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에는 어떤 유형이 있습니까?
(1)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
롤 플레잉 게임
이런 종류의 게임은 기본적으로 초기 RPG 시스템을 답습해 왔으며, 작동 방식은 대부분 RPG 회합제나 반즉시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즉, 이 유형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실시간 지침이 아닙니다. 최종 판타지 시리즈에 의해 창립된 ATB 시스템 RPG 는 최근 몇 년 동안 널리 사용되어 전통적인 RPG 유형으로 분류되었다. 세계관, 줄거리 체험, 인물 묘사를 더욱 강조하며 게임 시스템 자체에 대한 조작 요구도 액션 게임이나 격투류 게임만큼 높지 않기 때문에 이런 유형은 많은 선수들에게 환영을 받는다 (특히 동작이 얽힌 비핵심 플레이어). 오늘날, 이런 게임의 우수한 게이머들은 더 이상 흥미진진한 줄거리에 끌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하드웨어 기능의 향상으로 게임 속 장면과 인물이 점점 정교해지고, 게임 속 기술의 효과도 초기보다 더 화려하다. 정통 RPG 화면이 단조로운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다른 유형도 마찬가지임).
대표 작품:
닌텐도 포켓몬스터 시리즈
SQUARE-ENIX 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 용자는 드래곤 시리즈와 grandia 시리즈를 싸운다.
스퀘어 에닉스 & ampNBGI 이기종 시리즈 (XENOGEARS 및 XENOSAGA 시리즈 포함)
NBGI' 해커' 시리즈
SCE "야생 무기" 시리즈
아틀루스' 여자 신기록' 시리즈
팔콤 히어로 시리즈
LEVEL-5' 갤럭시 레인저' (LEVEL-5 는' 용자 싸움용 8' 의 아웃소싱 개발자)
데이터-오리엔탈 "중장비 전사" 시리즈
카푸공' 천지를 삼키다' FC 판
타이크모 몬스터 농장 시리즈
EA 반지의 제왕: 3 세기
선검과 헌원검 시리즈
(2) 전략적 롤 플레잉 게임
Srpg--아날로그 롤 플레잉 게임
이런 종류의 게임은 병기류 게임이라고도 하는데, 보통 범합제 또는 반실시간이다. 줄거리를 중심으로 전통적인 RPG 를 물려받은 것이 특징이다. 게임 시스템에서 기존 RPG 의 기존 요소 외에도 플레이어는 기소된 팀의 각 역할에 대한 협조와 제한된 전투 장면에서 기소된 팀의 전체 작전 전략에 대한 파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형이 팀 작전과 역할 기술 주조에 미치는 영향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이 요소는 SLG (아날로그 게임) 에서 흡수됩니다.
대표 작품:
SQUARE-ENIX 최종 판타지 전략판
반 프레스토의' 기계전쟁' 시리즈
반포레스트의 부름의 밤 시리즈
닌텐도의' 화력무기' 시리즈
SCE "아크 사다리" 시리즈
일본의' 명계의 전쟁' 시리즈
시가 초기 작품' 전지여무신' 시리즈와' 광명' 시리즈
Enterbrain 의' 눈물의 손가락 바퀴 전설' 시리즈
아이디어 공장/유령 힘, 새로운 악마 세계, 혼돈 전쟁 등과 같은 결코 땅에 떨어지지 않는 시리즈.
아틀레스 "별의 신"
(3) 액션 롤 플레잉 게임
Arpg--액션 롤 플레잉 게임
이러한 시스템은 기존 RPG 게임의 기본 요소를 유지하면서 실시간 명령어와 해석된 캐릭터의 동작 경험 (초기 액션 게임에서 얻은 요소)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에 전투에서 더욱 촘촘하고 자극적이며, 조작 중에 플레이어의 실시간 반응을 더욱 시험한다.
대표 작품:
블리자드 디아블로 시리즈
광장-에닉스 왕국 심장 시리즈와 검의 전설 시리즈.
나목 오류 레전드 시리즈
FALCOM 의 이진 이야기 시리즈와 Yisu 시리즈
SEGA 의 드림스타 시리즈와 광시리즈는 빛의 힘과 빛의 눈물에 이어 두 가지다.
