보물 발굴: 이 옵션은 친구의 보물 지도를 소유한 경우에만 자동으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보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을로 돌아가기: 자신의 마을로 돌아갑니다. 무역: 활성화되어 있고 유휴 무역 함대가 있는 경우 그와 거래할 수 있습니다. 무역은 자동으로 오프라인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이익을 클릭하여 거래 이익을 수집합니다. 4. 공식 게임의 간단한 전략 분석 1.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벨을 클리어하는 열쇠 중 하나는 게임 시작 시 일정 수의 방어 타워를 배치한 후 지속적으로 레벨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주요 위치에 있는 방어 타워. 다수의 저레벨 방어 타워는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효율성도 떨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이 게임의 타워는 수량보다 품질이 좋습니다. 분석: 1. 수량 중심: 우리는 그렇게 많은 돈을 쓰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레벨에서 4~5개의 화살 타워를 건설하는 것은 비용을 절약하여 레벨 14에서 레벨 27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달라져야 합니다. 더 적은 수량, 더 적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 첫 번째 마을에서 지출한 돈은 업그레이드 후에도 반환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⒉ 포지션 포커스: 일반적으로 모퉁이에 타워를 건설할 때 상대적으로 접촉 범위가 넓습니다.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까? 3. 레벨 개선 포커스: 이는 주로 주의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양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다시 언급하지는 않겠지만 타워의 출력을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2. 관계자는 “초기 단계에서 친구를 더 추가하면 그들을 노예로 포획할 수 있고 일일 노예 모집 비용의 상당 부분을 절약할 수 있어 다른 거래 대상도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보물 상자를 찾는 것은 자신의 재정적 압박을 완화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분석: 친구가 많을수록 좋다. 노동력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역에서 징수하는 세금도 늘어나고, 돈으로 무엇이든 하기 쉬워진다. 과학적인 연구와 수준을 높이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3. 이 게임에서는 화살타워 흐름과 터렛 흐름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고급 타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은 게임 초반 시간과 재정적 여력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 매직 타워는 상대적으로 다재다능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귀중합니다. 따라서 서로 협력하여 타워를 건설해야만 최소한의 은화로 게임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분석: 단순히 화살탑을 건설하는 것은 효과가 없으며, 맹목적으로 포탑을 건설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마법탑 흐름이 더 좋지만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돈이 있는 한 마법탑 흐름은 여전히 가능합니다(이것은 가능합니다). 개발자 RMB 자금 비용) 원래대로 오세요) 즉, 과금 시스템이 개방된 후에는 RMB 플레이어가 주류가 될 것이지만 내일 모레 열심히 일하면 함께 일하면 경력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인민폐 선수들에게 지지 않을 겁니다. 열심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