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구성 - Wii 는 PS3 및 XBOX 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CG 화면은 무슨 뜻인가요?

Wii 는 PS3 및 XBOX 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CG 화면은 무슨 뜻인가요?

PS3 는 IBM, 소니 및 Toshiba 가 공동으로 개발한 Cell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그래픽 프로세서는 Nvidia 및 소니가 공동으로 개발하고, XDR 메모리는 Rambus 기술을 사용합니다. PS3 는 또한 Blu-ray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최대 54GB (듀얼 레이어) 의 스토리지 용량을 지원하며 Cr-ROM, CD-RW, DVD, DVD-ROM, DVD-R 및 DVD+R 과 같은 다양한 형식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가전 및 컴퓨터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을 따라잡기 위해 PS3 는 현재 720p/ 1080i 표준보다 훨씬 높은 1080p 의 높은 점수를 지원합니다.

PS3 의 Cell 프로세서 클럭 속도는 3.2G 로 최대 2 테라플롭의 컴퓨팅 성능을 제공합니다. 메모리는 256MB XDR 메모리, 클럭 3.2GHz, 그리고 256MB GDDR VRAM, 클럭 700MHz 입니다.

PS3 의 전반적인 그래픽 표현력은 전례가 없습니다. RSX 그래픽 칩은 550MHz 로 실행되는 Nvidia 그래픽 기술을 사용하여128 비트 픽셀 정밀도 및 1080P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초당 100B 셰이더 연산 및 5 1B 도트 곱 연산이 지원됩니다. RSX 에는 현재 어떤 그래픽 프로세서보다 큰 300m 트랜지스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90nm 9 층 금속 공정을 사용합니다. RSX 는 GeForce 6800 Ultra 그래픽 카드 2 개보다 그래픽 성능이 더 뛰어납니다. 지금 구입하시면 이중 6800U 비용은 1000 달러에 가깝습니다.

PS3 에는 완벽한 주변 장치도 있습니다. Bluetooth 컨트롤러 7 개 지원, 24 시간 연속 사용 가능. 또한 PS3 는 6 개의 USB 포트, 전면 4 개, 후면 2 개를 지원합니다. 또 PS3 는 PSP 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모리 스틱과 CF, SD 지원도 말이 안 된다.

PS3 하드웨어 상세 정보:

3.2G 세포 프로세서

커널당 하나의 VMX 벡터 유닛

5 12K L2 캐시

8 개의 SPE 코어, 7 개의 실행 속도는 3.2G 이고, 1 개는 중복성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7 개의 256KB 정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7x 128 비트 128 SIMD GPRs

부동 소수점 연산 능력 2 18GFLOPS

RSX 그래픽 프로세서

작동 주파수는 550MHz 입니다.

1.8 조 회

듀얼 채널 1080p HD 형식

다중 채널 프로그래머블 부동 소수점 셰이더 파이프라인

처리량: 20GB/ s (쓰기)+15GB/ s (읽기)

음향 시스템

돌비 5. 1, DTS 및 LPCM 을 지원합니다.

스토리지 하위 시스템

256MB XDR 시스템 메모리, 작동 주파수 3.2GHz, 대역폭 25.6 GB/s.

256MB GDDR3 메모리, 700MHz 작동 주파수, 대역폭 22.4 GB/s.

시스템 대역폭은 2.5 GB/ s (읽기/쓰기) 입니다

시스템 부동 소수점 성능 2TFLOPS

플러그 가능한 2.5 인치 하드 드라이브

USB2.0 커넥터 6 개, 전면 4 개/후면 2 개

메모리 스틱 슬롯 (표준/듀얼 코어, 프로페셔널)

SD 슬롯 1 개 (표준/미니)

CF 슬롯 (유형 I/II)

이더넷 인터페이스 (10/100/1000base-t)

WiFi 무선 네트워크 (802. 1 1 b/g)

블루투스 2.0

비디오 출력

480i, 480p, 720p, 1080i, 1080p 형식을 지원합니다.

HDMI 커넥터 2 개

아날로그 AV 포트

광섬유 디지털 출력 포트

광 디스크 드라이브

PS, PS2 CD 지원

SACD 지원

이 DVD+R, -R, +RW, -RW 를 지원합니다.

지원 (블루 레이) BD-ROM, BD-R 및 BD-RE.

XBOX360 하드웨어 구성

1, DVD-video 지원, DVD-ROM, DVD-R/RW, CD-DA, CD-R, CD-R, CD-RW, WMA CD-

2. 모든 게임 지원 16: 9 와이드스크린, 720p 및 1080i HD 디스플레이, 전체 화면 앤티앨리어싱 효과.

제어판의 하우징 등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USB2.0 커넥터 4.3 개

5, 무선 손잡이 4 개 지원

6. 착탈식 20GB 하드 드라이브

7. Wi-Fi 를 지원합니다. IBM 에서 특별히 제조한 PowerPC 기반 CPU 에는 각각 3.2 GHz 에서 실행되는 3 개의 대칭 코어가 있으며, 각각 VMX- 128 벡터 장치와 1MB L2 캐시가 있습니다. CPU 의 게임 컴퓨팅 능력은 초당 90 억 회이며, ATI 이미지 프로세서는 500 MHz 의 속도로 특화되어 있습니다. 10MB 내장 그래픽 메모리, 48 개의 병렬 부동 소수점 그림자 처리 라인, 표준 그림자 처리 구조, 5 12MB GDDR3 메모리 700 MHz 실행

메모리 대역폭: 22.4 GB 트래픽 초당, 향상된 EDRAM 256 GB/s, 프런트 사이드 버스 2 1.6 GB/s.