3A' 별의 바다' 시리즈와' 북유럽의 여신' 시리즈 (주 *3A 는 일본 독보적 RPG 게임 제작사로서 게임 유형 통합의 선구자로, 현재 치켜세우고 있는 폭설 못지않게 작품들이다. 회사는 SE 에 의해 자회사로 인수되었지만 폭설 같은 독립 스튜디오로서 가끔 다른 부서의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지만 이 부서의 작업 방식과 기획안은 본부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EA' 반지왕' 3 부작.
(4) 데스크톱 롤 플레잉 게임
Trpg--데스크톱 롤 플레잉 게임
관련 묘사는 바이두의' 달리기 그룹' 항목과 같다. 이 유형은 기존 일본식 RPG 보다 기존 세계관에 대한 유연한 활용과 기존 세계관 속 실제 개인에 대한 대입 경험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제도적으로, 그것은 규칙의 균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이것은 MMORPG 의 전신이다. 이러한 개념은 용과 지하성 (DND) 이 창시한 것으로, TRPG 는 일본 작품에서 매우 드물며, 기본적으로 유럽 전통 역할 놀이 게임의 개념과 같다.
(5)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Mmorpg--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본명 TRPG (위 그림 참조) 의 핵심은 현재 네트워크화 추세 (네트워크화도 모든 게임의 대세), 기존 규칙의 균형과 실제 인류 간의 기존 세계관에 기반한 교류다. 또 다른 RPG 분기의 원소에 융합돼 게임성을 높이고 인터넷 캐주얼 테이블 게임 외에 세계 최대 플레이어 기수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 작품: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SQUARE-ENIX 파이널 판타지 1 1 파이널 판타지 14
석기 시대, 전설, 기적, 천국, 환상적인 서유와 같은 다른 것들.
2.4 스타일 분류
(1) 유럽과 미국의 전통적인 롤 플레잉 게임
이 게임들은 대부분 고급 용과 지하도시 (AD & amp;) 를 기반으로 합니다. D) 규칙에 따르면 이전 TRPG 의 개념과 거의 동일합니다. 용과 지하성의 규칙에 따르면 게임 전투 주제는 풍부하고 플레이성이 강하다. 하지만 이런 게임은 관련된 게임 규칙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 시작하기가 어렵다. 일반적으로 이 시스템은 ARPG 의 실시간 명령 시스템을 따릅니다. 하지만 초기 하드웨어 제한이나 계획 이념으로 액션 체험은 상대적으로 중요한 요소가 아니기 때문에 유럽과 미국의 주류 ARPG 와는 다르다. 유럽과 미국 게이머들은 항상 실시간 체험을 중시해 왔기 때문에 일본 전통 롤 플레잉 게임의 재결합제나 반실시간 시스템을 채택한 작품은 거의 없다.
대표 작품:
보드게이트
겨울없는 밤 (겨울없는 밤)
빙봉곡 (빙봉곡)
방사선 풀.
이국안혼곡 (비행기 경관: 고문)
고대 두루마리
고트 왕조
용의 시대
반지의 제왕: 3 세기 (유럽 전통 게임에서 일본 ATB 시스템을 인용한 작품은 극히 적다)
(2) 유럽과 미국의 액션 롤 플레잉 게임
게임의 조작 경험을 부각시켜 액션 게임이 통쾌한 타격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RPG 게임의 줄거리와 수많은 기이한 장비를 보존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럽과 미국의 RPG 게임은 대부분 이런 유형이다.
대표 작품:
디아블로
생취 2
마녀
타이탄 미션
왕의 이름으로: 지하 감옥 포위 이야기
손전등
우화
반지왕 삼부작
(3) 일본 전통 롤 플레잉 게임
미국식 RPG 보다 일본식 RPG 는 극의 추진을 더욱 강조한다. 대화형 영화와 더 비슷합니다. 화면에서 미국식 RPG 화풍이 사실적이고, 정정하고, 사실적이다. 일본식 RPG 는 만화 스타일을 많이 사용합니다. 조작에서 전통적인 일본식 RPG 전투 모드는 턴어라운드 또는 반즉시제를 많이 사용하므로 플레이어는 다음에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할 시간이 충분하다.
