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보조영웅
안녕하세요 LOL에서 서포터는 가장 눈에 띄지 않는 포지션인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팀 내에서 서포터의 역할이 굉장히 크다고 생각합니다.
(제 글이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에 인내심을 갖고 읽으시면 더 많은 것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외국 팀에서는 주장을 보조원들이 지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어시스턴트는 바텀 레인 ADC의 발전을 도울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시각을 가져야 합니다. 눈을 넣을 때 상대의 정글이나 미드라인의 GANK 시간 판단, 크고 작은 드래곤의 리프레시 시간 기록, 적의 눈이 사라지는 시간 기록, 상대와 싸울 때 자신의 ADC를 보호하는 방법, 자신을 희생하는 방법 주 출력이 계속해서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는지 확인하고 기다리십시오.
재능: 일반적으로 재능은 다음과 같은 유형으로 나뉜다:
1, 0 14 16. 방어 시스템에서는 내구력, 베테랑 흉터, 블로킹의 재능이 더 많이 사용됩니다. 영웅의 일반적인 데미지는 초반에 적을 효과적으로 무력화시킵니다. 일반 시스템에서는 스카우트(시야 증가)와 장인(활성 아이템의 재사용 시간 감소. 현재 버전의 많은 보조 장비가 활성화되어 있으므로 모든 기본 보조 장비가 이 특성을 선택합니다) "비스킷 마스터"를 선택하고, "탐험" "탐욕→부" (6개의 신복이 나갈 수 있도록 제작된 보조 6신복입니다. 재능은 가짜 눈 쿠키, 파란색 또는 혈액 회복 구슬 1개, 가짜 눈 2개, 진짜 눈 1개, 재능 2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빨간색. 나갈 때 그리드만 장착하면 매우 강력하고 매우 실용적입니다.)
포인트 추가에 적합한 지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루, 젖간호사, 펭누, 나미, 보석 및 기타 방어 지원. 이런 보조룬은 개인적으로 빨간색 마법 관통력(금화 절약 AP와 동일), 노란색 고정 방어구나 돈 증가(상황에 따라 다름), 파란색 성장 마법 저항 에센스 고정 방어구나 이동 속도나 돈 증가( 상황에 따라 다름) (정의)
2. 0 30 0 순수한 수비 능력이 있는 일본 여성 스타일의 지원이 더 적합합니다. 레벨 3, 6의 일본 소녀(새벽의 여신 레오나)의 초절제력으로 인해 남총, 여총 등 초기 폭력에 협력하는 팀원들은 레벨에서도 쉽게 상대를 직접 죽일 수 있다. 3~4. 그리고 일본여자는 근접전술이 있어서 자신의 재능으로는 방어와 체력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룬 선택에서 에센스는 방어구, 노란색 방어구, 적마법 관통력, 방어구를 추천합니다.
3. 21 9 0 또는 21 0 9 이러한 유형의 지원은 일반적으로 매우 폭력적이고 대안적입니다. 예를 들어 King of War의 경우 처음 4레벨은 출력보다 훨씬 높은 초고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ADC. 룬의 경우 일반 AD 룬을 주문하는 것이 좋으며, 이를 통해 비용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단점도 매우 뚜렷하고 시야에 사각지대가 많습니다. 초반에 우위를 피하고 후반까지 열심히 싸우지 않는 한, 비전이 부족하여 쉽게 반격을 당할 수 있습니다.
보조 장비 순서에 대해:
첫 번째 재능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6개의 신성 장비의 경우, 장비 구입에 지출하는 금액을 살펴보세요. 처음으로 집에 가서 적 영웅의 수를 확인하세요.
초기 선택에는 철학자의 돌이 먼저 포함되고 그 다음에는 푸른 눈의 돌이 포함됩니다. 눈을 더 자주 관리해야 하고 경제적 여건이 허락한다면 결국 이 버전의 푸른 눈의 돌을 먼저 선택하십시오. 철학자의 돌이 약해졌습니다. 이후 자신의 탑 라이너나 정글러가 군단을 떠나면 서포터는 '철의 태양 상자'와 가속 왕관을 우선적으로 차지할 수 있습니다. 신발의 보너스가 약해지기 때문에 좀 먹어도 됩니다. 보조장비는 팀 내 자금이 가장 적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수은신발, 대군단방패, 새방패(철태양의 상자), 붉은눈석, 가속관, 진안 125개, 400개가 기본적으로 보조장비이다.
초반 라인전 스킬 : 로봇, 판테온, 갈렌 등 잔디 진입 후 상대의 억제력이 급격히 높아지면 잔디 시야 제어를 강화해야 할 수 있다. 6개의 신성한 장비를 사용하고 2개의 실제 눈을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인공 눈과 빨간 알약을 구입합니다.
중간이나 위쪽 차선에 순간이동이 있는 경우, 타워에 가까운 잔디밭에서 적을 막아내면 우리 영웅들이 순간이동하여 더 많은 숫자를 물리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적이 순간이동을 할 경우에는 자신의 잔디밭 시야의 안전을 확보하도록 노력하세요.
적 영웅의 GANK 시간 : 3분 30초 정도가 특히 위험하기 때문에 이때는 특히 시야 조절이 중요합니다. 이때 상대가 싸움을 시도하려 하고 자신의 시야가 부족하다면 먼저 싸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약 10분 정도 지나면 첫 번째 드래곤을 위한 전투가 시작되는데, 이때 드래곤의 눈 위치와 풀눈 위치는 막을 수 없으며 적의 미들 라인, 정글러, 심지어 탑 라인까지 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것을 위해 싸워라. 적이 그를 죽이면 용도 죽게 될 것입니다. 20분이 지나도 큰 용안 조각은 깨지지 않습니다. 이때 양측의 장비는 기본적으로 형태가 갖춰졌고, 상대가 눈치 없이 바론을 훔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큰 그룹 아이디어: ADC는 끔찍한 피해를 입히고 궁극적으로 전체 게임을 수행하려면 우수한 출력 환경이 필요합니다. 이는 좋은 서포터의 희생이 필요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레이븐, 나이트메어, 판테온, 프린스 등 상대의 돌발진에 맞서 자신의 ADC에 직접 삽입 시 약점을 부여하고 루루의 W, 나미의 Q, 쓰레쉬의 E 등 ADC를 보호하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를 시작할 수 있는 지원가: 일본 소녀 판센. 팀원에게 힌트를 주고 먼저 공격할 준비를 하세요. 상대의 주력 출력을 노리고 약점과 컨트롤 스킬을 활용해 AP로 쉽게 빼앗아가며 상대를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해 숫자를 직접 줄여주는 방식이다.
결론적으로 보조는 실제로 매우 지식이 풍부한 직위이며 몇 마디로 요약할 수 없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계속 질문해 주시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