오디오 섹션: 48khz 16 비트 오디오 지원, 320 개의 독립 추출 채널, 32 비트 처리 시스템, 256 개 이상의 오디오 채널 처리.

Wii 게임 소개

Wii 라는 브랜드 이름은 자신의 호스트를 강조하는 독특한 컨트롤러를 통해 설계된다. 마찬가지로 서로 다른 유형의 플레이어를 끌어들여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 로 읽는다

닌텐도는 새롭고 단순한 게임 감각이 단순히 게임 화면의 표현력을 높이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고 확고하게 강조했다. 그래서 Wii 시스템은 이런 새로운 사상이 주도하는 제품이다. Wii 의 가장 큰 혁명력은 잠재력이 헤아릴 수 없고 성능이 뛰어난 손잡이이다.

Wii 호스트는' 작고 조용하며 저렴한' 디자인 이념을 가지고 있다. Wii 는 가로세로로 놓을 수 있고, 호스트 성능은 GC 의 두 배 정도이며, Xbox 보다 강하지만, 더 작은 부피는 Xbox 의 땀을 흘릴 수 있다.

다음은 우리가 알고 있는 호스트 내부 데이터입니다.

729 메가헤르츠 IBM PowerPC 브로드웨이 CPU,

243 MHz ATI "할리우드" 이미지 프로세서

24MBs' 메인' 1T-SRAM,

64MBs 기타 1T-SRAM

5 12mb 내장 플래시 메모리,

3 MB s 텍스처는 GPU 이미지 프로세서의 텍스처 및 재질 메모리에 있습니다

내장형 802. 1 1b/g Wi-Fi 무선 네트워크,

SD 카드 소켓

다양한 비디오 옵션: s 터미널), AV 컴포지트 비디오, 컴포넌트,

아날로그 비디오 (왼쪽/오른쪽) 오디오 /DPLII

GC 컨트롤러 인터페이스 4 개,

GC 메모리 카드 슬롯 2 개

USB2 2 개. 0 인터페이스,

4 개의 무선 컨트롤러 지원

드라이브를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12cm 및 8cm GC 디스크 지원 DVD 영화 형식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규격은 사실 괜찮고 쓰기에도 충분하다. 닌텐도 자신도 새로운 플랫폼이 그것이 참여하는 비플레이어 시장을 끌어들일 수 있기를 바란다.

닌텐도는 Wii 의 Wi-Fi 무선 네트워크를 홍보하지만, 무선 라우터가 없다면. 별도의 USB2.0 네트워크 동글을 구입해야 Wii 와 모뎀을 직접 연결하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세 가지 호스트 중 WII 는 성능과 기술면에서 가장 약하다. PS3 는 IBM 이 개발한 CELL 을 CPU 의 핵심으로 채택했기 때문에, 특히 Blu-ray 기술은 차세대 게임기의 우월한 성능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는 X360 입니다.

그래서, WII 는 다른 방법밖에 없습니다. 3 대 호스트 중 WII 의 운영 이념이 가장 혁명적이다.

올해 크리스마스까지 X360 은 PS3 와 WII 보다 먼저 발표될 예정이므로 판매량 면에서 X360 이 1 위, WII, PS3 이 될 것입니다. PS3 와 WII 가 다시 불을 지펴도 X360 누적 거의 반년의 총 판매량을 초과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PS3 는 처음에는 가격 때문에 일시적으로 수동적이었지만 도쿄전전 (TGS) 이후 가격 조정에 따라 PS3 는 비교할 수 없는 하드웨어 성능으로 후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08 년 중반까지 PS3 의 전 세계 판매량이 가장 좋을 것으로 예상되며, 그 다음은 X360, WII 는 여전히 꼴찌가 될 것으로 추산됩니다.

WII 의 운영상의 우세도 가장 치명적인 약점이기 때문이다. 조작감에 대한 신선함은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지치면 결국 전통적인 조작으로 돌아간다. 게임의 깊은 내포는 PS3 과 X360 이다.

CG 는 원래 컴퓨터 그래픽의 약자였다. 컴퓨터를 주요 도구로 시각디자인과 제작을 하는 일련의 관련 산업이 형성됨에 따라, 국제적으로 컴퓨터 기술을 이용한 시각디자인과 제작 분야를 CG 라고 부른다. 여기에는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3D 애니메이션, 비디오 효과, 멀티미디어 기술, 컴퓨터 지원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건축 디자인, 산업 모델링 디자인 등 오늘날 컴퓨터 시대의 거의 모든 시각 예술 창작 활동을 포함한 기술과 예술이 포함됩니다.

일본에서 CG 는 보통 순수 예술 창작에서 광고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2 차원, 3 차원, 정지 또는 애니메이션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작품을 가리킨다. 넓은 의미에는 DIP 와 CAD 도 포함됩니다. 현재 CG 의 개념이 확대되면서 CG 와 가상현실 기술로 인한 미디어 문화는 모두 CG 범주에 속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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