대표 작품:
Rpg--
닌텐도의 포켓몬스터 시리즈 SQUARE-ENIX 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 용자 투악용 시리즈, grandia 시리즈, SQUARE-ENIX &;; NBGI "다양함" 시리즈
NBGI "해커:///시리즈
SCE "야생 무기" 시리즈
아틀루스' 여자 신기록' 시리즈
팔콤 히어로 시리즈
데이터-오리엔탈 "중장비"
카푸공' 천지를 삼키다' FC 판
타이크모 몬스터 농장 시리즈
(4) 일본 액션 롤 플레잉 게임
미국식 RPG 와는 달리 극본 작품이 원작 세계관에서의 대입체험을 강조하는 것이지, 개별 원작 캐릭터의 대입체험이 아니다. 게이머는 시스템의 제약을 받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없지만, 이런 게임은 대입감이 강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종종 줄거리에 감동을 받아 무의식적으로 게임 속 역할을 한다.
대표 작품:
SQUARE-ENIX 의 왕국 심장 시리즈, 칼의 전설 시리즈, 최종 판타지: 분쟁 시리즈와 용등 기병 시리즈.
나목 오류 레전드 시리즈
FALCOM 의 이진 이야기 시리즈와 Yisu 시리즈
SEGA 의 드림스타 시리즈와 광시리즈는 빛의 힘과 빛의 눈물에 이어 두 가지다.
트리에이스의 별 해양 시리즈와 북유럽 여신 시리즈.
LEVEL-5' 갤럭시 레인저' (LEVEL-5 는' 용자 싸움용 8' 의 아웃소싱 개발자)
(5) 일본의 전략적 롤 플레잉 게임
이런 게임은 바둑 게임이라고도 한다. 엄밀히 말하면, 이 게임은 SLG 에 더 가깝다. 그러나 이런 게임의 줄거리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감염되었다. 최종 판타지 전략판, 악마의 전쟁 시리즈, 스타신 등. 다른 테셀레이션 유형에 비해 광택은 없지만 일반 클로즈업제와 상대적으로 고정된 시야각으로 인해 RPG 의 다른 테셀레이션 유형보다 개발이 더 쉽습니다. 이런 유형과 삼국지가 대표하는 정통 SLG 의 차이점은 SRPG 가 주요 줄거리를 갖고 있고 SLG 는 일반적으로 진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시스템의 균형도 더 완벽하다는 점이다.
대표 작품:
SQUARE-ENIX 최종 판타지 전략판
반 프레스토의' 기계전쟁' 시리즈
반포레스트의 부름의 밤 시리즈
닌텐도의' 화력무기' 시리즈
SCE' 신여전사' 시리즈
일본의' 명계의 전쟁' 시리즈
시가 초기 작품' 전지여무신' 시리즈와' 광명' 시리즈
Enterbrain 의' 눈물의 손가락 바퀴 전설' 시리즈
아이디어 공장/유령 힘, 새로운 악마 세계, 혼돈 전쟁 등과 같은 결코 땅에 떨어지지 않는 시리즈.
아틀레스 "별의 신"
(6) 중국 요정 역할 놀이 게임
이 게임들은 대부분 중국의 판타지 무협 문화나 전통 신화 제재로 세계관을 설정한다. 중국의 전통적인 수묵화 스타일은 화풍이다. 이 게임은 중국 문화 색채가 짙다. 시스템에는 일계 RPG 세분화와 비슷한 차이가 있지만 업종에는 구체적인 세분화가 없어 일반적으로 RPG 로 분류된다.
대표 작품:
전통적인 RPG 게임-
상하이 소프트 스타 대우지사 (해체) 시리즈의 선검기협전
대만성 대우의 헌원검 시리즈
신예 사자 (해체) 톈허 전설
우군 오딘의 삼국 판타지 시리즈
유 6 월 기술 새로운 더블 오만 시리즈
촛불 전설의 검 (20 10 발표)
Arpg--
목표 소프트웨어' 진의' 시리즈와 서산이' 협의의 사랑' 시리즈에 거주하고 있다.
(7) 중국 일본식 롤 플레잉 게임
이런 유파는 일반적으로 일본식 RPG 의 원소를 참고하여 독창적인 오버 헤드 세계관과 일본식 만화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다.
대표 작품:
Rpg--
대우지사 베이징 소프트스타' 톰 딕 해리' 시리즈
대만성 직관의 제 7 인과 제 1 환상.
Srpg--
대만 직관 판타지 시리즈
(8) 중국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이런 유형은 가장 말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대부분 유럽, 미국, MMORPG 의 틀을 참고하여 선협 역할 연기의 껍데기로 바꾸었다. 국내 업계 임금은 보편적으로 낮기 때문에 게임 제작 비용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낮지만, 온라인 1 인당 비용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다.
대표 작품:
완벽한 세계, 천선, 선검 OL 등등.